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남성종합영양제 Rainbow Light, 퍼포먼스 에너지 포 멘, 푸드-베이스드 멀티비타민, 180 태블릿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Rainbow Light, 퍼포먼스 에너지 포 멘, 푸드-베이스드 멀티비타민, 180 태블릿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Rainbow Light, 퍼포먼스 에너지 포 멘, 푸드-베이스드 멀티비타민, 180 태블릿


제품 가격:₩60,988(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1 천연 남성 종합비타민제 브랜드†
  • 새로운 유행 스타일, 동일한 포뮬러!
  • 활동적인 남성을 위한 오래 지속되는 에너지 & 체력
  • 전립선 & 성 건강을 위한 진보된 지원
  • 활생균 & 효소로 소화에 도움을 줍니다
  • 무글루텐 | 우유/유제품 없음
  • 건강보조식품
  • BPA-없는 용기

완전한 식품-기반 전신보호는 에너지와 성 기능을 증강합니다.

이 포괄적인 강력한 보충제는 신체강화에 상승적으로 작용하는 최적의 효능을 가진 영양체계를 제공합니다.

  • 활동적인 남성을 위한 오래 지속되는 에너지 & 체력 - 강력한 비타민 B군 복합체, 양삼, eleuthero, 유기농 스피룰리나
  • 전립선 & 성 건강을 위한 진보된 지원 - 셀렌, 아연, 아시아 인삼, 무이라 푸아마, 톱야자, 은행나무, 생강
  • 건강한 혈흐름, 뇌 및 심혈관 건강 - 비타민 D3 & E, L-아르기닌, 바나듐, 케르세틴, 루틴
  • 소화 및 영양흡수에 도움을 줍니다: 그냥 음식없이 복용할 수 있습니다 - 활생균, 식물-원천 효소

†SPINS 자료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1 회 제공량 ​​: 4 정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45
서빙 당 금액 % DV
비타민 A (팔미틴산 염, 베타 - 카로틴) 5,000 IU 100 %
비타민 C (Ascorbic Acid) 250 mg 417 %
비타민 D3 (콜레 칼시 페롤로서) 1,000 IU 250 %
비타민 E (d- 알파 토코 페릴로서) 30 IU 100 %
비타민 B-1 (티아민 모노 니트 레이트) 27 mg 1,800 %
리보플라빈 (비타민 B-2) 30 mg 1,765 %
비타민 B-3 (니아신, 니아신 아미드) 100 mg 500 %
비타민 B-6 (피리독신으로서) 36 mg 1,800 %
엽산 400 mcg 100 %
비타민 B-12 (시아 노 코발라민) 120 mcg 2,000 %
비오틴 200 mcg 67 %
비타민 B-5 (칼슘 판토텐산염) 50 mg 500 %
칼슘 (탄산염, 구연산염, 아스파르트 산염) 100 mg 10 %
요오드 (다시마 출신) 150 mcg 100 %
마그네슘 (산화물, 아스파르트 산) 100 mg 25 %
아연 (구연산염) 15 mg 100 %
셀레늄 (셀레 노 메티오 인으로서) 200 mcg 286 %
구리 (글리시 네이트로서) 1.5 mg 75 %
망간 (구연산염으로서) 3 mg 150 %
크롬 (아미노산 킬레이트로서) 200 mcg 167 %
칼륨 (구연산염) 30 mg 1 % 미만
Citrus Bioflavonoid Complex 100 mg *
루틴 10 mg *
케르세틴 10 mg *
헤스페리딘 20 mg *
콜린 (Bitartrate로서) 100 mg *
이노시톨 20 mg *
바나듐 (아미노산 킬레이트로서) 2 mg *
성능 및 체력 단련
L - 아르기닌, Muira Puama [뿌리] 4 : 1 추출물, 아시아 인삼 [뿌리] 4 : 1 추출물, 미국 인삼 [뿌리] 4 : 1 추출물, 엘루 테로 [뿌리] 5 : 1 추출물, 쏘 야자 나무 [베리] 추출물 180mg의 지방산, 은행 나무 [잎] 10 : 1 추출물 96mg의 플라본 글리코 시드와 24mg의 테르펜 락톤, 유기농 Spirulina, 생강 [뿌리] 8 : 1 추출물
1,805 mg *
완전한 소화기 지원 81 mg *
프로테아제 6,488 컷 *
아밀라아제 2,252 DU *
리파아제 36 FIP *
셀룰라아제 28CU *
브로 멜라 인 28,800 PU *
프로 비오 액티브 (바실러스 코아 그 란스) 1 억 CFU *
* 매일 값 (DV)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순수하고 강력한 보호를 위해, 하루에 4 정제씩 식사와 함께 또는 식간에 복용하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Natural mineral and vegetable source): microcrystalline cellulose, stearic acid, modified cellulose, silica. Coating: Vegetable food glaze (dextrin, dextrose, soy lecithin, carboxy methyl cellulose, sodium citrate).

