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 2018. 9. 8. 13:29

아이허브 추천 RoC, 데일리 리서페이싱 디스크, 28매 정보와 리뷰모음

반응형

제품명:RoC, 데일리 리서페이싱 디스크, 28매


제품 가격:₩11,555(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고객과의 약속을 지킵니다.
  • 임상적으로 잔주름과 미세 주름을 줄어들게 함
  • 매우 순해서 매일 사용 가능
  • 셀프 클렌저 28매, 양면 재질이 다름, 클렌징 원형 지름 7.62cm

RoC 데일리 리서페이싱 디스크는 눈에 보이는 잔주름과 미세한 주름을 줄이는데 효과적이며 단 1주일간의 사용만으로도 피부가 개선됨이 임상적으로 입증되었습니다. 피부 컨디셔닝 클렌저를 첨가한 셀프 클렌저 디스크는 질감이 있는 한쪽 면으로 부드럽게 먼지, 기름기, 각질 등의 불순물을 제거하고 매끄러운 다른 면으로 연약한 눈가 주변의 메이크업을 지우고 깨끗하게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더욱 아름다운 피부로 더 어려 보입니다. 매우 순해서 매일 사용 가능합니다.

임상 실험 결과
1주 후: 잔주름이 줄어들었으며 피부 톤과 촉감이 개선됨 Skin tone and texture is improved
4주 후: 노화의 징후가 줄어들었음
12주 후: 굵은 주름과 모공이 줄어들었음

이 독점적 기술은: 비누 사용과 클렌징 오일 사용이 필요치 않습니다. 저자극성 화장품, 여드름을 유발하지 않음.

제품 성분표

None

제품 사용법

자극 받은 젖은 피부 위를 디스크로 마사지하세요. 매끄러운 면으로 얼굴 전체, 특히 예민한 눈가를 부드럽게 클렌징하세요. 질감이 있는 다른 쪽 면으로 각질을 제거하세요. 꼼꼼하게 얼굴을 헹궈낸 후 클렌징 패드를 버리세요(변기에 버리지 마세요). 더욱 깨끗하고 매끄럽고 어려 보이는 피부, 최고의 효과를 얻으시려면 매일 사용하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물, 코카 미도 프로필 베타 인, 글리세린, 데실 글루코 시드, PPG-2 히드 록시 에틸 코카 민, PEG-16 콩 스테롤, 폴리 소르 베이트 20, 페녹시 에탄올, 라우로 암 포디 아세테이트 나트륨, 부틸 렌 글리콜, 소듐 코코 PG 디모 늄 클로라이드 포스페이트, EDTA 테트라 나트륨, 구연산 나트륨, 향료, 산, 메틸 파라벤, 프로필 파라벤, 에틸 파라벤, PEG-14M, 글리신, soja (콩) 단백질.

제품 후기들(외국인후기만 있을수 있으니 구글번역 쓰세요)

1번째 후기★★★★★
효과가 너무 좋아요
처음엔 메이크업한 얼굴에 바로 썼는데요, 지금은 클렌징 워터나 로션등의 1차 클렌징 후에 2차 용도로 써요.
사용할 때 주의점은 절대 욕심부리지말고 부드러운면으로 살살해야하구요, 엠보싱면으로 가볍게 마무리 하고 헹구어 내면 됩니다. 얼굴 각질을 싹 정리해줘서 너무 만족스러워요. 좁살여드름 많은 피부이고 생리때 화농성도 종종 나는데 피부결 정리에 많은 도움 받고 있어요. 품절이 잘되어 1통 있는데도 또 샀어요. 추천합니다.

2번째 후기★★★★★
2틀에 한번



예전에 시세이도에서 나오던 디스크 타입에 비하면 정말정말 거저먹는 가격이네요. 효과는 동일한데!!!
(시세이도꺼는 한장에 13,000원정도 했던듯;)
처음엔 뭣도 모르고 용기 뒤에 입증효과 보고 매일매일 사용하다 얼굴 벌겋게 일어나고
(.......전 건성. 민감하진 않지만 알콜이나 레티놀에 만큼은 쪼오오오금 민감. 근데 이거 레티놀 들었나????)
한참 쉬다 날씨 더워져 콧등 블랙헤드가 신경쓰여 아무생각 없이 다시 사용.
그런데 깨끗해진 콧등+맨들피부!!
그 뒤로 이틀에 한번씩 1차 클렌징워터 사용후 2차 세안용으로 꾸준히 사용했더니...
블략헤드 걱정이 싹 사라지고 화장도 매일매일 잘 받네요.
피부상태에 따라 2일 혹은 3,4일 간격으로 조정해서 천천히 횟수를 늘려가는게 좋지 않을까 싶어요.
재구매 하러 왔다가 리뷰 남겨요.

