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 2018. 7. 2. 20:10

[아이허브 그린푸드 슈퍼푸드] Healthy Origins, 올가닉 스피룰리나, 500 mg, 360 타블릿 정보와 후기들 모음

반응형

제품명:Healthy Origins, 올가닉 스피룰리나, 500 mg, 360 타블릿


제품 가격:₩14,031(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100% 내추럴 & Non-GMO
  • USDA 올가닉
  • 코셔
  • 식이보충제
  • Oregon Tilth 올가닉 인증

스피룰리나는 담수 남조류로 자연에서 찾을 수 있는 가장 완벽한 영양 프로필을 제공하는 것 중 하나입니다. 스피룰리나는 남아메리카와 아프리카의 고대 문화에서 그 농축된 영양분과 치유 작용으로 사용되어 왔습니다.

Healthy Origins Parry 올가닉 스피룰리나는 자연적으로 60% 이상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카로테노이드, 필수 지방산, 철분, 마그네슘, 칼슘, 셀레늄과 같이 다양한 주요 핍토뉴트리언트와 미네랄의 훌륭한 원천입니다.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1 회 제공량 ​​: 3 정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120

서빙 당 금액 % DV
칼로리 (열량) 5
총 탄수화물 <1 g
비타민 A (베타 카로틴으로서) 3,600 IU 72 %
.4 mg 2 %
단백질 1 g 2 %
패리 유기 스피루리나 (Arthrospira platensis) 1.5 g
피코시 아닌 240 mg
총 카로티노이드 5,625 mcg
베타 카로틴 2,250 mcg
제 아크 산틴 1,875 mcg
비타민 B12 1.5 mcg 25 %
엽록소 15 mg
감마 리놀레산 (GLA) 15 mg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일일 비율 (Percent Daily Values ​​(DV))은 2,000 칼로리 (열량)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제품 사용법

식이보충제로 (3) 타블릿을 하루 두 번 물과 함께 복용.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None.

Does not contain sugar, yeast, wheat, gluten, soybeans, egg, fish, shellfish, peanuts, or milk. No binders, preservatives, artificial flavors or colors.

제품 후기들(외국인후기만 있을수 있으니 구글번역 쓰세요)

1번째 후기★★★★★
잘못 구매해서 먹고있는데 바로 효과 나타남;; 완전 신기해요
20대 후반 여자입니다. 원래 소화 잘 안됨+운동부족+돈 없다고 대충 먹는 버릇 때문에 원래 몸이 부실했어요. 작년부턴 자다가 손발이 저려서 깨지를 않나... 저는 잠이 생활의 행복이고 사치고 스트레스 해소인데ㅠㅠ 근데 이거 며칠 정량복용하니까 자다가 팔다리가 저려서 깨는 일이 완전히 사라지고, 양반다리 하고 앉으면 바로 다리가 저렸는데 그것도 엄청 줄어들고, 그전엔 엄청 뒤척였는데 이젠 누우면 금방 잠들고(추천해준 친구가 어제 말해줬는데, 성분때문에 원래 좀 잠이 온다고 ㅋㅋㅋ 몰랏숨), 뭣보다 기립성 저혈압이 정말정말정말 사라졌어요. 이 저혈압은 10대 중반쯤 생겨서 점점 심해지던건뎈ㅋㅋㅋㅋ 이것까지 나아짐ㅋㅋㅋㅋㅋㅋ 넘나신깈ㅋㅋㅋㅋㅋ 혈액순환 잘 안되는 분들 이거 드시면 짱조을거같아요 정말 쟝쟝걸임

2번째 후기★★★★★
효과가 진짜 좋아요!!
이건 3병을 먹었는데요.
원래 저 혼자 먹다 부모님까지 효과보셔서 계속 드시고 있어요.
360개짜리 1병이 금방이네요. 몸이 좋아지는게 느껴져요. 계속 구매할생각입니다.
화장실도 잘가고 속도 편하고 원래 저혈압이라 어지러움이 많았는데
1/10 로 줄었어요. 너무 좋네요

