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 2018. 9. 9. 01:51

아이허브 추천 Kashi, 딸기 밭 시리얼, 10.3 oz (292 g) 정보와 리뷰모음

반응형

제품명:Kashi, 딸기 밭 시리얼, 10.3 oz (292 g)


제품 가격:₩5,609(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세븐 전곡 회사
  • 유기농을 약속합니다
  • USDA 오개닉
  • 유기농의 아삭 아삭한 딸기 함유 쌀 & 밀 플레이크
  • 비유전자변형식품 프로젝트로 검증
  • 18g 전곡
  • 섬유질의 훌륭한 소스
  • 유기인증기관에 의해 유기농으로 인증
  • 전곡 1인분에 18g 또는 그 이상
  • 매일 전곡 48g 또는 그 이상 섭취하세요.

딸기 밭의 햇볕에 달콤한 과일을 맛보세요! 우리의 아삭한 쌀 및 밀 플레이크는 잘 익은 딸기와 산딸기가 완벽히 쌍을 이루어 자연적으로 달콤한 유기농 과일 융합을 이룹니다.

딸기 밭

발견: 딸기

미국인이 좋아하는 과일 중 하나인 딸기는 즙이 많고 달콤할 뿐만 아니라 비타민 C와 같이 산화 방지제로 기여합니다. 딸기는 외면에 그 씨를 착용하고 있는 유일한 과일이기에 "액세서리" 과일이라고도 말합니다. 이 봄 작물은 딸기가 따뜻한 태양아래서 잘 익는 촉촉한 지대 및 온대 기후에서 번성합니다.

유기농을 약속합니다

당신은 카스 딸기 필드 유기농 시리얼의 품질과 순수함을 신용 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의 재배자들이 생태조화를 복원, 유지 및 향상시키는 농경법을 추구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또한 금지된 기존의 합성 농약과 유전자 조작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하는 우리의 약속입니다.

우리의 헌신

1984 년부터 카스의 벗들과 카스는 사람의 건강과 행성의 안전을 담보하는 식품을 만드는데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세븐 전곡 루트에 충실했고 영양에 진보적이고 전체적인 접근을 보장하는데 열정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지금 우리는 한 단계 더 나아갈 사명을 맡고있습니다. 오늘 미국 농경지의 1% 만이 유기농 생산지이고 약 70%의 포장 식품은 유전자 변형 식품입니다. 카스에서 우리는 보다 균형적인 식품 시스템을 만드는데 우리의 역활을 하고 싶습니다. 지금은 작은 마음뿐이지만 의미있는 영향을 미치는 데 충분히 큰것입니다.

우리의 헌신: 2015 년 말까지 절반 이상의 우리 음식들에 대해 비유전자 변형 식품 프로젝트 인증을 받는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거기에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꼐서 우리에게 기대하는 긍정적인 영양을 계속 제공 할 것을 확신하며 할 수만 있으면 유기농 및 비유전자변형 물질의 사용을 계속해 나갈 것입니다.

왜 2015 년? 간단히 말하면 비유전자변형 및 유기농 성분들은 충분하지 않으며 농장주들과 협력하여 관습에 얽매인 농장들을 바꾸는데 시간이 걸립니다. 일단 이 성분들을 얻으면 우리는 식품의 영양과 맛이 당신이 우리에게 기대하는 높은 품질과 일치하는 지에 대해 확인 할 필요가 있습니다.

David DeSouza

카스 식품

*중량으로.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1 회 제공량 (55g)
제품당 사용 가능 횟수 : 약 5
서빙 당 금액 % 일일 값 *
칼로리 (열량) 200
지방 칼로리 (열량) 0
총 지방 0 g 0 %

포화 지방

0 g 0 %
트랜스 지방 0 g
고도 불포화 지방 0 g
단일 불포화 지방 0 g
콜레스테롤 0 mg 0 %
나트륨 (염분) 190 mg 8 %
칼륨 70 mg 2 %
총 탄수화물 46 g 15 %
식이 섬유 3g 11 %
가용성 섬유 0 g
불용성 섬유 3g
설탕 11 g
단백질 5 g 5 %
비타민 A 0 %
비타민 C 15 %
칼슘 0 %
6 %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열량)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귀하의 칼로리 (열량) 요구에 따라 귀하의 일일 가치가 더 높거나 낮을 수 있습니다.

