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 2018. 7. 2. 18:09

[아이허브 그린푸드 슈퍼푸드] Now Foods, 인증된 유기농, 스피루리나, 1,000 밀리그램, 120 정 정보와 후기들 모음

반응형

제품명:Now Foods, 인증된 유기농, 스피루리나, 1,000 밀리그램, 120 정


제품 가격:₩14,688(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정품 자연식품
  • 영양 풍부한 슈퍼푸드
  • 배가된 세기
  • 비-GMO
  • USDA 유기농
  • 채식주의자/엄격한 채식주의자
  • GMP 품질 보증된
  • QAI에 의해 유기농 인증됨
  • 유기농이고 방사능 처리를 하지 않음
  • 농약 & 제초제 없음
  • 나투르랜드 협회 (Naturland Association)에 의해 채식 제품 인증됨

NOW 스피루리나는 정품 자연식품에 존재하는 천연 영양소를 제공합니다.

스피루리나는 베타-카로틴 (비타민 A), 비타민 B-12이 풍부하고 자연발생 단백질과 GLA (감마리놀렌산), 많은 건강이익을 가진 인기있는 지방산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스피루리나는 자연히 생기는 미네랄, 미량원소, 세포염, 아미노산, 효소를 포함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3 정 (3 g)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40
서빙 당 금액 % 일일 값 *
칼로리 10
총 지방 0 g 0 %
나트륨 40 mg 2 %
총 탄수화물 <1 g <1 %
단백질 2 g 4 %
비타민 A 140 %
칼슘 2 %
10 %
비타민 B-12 60 %
지방, 포화 지방, 트랜스 지방, 콜레스테롤,식이 섬유, 당류 또는 비타민 C의 중요한 칼로리는 아닙니다.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제품 사용법

매일 3 정씩 복용하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유기농 스피 룰 리나 (non-GMO).

1 정당 1,000 밀리그램의 스피룰리나.

3 정제 제공 당 3,000 밀리그램 스피 룰 리나.

누룩, 밀, 글루텐, 콩, 우유, 계란, 생선, 갑각류 또는 나무 열매 성분으로 제조되지 않음. 이 알레르기 항원을 함유 한 다른 성분을 처리하는 GMP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이 이중 강도 제품은 우리의 규칙적인 강도 제품 (1 정당 500mg)에서와 같이 스피룰리나 (1 정당 1,000mg)의 두 배입니다.

제품 후기들(외국인후기만 있을수 있으니 구글번역 쓰세요)

1번째 후기★★
이거 제가 원산지 물어봤어요
아이허브 라이브채팅으로 원산지 어디냐고 물어보니까 제품설명밑에 제조사 사이트 주소로 들어가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나우푸드 홈페이지에서 메일로 물어봤어요 스피루리나 어디서 만든건지. 인도양이나 태평양도 아니고 인도에서 만든거라네요 'from parry'라는데 parry가 뭘 뜻하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그런데 보면 오염으로부터 멀리떨어진 건조한 지역에서 만든다고 하고 이런 이슈를 이미 알고 있고 노력한다고 하네요 품질에 대해서
근데 '유기농' 나우푸드 스피루리나가 인도에서 만든다고 하네요
그래서 전 앞으로는 유기농 사려고 합니다 일단 제가 답변은 확실히 받았으니 안심이네요
나우푸드 유기농 스피루리나는 태평양산이 아닙니다 .

2번째 후기★★
스피루리나
피부에 좋다고해서 구입했는데요 초반에는 엄청 효과가 나타나는거 같더니
요즘은 설명대로 3알을 먹으면 손발다리가 심하게 붓는거 같아서
1개로 조절해서 먹어보려구요!
인터넷 찾아보니까 고단백 고영양이라서 신장이 안좋은 사람이 먹으면 무리가 있다고하네요!!!


3번째 후기★★★★
맛은
트럼에 냄새가 올라오지 안아서
좋지만. . .
하루4알 섭취는 부담.
참고로 목양체질은 좋지 안다고 해요.

4번째 후기★★★★★
너무 좋아요

처음엔 방사능때문에 구매하게 됐는데요
제가 먹었던 그 어떤 영양제보다 효과가 좋았어요
일단 피로에서 효과를 제일 많이 봤어요
사고나서 바로 먹었는데 정말 피곤함이 많이 사라지더라구요
제가 원래 저질체력에다가 요새 제대로 쉬지를 못해서 너무 힘들었는데
너무 신기했어요
머리결도 좀 좋아진거 같아요
아직 2주 정도밖에 복용을 안해서 다른 변화는 잘 모르겠지만
앞으로 계속 복용하려구요

그리고 아이허브에 문의했더니 나우푸드건 인도산이라고 하더라구요
다른 태평양이나 캘리포니아산 보다 안심하고 먹을 수 있을거 같아요

*뒤이어 추가합니다
제 남친과 그 동생이 술을 잘먹는편인데요 스피루리나 먹으면 숙취가 전혀 없다고 하네요
피곤함도 안느끼구요 숙취에도 효과가 있나봐요~~~

5번째 후기★★★★★
계속복용할게획.
매스컴에서 극찬하는 내용을 입수하고 금번 처음 구매헤서 복용하게 되었고,

아직은 효능면에서 아렇다 할만한 효과는 느끼지 못하였음. 꾸준히 복용해보면 좋아질것이라

믿고 계속해서 복용해볼 계획임,



6번째 후기★★★★★
항상먹어요
이거먹고 체질개선된듯해요. 과식해도 화장실을 잘가거든요. 만성변비탈출했어요.

7번째 후기★★★★★
워낙 많은 영양소들을 일일이 다 챙길수 없어서 특히 미네랄, 단백질등...
하루 두알로 부족하기 쉬운 미네랄 단백질 보충하기 위해 복용하니 역시 피부가 좋은걸 느낍니다.
인도에서 유기농으로 재배한 원료라니 더욱 신뢰하고 먹을수 있어 좋네요.
타사제품에 비해 고함량인데도 크기가 작아 먹기도 좋아요.


8번째 후기★★★★
건강을 위해 꾸준히
바로 티가 나는건 아닌데 요즘 엽산도 천연도 천연이 아니다 그런 말에 임산부에게 스피루리나를 권할 정도로 천연 물질이라고 들어서 먹어요~~
덜 피곤해진건 맞아요~~
스피루리나는 왠지 천연인지라 전 냉장고에 넣어두고 먹어요

9번째 후기★★★★
괜찮습니다.
바다에서 생산되는건 방사능 때문에 오히려 안 좋다고 하길래
나우사꺼를 구입했습니다.
알이 크긴하지만 3개 한꺼번에 넘어가구요. (제가 알약을 잘 먹긴 합니다.)
비릿한 냄새는 나지만 꿀꺽 삼키니 별 상관없습니다.
계속 구매의사 있음.

10번째 후기★★★★★
클로렐라 보다 스피루리나
클로렐라 좋아서 먹다가 스피루리나가 더 좋다고 해서 먹는데, 안먹는 것보단 배변도 좋고 .

추가 후기는 아래 링크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 후기 링크 - 클릭시이동]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아이허브 그린푸드 아이허브 슈퍼푸드 아이허브 녹색채소 아이허브 치아 아이허브 마카 아이허브 엽록소 아이허브 과일 iherb green superfood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