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 2018. 9. 9. 03:27

아이허브 추천 Rainbow Research, 헤나, 100% 식물성 모발 염색 및 컨디셔너, 페르시안 라이트 브라운, 4 oz (113 g) 분말 정보와 리뷰모음

반응형

제품명:Rainbow Research, 헤나, 100% 식물성 모발 염색 및 컨디셔너, 페르시안 라이트 브라운, 4 oz (113 g) 분말


제품 가격:₩6,508(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100% 유기농
  • 화학성분이나 방부제 불첨가

Rainbow 헤나는 모발 하나하나를 색깔로 코팅합니다. 모발의 큐티클을 부드럽게 해 주고 보호해 주어 광택이 더 납니다. 머릿결을 정돈하고 볼륨을 줍니다. 자연스럽게 섞여 듭니다. 서서히 사라집니다. 4-6주간 지속됩니다.

헤나는 건강 고려사항에 있어 논란의 여지가 있는 화학 모발염색 제품들의 대체품입니다. 헤나는 중동, 서아시아, 북아프리카가 원산지인, 로소니아라고 불리우는 작은 관목들로부터 가져옵니다. 잎을 말린 후에, 미세한 분말로 분쇄합니다. Rainbow는 가장 최고 등급의 헤나만 선택합니다.

제품 성분표

None

제품 사용법

유리잔이나 플라스틱 그릇에 Rainbow 헤나 4 oz (1컵)를 부으세요. 차차 끓는 물 1컵을 추가하세요. 나무나 플라스틱 숟가락을 사용하여 잘 혼합시켜 크리미하게 섞어 주세요. (너무 걸죽해지면 액체를 더 넣으세요.) Rainbow 뉴트럴 헤나 제품의 경우, 끓는 물 1컵에 2 oz (1/2 컵)를 섞으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연한 갈색 헤너 - 계수 나무 obovata, lawsonia inermis, indigofereae.

제품 후기들(외국인후기만 있을수 있으니 구글번역 쓰세요)

1번째 후기★★★★
요색상 후기가 많지 않아 감으로 샀는데
물론 저는 탈색 염색한 모발 이구요. 헤나 염색 어둡다는 사람들이 많아서 쫄아서 라이트 브라운 샀는데 제 예상보단 한톤 밝아 연한 매트브라운 정도 색이나왔어요 (조명 햇빛받음 금빛카키도네요. )금빛이나 붉은 빛이 돌지 않고 검은색이 안나는 톤다운이 목적이라 미디엄 브라운 으로 사보려구요. 참고로 저는 매우 밝은 연한커피 물로 했고 올리브유 넣고 바르는 시간부터 대략 4시간정도 있었던거 같아요. 중간에 열처리도 했어요. 헤나처음해보는데 하기 진짜 힘들어요 . 하기전에 비누로 감았더니 머리가 빗질이 안되서 엉키고 다 뜯어졌네요.물에 푼 헤나를 바르기 힘들어서 고생했구요 .그냥 작은바가지에 다붓고 머리 푹 담구고 골구로 바르는게 하기 편할듯해요. 이 제품은 라이트라 그런지 모르겠지만 좋은점이 화장실이나 몸에 흘려도 착색이 안됬어요.손톱에 끼는건 가루색인 풀색으로 끼고 금방 지워져요 옷에 묻은건 풀색으로 묻더라구요.
나중에 흘러서 수건에 물든색은 연한 오렌지 빛이 나기도 하구요. 고민하는 분들 제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2번째 후기★★★★★
좋아요
국내 헤나 쓰다가 같은 성분에 가격은 삼분의 일이라 샀어요.
밝은 갈색머리였는데 톤다운돼어 짙은 갈색이 어요
톤유지나 톤업은 절대 안되니 참고하시고 구매하세요
대신에 머리결이 훨씬 좋아졌어요. 굵어지고 머리감을때 묵직해진걸 느껴요.
그리고 예전보다 머리말리는 시간이 줄었어요. 숱은 많아졌는데도요!

3번째 후기★★★★★
염색은 안되고 머릿결은 좋아지네요
염색은 안되구요 머릿결은 아주 찰랑찰랑하네요. 하지만 2주정도면 없어짐.

4번째 후기★★★★
아직 미사용
하지만 다른 헤나 제품들을 사용해 보니 너무 좋아요

5번째 후기★★★
레인보우헤어칼라
당연히크림타입인줄알았는데장작배송받아보니가루타입
대략난감ㅠㅠ 첨사용해보는데하루날잡아시도해봐야지머~

6번째 후기★★★★
잘 쓰고 있어요.
가루여서 만들어 사용하는 불편감은 있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그래서인지 저는 지속해서 사용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흰머리가 좀 많은 편인데 흰머리에 색 잘 입혀지고 한 달까지는 아니어도 거의 한 달 가량은 지속하는 것 같아요. 색이 연해서인지...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7번째 후기★★★★
진한색이랑 섞어서 써보려고 샀어요
좋을듯

8번째 후기★★★★★
레인보우 헤나 좋네요
헤나 쓴지는 2-3년 되었는데 이걸로 바꿔봤어요...근데 기존사용하던거보다 더 좋은거같아요...색깔은 머 비슷하구요....물이 훨씬 덜빠져요..그래서 좋아요..전 단발머리고, 한통으로 두번 쓸수 있을거같아요..새치염색 되구요...

9번째 후기★★★★★
사용해 보니 좋아요~~
좋아요~~

추가 후기는 아래 링크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 후기 링크 - 클릭시이동]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