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항염증 Source Naturals 아싸이 추출물 500 mg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Source Naturals, 아싸이 추출물, 500 mg, 120 캡슐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Source Naturals, 아싸이 추출물, 500 mg, 120 캡슐


제품 가격:₩15,823(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새로운 모습
  • 같은 포뮬라
  • 브라질에서 온 슈퍼 항산화제
  • 건강 보조식품

아싸이는 아마존 열대우림에서 자라는 야자 입니다. 수백년 동안 브라질 원주민들은 음식과 건강을 위해 이 작은 보라색 과일을 이용하였습니다. 아싸이에 담겨있는 활성 성분은 폴리페놀과 안토시아닌 입니다. 과학 연구는 이 성분들이 활성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여 우리몸에 좋은 혜택을 전달해주는 강력한 항산화 성분이라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2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60
서빙 당 금액 % DV
총 탄수화물 1 g <1 % *
비타민 C (자연 발생) 8 mg 13 %
Acai 과일 추출물 (4시 1 분) 1 g
* 비율 일일 값 (% DV)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매일 2 캡슐을 섭취 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젤라틴 (캡슐), 말토 덱스트린, 콜로이드 성 이산화 규소 및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누룩, 유제품, 계란, 글루텐 또는 콩이 들어 있지 않습니다. 설탕, 전분, 소금, 방부제 또는 인공 색소, 향료 또는 향료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좀 더 오래 복용해야 할 것 같아요
- 평소 영양섭취가 충분한지 솔직히 복용해도 별 차이를 못 느낍니다 슈퍼푸드라서 특별한 것이 있나 기대했는데... 가격도 제법되고 좀 더 복용을 해봐야 할 것 같네요

2. : 두번째 구입 효과 좋아요
- 첨엔 저혼자 다이어트 할려고 한통만 샀는데 효과가 좋아 두번째는 한번에 세통 가족별 한통씩 샀네요 보름만에 딸아이가 효과 많이 봤고 신랑은 아직 효과 모르겠고 전2키로 빠졌어요 가격대비 짱인거 같아요

3. : 충분히 좋을 거라 기대합니다~
- 워낙 유명한 제품이고, 닥터들도 권하는... 항산화제품 중 탁월한 효능이 있다는 아사이베리. 꾸준히 복용하는 게 중요하겠죠. 성분분석 해보니... 이 회사 제품이 가장 좋은듯 하네요...

4. : 아사이베리 좋네요
- 역시나 좋은 제품입니다. 가끔씩 먹어도 효과있어보이네요.

5. : 아사이
- 양도 많고 괜찮은듯...

6. : 잘 모르겠어요
- 나우사의 아사이베리 캡슐을 먹었을때는 눈도 맑아진 거 같구 안구건조증에도 효과가 있는거 같았는데 이걸 먹었을때는 효과가 느껴지지 않네요. 가장 용량도 많고 싸길래 가격대비 요걸 구입한건데 한통 다먹어보구 효과 없으면 재구매 없을 것 같네요.

7. : 가격대비 좋아요
- 파우더 먹다 이것으로 바꿨는데 복용이 편하고 가격대비 좋습니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약하게 발음 효과
- 아사이는 - 정말 수퍼 푸드. 이 만든 제조업체에서 사용되는 기술의 종류 정말 소비자에게 약이 yagod.Sudya의 모든 기적 잠재력을 가지고하기 위해 어떤 형태 그러나, 그것은 중요하다,이 제품은 아사이, 이것은 잘못 정의 된 다른 유사 제품에 비해이 작은 trebovaniyam.Po 준수 효과.

2. : 내 피부가 더 나은 같은 느낌 않습니다 ....
- 그리고 내가 일반적으로하지 않기 때문에 난 아무것도 알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다. 나는이 걸릴 것 같아요. 나는 그런데 iherb의 서비스를 사랑!

3. : 에너지 부스트
- 아카이 내가 그렇지 않으면 하루 동안 저를 압도 할 작업을 완료하는 에너지의 일부 외관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나는 ME 있고, 아무 곳에도 근처에 치료하는 동안, 아카이 확실히 도움이된다. 또한 내 당뇨병 돕는 내 혈당을 감소 식욕을 줄이는 것을 돕는다. 나는 이것을 증명 실험실 테스트, 나는 7.4 육 개월에 10.5에서 내려 갔어요있다.

4. : 체중 관리 / 건강 관리에 최적
- 나는 이것을 2 달 전에 복용하기 시작했고, 평상시의 체육관 루틴과 결합했을 때, 나의 체격에 좋은 개선을 보았습니다. 다른 8 개월 공급품을 구입했습니다!

5. : 효과가 눈에 띈다
- 지난달까지 절단. 은행 2 개월 정도가있다. 결과 이미 에너지를 증가 피로 감을 감소 생각되고있다.

6. :
- 정말 쉬웠다 아침에 얻을 - 그녀는 또한 napryazhёnnny 기간이었다 새 직장을 가지고, 나에게 많은 도움이, 봄에 갔다

7. : 멋진 제품
- 나는 최근에 그린 커피 추출물과 함께이 제품을 시도하고 좋은 결과를 있었다! 두 각의 식량에 그것은 정말 내 식욕을 억제! 나는 오후에 뭔가를 찾고 있었다. 그것은, 배고픈 피곤과 스트레스 인에 올 때 나를 위해 가장 어려운 시간이다! 내가하고 싶은 모든 각 탄수화물입니다! 이 두 제품은 정말 자연적인 방법으로 시스템을 종료하고 흔들리는 느낌없이 나에게 에너지를 제공합니다. 내가 그들을 작업 할 전에 나는 그들에게 적어도 30 분 정도 소요됩니다.

8. : 노안 저지를위한
- 연락처 사용을 위해 아직 돋보기 신세가되어 있지만. PC · 스마트 폰 사용하기 때문에 ‥ 내게 블루 베리보다 아싸 더 어울리기 때문에

9. : 품질
- 제품과 빠른 서비스를 사랑 해요. 다시 사용합니다!

10. : 좀 더 오래 복용해야 할 것 같아요
- 평소 영양섭취가 충분한지 솔직히 복용해도 별 차이를 못 느낍니다 슈퍼푸드라서 특별한 것이 있나 기대했는데... 가격도 제법되고 좀 더 복용을 해봐야 할 것 같네요

11. : 대단한 일.
- 난 아주 많이 좋아했다. 그것은 하루 종일 에너지와 생기를 준다.

12. : 아사이 베리
- 처음에 나는이 일하거나되지 않은 경우 확실하지 않았다. 그들은 것처럼 그럼 난 내 피부가 건조 될 것 같지 않았다 발견, 내 손톱은 분할은하지 않았다. 나는 그들이 좋은 일했다 생각하지만, 나는 약간의 수술을했고 그냥 다시 다시 시작 준비, 그들을 떨어져 가야했다. 나는 꺼 있지만; 내 손톱은 분할하고 내 피부는 다시 정말 건조 설정되어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아사이베리 #아사이베리효능 #아이허브항염증 #아이허브항산화 #아이허브노화억제 #아사이베리추천 #아사이베리영양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