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 2018. 9. 8. 09:29

아이허브 추천 South of France, 레몬 버베나, 유기농 시어 버터가 함유된 프랑스산, 가공 비누, 6 온스 (170 g) 정보와 리뷰모음

반응형

제품명:South of France, 레몬 버베나, 유기농 시어 버터가 함유된 프랑스산, 가공 비누, 6 온스 (170 g)


제품 가격:₩4,757(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내추럴 바디 케어
  • 무 글루텐 - 대두 불포함 - 비건용

톡 쏘는 듯한 감귤 향과 전설적인 치유 성분으로 알려진 갓 수확한 버베나의 지속적인 향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레몬 버베나의 향기가 당신의 기분을 북돋아주며 마음의 고통을 완화시켜줍니다.

제품 성분표

None

제품 사용법

iHerb는 고객님이 수령 제품과 100% 동일한 사진을 사이트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 제조사가 포장 혹은 성분을 업데이트하는 경우 사이트의 정보 업데이트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포장은 다를 수 있지만, 제품의 신선도는 저희가 보장해드립니다. 적절한 제품 사용을 위해 iHerb 사이트의 정보가 아닌 제품 포장에 기입된 내용을 기준으로 사용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비누화 된 질량 균형 지속 가능한 팜 오일, 비누 코코넛 오일, 식물성 글리세린, 유기 시어 버터, 천연 착색제, 천연 오일과 에센셜 오일 및 향료의 혼합물.

프탈레이트, 나트륨 라 우릴 / 라우 레쓰 설페이트, 파라벤, EDTA, 동물 부산물 및 글루텐이 없음.

제품 후기들(외국인후기만 있을수 있으니 구글번역 쓰세요)

1번째 후기★★★★★
좋아요
샘플 써보고 좋아서 큰 사이즈로 두번째구매.다 없어질 때까지 단단하게 줄어들어서 주위가 지저분해지지않음(줌바같이 깨지는 비누가 아님) 오래도록 무르지않게 쓸 수 있고 얇아진 후에도 거품이 잘 나서 버릴 수가 없음; 향이 정말 좋음. 신내나는 레몬향이 아니라 풍부하고 산뜻한 꽃향에 가까움. 보통 비누정도의 사용감임. 엄청난 촉촉함을 기대하면 안됨.

2번째 후기★★★★★
강추요!
요거 레몬말고 아몬든가? 선물받아서 거품내서 목욕했어요 크기는 손바닥? 정도되어서 엄청크네요.
욕실에 두고 거품망에 묻혀서 샤워하는데.. 뽀득뽀득 한게 아니라 촉촉한 느낌이라 건성인 저에겐 참 좋네요.
그래서 레몬도 하나 더 구매했네요. 레몬도 써봄 계속 쓸듯해요.
5살 딸아이 씻길때도 이거 사용합니다

3번째 후기★★★★★
닥터 우즈보다 더 나은 듯..
비누를 사러 왔는데, 닥터우즈랑 이거랑 샀거든요. 잘 몰라서 테스트겸.
닥터 우즈보다 거품 더 잘 나고 향 더 낫고, 무엇보다 빨리 씻겨지네요. 개운하니 좋아서 또 사러 왔어요.
좀 물러지긴하지만 그 전에 쓰던 천연비누는 더 물러져서..그에 비함 양반인셈

4번째 후기★★★★★
3년째 사용하고 있는 비누입니다
향도 좋고 무엇보다 나쁜성분들이 없어 좋습니다. 클린징폼 대신 사용하고 있는데 클린징효과도 정말 좋아요~^^

5번째 후기★★★
무름
세정력은 뽀득
향은 강한듯하나 막상 쓸 땐 약함
하지만 너무 물러서 3분의 2 이상 쓰면 남은 부분이 자연스럽게 접히고 부서짐
재구매의사는 없음

6번째 후기★★★★★
너무 묵혀두면 향이 다 날아가네요 ㅋㅋ
몇달 짱박아놨더니 여러번 써도 아무 향도 안납니다

7번째 후기★★★★★
좋아ㅇㅛ
비누에서 이렇게 좋은 향이 날수가!!!!!
양도 많고
품질도 우수합니다

8번째 후기★★★★★
good
이 비누도 좋네요 아이허브에서만 비누 사서 쓰는데 실패한적이 없어요

9번째 후기★★★★★
향이 좋아요.
이름 그대로 레몬 버베나향인데 제 취향이라 그런지 너무 좋네요. 거품 풍성하게 잘 나고 뽀득하게 닦이면서도 건조하지않고 비누 크기도 크고 잘 무르지 않습니다. 좋아요!

10번째 후기★★★★★
크고 좋아요
비누가 크고 쉽게 무르지 않아서 좋고요, 향기도 크게 거슬리지 않아요.
거품도 잘 나고 비누 사용하고 나서 느껴지는 건조함도 덜하네요.

추가 후기는 아래 링크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 후기 링크 - 클릭시이동]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