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 2018. 9. 8. 11:38

아이허브 추천 Peanut Butter & Co., 시나몬 레이즌 스월, 계피와 건포도가 첨가된 땅콩버터, 16oz (454g) 정보와 리뷰모음

반응형

제품명:Peanut Butter & Co., 시나몬 레이즌 스월, 계피와 건포도가 첨가된 땅콩버터, 16oz (454g)


제품 가격:₩6,720(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Since 1998
  • 자연산
  • 미국에서 재배된 땅콩으로 만들어집니다
  • 계피와 건포도가 들어간 땅콩버터
  • 배와 함께 드셔 보세요
  • 토스트에 발라 드세요
  • 맛있게 드셔 보세요
  • 무 트렌스지방
  • 무 콜레스테롤
  • 무 경화유
  • 무 고과당 옥수수 시럽
  • USA 품질
  • 무 글루텐 인증
  • 비건 인증
  • 비 GMO 프로젝트 검증
  • 그린팜
  • 단백질 함유량 6g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1 회 제공량 ​​: 2 Tbsp. (32 g)
컨테이너 당 제공 횟수 : 약 14
서빙 당 금액 DV *
칼로리 (열량) 160
지방 칼로리 (열량) 100
총 지방 11 g 17 %
토 지방 2 g 9 %
트랜스 지방 0 g ~ 0 %
추앙자 0 mg ~ 0 %
나트륨 (염분) 35 mg 1%
총 수화물 13 g 약 4 %
식이 섬유 2 g 7 %
설탕 9 g
단백질 6 g
비타민 A ~ 0 %
비타민 C ~ 0 %
칼슘 2 %
약 4 %
* 비율 일일 가치 (DV)는 2,000 칼로리 (열량)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제품 사용법

샌드위치, 과일에 발라먹거나 땅콩잼 자체를 직접 맛보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땅콩, 말린 지팡이 시럽, 건포도, 계피, 야자 과일 기름, 소금.

제품 후기들(외국인후기만 있을수 있으니 구글번역 쓰세요)

1번째 후기★★★★★
방금 먹었어요
방금 먹고 왜 다크 초콜렛을 3통이나 연속으로 주문했는지 내사진을 주문해버리고 싶더라구요,

여태 제가 먹어본 친구들은 이친구랑 다크초콜렛 그리고 화이트 초콜렛인데, 다크와 시나몬은 쌍두마차네요 우위를 평가할수 없어요

똑같은 근육질 남성인데 이 제품은 아마 캡틴 아메리카의 느낌이고 다크 초콜렛은 007의 다니엘 크레이그가 아닌가 싶습니다. 여튼 추천이에요 졓아

2번째 후기★★★★
시나몬 향 좋아한다면 이거슨 데스티니!
시나몬 좋아하면 사세요! 은은한 시나몬향에 고소한 땅콩버터...
건포도는 좀 딱딱한 편이에요. 뭉클거리는 느낌 없어서 전 좋아요.
씹히는 설탕이 처음에는 거슬렸는데 이제는 그게 오히려 포인트 인 것 같네요. 아작아작 ㅎ
단 맛 없는 식사용 빵에 곁들이면 너무 맛있어요. 홍차, 커피 다 잘 어울려요.
제 리뷰가 도움이 되었다면 '네'를 눌러주세요!

3번째 후기★★★★★
별 10점 만점에 10점이에요
진짜 너~무 맛있어요
제가 블로그에 소개했더니
이웃분들도 많이 구매해서 드셔보시고 엄청 만족해 하세요 ^^
시나몬향이 가득하고 건포도도 씹혀요
설탕이 사각사각 씹혀서 먹을 때마다 기분 좋아요
완전 추천하는 제품이에요
저는 3번 이상 재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

4번째 후기★★★★★
호떡 맛이나요~
계피와 설탕이 빵을 만나서 일까요?^^ 맛은 있어요. 근데 건포도는 바닥에 가라 앉아서 긴 숟가락이나 버터 나이프로 퍼 올려야 해요 . 그건 어쩔수 없는일이지만요.

그냥 땅콩버터에 비해 녹지 않은 흑설탕처럼 사각사각 씹히는 식감은 있네요. 그래도 건포도랑 시나몬 좋아하는 저에겐 맛있어요.

5번째 후기★★★★★
시나몬의 밸런스가 딱 좋음
결코 진하지않고 딱 좋은 밸런스의 시나몬 향입니다. 먹고도 안질려요

6번째 후기★★★★★
시나몬향이좋아요.
맛있어요 베이글에 바르니 진짜 금세먹네요

7번째 후기★★★★
좋아요
건포도가 있는건 최근에 알았네요..
왜냐면 건포도가 다 아래에 깔려있거든요....
아래 검은게 많아서 뭐 이상한건가 하고 진지하게 숫가락으로 파봤는데 건포도..
땅콩버터에 건포도가 뭐야 ㅠㅠ..이상해.. 하면서 먹었는데 맛은 또 있네요 ㅋㅋㅋㅋㅋ 잘 어울려요.
시나몬향은 강한편은 아니에요. 은은~


8번째 후기★★★★
호불호가 있겠네요.
피넛버터를 즐겨먹는데 시나몬을 워낙 좋아해서 도전해 봤어요.
막상 이용해보니 호불호가 조금 있을 것 같네요.
전체적으로 맛은 있는데 시나몬 알갱이가 좀 굵고
건포도는 칩처럼 딱딱해서 또 구매할 지는 모르겠네요.
시나몬 가루가 좀 더 미세하고 건포도가 반 건조 정도로 부드럽다면 좋겠어요.

9번째 후기★★★★
계피향 좋아요~
살짝 서걱한 느낌과 조금 덜 달아도 좋게다는 생각도 들지만 좋습니다.

10번째 후기★★★★
nice
근데 내 입맛은 아님

추가 후기는 아래 링크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 후기 링크 - 클릭시이동]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