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혈당개선보조제 Nature's Plus Hema-Plex 후기

반응형

제품명:Nature's Plus, Hema-Plex, 빠르게 작용하는 60 식물성 캡슐


제품 가격:₩15,779(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캡슐
  • 전혈 건강을 위해 시너지 보조인자가 함유된 철분
  • 85 mg 기본 철분
  • 순하고 부드러움
  • 글루텐 없음
  • 건강 보조 식품
  • 건강한 혈액을 위한 영양 지원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 회 제공량 ​​: 2 캡슐
용기당 제공 횟수 : 30
  1 회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비타민 C(독점 에스테르화 복합체 - 아스코르빌팔미테이트, 아스코르브산, 아스코르브산 마그네슘, 아스코르브산 칼륨, 아스코르브산 아연) 300 mg 500 %
비타민 E(d-알파 토코페릴아세테이트) 30 IU 100 %
티아민(비타민 B1)(티아민 HCl로서) 25 mg 1667 %
리보플라빈(비타민 B2) 25 mg 1470 %
니아신(니아신아마이드로서) 50 mg 250 %
비타민 B6(피리독신 HCl) 25 mg 1250 %
엽산(칼슘 L-5 메틸테트라 하이드로 폴레이트) 400 mcg 100 %
비타민 B12(메틸코발라민) 500 mcg 8333 %
판토텐산(판토텐산 칼슘으로서) 25 mg 250 %
칼슘(아미노산 킬레이트 / 복합체로서) 25 mg 삼%
철분(아미노산 킬레이트 / 복합체로서) 85 mg 472 %
아연(모노메티오닌으로서) 5 mg 33 %
셀레늄(아미노산 복합체로서) 10 mcg 14 %
구리(아미노산 킬레이트로서) 2 mg 100 %
망간(아미노산 킬레이트 / 복합체로서) 5 mg 250 %
L-시스테인 ​​(자유형 아미노산) 50 mg
프로안토플렉스(독점적인 프로안토시아니딘/ 바이오플라보노이드 복합체 : 바이오플라보노이드 [감귤류 sp. 전체 과일에서 추출], 빌베리[Vaccinium myrtillus 열매], 야생 블랙 라즈베리, 녹차, 붉은 라즈베리) 25 mg
비트(Beta vulgaris) 15 mg
Bioperine(Piper nigrum 열매 추출물)(95 % [2.37mg] 1- 피페로일피페리딘) 2.5 mg
† 하루 영양소 기준치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건강 보조 식품으로 하루 2 캡슐을 섭취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식물성 셀룰로오스, 미결정 셀룰로오스, 푸마르산철(Ⅱ), 탄산칼슘, 황산망간, 마그네슘 스테아레이트, 실리카, 엽록소, 시금치(spinacia oleracea) 잎, 브로콜리(brassica oleracea) 꽃 부분, 세포벽 분해된 클로렐라, 스피룰리나, 인산이칼슘 및 정제수 .