3번째 후기★★★★★
최근 구매 제품 중 제일 좋아요
처음에 너무 비싼 거 아냐? 싶었는데
한장이 대빵 크고 도톰해서 얼굴부터 목까지 다 닦고도 세면대랑 거울도 닦을 수 있어요.
정말 한장으로 아주 깨끗하게 클렌징을 끝낼 수 있어서 매일매일 쓰고 싶은데
품절이라 아껴써야될 것 같아요.
빨리 재입고해주세요.

4번째 후기★★★★★
인생템!
이게 정말 될까 의심했다. 미안하다. 된다. 지워진다. 제거된다. 뽀득하다. 가인이 울고갈 처발처발 아이라인도 다 지워지고, 마스카라는 안해봐서 모르겠지만.. 좌우간 다 지워진다. 엠보싱면으로 문질문질하고 나면 깐달걀 된다. 이거 쓰고 마스크 붙였다가 메이크업 했더니 하이빔을 발라도 안생기던 윤광이 광대에 돌고 있다. 왜 벌써 재고 없냐, 나 쟁여야 하는데.. 재입고 되었는데 가격 오르면 속 좀 쓰리겠지만 그래도 살거다.
참참, 다 쓴 디스크는 꼭 화장실 청소에 쓴다. 타일과 플라스틱 세면대 욕조 닦으면 광이 난다. 대체 왜지.. 세면대가 너무 반짝반짝 광이 나니까 이거 정말 얼굴에 문질러도 괜찮은가 걱정도 되는데.. 존슨즈가 고소미 먹으려고 위험한 거 쓰지는 않았겠지!

5번째 후기★★★★
무난한 제품
각질 제거를 위해서 이것저것 사용하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단기간에 큰 효과를 본다기 보다는 꾸준히 사용하다 보면 피부가 좀 고와진다는 느낌 정도입니다.

6번째 후기★★★
가격대비 괜찮은 제품
도톰해서 손에 잡기도 편하고 샤워하면서 얼굴 닦고 몸도 닦을수있을 정도의 거품이 나네요.
거친면은 좀 자극이 되는거같아 부드러운면으로만 사용하는데 가격대비 괜찮은 제품같아요.근데 눈 주위는 사용하면 안될거같아요 엄청 따갑고 자극이...메이크업 지울때 먼저 1차 클렌징후에 2차 폼클렌징용으로 사용하면 딱인거같습니다.

7번째 후기★★★
간편하지만 자극이 있을 수 있네요.
얼굴에 물을 바른 후 사용하세요. 패드 자체는 질이 좋아서 사실 전체 샤워도 가능한데 몸에는 건조했고 지성에 추천합니다. 같은 회사의 레티놀 세럼과 함께 사용중이었는데 보습력이 좋아도 레티놀 자체가 건조를 유발하기에 아이러니하게도 궁합은 잘 맞지 않네요.

8번째 후기★★★★★
재ㅇㅇㅕㄷㅜㅁ
각질 않 쌓여서 이것만 쟁여두고씁니다

9번째 후기★★★★★
벌써 세통째!!!
다른 클렌저로 얼굴을 닦고 있으면 생각나는 리서페이싱 디스크... 피붓결 정리에는 정말 최고의 아이템입니다 강추강추

10번째 후기★★★★★
제품명처럼 매일 쓰기는 부담스럽지만
한달에 한두번 격하게 각질밀어줄때 쓰면 이만한게 없어요
크기도 큼직해서 얼굴 뿐만 아니라 온몸 구석구석 써도 될 정도
특히 등이나 엉덩이 윗쪽 거친피부 밀고 나면 ... 패드가 좀 얼룩덜룩해지는데
내가 이렇게나 온몸에 아하 바하를 달고 사는데도
이렇게 쌓인게 많구나.... 충격이...
어쨌든 신뢰의 RoC... 최고....


추가 후기는 아래 링크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 후기 링크 - 클릭시이동]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