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마그네슘 Natural Factors, 마그네슘 구연산, 150 mg, 90 캡슐 후기들

반응형

제품명:Natural Factors, 마그네슘 구연산, 150 mg, 90 캡슐


제품 가격:₩10,312(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Dietary Supplement
  • Muscle & Heart Function
  • Isura - Non-GMO - Mass Spec - Documentation - Lab Tested
  • Mg True Elemental Content
  • Purity & Potency Guaranteed

Magnesium Citrate is in an easy-to-swallow capsule. The citrate form is extremely well absorbed and well tolerated by the body and is necessary for hundreds of enzyme reactions in the body and for normal heart function. It is necessary for protein synthesis, carbohydrate metabolism, proper muscle function and helps to absorb calcium and potassium.

Manufactured by Natural Factors to ensure safety and potency in accordance with Good Manufacturing Practices (GMP) of the FDA and Health Canada.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복용량 : 1 캡슐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마그네슘 (구연산 마그네슘) 150 mg 38 %

제품 사용법

하루 1 캡슐 1-3 회 혹은 의사의 지시를 따릅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Gelatin capsule (gelatin, purified water), microcrystalline cellulose, magnesium stearate (vegetable grade).

Contains no artificial colors, preservatives, or sweeteners; no dairy starch, sugar, wheat, gluten, yeast, soy, corn, egg, fish, shellfish, salt, tree nuts, or GMOs.

제품 후기들(한국어)

1번째 후기★★★★★
생리통에 효과짱
매달 생리통땜에 허리랑 배 아파서 진통제 먹었는데 생리 시작했을 때 오전 한알, 오후 한알 먹으면 진짜 효과 좋네요. 평소에도 한알씩 먹으면 미리 예방이 될런지... 더이상 몸에 안좋은 진통제 먹을 필요가 없어서 너무 좋습니다.

2번째 후기★★★★
전 이거 운동후 근육통좀있을때 먹는데요
효과괜찮아요~ 꾸준히먹진않구 필요할때만 먹습니다

3번째 후기★★
그냥그래요
개인적으로 나우푸드 제품이 더 잘맞더라구요...

4번째 후기★★★
변비에 영향은 모르겠어요
마그네슘 함량이랑은 갠찮은데.. 갠적이 효과는 모르겠고. 변비에는 이게 좋다는데.. 큰 영향은 잘 모르겟네요

5번째 후기★★★★
눈꺼풀에 경련이
가끔 있어서 복용하려고 구매했어요 더 먹어봐야 알겠지만 전에 국산은 한달 정도 먹으니까 효과 있더라구요 그에 비하면 가격이 저렴해서 좋아요

6번째 후기★★★★
좋아요.
마그네슘이 생리통에도 좋고 칼슘 흡수를 위해서 꼭 필요하다고 해서 구매했어요.