인공 색소와 보존제 없음. 일반적인 알레르기 항원인 효모, 밀, 대두 및 우유 성분 없음.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철분 결핍 빈혈에 대한 도우미!
- 그것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구매라고 말하기 - 아무 말도하지 마! 감각에 관한이 복합체는 항상 존재하지 않았기 때문에이 사이트의 상단에 있습니다. 그러나 특히 복용하기 전에 서두르지 않았습니다. 캔디다를 치료하기 전에 (버섯이 미네랄을 삼키지 않는 일정 수준에 도달하기 위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페리틴을 복용하기 시작한 시점에서 페리틴은 49였습니다. 이것은 매우 소홀히 한 사례는 아니지만 (최소치의 하한은 체중) 체중 감량은 충분했습니다. 모든 것이 시작된 방법 : 지난 몇 년 동안, 나는 적극적으로 신체 결함을 연구하고 어떤 방식으로도 내 ferritin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모든 것을 소비하는 게으름 (친숙한 느낌?)을 제외하고 증상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결정했습니다. 음, 그렇지 않았습니다. 나는 그것을 갈 것입니다. 우리 도시의 분석은 약 800 루블 정도의 비용이 들지 않으며 준비가 빠릅니다. Ferritin은 몸에 얼마나 많은 철분이 있는지 보여주는 철 저장소입니다. 헤모글로빈의 양이 많아도 체내 철분의 양은 나타나지 않습니다. 낮은 페리틴은 높은 헤모글로빈 일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내 결과를받은 후, 나는 즉시 Solgar의 부드러운 철분을 주문했습니다. (나는 리뷰를 가지고 읽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행중인 칸디다 때문에 레벨이 많이 오르지 않았고, 단지 하나의 아이를 마시는 것에 대한 나의 접근법은 올바르지 않았습니다. 크레벡의 전체주기가 고려되어야하기 때문입니다 (요인에 대해 읽음). 결과적으로 나는 57 등급으로 올렸습니다. 실수를 깨닫고 처음 칸디다를 처치했는데 (캔디다 방지 프로토콜과 우리 몸에있는 버섯에 대해 읽었을 때 즉시 경고합니다. 이것은 많은 제품에 대한 인식을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매우 힘들었지 만 그 달을 실수로 다루었습니다. 실제로, 나는이 Hemaplex 컴플렉스를 사용했고, 페리틴 수치는 96로 상승했습니다. 나의 기쁨에는 한계가 없습니다. 약물의 조성이 우수하고 이상 반응이 없다. 창자의 측면에서 귀찮게하지 않았다. 그래서. 모두 뛰고, 페리 린을 기립니다. 철 결핍 성 빈혈이 침묵의 살인자라는 것을 알리고 다른 사람들에게 알리면 약한 증상이 나타나고 머리카락이 사라질 때까지 어떤 증상도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해주세요! 내 리뷰가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2. : 최고의 철
- 철분 + 비타민의 우수한 조성 나는 헤모글로빈을 순서대로 가지고 있지만 낮은 페리틴을 가지고있다. 머리카락이 끔찍한 힘으로 부어 오기 시작했기 때문에 창고에 보충 할 필요가 있습니다. 나는 그룹 iherb와 철분 (약국)의 비타민을 따로 따로 섭취했다. 그것은 매우 비쌌다! 대안을 찾기 위해이 약물에 걸려 넘어졌습니다. 여기 철분 흡수에 필요한 모든 비타민이 있습니다. 철 자체는 킬레이트되어있어 몸에 아주 좋습니다. 그러나 소화관 부위의 불쾌한 감각과 소변 변화의 색깔 때문에 밤에 마셔야하지만 철분 보충제를 복용 할 때는 정상입니다. 머리카락은 일주일이 지난 후에 떨어지기 시작했습니다. 쾌활함과 지구력이 이제 막 뛰었습니다. 아침에 나는 산을 옮길 거라고 생각한다.) 그런 다음에 지금은 모든 것을 한 번에하고 생각하지 않는다. 일반적으로이 복합 단지는 귀중한 발견이라고 생각한다. 시체가 생명을 얻었고 어떤 알려지지 않은 힘을 가지고 있다는 느낌이있다. ! !!! 모든 건강과 활력 !!! 내 리뷰가 당신에게 유용했다면, 당신은 무엇을 해야할지를 안다)))

3. : 황색 소변)
- 말해, 제발, 소변은 hemaplex가 찍힐 때도 노랑 - 녹색으로 바뀝니 까?

