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 2018. 9. 8. 19:54

아이허브 추천 Now Foods, 츄어블 비타민 D-3, 천연 과일향, 1,000 IU, 180 츄어블 정보와 리뷰모음

반응형

제품명:Now Foods, 츄어블 비타민 D-3, 천연 과일향, 1,000 IU, 180 츄어블


제품 가격:₩8,055(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구조적 지원
  • 강한 뼈를 유지하도록 도와줌
  • 치아 건강 지원
  • 천연 과일의 맛
  • 건강 보조 식품
  • 비타민
  • 1968 년부터 가족 소유 기업
  • GMP 품질 보증

이제 씹을 수 있는 비타민 D-3가 씹을 수 있는 맛 좋은 형태로 이 핵심 비타민을 공급해 드립니다. 비타민 D는 일반적인 식사나 태양의 자외선 에너지를 받아 피부에서 만들어집니다. 그러나 음식에 들어있는 양은 충분하지 않습니다. 근래에는 사람들이 햇볕에 노출되는 걸 피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인체에 필요한 양의 비타민 D를 충분히 얻기 위해 비타민 D 보충제가 꼭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사실
1 회 제공량 : 1 츄어블 타블렛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비타민 D3 (콜레 칼시 페롤로서) (라놀린에서) 25 mcg (1,000 IU) 125 %

제품 사용법

성인과 어린이를 위해 (5 & 그 이상): 매일 식사와 함께 1 태블릿을 씹어 줍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자일리톨, 소르비톨, 셀룰로오스, 천연 과일 맛 (과일 펀치, 딸기, 라즈베리), 사탕무 분말, 스테아린산 (식물성 원료), 아스 코르 빌 팔미 테이트, 구연산 및 실리카.

누룩, 밀, 글루텐, 콩, 우유, 계란, 생선 또는 조개 성분으로 제조되지 않음. 이 알레르기 항원을 함유 한 다른 성분을 처리하는 GMP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제품 후기들(외국인후기만 있을수 있으니 구글번역 쓰세요)

1번째 후기★★★★★
좋아요
알이 작고 달아서 먹기 좋네요

2번째 후기★★★★★
진짜 작은데 맛있어요
진짜 작은 알약인데(지르텍 사이즈) 체리향이 확 나네요. 이 작은걸로 진짜 일일권장량 섭취가 되나 싶은데 여튼 맛있어서 잘먹혀요. 생각보다 너무 향이 취향이라 놀람

3번째 후기★★★★★
먹기 좋습니다.
뭐...이런 영양제들이 그렇듯 효과가 있는건지는 느끼지 못하지만 좋다니 먹고 있습니다.
알이 작고 맛도 있어서 먹기는 좋아요.
넘 용량이 큰건 부담스러운데 이건 1000이라 그냥 도움 목적으로 먹고 있습니다.
3통째 입니다.

4번째 후기★★★★★
체리맛의 D
일단 체리맛이라 아이가 잘먹어요 작은 사이즈구요 제가 먹어보니 작아서 그런지 한두번 씹으면 끝이에요ㅋ 이거 한알로 1000iu 섭취가 가능하니 좋네요. 기존에 한방울에 400iu 제품으로 하루 한번만 먹이다가 4세에서 8세까지 최대 허용치가 3000iu라는것을 알고 섭취량을 늘이려고 주문했어요. 건강 프로그램에 보니 한국사람 거의 대부분이 D부족이라더라구요. 최대허용치 내에서 먹이기 위해 하루 두알 먹입니다.

5번째 후기★★★★★
넘맛잇다
체리맛인데 넘맛있다 근데 잘 흡수가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안먹는것보단 낫겠다 생각하고 먹음

6번째 후기★★★★★
먹기 편합니다..ㅋㅋㅋ
오독오독..ㅋㅋㅋㅋㅋ 괜찮습니다.ㅋㅋㅋ
조카가 거부하지 않고 잘 먹네요,ㅋㅋㅋ

7번째 후기★★★★★
맛있어서 잘먹어요
알약 잘 안먹는 신랑때문에 샀어요
맛있어서 잘먹네요
계속 사먹을것같아요

8번째 후기★★★★★
맛있어요~
크기도 작고 휴대하기도 좋고~ 맛있어요~

9번째 후기★★★★
맛있네요
대부분 비타민이 그렇듯 공복에 먹으니 배아파요ㅠ
공복에 먹지말고 식후 드세요ㅎㅎ
맛있고, 좋네요

10번째 후기★★★★
아이들 주려고 샀어요.
D3 젤리를 사려다가 생각보다 비싸고..;; 양도 얼마 안되는거 같아 이래저래 검색해보니 요게
걸리네요. 하루에 하나씩 쪼끄맣고 새콤하니 잘먹어요. 가격도 괜찮고 둘이서 하루에 하나씩 3달치 생각하면
정말 싼거죠.

추가 후기는 아래 링크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 후기 링크 - 클릭시이동]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