Free of gluten, wheat, milk/dairy, nuts, eggs, fish, shellfish, yeast, sugar, artificial additives.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예전엔 통과 되었지만 지금(16년11월)은 통관 안됩니다
예전에도 구매했었던 사람입니다 예전에도 잘 구매했던 터라 2개를 주문했는데 통관에서 MUIRA PUAM 성분이 통관불가 성분이라며 폐기처분 한다네요 주문하지 마세요 iHERB측에서도 통관불가 경고문구가 없어서 설마 걸릴거라고 생각도 못했는데 화나네요

2번째 후기★★★★★
남성건강에 좋아요
남편이 원래 건강식품 싫어하는 타입이라 하루에 두알도 간신히 그것도 매일 먹이진 못하고 있어요. 본인이 달라진걸 느껴야 저한테 말을 해줄텐데 자긴 달라지는거 하나도 모르겠다네요;; 근데 매일 뒷골 당긴다고 했는데 그소릴 안합니다 ㅋ 그리고 잠이 많아졌어요. 밤늦게까지 게임하고 축구보다 늦게 자곤했는데 이거먹곤 왠지 버티질 못하겠대요. 비타민 미네랄이 부족하면 피곤해도 피곤한걸 못느끼고 늘어지기만 한다던데 아마 그래서인가봐요. 그리고 본인은 이거때문이라고 인정을 안하는데.... 부부관계가 좋아졌어요;;,,; 이거때문 아니라고 하기엔 너무나 갑자기요.. 남편이 요즘 꼭 이십대로 돌아간것 같다고 얘기를 하고... 저도 그렇게 느껴요 ㅋ 쩝 그래서... 수험생이나 학생들은 이거 권하면 안될것 같아요^^:

3번째 후기★★
아니 무슨 한방에 7불이 뛰냐
제품 괜찮은거 같긴한데 무슨 며칠사이에 7불이 뛰어있네요. Too Much Expensive.

4번째 후기★★★★
16년 11월 4일에 주문해서 잘 받았습니다
3주 정도 먹고 있는데, 피로감을 덜 느낍니다. 다른 효과는 아직은 모르겠습니다. 그런데 아래 통관이 안 되었다는 글이 있던데, 한 달도 안 되서 정책이 바뀐 것인지 모르겠네요.

5번째 후기★★★★★
좋습니다.
체력적으로 보충이 되는 건 솔직히 체감은 잘 못하고 있습니다만 남성기능이 향상된 것은 확실히 느껴집니다.

6번째 후기★★★★
아빠 드릴려고 샀어요
근데 하루에 4알씩 먹는게 좀 힘든듯;; 아침에 2알, 저녁에 2알 이렇게 드시는데 저녁꺼 자꾸 까먹어요. 뭐 꾸준히 먹다보면 좋아지겠져????

7번째 후기★★★★★
왠지 부끄럽지만...
성욕이 강해진거 같아요. 비타민 효과도 나쁘지 않습니다!

8번째 후기★★★★★
이건 추천한다.
제가 전립선이 안좋은 편이였는데 이거 먹고 소변줄도 쎄지고 전립선이 간간히 아프고 당기던것들이 많이 개선되었네요. 3개월단위로 비타민 돌려먹을 생각이지만 항상 For man 용으로 먹을생각입니다. 그냥 비타민은 먹어봐야 좋은지 바로 효과를 보는것이 아니라서 그냥 먹고있는데 전립선 면에서는 바로 효과가 느껴지네요. 추천하겠습니다. 저는 이번엔 super nutrition men`s blend 로 갑니다.