4. : 1개월에서 30 점에 헤모글로빈을 올려? 쉬운!
- 그것은 크게 임신의 마지막 임신에 떨어 헤모글로빈의 수준을 증가의 희망에 약물을 인수했다. 출산하는 것은 더 이상 측정 한 후 출산율 전에 97 없었지만, 때문에 출산하는 동안 그들 후 손실 생리적 혈액에, 나는 다시 추락했습니다 생각합니다. 헤마 - 플렉스를 수신 한 달 후 나는 혈액을 기증하고, 헤모글로빈 수치가 128이되었다! 이것은 매우 좋은 스피커입니다. 내 생각은 물론 철분 흡수하는 데 도움이 비타민 B12의 존재와, 여기에 제시되는 철의 생물학적 형태와 관련된 약물의 이러한 높은 효능. 헤모글로빈 외에 크게 몸에서 철분도 증가 즉, 페리틴의 농도 증가. , GW 동안 약물을 보았다이 아무런 금기 발견, 아이에 대한 반응은 찾을 수 없습니다. 당신이 도움이 있었던 것 기억 경우, 예 / 예를 클릭하십시오. 감사합니다!

5. : 작업 약
- 분석 결과가 나왔습니다. 그리고 나는 충격에 빠졌다! 나는이 약을 2 개월 동안 복용했습니다. 26에서 130으로 페리틴은 130으로, 379에서 비타민 B12는 1000 이상으로 상승했습니다. 매일 1.5-2 g으로 Hema Plex 2 캡슐을 보았습니다. 나트륨 아스 코르 베이트 + 1000 mcg B12 (1 일 2 회 혀에서 메틸 코발라민 형태). 나는 또한 매 식사마다 4 캡슐 인 Betaine HCI를 섭취했습니다. 베타 인 4 캡슐은 개인 복용량이며, 복용량은 1 캡슐 이상이며 모든 것이 개별적입니다. 최소 3 개월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Plexa Hema 3 캔을 구입했습니다. 제때에 결과를 확인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따라서 세 번째 은행은 여전히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약을 복용 할 때, 약이 효과가 있는지, 과잉이 아닌지 이해하기 전과 후에 검사를 확인하십시오. 리뷰를 바탕 으로이 약을 선택했기 때문에 리뷰를 작성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드립니다.

6. : 최고의 철분
- 이식이 보충 교재에는 철분뿐만 아니라 더 나은 흡수를 위해 필요한 보조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철분은 변덕 스럽습니다. 아연, 비타민 C 등이 충분하지 않으면 천천히 동화되거나 금전 등록기를 지나갈 것입니다. 3 개의 캡슐을 복용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위장은 짜증이 나지 않으며, 위가 더 낫습니다. 단백질을 잊지 말고 동화 작용을 위해서도 필요합니다. 그리고 칼슘과 유제품과 함께 복용하지 마십시오, 그들은 철분과 친숙하지 않은, 시간에 의해 배포 할 수 있습니다. 건강!

7. : iherb에 대한 첫 구매. 매우 일하는 철의 복합 단지
- 나는이 복합물을 iherb의 첫 번째 순서로 구입했습니다. 납품에 문제가 없었습니다. 그런 다음 리뷰를 읽고 두려워했습니다.)) - 항아리가 바뀌었고 단지는 하얀 은행에 들어 왔습니다. 이미 세 가지 새로운 =을 주문했습니다. 이 복합체는 높은 철분 함량을 지닌 작업 단지로 내 의사 (영양 학자 - 영양 학자)가 추천 한 것입니다. 한 번에 나는 철분이 몸에 배설되지는 않지만 몸에 축적된다는 것을 말할 것입니다. 그래서 몸에 부족함이있을 때만 철분을 마시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나는 철분에 대한 혈액 검사를 처음 받았고 나는 정말로 결함이 있는지 확인했다. 이 복합체는 킬레이트 형태의 철분으로 신체의 철분 흡수를 극대화하고 철분 이외에도 철분의 동화에 중요한 비타민 C와 복합체 인 비타민 C가 들어 있기 때문에 의사가 이해할 수 있습니다. 건강 증진에 대한 즉각적인 언급 - 에너지 성장, 아침에 일어나고, 힘이 더 강하며, 기분이 좋고, 안색이 좋으며, 가장 중요한 것은 FAT에서 벗어났습니다. 의사가 말했듯이, 철분이나 비타민 C가 부족하거나 비타민 B 군이 끊임없이 음식을 먹고 싶은 욕구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치료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저에게 그것은 과식으로 문제를 해결 한 단지 기적의 복합체입니다! 그리고 새로운 혈액 검사에서 철분의 수준은 기준 수준으로 상승했습니다. 나는이 복합체에 강력하게 조언한다! 철분이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테스트에서 확인하십시오.

