카테고리 없음 / / 2018. 8. 11. 18:22

[아이허브 추천] Rainbow Research, 헤나, 100% 식물성 모발 염색 및 컨디셔너, 페르시안 미디엄 브라운(밤색), 4 oz (113 g) 정보와 후기들 모음

반응형

제품명:Rainbow Research, 헤나, 100% 식물성 모발 염색 및 컨디셔너, 페르시안 미디엄 브라운(밤색), 4 oz (113 g)


제품 가격:₩6,480(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염색약 및 화학 물질 없음
  • 100% 천연 식물성 파우더
  • 100% 천연 식물성 헤어 컬러 앤 컨디셔너
  • 모든 화학 성분, 방부제, 염료 불포함
  • 100% 식물성 소재로 만든 제품
  • 모든 모발 타입에 풍성함과 윤기를 주는 컨디셔너
  • 흰머리를 커버할 수 있습니다.
  • 평균 4-6주간 유지되며 점진적으로 옅어집니다. (더 자주 사용해도 안전합니다)

헤나(Henna)에 관하여:

헤나(Henna)는 건강에도 논란이 많고 모발에도 손상을 일으키는 화학 약품 기반의 염색약을 대체할 수 있는 유일한 천연 대체 제품입니다. 레인보우 헤나는 100% 천연 식물 성분으로 생산됩니다. 첨가물, 화학 물질, 방부제뿐 아니라 금속 도로염이나 금속 성분도 전혀 없습니다. 헤나는 전 세계적으로 널리 이용되며 9000년 이상 문헌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레드 헤나는 중동, 서아시아와 북아프리카 원산의 로소니아(Lawsonia)라고 하는 작은 관목에서 생산됩니다. 로소니아의 잎을 건조해 고운 입자로 만듭니다. 다양한 색감을 표현하기 위하여 인디코페라, 계수나무, 마리골드와 카모밀 꽃과 같은 식물들도 이용됩니다. 본사는 전 세계에서 가장 우수한 식물성 원료들만을 엄선하여 헤어 컬러에 사용합니다.

레인보우 헤나는 모발의 한 올 한 올의 외피를 코팅합니다. 헤나의 컬러는 모발 고유의 자연스러운 색을 증진하면서 모발 전체에 컬러를 나타냅니다. 헤나의 실링 작용으로 모발의 큐티클이 부드러워 지고 빛을 산란시켜 모발을 윤기 있고 반짝거리게 하여 드립니다. 헤나를 정기적으로 사용하시면 머릿결이 좋아지고 볼륨감이 살아납니다. 매번 사용할 때마다 달라짐이 느껴질 것입니다.

레인보우 헤나의 색깔은 약 4주에서 6주간 지속됩니다. 하지만 더 자주 사용해도 안전합니다.

제품 성분표

None

제품 사용법

준비 방법:

레인보우 헤나는 젖은 머리나 마른 머리, 어디에나 사용해도 됩니다. 하지만 모발을 깨끗이 헹구어 헤어 스프레이나 젤, 컨디셔너가 남아있어서는 안됩니다. 먼저 샴푸를 하시고자 하시면 젖은 머리는 타올로 말려 주십시오.

레인보우 헤나 파우더를 유리나 플라스틱 용기에 덜어냅니다. 사용하고자 하는 부위를 커버할 수 있을만큼 충분한 양의 파우더를 사용합니다.

*금속 용기나 도구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8-16 oz (240-480 ml) 액체( 물, 커피 또는 차)를 끓입니다. 액체를 덜어낸 헤나에 천천히 붓고 나무나 플라스틱 스푼을 사용하여 요구르트처럼 걸쭉하게 될 때까지 저어 줍니다. 머리에 바르는 동안 혼합물이 너무 걸쭉하다고 생각되면 액체를 더 추가하십시오. 액체는 전부 사용할 필요는 없고 점도 조절에 필요한 만큼만 쓰세요.

회색이나 흰색 모발을 커버하려면 파우더를 커피나 티와 섞고 1-2 티스푼의 애플 사이더 식초를 첨가합니다.

*원하는 결과에 대한 특별한 요령은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개인 선호 결과를 얻기 위한 회색 모발 대상 특수 조성 및 힌트:

커피 또는 블랙 티(잉글리시 브레이크파스트, 다질링, 실론): 커피/티를 물 대신 쓰면 레드 톤이 약해지고, 브라운 레드 톤이 강해지며, 회색/흰 머리도 커버됩니다. 인스턴트가 아닌 내린 커피를 사용하십시오.