9번째 후기★★★★★
신랑의 건강을 위해.
종합비타민으로 효과 좋습니다^^

10번째 후기★★★
저하고 맞는지 모르겠음
그저 그래요 잠이 많이 오고 에너지 줄어드는 느낌 ..ㅜㅜ 저에게 맞지않나보네요

11번째 후기★★★★★
떨어지면 남편과 저는 ㅎㄷㄷ
안 떨어지게 먹이고 싶은데 ㅠㅠㅠㅠ 너무 품절이 자주 되서 이거 먹다가 맨즈원 먹다가 이번엔 또 둘다 품절이라.. 오가닉 시켰네요. ㅠㅜㅠㅠㅜㅠ 진짜 겨울철에 자주 아픈 남편인데 이거 먹고 감기 한번 안 걸려서 계속 주문하고 있어요 ㅋ 남편이 먼저 뭐 사달라는 거 처음이네요 ㅋ 너무 좋아요~!

12번째 후기★★★★★
회사에 놓고 복용하려했는데..
효능중에 성기능강화가 너무 노골적으로 적혀있어서 포장을 다떼고 먹을수밖에 없었습니다ㅎㅎ

13번째 후기★★★
이건 형부 선물
임신 준비하는 형부에게 선물한 건데 글쎄요... 먹으면 좀 덜 피곤한 것 같다고는 하는데... 다음엔 라이프포스 걸 주문해볼까 싶습니다.-아프리카 원숭이-

14번째 후기★★
나쁘지 않지만 가격이 너무 비싸요
지난달에 할인하길래 미리 주문해두길 잘했네요 한달만에 만원넘게 올랐네요? 나쁘지 않은 영양제지만 이 돈 주고 먹기엔 너무 비쌉니다

15번째 후기★★★★★
아빠 선물이에요
어른들에게 좋다고 하니 아빠 꼬박꼬박 드시고 건강하게 오래오래 함께하고 싶네요

16번째 후기★★★★★
3달 복용후기
개인차가 있을 수 있다는 전제하에, 3달정도 복용후 한줄 평 "당신에게 최상의 컨디션을 찾아줍니다." 드라마틱한 신체의 변화는 없지만 복용 전보다 몸의 활기 및 피로 누적이 눈에 띄게 달라집니다. 가격은 비싸지만, 값어치는 합니다. 계속 섭취할 의향 있습니다.

17번째 후기★★★★
이거 좋은거 같네요
기존에 먹던 gnc 알긴맥스는 하루 6알 먹으라고 하는데 이건 하루 4알에 비타민함량도 훨씬많고 소화효소와 유산균 소팔메토등 다양한 게 들어가서 몸에 더 좋은거 같네요 약통을 열면 냄새가 좀 나고 목넘김이 좋은편은 아니지만 몸에 도움된다니 이걸로 결정봤습니다 가격이 착하진 않아서 별한개 뺍니다...ㅋㅋ

18번째 후기★★★★★
가격대비 좋은 비타민
여러번 먹어야 하는게 번거롭지만 한번에 먹는것보다 나누어 먹는게 흡수율이 더 높다하네요 1년 넘게 쭉 구매중이에요

19번째 후기★★★
남자 스테미너에 좋다?
저는 이제품과 식이유황 실리빈 이렇게 매일 먹고 있는데 이제품 다 먹고 퍼펙트패밀리 멀티비타민 먹어보고 차이를 확인 후 다시 선택을 해야겠네요

20번째 후기★★★★★
안 먹으면 피곤해요
남편이 피곤해 해서 먹기 시작한 영양제인데 먹을 때는 잘 모르겠다고 하더니 다 먹고 선물받은 종합비타민이 있어서 그거 먹었는데 피곤하다고 하네요. 그래서 다시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 한 통사면 오랫동안 먹어서 더 좋네요!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예전엔 통과 되었지만 지금(16년11월)은 통관 안됩니다
예전에도 구매했었던 사람입니다 예전에도 잘 구매했던 터라 2개를 주문했는데 통관에서 MUIRA PUAM 성분이 통관불가 성분이라며 폐기처분 한다네요 주문하지 마세요 iHERB측에서도 통관불가 경고문구가 없어서 설마 걸릴거라고 생각도 못했는데 화나네요

