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마그네슘 Doctor's Best, High Absorption Magnesium Powder with TRAACS, 7.1 oz (200 g) 후기들

반응형

제품명:Doctor's Best, High Absorption Magnesium Powder with TRAACS, 7.1 oz (200 g)


제품 가격:₩17,213(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Science-Based Nutrition
  • Helps Support Bone, Heart, Nerve and Muscle Health
  • Dietary Supplement
  • Non-GMO - Gluten Free - Vegan

Doctor's Best High Absorption Magnesium Powder uses a patented, organic chelated delivery form of magnesium to optimize bioavailability and GI tolerance. It not buffered and more absorbable than magnesium oxide.

Magnesium is an essential dietary mineral that plays many important roles which include: helping cells produce metabolic energy, supporting optimum nerve function, helping muscles relax properly and maintaining a healthy heartbeat. Lysine and glycine have been show to be efficient carriers for minerals that facilitate absorption in the intestinal tract.

  • Helps support bone, heart, nerve and muscle health.
  • Helps support normal magnesium levels that decrease with age.
  • Made with a patented, organic form or bioavailable magnesium that is 100% chelated.
  • Contains magnesium chelated with amino acids, L-Lysine and L-Glycine, providing high absorption.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Serving Size: 1 scoop (~2 grams)
Servings Per Container: Approximately 100
  Amount Per Serving %Daily Value
Magnesium (from 2,000 mg magnesium lysinate glycinate chelate) 200 mg 50%

제품 사용법

Mix 1 level scoop with 8-oz fruit juice or beverage of your choice twice daily, or as recommended by a nutritionally-informed physician.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없음.

제품 후기들(한국어)

1번째 후기★★★★★
goooooood
마그네슘 킬레이트는 자동차로 치면 페라리입니다. 파우더 형태라 흡수도 빠르고 알약 제조 과정에 들어가는 화학부형제도 없습니다. 마그네슘 킬레이트는 마그네슘 구연산과 달리 설사할 걱정을 조금 덜어도 되는 제품이구요, 마그네슘 결핍 상태인 사람이 가장 안정적으로 먹을 수 있는 최고의 제품입니다. 전 한 번에 2개 구입했네요^^ 저녁식사 후 칼슘과 함께 물에 타먹으면 스르르.. 나른해지면서 깊게 잠들고 또 일어날 때는 개운해요~ 혈관과 당뇨예방에 좋고 근육통, 두통, 스트레스에서 벗어날 수 있는 마그네슘을 추천하고 그 중에서는 마그네슘 킬레이트 그것도 파우더형으로 추천드립니다.

2번째 후기★★★
Amazing taste
다른 사람들이 작성한 후기 보고 쓴맛이 엄청 강할 줄 알았음. 먹어보니 비타민c 가루보다는 확실히 덜 쓴데 뒷맛이 뭐라 표현해야 할지 모를 정도로 이상함.

3번째 후기★★★★★
좋은 마그네슘이나...
되도록 단독으로 먹지마세요. 극한의 맛을 느낍니다.

4번째 후기
ㅠㅠ
좋다해서 샀는데 맛이 정말 최악이에요 먹기 너무 힘들어요 물에 타 마셔도 너무 괴로워요 ㅠㅠ

5번째 후기★★★★★
아오... 품절이네..
재로우 msm powder도 그렇고 얼른 입고되었으면...

6번째 후기★★★★★
성분이 좋아서 샀는데 맛은 별로 ㅎㅎㅎ
그래두 몸에는 좋겠죠~ ^^ 기대하며 먹습니다.