7번째 후기★★★★
좋은지안좋은지 모르겠어요
그냥먹어요 ^^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작업을해야합니다!
나는 내가 가지고있는 하시모토 갑상선염과 공통되는 몇 가지 기타 통증, 플러스 가끔 심장이 두근 두근,이 마그네슘을 샀다. 영향을 미치지 아니 마그네슘의 이전에 찍은 다른 형태를 갖는, 나는 매우 놀랐 내가 경험 한 향상을 기쁘게했다. 그들은 또한 나를 더 잘 수 있도록하는 것!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구연산염, 황산 마그네슘이 아닙니다.
우수한 마그네슘. 그것이 긴장을 풀고자는 것처럼 늦었 던 오후에 vit B-6와 함께 2 개의 pc에 대해 하루에 2 개의 식사를 가져 갔다. 타우린 1000mg과 코엔자임 Q10 100mg 그리고 고스 콜라 (아침 2 캡슐, 진고 24 - 2pcs 아침)와 판테틴 (식사 1PC 매일) 압력은 정상으로 떨어지고 점프를 멈추지 만, 당신이 걸리는 동안에 만. 복용을 중단하면 압력이 즉시 상승합니다. 아마 이것은 이미 인생에 대한 영원한 환영이 될 것입니다. 고마워. 의사가 처방 한 약이 없기 때문에 압박감은 전혀 떨어지지 않았으므로 많은 포보 세크도있었습니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놀라운 - 내 배를 난파하지 않습니다 * 만 * 마그네슘 구연산 - 최고 품질 - 아니 원치 않는 성분
마그네슘 (모든 사람을위한, 실제로) 나에게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나는 깜짝 놀라게하고 기쁘게 생각합니다. 마그네슘 구연산은 효과적인 형태이며, 글리 나를 위해 작동하지 않습니다. 이 인 * 만 * 나는 몇 일 후에 내 배를 난파하지 걸릴 수 mg의 구연산! 나는 마그네슘 600 1050 밀리그램에 해당 4-7 당 하루, 총을 복용하고 있습니다. 박사 밀드레드 Seelig가 말했듯이, "마그네슘은 우리의 마음과 동맥의 보호자는"이 제품은 그것을 얻을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또 다른 멋진 제품, 자연적인 요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가 해봤 모든 자연 요소 제품은 최고의 품질과 상대 거래되고있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마그네슘
예,이 제품은 위대하다! 나는 아기처럼 밤에 그것을 사용하고 잠을!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마그네슘 구연산
마그네슘의 좋은 형태, 효과적이고 내약성. 나는 휴식에 도움이 수면을 개선 밤에 2 ~ 3 캡슐을. 당신이 경련으로 고생하는 경우 매우 좋습니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마그네슘 시트 레이트 150 mg의
가장 도움이 나는 심한 변비를 해소하기 위해 알고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제품
이 마그네슘을 복용의 가장 눈에 띄는 결과는 내가 잠을 더 나은 내 꿈이 더 선명하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것은 좋은 제품입니다. 변비약을 복용보다. 당신은 당신을 위해 최선의 양을 파악 번.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다시 휴식
나는 칼슘 과부하 및 마그네슘을 파괴했다. 이제 1 : Natrual 요인들이 칼슘 보충제와 함께 마그네슘에 사용 1 균형, 나는 다시 너무 편안 해요. 아 ...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깊은 잠
이 빨리 내 수면 문제를 도왔다. 지금은 깊은 밤을 잔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제품, 좋은 가격
내 IBS-C이 제품을 복용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잘 작동합니다. 또한 지금 식품의 정제를 시도했다. 그러나 자연적인 요인 캡슐은 훨씬 더 작동합니다. 효과가 이제 음식 태블릿 위해서 나는 매일 800 밀리그램까지 걸릴해야합니다. 그리고 자연 요인 캡슐, 난 단지 같은 효과를 경험하고 매일 600 밀리그램을해야합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승인
그것은 좋아요,하지만 Solgar 마그네슘이이처럼 내 근육에 같은 편안한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 하지만 제비하기 쉽습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마그네슘 구연산
이 제품은 추가 경련없이 잘 작동합니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녀는 다리 경련을 처리하는 데 소요의 효과를 전혀 얻을 수 없다. 마그네슘은 동일 투여 량의 다른 제조자로부터 동일한 형태이지만 꽤 잘 작동한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마그네슘 구연산
나는이 제품을 매일 사용하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500mg의 올하면서 150 ㎎의 투여 량에 오는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것은 나에게 투여 량을 조절 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물건
잘가 궁지에 내 스트레스를 유지하는 것을 제외하고 아무것도 경우 음식, 정말 확실하지 촬영 때 마그네슘이 강하게 나 같은 스트레스에 의해 영향을받는 사람들이 더 필요한 보충이 허용. 아연 50mg을 가진 동시에 가지고 갈 때, 나는 일반적으로 약간의 복통 또는 diarreah를 얻을 수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 작업을 시도해야합니다.
이것은 내가 사용하는 EV 한 최고급 마그네슘이다. 놀라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당신에게 나는 허브 감사합니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마그네슘은 인체에 가장 중요한 미네랄이다.
비타민 B6와 마그네슘 구연산 완벽 신경계를 진정. 작은 캡슐. 하루에 당신은 3 캡슐을해야합니다. 나는 비타민 B6 하루 1 캡슐 밤과 B6 2 캡슐을.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마그네슘 구연산
... 나에게 휴식과 좋은 밤 잠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 스트레스 침착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 그것을 사랑 ... 우리가 알에 사는이 (주)에서 긴 방법이었다하더라도 그래도 나는 허브에서 빠른 배송을 사랑 해요. 우리는 일반적으로 3~4일 매우 빠른 서비스를받을. 그리고 더 나은 배송 속도는 ... 전혀 불평 할 수 없다 ...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보충!
내가 터지는 알 약의 BIF 팬이 아니에요 인정해야합니다. 마그네슘은 캡슐, 분말 형태로되어 있기 때문에이 브랜드를 좋아하는 이유입니다. 난 그냥 그들을 열고 아침에 내 요구르트에 그들을 뿌리과 최고의 비트는 분말 자체가 나쁜 맛하지 않습니다. 마그네슘은 걸릴 아주 좋은 보충 내가 매우 자연 요소를 권장합니다. 나는 또한 매우 iHerb, 훌륭한 서비스와 저렴한 가격 (특히 나를 위해 스웨덴에 살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마그네슘효능 마그네슘피로회복 마그네슘불면증 마그네슘눈떨림 아이허브 마그네슘보충제 아이허브마그네슘영양제 마그네슘영양제추천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