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 2018. 9. 8. 09:44

아이허브 추천 Bob's Red Mill, 병아리콩, 25 oz (708 g) 정보와 리뷰모음

반응형

제품명:Bob's Red Mill, 병아리콩, 25 oz (708 g)


제품 가격:₩6,395(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당신의 좋은 건강을 위해서...밥 무어
  • 프리미엄 품질
  • 심장의 친구
  • 단백질과 섬유질의 훌륭한 공급원
  • 우리의 품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코셔
  • 완전 천연

병아리콩으로 알려진 가르반조콩은 지중해, 인도 그리고 중동 지역의 주요 산물입니다. 본 제품은 고품질 단백질을 제공하고,수프와 샐러드에 “육질”의 식감을 추가하고, 갈아서 허머스 소스에 넣으면 아주 환상적입니다. 평균적인 완두콩 보다 약간 큰, 이 동그랗고 담황색의 콩은 단단한 질감으로 순한 견과류 맛입니다.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1회 사용량 : 1 / 4 컵 (50g 건조)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14
서빙 당 금액 % 일일 값 *
칼로리 (열량) 180
지방 칼로리 (열량) 25 세
총 지방 3g 5 %
포화 지방 0 g 0 %
트랜스 지방 0 g
콜레스테롤 0 mg 0 %
나트륨 (염분) 10 mg 0 %
총 탄수화물 30 g 10 %
식이 섬유 9 g 35 %
설탕 5 g
단백질 10 g
비타민 A 0 %
비타민 C 4 %
칼슘 6 %
15 %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열량)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귀하의 칼로리 (열량) 요구에 따라 귀하의 일일 가치가 더 높거나 낮을 수 있습니다.
칼로리 (열량) : 2,000 2,500
총 지방 미만 65 g 80 g
토. 지방 미만 20 g 25 g
Cholest. 미만 300 mg 300 mg
나트륨 (염분) 미만 2,400 mg 2,400 mg
총 탄수화물. 300 그램 375 g
섬유 25 g 30 g

제품 사용법

냉장고나 냉동고에 보관하십시오.

콩, 완두콩 그리고 렌틸콩은 천연 농작물입니다. 현대적인 농기구 사용에도 불구하고, 불순물을 완전히 제거하기란 불가능합니다. 조리하기 전 잘 손질하고 씻습니다.

기본적인 조리 방법

  • 병아리콩 1컵
  • 물 4 컵

하루 동안 콩을 물에 담가놓습니다. 물을 따라내고 잘 씻습니다. 병아리콩 1컵 당 물 4 컵을 넣습니다. 물은 콩 위로 1-2인치 위에 있게 하십시오. 끓입니다; 불을 줄이고 2시간 동안 조립니다. 또는 12-15분간 압력솥에 조리합니다.

*1컵의 콩을 조리하면 2 - 2 1/2 컵으로 불어납니다.

*조리된 콩은 냉장고에서 최대 1주일 동안 보관되며 냉동시키면 최대 6개월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병아리 콩

나무 견과류, 콩, 밀 및 우유를 사용하는 시설에서 제조 됨.

제품 후기들(외국인후기만 있을수 있으니 구글번역 쓰세요)

1번째 후기★★★★★
핫챠! 대박 마싰슴. 이것은 천상의 맛인가?
그냥 밤맛이 나네맛있네 라고 생각했을뿐인데
어느샌가 300g 정도를 다 먹어버리고 없었다

다섯개쯤 사야지 이거 뭐야 너무 맛있잖아 ㅠㅠㅠㅠㅠ
게다가 다음날 변비가 전~혀 없는 나의 위장상태를 보며
다시한번 핫! 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거 좋네요
특히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간식으로 꼭꼭 드세요.
두번드세영 세번드세용 계속머겅 ㅋㅋㅋㅋㅋㅋ



2번째 후기★★★★★
마이쩡bb
후무스 만들어 드세여 여러분

ㅁ ㅏ ㅇ ㅣ ㅉ ㅓ
0

3번째 후기★★★★★
그냥 끓이면 잘 안되요..꼭 불려서 삶아야해요.
현미밥에 다른 잡곡이랑 섞어서 넣는데 이 콩맛덕에 맛있게 먹고있어요. 밤 같기도 하고... 든든하니 좋아요.

4번째 후기★★★★★
고소하고 맛잇어요
밤맛까지는 아닌데 비슷한 맛이에요 고소하고 맛있어서 맨으로도 그냥 먹어요

5번째 후기★★★★★
계속 재구매
맛있어요 제가 콩종류 싫어하는데 이건 맛있어요
한봉 다 삶아서 냉동해놓고 밥할때 조금씩 넣어먹어요
우리 아기 간식으로도 주구요
애가 완전 환장하고 먹어요 ㅋㅋ

6번째 후기
가격이 올랐네요.
저렴할때는 주문해서 사먹을만했는데 가격이 올라서 이제
그냥 국내서 사먹어도 될거같아요. 밥스레드밀 제품 이거 말고도 대부분 가격이 올랐네요.

7번째 후기★★★★★
맛있고 싱싱해요
깨끗하고 맛 있어요.밤맛이 나요. 영양은 또 말할 것도 없이 좋죠. 깨끗하고 알이 고르고 단단해요.
도움이 되었다면 "네 " 눌러주세요 . 건강하세요 ^^

8번째 후기★★★★★
최고
전에 이거 사봤다가 불리는게 넘나 귀찮아서 한동안 통조림만 썼음.
근데 캔에 포장되어 있다는게 찝찝하기두 하고 양이 많지 않아 다시 이걸로 돌아옴.
먹기 전 날 밤에 밀폐용기에 물과 함께 담아두면 1.5배정도로 불어나 있다.

9번째 후기★★★★★
맛있어요.
밥에 넣어먹으니 맛있어요

10번째 후기★★★★★
밥스레드밀 제품이 좋아요.
병아리콩 밥에 넣어 먹어두 맛있고 그냥 쪄먹어도 맛있네요. ^^ 양도 적당하고 가격도 좋고 다먹고 재구매 할려고 하니 품절이라니.. 그래서 못참고 국내에서 구입했는데 알이 너무 작은데 비해 여기 콩사이즈 대만족 깨끗하고 맛도 좋아요. 재입고 대기중 ㅡㅡ;;

추가 후기는 아래 링크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 후기 링크 - 클릭시이동]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