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 2018. 9. 8. 03:46

아이허브 추천 Nature's Plus, 츄어블 철분, 체리 향, 90 정 정보와 리뷰모음

반응형

제품명:Nature's Plus, 츄어블 철분, 체리 향, 90 정


제품 가격:₩14,450(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에너지 보조제
  • 채식주의자에게 적합
  • 고효능
  • 비타민 C 와 허브 함유
  • 건강 보조 식품
  • 글루텐 없음
  • 고품질 - 천연 제품 - 건강 보조제

혈관 순환계 건강, 자연스러운 에너지 생성 및 전반적인 웰빙에 좋은 천연 보조제입니다.

Nature's Plus가 특별한 허브 블렌드에 천연 맛을 가미한 최초의 유일한 츄어블 철분 및 비타민 C 건강보조제를 소개합니다. 천연 허브 베이스는 비트 뿌리, 라즈베리 잎 그리고 로즈 힙입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츄어블 타블렛
서빙 당 금액 : 매일 가치 %
총 탄수화물 1 g <1 % **
설탕 1 g
비타민 C (아스 코르 빈산) 100 mg 167 %
철분 (아미노산 킬레이트 / 복합체로서) 27 mg 150 %
** 비율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건강 보조제로서 매일 1정씩 복용하십시오. 씹어 먹어도 좋고 입 속에서 천천히 녹여도 좋습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과당, 천연 향료 (라즈베리, 체리), 푸마르산 철, 스테아린산, 스테아르 산 마그네슘, 스테비아, 장미 엉덩이 (로사 카나나 열매), 사탕 무우 (베르가바스르 뿌리), 말토 덱스트린, 시트르산, 아스 코르 빈산 나트륨 및 실리카.

인공 색소, 방부제, 효모, 밀, 콩 및 우유가 없습니다.

제품 후기들(외국인후기만 있을수 있으니 구글번역 쓰세요)

1번째 후기★★★
Not bad
Gummy라고 착각하고 구입했는데 받아보니 츄어블..ㅠㅠ
젤리타입 아니고 씹어 먹는 비타민처럼 생겼어요

도착하자마자 먹어봤는데 일단 체리향이 확 납니다.
하루 한 알씩 먹으면 90일동안 먹을 수 있는데,
그동안 향이 다 날아가면 어쩌나싶을 정도예요.

제가 향이나 맛에 민감한 편이라 구입 전에 상품평을 다 읽어봤는데, 끝맛이 살짝 비릿하다고 한 걸 봤거든요.

확실히 비릿한 맛이 올라오지만,
다른 철분제들에 비하면! 씹어 먹는 타입이라는 걸 감안한다면! 비릿 축에도 못 낀다고 생각합니다
(고등어구이, 참치회 비리다고 못 먹는 사람이에요 제가)

철분제 고민하고 계시다면 이거 추천해요 ㅋㅋㅋ


2번째 후기★★★★★
제가 먹는 영양제 조합 공유하고싶어요!
몇번째 쓰는 후기인지 모르겠지만ㅎㅎㅎ
1년 넘게 먹고 큰 효과 보고 있습니다!ㅎㅎ

식도가 좁은 편이라 보통 사이즈의 알약도 넘기기 힘들었어요.
거기에 ‘음식물 통해 섭취하지 뭐~’ 라는 안일한 생각으로 비타민, 철분제 같은 거 안 먹고 살았습니다.

근데 언젠가부터 무기력증이 심해지길래,
설마 영양부족인가 싶어 검진을 받아보니 역시나가 역시나였고! 츄어블 타입은 그래도 좀 열심히 먹지않을까싶어 먹기 시작했어요.
일단 물없이 씹어먹을 수 있다는게 너무너무 편하고,
비릿한 맛이 올라오긴 하지만 체리향이 그걸 잡아주니 잘 챙겨먹게 되더라구요ㅎㅎ

정확하게 말하면 이제품이랑
Alive Women’s Gummy Vitamins(75gummies)를 같이 복용하고 있는데, 이 조합 적극 추천해드려요.
회사 프로젝트때문에 3개월 가까이 야근에 주말출근까지 했는데, 저 혼자 쌩쌩했어요!
체력 진짜 좋다고, 집도 제일 먼 사람이 어떻게 제일 멀쩡하냐며ㅎㅎㅎㅎ 덕분에 체력왕 됐습니다

요제품은 체리향이 나서 후각적으론 거부감이 안 드는데, 씹다보면 철분제 특유의 그 비릿한 냄새? 맛이? 올라와요.
그때 얼라이브 구미 하나 입에 넣어주면 비릿함도 잡아주고 좋더라구요. 비릿한거 극도로 싫어하는 저한텐 최강조합 :-)

날 더워지면 (구미들이 서로 들러붙는 현상때문에) 배송중단된다고 하네요ㅎㅎㅎㅎ
얼라이브 구미랑 철분제 미리 쟁여놓으려고 들어왔다가 긴 리뷰 남겨요 ㅎㅎㅎ
주문 가능할때 미리 쟁여놓으세요~

3번째 후기★★★★
먹기 편하고 좋아요! 좋은데..
씹어서 삼키고 나면 그 잔여물에서 쇠 비린내? 그런건 저만 나는건가요.. 다른분들 평이 다 좋아서 샀는데, 씹어 삼키고 나면 그 잔여물들에서 쇠비린내 같은게 엄청나요. 철분제라서 그런가 싶기도하고.. 제가 알약을 잘 못 삼켜서 츄어블로 산건데, 일단 먹기 편해서 먹고는 있어요. 대신 이거 씹어 삼키자마자 츄어블 종합비타민젤리 씹어요 ㅋㅋㅋ 그럼 비린내가 묻히거든요.. 알약 못삼키는 저로서는 감내하고 먹을만합니다

4번째 후기★★★★★
밑에분 후기 진심으로 감사드려요ㅠ
제가 비위가 약해서 알약은 물론이고 약의 향이나 질감에 굉장히 민감한데 임신중이라 철분은 먹어야하고 고민이 많았거든요ㅠ 그런데 이거먹고 바로 다른 구미먹는 방법 알려주셔서 그대로 사봤습니다. 용기내서 먹어봤는데 입덧중인데도 먹을만하네요. 먹는동안은 아작아작 맛있어요. 끝에 살짝 비린내 올라올때 바로 다른 비타민구미 먹었습니다.아무리 좋은약도 손이 안가면 결국 버려지던데 이정도 철분제면 거르지않고 먹을수있겠어요. 감사합니다. 일단 섭취는 성공했으니 약효는 좀더 먹어보고 후기 올릴게요.

5번째 후기★★★★★
맛있는 체리맛
체리향이고 맛있습니다.
하루에 한 알만 먹으면 되니까 좋네요.
빈혈이 있어서 먹고 있는데 빈혈이 좀 사라졌습니다.
며칠 안 먹으면 또 빈혈이 오는데, 먹으면 사라져요.

6번째 후기★★★★★
철분제
제가 먹어여 임신이라,,,ㅋㅋ
달콤해서 맨날 빠져먹지 않고 먹게 되여

7번째 후기★★★
씹어 먹기 좋아요
기능까지는 잘 모르겠구요 철분제 물과 먹던거 먹다가 씹어 먹는 츄어블로 먹으니깐 편하네요
너무 단감이 있지만 그것만 빼면 편안하고 맛도 좋습니다


추가 후기는 아래 링크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 후기 링크 - 클릭시이동]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