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 2018. 9. 9. 00:14

아이허브 추천 Walden Farms, 윕 피넛 스프레드(Whipped Peanut Spread), 12 oz (340 g) 정보와 리뷰모음

반응형

제품명:Walden Farms, 윕 피넛 스프레드(Whipped Peanut Spread), 12 oz (340 g)


제품 가격:₩5,822(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무설탕
  • 무칼로리
  • 무지방
  • 천연
  • 프레쉬 로스티드 땅콩 맛
  • 100% 보증

바꾸기 & 줄이기

하루에 330 칼로리, 일년에 34 파운드 감량!

"The Walden Way"

훌륭한 맛, 제로 칼로리! 어떻게 가능한가요?

리치 네츄럴 플레이버

부드럽고 크리미한 Walden Farms 윕 피넛 스프레드는 천연의 신선한 로스트 피넛 맛으로 만들어졌습니다. 크래커나 토스트와 즐기세요. 바꾸세요 & 500칼로리 이상을 줄이세요 PB&J Walden Fars Calorie Free Fruit Spread와 함께 건강하고 맛있게 즐기세요. 하루에 수백 칼로리를 줄일 수 있어요 "The Walden Way."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1 회 제공량 ​​: 1 / 4 컵 (60g)
컨테이너 당 봉사료 : 6
서빙 당 금액 % DV *
칼로리 (열량) 0
지방 칼. 0
총 지방 0 g 0 %
총 수화물 0 g 0 %
토. 지방 0 g 0 %
섬유 0 g 0 %
트랜스 지방 0 g
추앙자 0 mg 0 %
설탕 0 g
나트륨 (염분) 105 mg 4 %
단백질 0 g

제품 사용법

개봉 후에는 냉장 보관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성분 * : 정제수, 식물성 섬유, 해염, 옥수수 전분, 크 산탄 검, 천연 볶은 땅콩 향료, 천연 땅콩 추출물, 캐러멜 색소, 젖산, sodium benzoate (신선도 보존 용) sucralose, FD & C yellow # 5, # 6.

* 추적 칼로리가 들어 있습니다.

땅콩이 들어있다.

어떤 종류의 칼로리, 지방, 탄수화물, 글루텐 또는 당류도 없음

제품 후기들(외국인후기만 있을수 있으니 구글번역 쓰세요)

1번째 후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기보고 대체 얼마나 맛없을까 궁금해서 사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너무 웃겨욬ㅋㅋ

2번째 후기
솔찌기별로
걍별로임진짜..
왠ㅎ만한거다잘먹는데 얘는걍
무설탕이라단맛도없음
한번먹고 냉장고에 ㅇㅇ

3번째 후기★★★★
화학적인 맛이 분명 나요...
뭐 walden farms것은 다 그런 듯 싶지만 제로칼로리니까 먹는 것 ㅠㅠ
PB2것이 너무 오래 품절이라 이걸 샀는데 ㅠㅠ

4번째 후기★★★
건강한맛이라서 그럴까요?
기대하고 도착하자마자 열었는데
제가 좀....사용처를 생각하고 산건데
좀 시큼함이 잇어서 냉장고 방치중이에요
생각해뒀던 사용처에는 쓰기가 두렵....
음....어떻게 활용하면 좋을지 많은 고민이 생겼어요

5번째 후기★★★
별로기대 하지않아서 그런지 몰라도
나름 빵에발라먹음 먹을만하것 같구요 꿀살짝섞으면 초콜렛맛도나고 ㅋㅋㅋ괸찮은데요?

6번째 후기
개발부에서는 도대체 무슨 생각으로 이 제품을 판매개시한걸까요?
굉장한 맛입니다. 전 월든팜 제품 꽤 좋아하는 편이고, 메이플소스, 샐러드드레싱 여러개, 마요네즈, 케찹, 알프레도파스타소스, 갈릭앤허브 소스, 초콜릿딥, 라즈베리 과일잼 기타등등 다 괜찮았습니다. 몇가지는 꾸준히 재구매하고있고요. 근데 이건 도대체 어떤 맛일까 싶어서 사봤는데... 원래 여기 제품이 제품 하나만 따로 먹으면 못먹을 맛이에요. 그래도 다른 음식이랑 섞어먹으면 꽤 괜찮거든요? 근데 이건 빵과 잼이 섞여도 도저히 먹을 수가 없는 맛입니다. 땅콩냄새가 아니라 땅냄새가 나요. 뭔가 시큼한 흙을 먹는 기분.. 위에 열거한것들 다 평 별로 안좋은데 괜찮다고 하는 제가 이상하다고 하면 이건 진짜 이상한거에요. 솔직히 다들 별로라 그래도 저는 이거 괜찮을줄 알았어요. 근데 이건 진짜 답이 없습니다.

7번째 후기
맛 없음
맛 없음 맛 없음 맛 없음 !!!!!!

8번째 후기
우와......
아무리 칼로리가 없다지만 이건 정말 너무한 맛이네요 냄새도 별로고 한번 찍어먹고 버렸습니다 정말 최악... 한입 먹으면 기침 엄청 나

추가 후기는 아래 링크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 후기 링크 - 클릭시이동]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