커피 대체제를 사용하셔도 됩니다. 블랙, 레드, 브라운 헤너 쉐이드와 사용하시면 됩니다.

레드 티(로이보스, 라즈베리 잎, 레드 진저): 레드 톤을 강조하여 보다 생생한 모발로 만들어 줍니다. 모든 종류의 헤나 쉐이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모마일 티: 골든 블론드 하이라이트로 색깔을 더 좋게 하고 입체감을 줍니다. 블론드, 메리골드 블론드, 스트로베리 블론드 헤나 쉐이드와 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건조한 모발:

달걀 1개나 올리브 오일 2-4 티스푼 또는 플레인 요거트 2-4 티스푼을 헤나 혼합물에 첨가합니다. 이들 중 1가지만 선택합니다. 이러한 내츄럴 원료들은 헤어의 컨디셔너 기능 뿐 아니라 염색 과정과 헹구는 과정에도 도움을 줍니다.

뉴트럴 헤나: 볼륨감과 반짝거림을 모발에 더해 드립니다. 뉴트럴 "클리어" 헤나는 색깔이 없습니다. 색깔이 있는 헤나와 동일한 방법으로 끓는 물에 섞어서 머리에 발라 주세요.

사용법

헤나는 보통 두피나 피부에 얼룩을 남기지 않지만 만의 하나 손이 물드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플라스틱이나 고무 장갑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헤나는 열에 의하여 활성화되므로 섞은 후에는 바로 사용하시기를 권합니다.

*헤나는 일반적으로 부작용을 일으키거나 알러지를 유발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민감성 피부나 화학약품에 예민하신 분은 전체를 다 바르시기 전에 소량으로 패치 검사를 해 보시기 바랍니다.

  1. 머리를 나눕니다. 1인치의 두께 정도로 머리를 나누어 주십니오.
  2. 헤나가 안전한 온도에서 열에 의하여 활성화 되면(따뜻한 온도에서 뜨거운 온도 사이) 브러시나 어플리케이터 병 또는 손을 이용하여 두피에서 머리 끝까지 발라 줍니다.
  3. 머리에 헤나 혼합물이 두껍게 발라질 때까지 계속해서 발라 줍니다.
  4. 헤어 라인에 면이나 수건으로 된 밴드를 둘러 줍니다(선택사양).
  5. 머리를 샤워 캡이나 플라스틱 백 또는 플라스틱 랩으로 감싸줍니다.
  6. 수건으로 머리를 둘러 머리의 온도를 유지합니다.

시간

미장원의 돔 형 드라이어나(Salon dome dryer) 온열 램프(Heat Lamp) 또는 열선이 있는 캡(Thermo Heat Cap)등을 사용하십시오.

시간은 다음과 같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블랙, 레드, 쉐리, 마호가니, 버건디, 다크 브라운, 미디움 브라운 및 코퍼 - 열처리 하면서 45-60분, 열처리 없이 60-75분. 스트로베리, 블론드, 메리골드 블론드, 라이트 브라운과 뉴트럴 - 열처리 하면서 30-45분, 열처리 없이 45-60분.

시간이 다 되면 뜨거운 물로 꼼꼼히 헹군 후 찬물로 한 번 더 헹구어 줍니다. 레인보우 헤나 샴푸와 컨디셔너로 샴푸, 컨디셔닝 하십시오. 꼼꼼히 행구고 머리를 손질하십시오. 전체 효과를 확인하시려면 머리를 완전히 건조시켜야 합니다.

염색이 잘 안되는 머리는 염색 시간을 연장시켜 주십시오.

에센셜 오일을 향으로 쓴 헤어 제품을 염색된 머리에 사용하지 마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Medium brown henna - lawsonia inermis, indigofereae

제품 후기들(외국인후기만 있을수 있으니 구글번역 쓰세요)

1번째 후기★★★★★
유기농 텃밭을 키우는 마음으로.
집안의 유전으로 20대부터 근 15년간 새치염색을 했더랬습니다.

밥먹구 다 머리로 가는지 머리가 엄청 빨리 자라는데다 몇년전부터는

보이는 새치가 너무 많아져서 (지금 머리의 50%가 넘는 ㅜㅜ) 약 3주마다 미용실을 갔어야했습니다.

그러던중 염색을 할때마다 두피도 너무 아프고 눈도 못뜰정도로 냄새에도 민감해져
천연염색약을 찾던중 이제품을 알게되서 작년에 저희 엄마 머리에 시험(^^;;)삼아 해봤는데
실패했었습니다.(설명서대로 하니 진흙같고 염색후 흰머리는 녹색빛을 띠더라는..^^;;)

하지만, 더이상 화학염색제는 감당할수가없어서 여기저기 헤나염색글을 찾아 읽어보고
조사해서

저에게 맞는 시간과 농도를 찾아했더니...........