2번째 후기★★★★★
남성건강에 좋아요
남편이 원래 건강식품 싫어하는 타입이라 하루에 두알도 간신히 그것도 매일 먹이진 못하고 있어요. 본인이 달라진걸 느껴야 저한테 말을 해줄텐데 자긴 달라지는거 하나도 모르겠다네요;; 근데 매일 뒷골 당긴다고 했는데 그소릴 안합니다 ㅋ 그리고 잠이 많아졌어요. 밤늦게까지 게임하고 축구보다 늦게 자곤했는데 이거먹곤 왠지 버티질 못하겠대요. 비타민 미네랄이 부족하면 피곤해도 피곤한걸 못느끼고 늘어지기만 한다던데 아마 그래서인가봐요. 그리고 본인은 이거때문이라고 인정을 안하는데.... 부부관계가 좋아졌어요;;,,; 이거때문 아니라고 하기엔 너무나 갑자기요.. 남편이 요즘 꼭 이십대로 돌아간것 같다고 얘기를 하고... 저도 그렇게 느껴요 ㅋ 쩝 그래서... 수험생이나 학생들은 이거 권하면 안될것 같아요^^:

3번째 후기★★
아니 무슨 한방에 7불이 뛰냐
제품 괜찮은거 같긴한데 무슨 며칠사이에 7불이 뛰어있네요. Too Much Expensive.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니 매우 호의적
일반적으로 무지개 빛 같은 제품 "남성의 하나", 90sht을 프로필을 포장하기 전에. 이상과 종류의 Perfomance 같은 일부 비타민의 복용, 그래서 결과적으로)하기로 결정 때문에 전달 비타민까지 4 알약과 비타민 복용량은 조금 화가를 제공 당 포함으로 한 봉사 ​​고려 것을 발견,이 명령했다. 사실, "남자의 하나"투여 량에 크게 동일하지만 90 일 정도 하루에 하나의 조각을 가져 가라. 기록 된대로 한 다음, 4 조각을 마시면, 위의 용량은 네 배 빠른 속도를 통해 거의 유일한 그룹 B, 그리고 주식 (이는 주문을) 인 것입니다. 가격이 본질적으로 동일 할 때이다. 효과가 좋은 경우, 우리가 볼 수 모른다. 눈에 보이는 차이가 발견되지 않는 경우에, 나는 다음 번 "남성의 하나"를 취할 것입니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기존의 비타민
나는 때문에 식물 성분 (체력 및 구성의 성능 혼합)의 좋은 명목 콘텐츠 샀다. 그러나 효과는 보통 약한 사이였다. 다른 비타민은 적은 돈을 최고의 효과를 제공합니다. 포장은 좋아하지 않는다. 대신 캡슐의 대형 거친 작은 정제. 4 개 불편을 삼키기. 구입하지 않습니다 더.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BEST MULTI 나는 이제까지 중고하신
나는 지금 ADAM과 최적의 OPTIMEN 등 남성 종합 비타민을 많이 시도했습니다. 이것은 내가 사용한 최고의 멀티로 가지고있다. 나는 새로운 느낌과 침실에, 물건은 정말 이륙했다. 내 발기가 단단하고 강한 및 복구 시간은 이전보다 짧다. 추천.

