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 2018. 7. 7. 01:21

[아이허브 그린푸드 슈퍼푸드] Solgar, 클로렐라, (세포 벽을 깨진), 100 채식 캡슐 정보와 후기들 모음

반응형

제품명:Solgar, 클로렐라, (세포 벽을 깨진), 100 채식 캡슐


제품 가격:₩17,498(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1947년 이후
  • 건강 보조 식품
  • 코셔 파브
  • 채식주의자에게 적합합니다
  • 원재료 허브

소거(Solgar)의 깨진 세포벽 클로렐라(Solgar's Broken Cell-Wall Chlorella)는 최대 흡수과 단일셀 조류의 성분의 활용에 대한 뛰어난 소화력을 제공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복용량 : 1 캡슐
서빙 당 금액 % DV
철 † 2 mg 11 %
클로렐라 파우더
(깨진 세포벽) (건조되고 분쇄 된 녹색 미세 조류로부터)
520 mg *
* 매일 값 (DV)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 자연 스레 발생하는; 따라서 금액이 다를 수 있습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을 위한 건강 보조식품으로, 매일 세 번까지 한(1)개의 채소 캡슐을 식사시에 섭취하시거나 건강 의료사의 지시를 따르시기 바랍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식물성 셀룰로오스, 미결정 셀룰로오스, 스테아린산 식물성 마그네슘, 물.

이 제품에는 설탕, 소금, 옥수수, 효모, 밀, 콩 및 유제품이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방부제, 향료 또는 어떤 종류의 색소도 사용하지 않고 제조되었습니다.

제품 후기들(외국인후기만 있을수 있으니 구글번역 쓰세요)

1번째 후기★★★★★
부작용 겪었어요
가려움에 좋다는 리뷰들을 보고 구입해서 한 열흘쯤 복용했는데 이상하게 더 나빠지는거 같더라고요 두드러기도 나고

상품평이 하도 좋아서 처음에는 상상도 못했어요 근데 아토피가 점점 심해져서 혹시나하고 검색해 봤더니 클로렐라 부작용 혹은 명현 겪은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하루 끊어봤더니 바로 가려움이 호전되네요
음.. 사람들은 명현이라고들 하는데 저는 장마철에 더 고통겪을 생각 없어서 바로 쓰레기통에 버렸어요


2번째 후기★★★★★
알러지에 좋다네요..
어머니가 가끔 알리지로 고생하시는데..클로렐라먹고 좋아지셨다기에 항상 솔가거로 준비해드리고 있어요~솔가거라 믿음도가고 아이허브가 저렴해서 항상 구매합니다~^^

3번째 후기★★★★★
만족해요.
아들 아토피때문에 구매했어요. 3주째 복용중인데 아토피 개선 효과 보고있네요. 캡슐 제거하고 약통에 물과 함께 타서 먹이면 너무 잘 먹어용. 이것도 장복하려고 한통 더 재구매했어요.

4번째 후기★★★★★
하루에 한알
사이트에 적혀있는 유효기간이랑 일치해서 신뢰가 갔습니다.
하루에 한알만 먹어도 되어서 간편하기도 하고,
믿을 수 있는 꽤 괜찮은 제품입니다.

5번째 후기★★★★
아버지가 드시는 클로렐라
솔가 클로렐라. 국내에서 가격 쳐보니 장난 아니더라고요. ㄷㄷ; 최근에 아버지가 얼굴이 많이 가렵다고 하셔서 클로렐라 사려고 했었는데 여기에도 솔가 제품이 있어서 얼른 구입했어요. 한국서는 하루 한 캅셀씩 먹으라고 써있던데 여긴 하루 식후 1번씩 총 3번 먹으라고 되어있더군요 ㅋㅋㅋ 그러니까 1병이 1달 짜린데 한국서는 3달 짜리로 탈바꿈 ㄷㄷ; 암튼 아버지께는 식사하시고 꼭꼭 하나씩 챙겨드시라고 말씀드렸는데 얼마 전에 통화해보니 가려운 증세는 많이 가라앉았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리고 벌써 한달이 다 되가서 다 드신 모양이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또 구매 신청 넣으려고요. 얼굴이나 몸이 가렵고 건조하신분께 이 제품, 괜찮은거 같아요.

6번째 후기★★
이명증상
저는 별다른 증상없었는데 같이먹은 남편이 이명증상와서 클로랠라 안먹으니깐 증상 사라졌어요
혹시나 드시다가 이명오신분 있으면 클로렐라 잠깐 끊어보세여~

7번째 후기★★★★★
계소ㄱ ㅁㅓㄱㄱㅗㅇㅣㅆㅇㅓㅇㅛ
좋아요 항상 먹고 있는 제품입니다

8번째 후기★★★★★
가루캡슐이라 먹기 편한것같아요
요거 다먹고 나우 푸드꺼 지금먹고있는데 알약이 냄세가 좀 있네요 그거 다먹으면 이걸로 다시 갈아타려구요
클로렐라는 효과없는듯 해도 꾸준히 먹고있어요
오래먹어야 효과가있다규 생각해서요

9번째 후기★★★★★
클로렐라 좋은거야 이미 익히 알려져 있는 사실이라
아직 한달 안되게 먹었는데 괜찮아요. 캡슐이라서 그런지 먹는것도 편하구요 솔직히 저는 가루였으면 잘 못먹었을거 같아요.꾸준히 먹어 보려구요.

10번째 후기★★★★★
아이허브에 감사할 수 밖에ㅠ
피부(두드러기, 가려움)에 짱! 대만족!

추가 후기는 아래 링크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 후기 링크 - 클릭시이동]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아이허브 그린푸드 아이허브 슈퍼푸드 아이허브 녹색채소 아이허브 치아 아이허브 마카 아이허브 엽록소 아이허브 과일 iherb green superfood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