네!!! 너무 힘들고 오래걸리고 집안이 엉망이됩니다!!!
게다가 새치염색에는 완전히 커버는 못합니다.

그런데!!!!

머리결이 완전....20대때가 되가고 있어요.

물론 처음 몇번할때는 머리가 빗자루가 되어버린,,내지는 삼겹살에 박혀있는 털같았는데
점점 완전 건강한 머릿결과 윤기가 흐릅니다!!!

이젠 머릿결때문에 포기를 할수가 없어요.
그리고 완전 커버는 안되지만 오히려 밝은색이라 그라데이션이 잘되서 다음 새치가 자라도 자연스럽게 보입니다.

힘들지만 농사짓는 마음으로 전 계속 할겁니다!! ^^



2번째 후기★★★★★
제대로만 염색하면 가성비 최고 제품
흰머리가 너무 많아 첫애 임신부터 4년 넘게 천연 염색중인데요, 타사이트 개인판매자 제품 이용하다가 여기서 훨 가성비 좋은 이 제품 발견하고 이것만 씁니다. 후기를 보다보니 염색을 잘못하시는 듯한 분도 계셔서 제 노하우? 남깁니다. 귀찮아서 아래 사항중 하나라고 빼먹으면 확실히 염색이 잘 안나오더라고요..참고하세요~
1. 천연염색 전에는 꼭 비누로(빨래 비누는 더 좋음) 머리감아 두피의 유분을 최대한 제거
2. 헤나는 숙성하면 좋으나 인디고는 아님. 인디고 때문인지 시간이 지나면 농도가 흐려지니 가능한 빠르게 바르고, 여분을 준비하여 가루를 추가로 섞어주며 되직한 농도 유지
3. 방치 시간은 길수록 좋음(모발에 따라 다르겠지만 저는 최소 3시간..)
4. 염색약 바른후에는 비닐캡 쓰거나 랩으로 감싸줘야 함
5. 열은 가해 주는 것이 좋아서 정 없으면 찜질팩 올리고 수건으로 덮고 있음
6. 당일은 물로만 감고, 일주일간은 샴푸 조금만 사용
7. 새치 염색은 설명서대로 커피나 차 우린물에, 식초 추가
그런데 커피나 차 우린물이 뜨거우면 헤나가 익어버리므로 꼭 미지근하게 식혀서 사용

3번째 후기★★★★★
염색 완전 잘됩니다.
아마 염색이 안되시는 분들은 1. 건강한 머리라 염색약이 잘 안듣는다. 2. 헤어캡을 쓰지 않았다.
둘 중 하나일겁니다.
저는 워낙 머리도 개털ㅜㅜ 인데다 원래도 가늘고 날리는 머리카락이라 염색 엄청 진하게 잘 되었구요. 상한 머리가 잘 된다던데 제가 많이 상한 머리라 잘 나온거 같습니다.
심지어 처음 시도한데다 용량도 모자라서 숙성도 못하고 머리통 절반은 염색 도중에 다시 개어서 했어요.
그런데도 염색 불그죽죽하게 잘 나왔습니다. (같은 회사 빨강색도 섞음.)
헤어캡 진짜 중요하고요. 20분 하고 30분 식히고 반복하면 안쪽에 습기가 생겨서 더 잘되는것 같습니다.
머릿결은 한번에 확 좋아질거라고 생각했는데 의외로 뭐 그냥 평범했고요. 미묘하게 머리가 1.2배 정도 두툼해진 느낌은 듭니다. 아래 리뷰보니 적어도 서너번은 반복해야 머릿결이 좋아진다고 하니 꾸준히 할 예정입니다.
저같이 원래 검은 머리색이 안어울려서 염색은 꼭 해야되는데 머리카락이 진짜 감당 못하게 빗자루 되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좀 귀찮고 그러긴해도... 할만해요.