7번째 후기★★★★★
잘 먹는 중
잘 먹고 있습니다. 기분 탓인지 이걸 먹으니까 잘 때 꿈을 덜 꾸는 것 같아요 근데 아직 먹은 지 2주 정도밖에 안 돼서 확실친 않아요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엄마 ...
절대로, 결코, 분말에서 더 많은 마그네슘을 결코! 즉시 가열하기 시작하고, 더 많은 경우 ... Mamadorogaya을 약간의 물을 마시고, 언어와 접촉 - 그것은 끔찍한 일이다. 삼킨 산처럼. 그것은 위험하지? 물론,이 빵을 잡을 필요하다고 할 수있다, 잘 모르겠지만, 지금의 향후 계획에 대해 대기, 난 두려워, 앉아 끔찍한입니다. 그리고 연민을 던져. 나는 3 이상을 넣을 수는 없지만, 물론, 나는 마그네슘을 추정하고 있지 않다. 나는 그 어느 때보 다 더 걸릴하지 않습니다. 둘째 날. 나는 맛은 마그네슘의 맛을 고상하게 kompotik 희망에, 국내 매화 kompotik에 약동하기로 결정했다. Kompotik 마실 감히하지 않았다 항아리에 풍부한 짙은 녹색 색상을 같은 선명한 녹색을 인수, 부어 물의 새로운 배치를 심어했다. 거의 중독으로 사망했다. 셋째 날 및 추적. 나는 아직도 그것을 마시는 고통 방법을 발견했다. 정확히 하나의 모금에 의해 물 한 잔에 붓는다. 한 모금 - 당신은 각도로 약간 유리를 개최 때 절반 "바닥"입니다. 마그네슘 서빙에 충분한 수면을 철저하게 분쇄 덩어리를 저어. 또 다른 유리에 좋은 녹차를 부어 (NO kompotik를!). 또한, 차 음료 희석 하였다 마그네슘 호흡하지가 입과 목을 세척한다로만 차 후 호흡을 시작한다. 그것은 재미 들리 겠지만 정말 고통 방법입니다. 제대로 호흡하지 않으면 맛이 전혀 느껴지지되고, 절차는 정신을 거의 보이지 않습니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형태의 마그네슘, 가시적 인 결과.
그레이트 마그네슘. 양식 - 신체가 필요로하는 것. I.Glavnoe, 결과는 두 개의 응용 프로그램 후에 표시됩니다. 나 자신은 1 국자를 마시고, 6 살짜리 아이는 2/3 마그네슘 숟가락을 준다. 우리는 저녁에 먹습니다 - 식사를 한 후 1 시간 반 동안 잠자기 전에 잠을 잘 자면 신경계는 분명히 진정됩니다. 그리고 그날은 더 차분하게되었습니다. 그리고 아들도! 그는 그 다음날을 알아 차렸다. 우리는 술을 마시고 분석을보고 의사와 상담을합니다. 우리는이 미세 요소의 함량의 하한선에 있습니다. 한 달을 보냅니다. 나는 주스로 아이를 키우고 물로 스스로 마 십니다. 맛이 매우 역 겹다. 나는 꿀꺽 꿀꺽 마시고 호흡하지 않습니다. 나는 냄새도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나는 즉시 물로 씻어 낸다. 그러나 별은 제품을 위해 이륙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약입니다. 특정 목표를 위해 하루에 한 번 겪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구성을 원하면 누구나이 양식을 선택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추가로 첨가제를 피할 수 없습니다. 아이들은 여기를보아야합니다. 내 동안 비뚤어진,하지만 음료. 멈 추면 캡슐로 가져 가겠습니다. 리뷰가 도움이 되었다면 +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끔찍한 맛