3번째 후기★★★★★
좋아요.. 근데 행사좀 했음 좋겠음
6알씩 먹는거라서.. 의외로 가족이랑 같이 먹으면 ㅋㅋ 없음.. 눈깜짝할새 없음..
몇병씩 사면 행사좀 합시다 거~~

4번째 후기★★★★
아직 효과는 모르겠지만 주위사람들이 얼굴빛이 좋아 졌대요ㅎ
하루에 6알 다먹으면 저는 설사를 해서
하루에 3알씩 먹고 있어요. 특별한 몸의 변화는 모르겠지만
얼굴빛이 좋아지고 있어요 면역력 향상과 노화방지에 좋다니 앞으로도 꾸준히 먹으려고요~ ^^

5번째 후기★★★★
효과 ....대박
제 남자친구는 어려서부터 설사를 달고 살았는데
이거먹고 일주일도안되었는데
하루 세알만 먹었는데도 설사를 한적이없다고 ..
반면에 저는 항상 하루에 한번 쾌변을 했었는데
처음에는 횟수가 더 많아지고 설사도 마니했어요
저는 안맞나?생각하는 순간 또 설사는 안하더라구요
그래도 계속 하루에 3알 2번 매일 복용중인데
별다른 특이사항은 안나타나내요
막 거의 스피루리나 검색하면 만병통치약처럼 나와있길래 기대했엇는데..
저는 그냥 쏘쏘
잠자고 일어났을때 피로감이 덜 할 줄알았는데
별로 ..그런점은 못느끼고 있어요
제일 큰변화는 대변문제의 변화인거같고
딱히 저는 효능을 못느끼고있지만
일단 360타블릿 다먹어보려구요


6번째 후기★★★★★
눈좀 좋아지려고 구매!
우리가족 모두 같이 먹고 있음!
하도 맛이 이상하다해서 씹어먹어봤다가 토할 뻔...이사이에 다 끼고 난리난리..안빠짐.
보통 이런 알약모양은 첨가물이 많이 안먹는데, 이 제품은 첨가물없이 순수 스피룰리나만 있다고 해서 먹고 있음.
아이들은 한알씩, 나는 세알씩 꿀꺽중.
신랑 숙취에도 좋다해서 억지로 세알씩 먹이고 있음.
계속 먹어보고 뭔가 좋아짐이 느껴지면 친정엄마 사드릴 계획임.

7번째 후기★★★★★
원랜 건강때문에 먹었으나... 지금은 피부때문에 먹고있습니다=ㅁ=
사실 첨엔 항암효과(?!) 때문에 아빠를 시켜드렸었지요... 그러다 부작용(...)으로 아빠 피부가 고와지기 시작하자... 엄마가 당신도 드시겠다며; 시켜달라고 하셨고요... 이젠 저도 먹습니다=ㅅ=;
사실 건강때문이라기 보단 얼굴피부때문에라도 끊을 수 없어요..ㅠㅠ

8번째 후기★★★★★
좋은듯
미란다커 쥬스 해먹으려고 구매했어요
괜찮은것 같아요~

9번째 후기★★★★★
이번엔 작은걸로 재구매합니다. / 부모님 드리려고 구매했는데
용량 다른걸로
몇번째 재구매인지 모르겠네요
처음 여기 저기 찾아보고
이 제품 구매한 뒤로
꾸준히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


지난번엔 720알짜리 구매했는데
이번엔 360알짜리로 재구매합니다.
부모님도 사드리고 저도 먹고있어요.

==============================================
원산지도 태평양쪽 아니고 인도산이라 그러고
물에 넣어보니 파랗게 우러나오고 하네요.
드셔보시고 괜찮다 하시면 용량 큰걸로 구매하려고합니다.

10번째 후기★★★★★
좋네요
스피룰리나는 처음 복용하는데, 상품평에 있던 비린내? 맛 같은 게 살짝 있어요. 뭐, 스피룰리나 태생이 그런 쪽이니까 감수하고 먹어야지요.

추가 후기는 아래 링크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 후기 링크 - 클릭시이동]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아이허브 그린푸드 아이허브 슈퍼푸드 아이허브 녹색채소 아이허브 치아 아이허브 마카 아이허브 엽록소 아이허브 과일 iherb green superfood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