4번째 후기
I'd like not to recommend if dark hair
임신 7개월이라 귀 부분 정도에서 투톤이 생기는 머리입니다.
엄청 가늘고, 숫없는 직모 어깨 닿는 길이입니다.
헤나 염색은..계란 노른자 넣고 잘 개어서 두 시간 숙성(?)시키면 좋다고들하여
그렇게 머리감고 드라이로 말린 후 잘 숙성된 헤나반죽을
골고루 발라서 랩으로 두 번 감싸고
다시 수건으로 한 번 더 동여메고,
마지막에 겨울용 비니까지.....
지금은 3월 30일 따뜻한 봄날.. 이러고 5시간을 지냈습니다.
물로만 헹궈냈는데,,,,
약간의 새치는 살짝 가려진듯도 하지만, 그러기엔
너무 효과가 없다고 느껴집니다.
일단 3일동안은 물로만 헹궈보겠지만,
여하튼 귀 옆에 있는 없애고 싶었던 염색의 투톤 라인은 변함이 없고,
귓볼 위는 어둡고, 귓볼 아래는 10개월쯤 전 염색한 자연갈색 이네요.
그나마 머릿결이라도 좋아졌을 것이라 상상하며 글 줄입니다.
새치가 많으신 자연스런 머리가 아니라면
구매하지 마세요.



5번째 후기★★★★★
물이 빠지면 다시 연해질줄 알았어요. 노노.
밝은색으로 염색했다가 다시 원래의 머리로 돌아가고 싶으시다면 100% 만족하실거에요. 순수 검은색은 아니고 아주 진한 고동색으로 염색되고 한달쯤 지나니 초콜릿색 나옵니다. 너무 자연스럽게 염색모발이 가려져요. 잘 안되시는 분은 염소 포함된 수돗물 쓰신거 아닐까요? 끓여서 식힌후 사용하세요. 혹시 제 상품평이 도움 되셨나면 유용함 꾹 ~ 눌러주세요♡

6번째 후기★★★★
독특한 염색^^
일단 저렴하고, 어깨 아래 긴머리 전체 염색도 2번 나누어 할정도. 그리고 냄새는 풀냄새라 했는데 정확히 쑥냄새 같아요. 그리고 처음하고 머리결이 두툼해진 느낌이라서 좋다고는 못느껴요. 여러번 하면 될려나. 자연 염색이라 그런지...물은 2일 지나 머리 감았는데도 좀 나오네요. 이런게 몸에도 좋은거 같네요...화학 염색보다...

7번째 후기★★★★★
내 머리결을 살려주고 있어요
내 흰머리와 머리결.. 2가지 모두 해결

8번째 후기★★★★★
Good!
저는 약간 밝은 염색 모발이었고
뿌리쪽 검은 머리 차이나는게 보여서 구매했어요.
원래 염색모발이 어두운 갈색으로 염색 되면서 자연스럽게 됐어요.
라이트, 미디움 반씩 섞어서 사용했고
가슴윗쪽 길이에 한통 정도 사용했어요.
차이티 끓여서 살짝 식혀서 사용했고
식초 약간 넣고 섞자마자 바로 바르고 랩씌우고 찜질팩으로 따뜻하게 해주면서 2시간 반정도 있었어요.
색이 어둡게 되서 그런건지 머리결도 좋아진것 같기도 하고. 냄새는 저는 쑥 한약 향을 싫어하지 않아서 좋아요 ㅋㅋ
하루 안감고 그 다음날 샴프로 머리 감았는데 감을때 약간 물이 빠지긴 했는데 색은 더 자연스러운것 같아요.

9번째 후기★★★★★
손상되고 물빠진 염색모에 좋네요
( 타입: 지성두피/가늘고 힘없는 머리카락/ 염색+펌 손상 ) 뿌리가 자라면서 머리 끝과 뿌리의 색 차이가 심하고 손상된 머릿결이 정전기를 일으켜서 사용 했습니다.

오렌지브라운이던 손상 모가 진한갈색으로 염색됐고 흑발인 뿌리쪽과 조화를 이루어 만족스럽습니다. 더이상 정전기도 나지 않네요.

처음 헤나를 한 뒤엔 약 이틀간 샴푸를 안하는게 좋다해서 참아봤는데 지성두피인데도 (나름대로) 산뜻하게 이틀을 견뎠습니다.

사용법도 농도를 잘 맞추면 생각보다 쉽고 간편합니다. 다만 염색 후에 몇일간 머리를 감을 때 물 빠짐이나 홍차/녹차 같은 찻잎 냄새가 나는 점은 개인별로 호불호가 나뉩니다.

개인적으론 재구매 의사 100%입니다


10번째 후기★★★★
잘 염색이 안되네요...
5시간동안 싸매고 있었더니 머리가 띵합니다...
염색할때 빗질은 하지마세요.. 가루가 마구마구 떨어집니다.
그냥 비밀장갑끼고 손으로 적당량 도 묻혀 머리에 도포해 주세요..
말리면서 드라이로 말려줘야 해요...
한번 더해볼 생각입니다....

추가 후기는 아래 링크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 후기 링크 - 클릭시이동]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