7번째 후기★★★★
16년 11월 4일에 주문해서 잘 받았습니다
3주 정도 먹고 있는데, 피로감을 덜 느낍니다. 다른 효과는 아직은 모르겠습니다. 그런데 아래 통관이 안 되었다는 글이 있던데, 한 달도 안 되서 정책이 바뀐 것인지 모르겠네요.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남성을위한 최고의 멀티
이 Iherb 바 없음에서 남성을위한 최고의 멀티 비타민이다. 나는 여러 다른 브랜드를 시도했다. 그러나 남성 무지개 성능 에너지는 죽인다 정직이 복수를 복용 시작하고 차이를보고 알 수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고 에너지 말 알약
나는 원래 이들은 "한 일"알 것이라고 가정하고, 광고 에너지 보너스를받지 않았다. 하지만, 내 첫 리뷰를 쓰기에, 나는 투여 수준은 3-6 약을 매일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나는 점심 식사와 아침 식사와 함께 2, 1-2을 복용 시작 과연, 나의 에너지는 지붕을 통해서이다. 사실, 그 첫 번째 날은 조금 압도적이었다. 그래서,이 제품에 대한 내 의견을 변경했습니다,하지만 난 당신이 효과를 느낄 수 3 약을 수행해야하는 사실 별을 데려 갈거야, 그들은 삼키기 어려운 큰 끈적 말 알약이기 때문에.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비타민!
냄새는 그렇고 그런이지만, 효과는 즉시입니다! 스포츠에 적합합니다. 그는, 건조 기간에 자신을 가져 갔다 좀 더 걸릴 것 146퍼센트 만족! - - - - - - - - - - - - - 첫 번째 순서에 KOD HA CKIDKU에게 $ 10 얻으려면 - 헤더에 (파란색) 내 이름을 클릭합니다. 내 리뷰가 당신에게 관심이 된 경우, "예"의 맨 아래를 클릭하세요. 성공적인 당신은 iHerb에서 구매!

11번째 후기★★★★★
좋습니다.
체력적으로 보충이 되는 건 솔직히 체감은 잘 못하고 있습니다만 남성기능이 향상된 것은 확실히 느껴집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많은 시도,이 사람은 위대하다!
나는 수년에 걸쳐 많은 종합 비타민을 시도하고이 하나의 단지 내가 이전에 사용했던 다른 어떤 것보다 더 잘 작동합니다. iHerb 가격도 매우 합리적 있습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사람들이 활동을 증가하기위한 멀티 비타민
주요 제품은 자신의 활동을 증가시키는 사람에 필요한 비타민의 집합입니다, 효소 및 프로 바이오 틱의 제품 | 위의 도움말 소화와 편안함, 남성 일반적으로 전립선 건강과 성 건강을위한 고급 제품은 몸과 체력 일정 활동 에너지의 공급에 추가 포함, 제품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글루텐, 우유 및 유제품. 또한이 제품의 제 사용의 개선 된 활성 항 ..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음식 비타민.
포보 세크가 발견되지 않았다. 나는 비싼 비타민 임에도 불구하고 품질면에서 중요합니다. 내 페이지의 할인에 대한 프로모션 코드 (내 이름 클릭)

15번째 후기★★★★
아빠 드릴려고 샀어요
근데 하루에 4알씩 먹는게 좀 힘든듯;; 아침에 2알, 저녁에 2알 이렇게 드시는데 저녁꺼 자꾸 까먹어요. 뭐 꾸준히 먹다보면 좋아지겠져????

16번째 후기★★★★★
왠지 부끄럽지만...
성욕이 강해진거 같아요. 비타민 효과도 나쁘지 않습니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당신은 봄과 가을에 필요한 무엇.
일반적으로, 좋은 Vitaminka 효과를 느낄 며칠은, 일정한 피로와 졸음 누락, 활성, 더 명랑되었다. 나는 4 개의 주어진 패키지, 하루에 2 개에 동의하지만, 이것은 큰 용량을 얻을 수있다. 때문에 비타민 B의 많은 양으로, 소변 이미 모든 권리 밝은 노란색 2 ~ 3 회를 켭니다. 품질의 콘텐츠, 좀 더 걸릴 것입니다. 10 일 MSC는에 촬영, 나는 보통 3~4주 기다리고, 전달의 속도에 의해 충격을 받았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남성을위한 비타민
그의 형제 걸린, 그 효과가 관찰되지 않았다 있도록 그들의 음료, 다음, 다음 기억 잊어 마시고,하지만 난 브랜드가 좋은 것을 확신, 심지어) 개밥 냄새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느낌
하드 비타민하거나 별 때문에 deystvietlno 효과를 말하지만, 살 조금 더 쉽게되었다합니다. 체육관, 일, 공부에 힘이있다. (. - 감사 iherb.com 소포는 2.5 개월 후 메일의 깊이에 손실 처음 50 일 사용자 정의 만든 재발급을 기다리고!)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제품은 젊어지게한다.
평화가 너에게있어. 모든 의료 측면의 매우 훌륭한 제품이 아니라 그의 부작용 없음 젊음을 회복합니다.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아이허브남성종합비타민 아이허브남성용멀티비타민 아이허브남성종합영양제추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