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 2018. 9. 7. 23:01

아이허브 추천 Fun Fresh Foods, 히말라얀 핑크 시솔트(Sea Salt), 8.75 oz (248 g) 정보와 리뷰모음

반응형

제품명:Fun Fresh Foods, 히말라얀 핑크 시솔트(Sea Salt), 8.75 oz (248 g)


제품 가격:₩5,579(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파인 크리스탈
  • The Real Food Trading Company
  • 비가공 & 천연 미네랄 소금

히말라얀 핑크 시솔트 파인 크리스탈(Himalayan Pink Sea Salt Fine Crystals)은 히말라야의 작은 언덕에서 캐내었습니다. 이 비가공 소금은 천연의 형태로 미량 무기물과 무기물이 균형있게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완벽한 크리스탈 구조는 최상의 건강을 지원하는 동시에 완벽한 양념이 되도록 합니다. 히말라얀 핑크 시솔트는 미심쩍은 불순물을 골라내기 위해 철저한 스크리닝 과정을 거쳤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4 티스푼 (1.25 g)
컨테이너 당 서빙 : 대략 198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칼로리 0
지방에서 칼로리 0
총 지방 0
포화 지방 0
콜레스테롤 0
나트륨 480 mg 20 %
총 탄수화물 0
단백질 0
요오드 0
0

제품 사용법

소금이 뭉치는 것은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부드럽게 흔들거나 두드리면 뭉침이 사라집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None

제품 후기들(외국인후기만 있을수 있으니 구글번역 쓰세요)

1번째 후기★★★★★
걱정말고 드시라
보아하니 리뷰가 티나게 줄어서 적어본다. 몇달 전 뉴스에서 핑크솔트에 극딜을 날린 것.. 다 아실 것이다. 개인적으로 그 방송사를 좋아해서 본방으로 보았는데.. 거를건 거르고 들어야한다. 우선 공업용이 식용으로 유통된다는것이 주된 내용. 그리고 그것이 국내 일부 수입업체들의 짓거리라는 점. 공업용이기 때문에 가공 공정이나 포장 단계에서 세균과 각종 이물질이 들어갈 수 있다는 점. 그 외에는 그냥 한귀로 넘기면 된다. 우선 이 제품들은 식.용.이고(불순물과 산화철이 적은 부분을 채취한 것, 파키스탄 빈민층이 주워다 먹는건 발에 채일정도로 넘쳐나는 공업용이다) 아이허브만 봐도 알 수 있지만 해외 각국에서 식용 히말라야 핑크솔트는 소금치곤 꽤나 고가로 팔고 있으며 인기도 높다. 얘네들이 어쩔 수 없이 먹는게 아니라 우리나라처럼 일반소금보다 훨씬 비싸게 판다. 그리고 산화철은 우리네 어르신들이 좋아라 하시는 약수에도 포함되어있다. 핑크솔트보다 더 많이 -_-;; 약수중에 약간 쎼- 하면서 비릿한 물이 있는데 그게 산화철.. 뭐 하루 이틀 지나면 버려야한다는데 그건 물의 특성+산소와의 접촉때문에 산화를 급격히 촉진시켜서 그렇고.. 녹아들어 있어서 투명하지 정작 밥 지어보면 누렇다.. 사족으로 샜는데 문제는 함량이다. 식용 핑크솔트에 있는 정도는 절대 독이 아니다. 약이 됐으면 됐지. 뭐든 과다하면 안 좋다. 종합비타민을 하루에 20알씩 먹어도, 물을 3리터씩 마시도 죽는데 뭐 -_- 좋은 와인을 만들기 위해 일부러 산화철토양을 쓰는 지방도 있다. 일정 기준 이하는 도움이 된다. 그러니 걱정하지 말고 그냥 먹어라. 시뻘건 레드솔트만 피하면 된다. 그리고 밑에 가라앉는건.. 어쩔 수 없다. 정제소금 아닌 이상 무슨 물에 무슨 소금을 타든 불순물이 남는다. 영양제먹으면 죽는다는 방송에도 코웃음치며 구입할만큼 깨어있는 분들이 왜 그깟 소금에 겁을 내시나

2번째 후기★★★★★
그냥 저냥 좋음

그냥 히말라야 소금이라는것에 만족하는거임.


허영심 정도로 -_-...


뭐 허브맛 솔트 통후추 기타등등 이런거 저런거 있으니
그냥 먹을만함.

개인적으로 만족함.

3번째 후기★★★★★
이것은 좋다 뚜껑이
뚜껑이 휴머니스트 친인류적이다

4번째 후기★★★★★
끝맛이 깔끔합니다
받자마자 일단 뜯어서 맛봤는데 끝맛이 텁텁함 쓴맛 칼칼한맛 그런게 없어서 좋아요ㅋㅋㅋ
양도 넉넉하고 무엇보다 그라인더제품이 아니라 좋아요..
그라인더 제품 선물받았다가 썼는데 성질나서 죽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추야 뭐 조금만 넣는거고 통후추가 향이 더 좋으니 그라인더로 쓰지만
저같이 성질 급한사람은 이게 딱..ㅋㅋㅋㅋ
입구도 두군데라 양조절도 딱이죠ㅋㅋㅋ
앞으로 소금은 이거로 정착할까합니다

5번째 후기★★★★★
정말 좋아여
상품평 보면서 소금이 소금맛이지 어떻게 맛있냐..생각했지만 예뻐서 사보았습니다;; 헐 소금이 정말 맛있네여 ㅎㅎ
일반 소금 먹으면 짠맛 뒤에 쨍한맛 쓴맛이 남는데, 이 소금은 그냥 짠맛만 나서 단맛인가 하는 느낌도 드네요. 그냥 느낌일 수 있지만, 음식맛도 좋아지는 것 같네여.

6번째 후기★★★★★
색깔이 이뻐서 샀네요 ㅋ
아웃백에서 핑크쏠트 스테이크 먹고 반해서 샀는데
그맛은 아닌거 같고 일반 소금보단 뒤에 짠맛이 덜한거 같네요

7번째 후기★★★★★
맛있어요~
이 가격에 뭘 더 바라나요. 완전 최고!!! ^^

8번째 후기★★★★★
Himalayan Pink Salt
이제 왜 소금을 좋은 걸, 잘 먹어야 하는지는 충분히들 아실테구요..
가격대비 갠찮네요..전엔 source naturals꺼 먹다가,
양대비 이것이 가격이 좋다는 이유로 갈아타봅니다. 핑크솔트 미네랄이 살아 있는,
정제염이 아닌..뭐 등급은 crystal 입니다..

9번째 후기★★★★★
달큰한 소금~
단맛이 꽤 있네요. 보기엔 순대 찍어먹게 생겼는데 ㅋㅋ
요리에 많이 쓰기는 조금 부담스러워요. 그냥 보통 한국에서 쓰는 천일염 보다 덜 짜고 덜 쓰고 더 단맛이 강해요. 요리에 쓰려면 처음에는 맛을 봐가면서 써야할 듯요~
그래도 소금맛만으로는 부드럽고 맛있어요. 가장 좋은 건 저렴한 편이라 계속 쓸 수 있을 것 같다는 점~

10번째 후기★★★★★
요리할때 넣어먹으면 좋습니다
요리할때 넣어먹으면 좋습니다.

추가 후기는 아래 링크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 후기 링크 - 클릭시이동]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