이 문제를 삼키기 위해 약 형태를 버릴 수 있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그러나이 가루는 끔찍한 맛과 맛을 지니고있어 견딜 수 없습니다. 알약 형태가 잘 작동했기 때문에 실망했습니다. 주스와 물을 시도했지만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4번째 후기★★★★★
goooooood
마그네슘 킬레이트는 자동차로 치면 페라리입니다. 파우더 형태라 흡수도 빠르고 알약 제조 과정에 들어가는 화학부형제도 없습니다. 마그네슘 킬레이트는 마그네슘 구연산과 달리 설사할 걱정을 조금 덜어도 되는 제품이구요, 마그네슘 결핍 상태인 사람이 가장 안정적으로 먹을 수 있는 최고의 제품입니다. 전 한 번에 2개 구입했네요^^ 저녁식사 후 칼슘과 함께 물에 타먹으면 스르르.. 나른해지면서 깊게 잠들고 또 일어날 때는 개운해요~ 혈관과 당뇨예방에 좋고 근육통, 두통, 스트레스에서 벗어날 수 있는 마그네슘을 추천하고 그 중에서는 마그네슘 킬레이트 그것도 파우더형으로 추천드립니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끔찍한 맛
나는이 제품의 품질을 의심하지 않지만 아미노산 킬레이트는 단지 물에만 녹을 때 맛이 간다 (당신은 오렌지 주스 등으로 더 많은 행운이있을 수있다). 나는 이것을 국수를 "씹거나" 졸졸없이 물로 씻으십시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최고의 마그네슘 제가 노력했습니다! 그냥 맛있어.
최고의 마그네슘 나는 지금까지 취했습니다. 나는 마그네슘 동화에 문제가 있으며 매일 적어도 1600mg (경피 약 400mg)을 섭취합니다. 나는 많은 종류의, 가장 최근에 ReMag, 내가 필요로하는 높은 복용량으로 diarreha를 일으켰습니다. 그리고 MegaMag는 꽤 좋지만 납, 비소, 수은의 농도는 제가 복용하는 복용량이 많을 때 걱정이됩니다. 이것은 설사를 일으키지 않으며, 일부 평론가가 말한 것과는 달리, 저에게 좋은 맛이납니다. 나는 하루에 세 번 바다 소금과 칼륨으로 물에 몇 가지 국자를 넣었습니다. 나는 매우 만족합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그것은 일한다!
아주 좋은 마그네슘. 맛은별로 좋지는 않지만 흡수가 매우 좋으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위대한 천연 제품
나는 취침 시간의 약초 차에 국자를 더한다. 그리고 그것은 그것에 맛이 좋다. 또한 요구르트 또는 부드럽고 잘 섞여 있습니다. 이 마그네슘은 잘 흡수되고, 자연적으로 작용하며, 이것이 나의 주요 우선 순위입니다. 나는 느슨한 창자 문제점을주의하지 않았다, 그것은 중대하다. 당신은 그 맛에 익숙해 져요, 정말 그렇게 나쁘지는 않습니다. 나는 아미노산이 마음에 든다. 글리신은 장 교정에 좋고 라이신은 운동 후 근육을지지하는 데 좋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유용한 마그네슘.
우리는 남편과 한 두 잔 마시고 있습니다. 그는 차분하게 술을 마시고, 냄새는 그를 괴롭히지 않습니다. 그는 그에게서 기분이 좋으며, 밤에는 잠을 잘 자고 다리를 펴지 않습니다. 나는 가르친 사람들처럼 마시고, 나는 냄새를 느끼지 않으며, 나는 100 ml를 붓는다. 물, 마그네슘의 일부를 분해, 철저히 섞어 하나의 꿀꺽 꿀꺽 마시고 숨을 쉬지 마라 !!! 그리고 공기를 완전히 내뿜고 (그래서 여전히 호흡하지 않음) 즉시 무언가로 물어 뜯어 냄.이 경우 냄새는 느끼지 않습니다. 어쩌면 누군가가 도움이 될지도 모릅니다. 그러나이 제품은 매우 비슷합니다. 우리는 더 많은 것을 취할 것입니다.