8. : 규범에 Ferritin를 올리고 당신은 당신의 유기체를 인식하지 않을 것이다!)
- 솔직히 말해서 나는 빠른 결과에 대한 희망이별로 없었습니다 ... 나는 sooo 러닝 케이스를 가졌습니다. 항아리 1 병을 마시는 데 보냈습니다. 나는 심지어 경련에 어떤 불편 함도 느끼지 않았다, 나의 건강은 좋아졌다, 나는 힘을 조금 얻었다, 아침에 일어나기는 더 쉬워졌다) 관심을 끌기 위해, 나는 해석을 ferritin에 건네줬고, 분석을 얻었고, 기절시켰다! ) 철에 관한 한 미생물 학자의 의견을 들었습니다. 첫째, 몸에 구리, 망간이 부족하면 성장하지 않거나 매우 천천히 자랄 것입니다. 그들은 보조자입니다. B12도 중요합니다 !!! 리셉션 함께 vit. C조차 논의되지 않았다. 10-20의 낮은 페리틴으로 신체가 20 % 이상 기능합니다! 생각하고 주저없이 주문하십시오!) 나는 모든 건강에이 약을 80 μg / l까지 계속할 것입니다!

9. : 제기 페리틴
- 이 건강 보조 식품을 하루 2 캡슐 씩 섭취 한 3 주 동안 페리틴은 29에서 44로 증가했습니다! 그 후 나는 매일 캡슐 하나를 마셨다 : 하루 hema-plex, 다른 날 salgar 2 캡슐 + 비타민 500 mg에서 연철. 4 주 동안 페리틴이 44에서 57로 증가했습니다. 유용한 경우 예를 클릭하십시오.

10. : 그것은 작동합니다!
- 2 개월 동안 완벽하게 ferritin을 올려 놓았습니다 !!! 활성 약물이지만 하루에 1000mg의 비타민 C를 추가하여 철분을 잘 흡수합니다. 유용 할 경우 "예"를 클릭하십시오. :)

11. : 오직 나만이 페리틴을 키울 수있었습니다!
- 그래서 빈혈과의 싸움은 1 년 전에 시작되었습니다. 머리카락이 매우 강해졌고 여러 번의 검사 결과 빈혈이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내 페리틴은 2.99였습니다 (내 의사는이 지표에 의해 충격을 받았습니다!). 철분 주사로 인한 부작용이 많기 때문에 우리는 알약으로 전환하기로 결정했으며 여기에서 동그라미로 달리기가 시작되었습니다! 나는 철분 준비를 얼마나 많이해야 했습니까! 물론, 그녀는 약국에서 시작했습니다 : 소르 비퍼, 말 토퍼 및 그와 같은 다른 것들은 모두 위장관에 심각한 장애를 일으켰으며 페리틴은 전혀 상승하지 않았고 Solgar로 전환했습니다. 또한 캡슐에서 껍질 자체까지 일정한 헛배 부름이있었습니다 (사람들과 의사 소통하기가 불가능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녀는 지금부터 철분을 마시기 시작했습니다. 소화 장애가 다시는 맞지 않았습니다. 모든 준비를 통해 비타민 C와 Folk 및 B12를 모두 복용했지만 일반적으로 동일한 복합체에 도달했습니다! 1 병 후 제어 분석은 놀랍습니다. 두 번째 병과 페리틴이 35에 도달 한 후 낮은 경계선의 모든 지표가 평균으로 상승했으며 페리틴은 여전히 다소 낮았습니다 (솔가 1이 7이 된 후 2.99에서 시작했음을 상기시킵니다). 이제 3 병을 마셨지 만 그 효과를 높이기 위해 한 달 안에 1 캡슐 (2 회 전에)을 마셔서 다른 분석을 넘겨 보도록하겠습니다. 그러나 나는 효과가 있다고 확실히 말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개인적으로 부작용이 없었습니다! 다른 약물이 효과가 없다면 시도하십시오!

