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 2018. 7. 2. 18:42

[아이허브 그린푸드 슈퍼푸드] Now Foods, 서티파이드 오가익 스피룰리나, 500 mg, 500정 알약 정보와 후기들 모음

반응형

제품명:Now Foods, 서티파이드 오가익 스피룰리나, 500 mg, 500정 알약


제품 가격:₩20,472(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진정한 자연식품
  • 풍부한 영양소의 슈퍼푸드
  • 비유전자조작
  • USDA 유기농
  • GMP 품질 인증
  • 채식주의자/비건 제품
  • QAI 인증 유기농
  • 코셔 인증제품

NOW 스피룰리나는 진정한 자연식품에서 얻은 천연 영양소를 제공합니다.

스피룰리나는 베타 카로틴(비타민 A)과 비타민 B-12가 풍부하며 자연적으로 생성되는 단백질과 다양한 효능이 있는 지방산, GLA(감마리놀렌산)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스피룰리나에는 미네랄과 미량원소, 생화학 세포염(cell salts), 아미노산, 효소 등이 자연적으로 발생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6 정 (3 g)
컨테이너 당 봉사 : 83
서빙 당 금액 % 일일 값 *
칼로리 10
총 지방 0 g 0 %
나트륨 40 mg 2 %
총 탄수화물 <1 g <1 %
단백질 2 g 4 %
비타민 A 140 %
칼슘 2 %
10 %
비타민 B-12 60 %
지방, 포화 지방, 트랜스 지방, 콜레스테롤,식이 섬유, 당류 또는 비타민 C의 중요한 칼로리는 아닙니다.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제품 사용법

하루 6정 복용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유기 스피루리나 (비 GMO).

누룩, 밀, 글루텐, 콩, 우유, 계란, 생선, 갑각류 또는 나무 열매 성분으로 제조되지 않음.

이 알레르기 항원을 함유 한 다른 성분을 처리하는 GMP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제품 후기들(외국인후기만 있을수 있으니 구글번역 쓰세요)

1번째 후기
정상적인 제품이 아님
스피루리나의 가장 중요한 성분이고
가장 함량이 많은게
이 피코시아닌이라는 성분인데 물에 반나절
이상 완전히 용해시켜 녹였을시
이 피코시아닌 성분때문에 물색깔이 파랗게
변해야 하는게 정상입니다만
이 나우제품은 물에 녹여보니 그렇지 않습니다
피코시아닌이 아예 함유되어 있지 않거나
함량이 낮은 질안좋은 제품으로 보이네요
스피루리나는 좋은걸 고를려면 이런건
확인해 보는게 좋습니다

2번째 후기
이거 제가 원산지 물어봤어요
아이허브 라이브채팅으로 원산지 어디냐고 물어보니까 제품설명밑에 제조사 사이트 주소로 들어가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나우푸드 홈페이지에서 메일로 물어봤어요 스피루리나 어디서 만든건지. 인도양이나 태평양도 아니고 인도에서 만든거라네요 'from parry'라는데 parry가 뭘 뜻하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그런데 보면 오염으로부터 멀리떨어진 건조한 지역에서 만든다고 하고 이런 이슈를 이미 알고 있고 노력한다고 하네요 품질에 대해서
근데 '유기농' 나우푸드 스피루리나가 인도에서 만든다고 하네요 지금 이 제품은 유기농 아니잖아요
이 제품에 대한 언급은 없더라고요
그래서 전 앞으로는 유기농 사려고 합니다 일단 제가 답변은 확실히 받았으니 안심이네요
나우푸드 유기농 스피루리나는 태평양산이 아닙니다

3번째 후기★★★★★
원산지를 써라
원산지 하와이면 안삼.
이제 태평양은 세슘 , 트리튬, 스트론튬의 바다임.
방사능처묵하고 싶다면 하와이산을 사시오.
팔고싶거든 원산지를 쓰던가
인도산이라면 사겠음.

4번째 후기
왜 성분표시가 제대로 되어있지 않나요?
다른 스피룰리나는 성준표시가 자세히 적혀있어요 특히 피코시아닌 함량도 없고 가격이 저렴한건 좋지만 제품을 믿을수가 없네요

5번째 후기★★★★★
컨디션이 좋습니다.
미세하게 컨디션이 좋네요.
체질이 산성이라 체질개선 위해 먹었는데.
스피루리나 효능이 생각보다 괜춘.

6번째 후기★★★
냄새가 역함...
잘참는편인데 바다 쓰레기냄새.. 그것만 참으면되여 하루한번 6알씩 꿀떡.. 목에걸리면 쓰레기맛 작렬~ㅎㅎ이거먹고효과바서영양제입문
이건영양제개념이아니고식품이라고생각하세여
식품섭취가가장좋대잖아여jj

7번째 후기★★★★★
건선에도움
밑에 호불호가있으신데, 제 의견은 스피루리나제품군에서는 중간이상되는제품이지않을까합니다.회사가 믿을만하기도하고 제가건선이생긴지6년째고 심해진건3년쯤된거같네요. 환부는 두피,눈점막
복용한지6개월정도된거같네요.
많이고민하다 정한제품이였어요.
정한 이유는복용복 나눠먹지않고 저녁에6알먹으면 끝이니까.간단하더라구요.
일단 건선아토피 이런사람들은 장이 좋아야되는데 이거복용후 자극적인걸 먹어도 많이잡아줍니다.
대체로 제경우엔 설사후에 각질이심해지는데 간혹 설사를해도 이거 덕에 회복이빨라지기때문에 각질이 올라오지않고 건선이생길자리에 여드름이나더라구요. 이건 개인적인부분이긴하겠지만 건선보단 여드름이나아요.두피니까 특히스트레스받아요.
이거먹으면서 유지한게있다면 타르가 든 샴푸에요.
Mg217이란 브랜든데 아이허브엔없네요.
글은 이정도에서 마무리할게요. 도움되시길바랍니다.



8번째 후기
원산지가 어디인지 모르겠네요..
방사능지도 봐가면서 먹어야 할것 같은데..

불안허네요..

9번째 후기★★★★
이것도 유기농 맞아요...
영어로 써져있을뿐 인증된 유기농이라고 써져있습니다...


10번째 후기★★★★★
효과 좋습니다!!
근데 이거 냉장고 냉장실에다 보관해도 되는 거임?
제품설명에 차갑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라고 써있는데, 냉장실은 차갑긴 해도 건조하진 않잔아요.
이거 집에 도착한지 보름이 넘고 그동안 부모님이 모르고 쭉 냉장보관 했는데 불안하네요.
다른 회사 스피루리나 제품은 개봉 후 꼭 냉장보관하라는 설명이 붙어있는 게 많아서 부모님이 나우푸드 것도 냉장보관 하셨나봅니다.
이 제품 냉장보관인지 실온보관인지 아시는 분은 확실히 답변부탁 드리겠습니다.


추가 후기는 아래 링크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 후기 링크 - 클릭시이동]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아이허브 그린푸드 아이허브 슈퍼푸드 아이허브 녹색채소 아이허브 치아 아이허브 마카 아이허브 엽록소 아이허브 과일 iherb green superfood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