10번째 후기★★★
Amazing taste
다른 사람들이 작성한 후기 보고 쓴맛이 엄청 강할 줄 알았음. 먹어보니 비타민c 가루보다는 확실히 덜 쓴데 뒷맛이 뭐라 표현해야 할지 모를 정도로 이상함.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magensium
나는 저녁에 블루 베리와 딸기와 함께 먹는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훌륭한 제품
나는 물로 삼키는 데 익숙해지기 위해 가루가 조금 어려웠지만 지금은 익숙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그것이 제가 골관절염 문제에 대한 진통제를 줄이는데 도움이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고맙습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훌륭한
순수한 가루와 같이 많이 맛있지는 않지만 단지 오렌지 주스로 섞으면됩니다. 끔찍한 시식성 탄산 마그네슘 탄산염을 대체하기 위해 이것을 구입했습니다. 이것은 훨씬 나아지고 근육통과 피로감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것은 또한 설사를 피하기 위해 복용하는 마그네슘 유형이며 완전 채식입니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진행
나는 이것을 마실 때마다 지시에 따라 이상한 맛을 내기 때문에 나는 제품의 실제 효과에 대해 확신하지 못한다. 나는 심지어 내 자연 요소 베리 맛을 향상시키기 위해 맛을 마그네슘의 절반을 혼합하고 여전히 너무 파울입니다. 매번 마시고 나서 구역질을 느낍니다. 이 제품은 작업이 필요합니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훌륭한 가치
이 마그네슘 파우더는 훌륭한 가치를 지니고 있으며, 마그네슘이며 다른 필러와 비타민이 많이 함유되어 있지 않은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근육 이완, 수면, 일반적인 건강을 위해 사용합니다. 나는 처음에 유리에 파우더를 넣은 다음 물을 넣는 것을 발견했으며 철저히 섞어서 맛을 거의 느끼지 못했습니다. 당신이 가루의 덩어리를 얻으면 불쾌한 애프터 테이스트가 있지만 오래 가지 못합니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확실히 나를 구 했어요!
비타민 D의 대용량 복용 후 (내 피부를 엄청나게 도왔습니다) 대부분의 마그네슘 매장지가 비었습니다. 처음에는 가장 무서운 증상이있었습니다. 다리와 목에 끔찍한 통증, 피로, 심장 통증을 동반 한 심한 통증이있었습니다. 그것은 무서운 1 달이었다! 나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전혀 몰랐다! 나는 비타민 D와 마그네슘에 관한 수지 코헨 (Suzy Cohen)의 책을 읽을 때까지 계속해서 비타민 D를 복용했습니다. 더 많은 연구를 한 후에, 나는 비타민 D가 활성 형태로 전환하기 위해 마그네슘을 필요로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실제로 비타민 D에 대해 이야기하는 사람들이 실제로 언급했다. 나는 그런 고갈을 겪었다! 나는 마그네슘 구연산염 (마그네슘 구연산염을 조금 도와 줬지만 복용량이 많을 때 설사를 일으켜 더 피곤하게 만들었습니다)와 산화 마그네슘 (4 % 흡수)을 시도했는데 기분이 좋지 않았습니다. 그럼이 작은 애가 도착 했어! 나는 하루나 이틀 만에 그 차이를 느꼈다. 이틀 후에 쉬는 동안 내 심장 박동이 81-78에서 70-67로 떨어졌습니다! 너는 이것을 시험해야한다. 심장 질환이있는 경우, 동맥을 만드는 데 도움이되는 비타민 C가 함유되어있어 생명을 구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내 것을 확실히 구했다! 고맙습니다. 추신 : 맛은 끔찍하지만 나는 힘든 작은 여자 야. 너도 이걸 다룰 수있을거야. 삼키는 데 2 ​​~ 3 초 밖에 걸리지 않고 큰 차이가 난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복용이 매우
대단한 맛입니다! 암모니아 냄새라고 할까 가벼운 괴로움이 있다고 말하는가? ... 나는 익숙 소량의 물에 녹여 마실 수 있지만 친구에서 구입 한 몇 명은 복용 무리라고 말하고, 마실 없었던 것 같습니다 . 가격과 품질을 생각하면 좋은 상품이라고 생각 합니다만, 그것도 복용 할 경우의 것이군요 ~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내가 좋은 밤 잠을 자도록 도와 준다.
나는 잠자리에 들기 전에 마그네슘을 사용합니다. 잠자는 동안 수면을 취할 수있게 해주고 근육 경련을 없애고 제 내장 건강에 도움이됩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훌륭한 상품이지만 끔찍한 맛.
이것은 모든 추가 기능과 필러가없는 순수한 형태로서 훌륭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거의 끔찍한 맛이 난다. 그것은 불쾌한 필러없이 마그네슘의 복용량을 제공하므로 구매를 계속할 것입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최악의 맛
이것은 내가 이제까지 맛본 가장 끔찍한 맛의 물질이다. 나는 전에 마그네슘 파우더를 구입했는데 그다지 무시 무시한 맛은 없습니다. 나는 약초에 대한 공격을하지 않지만이 것은 믿을 수 없을만큼 나쁘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마그네슘효능 마그네슘피로회복 마그네슘불면증 마그네슘눈떨림 아이허브 마그네슘보충제 아이허브마그네슘영양제 마그네슘영양제추천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