12. : 탈모를 막을 수있는 매우 유능하게 설계된 단지
- 제 경험은 탈모의 원인이 철분 부족 인 사람들에게 적합하며, 이것이이 질환의 가장 흔하고 대중적인 이유이며, 이것이 내가 묘사 한 사례인지 여부를 결정하는 방법입니다. 나는 화려하고 두꺼운 머리카락을 가지고 있으며, 약 19 세에 떨어지기 시작했고 마우스 꼬리로 31 세까지 올라가서 씻어 내고 머리카락 뒤에 영원히 머리카락을 모았습니다. 수많은 외부의 화장품과 합성 비타민뿐만 아니라 수많은 의사와 삼차 전문의를 방문해도 전혀 결과를 얻지 못하거나 일시적으로 투여되었습니다. 하지만 그 이유를 포기하지 않았고 모든 것이 매우 간단한 것으로 판명되었으므로 우선 우리는 분석을 위해 철분과 페리틴 수치를 위해 헌혈합니다. 페리틴 비율은 체중 킬로그램의 수와 같아야합니다! 적 으면 Hema-plex가 필요합니다. 일반 제약 철분은 대처할 수 없습니다. 합성 유사체가 더 잘 흡수되지 않고 변비와 같은 부작용이 많아 건강 상태를 악화시킬 뿐이지 만 여전히 중요한 점이 있습니다. 철분의 주요 적은 영양 실조 (특히 밀가루, 정제 설탕, 커피, 차, 모든 유제품) 및 칸디다 곰팡이입니다. 이러한 요소가 존재하면 치료가 쓸모가 없을 수 있습니다. 최대로,이 제품의 소비를 줄이고식이 보충제를 섭취 한 후 2 시간 후에 커피 차를 마시고 Candida를 제거하십시오 (그런데 유제품을 학대하여 그것을 제거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장기 탈모가 점차 중단되고 길이와 밀도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내 페이지에서보다 많은 정보를 얻으려면 상단의 이름을 클릭하십시오!

13. : 그는 Ferritin을 한 달에 20 단위로 모집했습니다. 작동합니다!
- "Hema-plex"Ferritin을 복용 한 지 한 달 동안 ( "이전"과 "후"의 분석 결과에 따르면) 19 점에서 40 ng / ml로 20 점 증가했습니다. 나는 하루에 2 캡슐 (아침 1시, 점심 1)을 먹었다. 포보 세크는 관찰되지 않았다. 이시기에 종합 비타민제는 이미 섭취하지 않았습니다.이 비타민제는 이미 있습니다 (과다 복용이 없었 음). 나는 Ferritin을 60-70으로 올리기 위해 또 다른 항아리를 가져갈 것입니다 (이것은 건강한 사람에게 가장 적합한 수치 임). 그리고 미래에 분석을 다시해야 할 필요가 있다면 "헤마 - 플렉스"를 택할 것입니다.

14. : 그것은 헤모글로빈을위한 기적
- 오랜 시간이 헤모글로빈 감소 된 경우, 철분 보충제가 도움이되지 않았다. 분석은 철분, 비타민 B12 아님을 보여 주었다. Hemapleks 구입 5 일을했다 - 헤모글로빈이 시간 동안은 정상으로 돌아 왔고, 조건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화려한 결과. 건강한 혈액을위한 우수한 공식!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뇌항산화제 #치매영양제 #아이허브뇌기능강화 #아이허브인지능력보조제 #수험생뇌기능강화영양제 #수험생영양제추천 #아이허브기억력보조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