칼로리 (열량) : 2,000 2,500
총 지방 미만 65 g 80 g
토. 지방 미만 20 g 25 g
콜레스테롤 미만 300 mg 300 mg
나트륨 (염분) 미만 2,400 mg 2,400 mg
칼륨 3,500 mg 3,500 mg
총 탄수화물 300 그램 375 g
식이 섬유 25 g 30 g
단백질 50 그램 65 g
그램 당 칼로리 (열량) : 지방 9 • 탄수화물 4 • 단백질 4

제품 사용법

내용물이 가라앉을 수 있습니다. 제품은 부피가 아닌 중량에 따라 판매됩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유기농 긴 곡물 쌀, 유기농 하드 빨간 밀, 유기 증발 지팡이 주스, 유기 동결 건조 딸기, 유기 현미 시럽, 바다 소금, 유기 동결 건조 라스베리.

밀 성분이 들어 있습니다.

제품 후기들(외국인후기만 있을수 있으니 구글번역 쓰세요)

1번째 후기★★★★★
나 이거 리뷰 썼던것 같은데
왜 또 쓰라는겨 치아 약한분들 한정으로, 강냉이 나가고 싶지 않으면 우유에 좀 불려먹어야 딸기가 강냉이 안부심

2번째 후기★★★
살아있는 벌레가 나왔어요.
같은 제조일이면 다른 제품들도 문제가 되는 게 아닌가 싶은데, 흔히 보이는 날파리도 아니고 곡물이나 과일에서 기생하는 벌레 같았어요. 멀쩡하게 꿈틀거리며 돌아다니는 벌레를 보니 심난스럽네요ㅠㅠ

3번째 후기
후기 보고 구매했는데ㅋㅋㅋㅋㅋㅋ
나만 당할 순 없다며 일부러 맛있다고 하시는건가요?ㅋㅋㅋㅋㅋ

딱딱하다는건 예상했던 바..

아무리 돌도 씹어 먹을 청춘이라지만 이건 너무 한거 아닌갘ㅋㅋㅋ

이거 먹다 사각턱 되겠네...

그리고 도대체 뭐가 맛있다는건지..?

헐 설마 내 미각에 문제라도?

돈 아깝네 정말ㅜㅜㅜㅜㅜㅜㅜ

4번째 후기★★★★★
시리얼중엔 제일 괜찮은듯
kashi 시리얼 중에서는 이게 제일 나은거 같아요
새콤한 딸기도 씹히고 무엇보다 시리얼이 식감이 좋았어요
바삭바삭하기도 하고 물러터지는게 없어서 좋네요
그냥 일반 시리얼이랑 비교하면 많이 딱딱한 편인데 저는 좋았어요

5번째 후기★★★★
호불호 갈릴듯
밑에 혼자만 당할 수 없어서 좋다고 리뷰 남기냐는 글이 있어서ㅎㅎㅎ
리뷰남겨봅니다.
시리얼 딱딱하고 동결건조된것같은 딸기가 들어있어요.
단맛없어요. 전 눅눅하고 단맛을 안좋아해서 이거 좋아요.
쌉으면 고소하고 딸기가 상큼한데 많이먹으면 턱아픔
가격대비 양이 적어요. 딸기값인가ㅎㅎ
콘푸라이트 생각하시는분께는 비추합니다. 참고하세요

6번째 후기★★★★
가격은 오르고 양은 적어지고...
아이랑 저랑 제일 좋아하는데 가격은 오르고 양은 적어져서 슬프네요

7번째 후기★★★
맛은있습니다만...
재구매 하고 싶을 정도로 와 맛있다라는 느낌은 아닙니다. 국산용 사는게 오히려 더 나을듯하다란 느낌... 그리고 용량 엄청 작습니다.

8번째 후기★★
웅....똑같은데
리뉴얼 한거나 그전 거나 별 다른건 없는데...가격 올라...수량 줄어..좀 그러네요

9번째 후기★★★★★
달지않고 넘 맛있어요!

근데 양이 왤케 작은건지...
우유가 남아서 시리얼을 더 붓고 시리얼이 남아서 우유를 또 더 붓고 ㅋㅋㅋ
가격 잊으면 한자리에서 다 먹겠어요!

10번째 후기★★★★★
맛있는데
양적어요 한번 먹어보고 사려다가 양적어서 일주일 먹고 땡 ㅎㅎㅎㅎ
또 주문해야할판 ㅋㅋ 아, 맛있어요 딸기 크기에 놀랐음

추가 후기는 아래 링크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 후기 링크 - 클릭시이동]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