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 2018. 7. 9. 22:00

[아이허브 그린푸드 슈퍼푸드] HealthForce Superfoods, 스피률리나 만나, 네츄럴 베스트 단백질 분말 , 16 온즈, 1 파운드 (453.5 g) 정보와 후기들 모음

반응형

제품명:HealthForce Superfoods, 스피률리나 만나, 네츄럴 베스트 단백질 분말 , 16 온즈, 1 파운드 (453.5 g)


제품 가격:₩47,912(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HealthForce 슈퍼푸드
  • 스피률리나는 핵심 남조식물이며, 아마도 세계 단일 1위 슈퍼푸드일 것 입니다.
  • 60-70% 단백질을 포함한 전반적인 비독성, 흡수성 영양소 및 화합물의 뛰어난 원료
  • 100% 투르가닉(TruGanic)
  • 면역 체계 기능, 혈당, 신장 기능을 보조 합니다.
  • 가공되지 않은 로우 식품
  • 독점 에코 후레쉬 영양소 보존 포장
  • 비건, 지구, 건강, 동정

스피률리나는 민물 호수에 있는 100% 식물성 플랑크톤을 먹고 자라나는 녹조류 입니다. 스피률리나는 전 세계적으로 청색을 띄고 있습니다.

스피률리나는 핵심적인 슈퍼푸드 이며 전반적인 비독성, 흡수성 영양소의 뛰어난 원료 입니다. 스피률리나에는 60-70%의 단백질이 함유되어 있으며, 이 양으로 스피률리나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단백질 공급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스피률리나에 담겨있는 단백질에는 완전 단백질로 만들어 주는 8가지 모든 아미노산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스피률리나는 분리된 단백질 파우더( 특히 동물성 원료로 한 단백질 파우더) 를 대체할수 있는 매우 좋은 식품 입니다. 골다공증을에 대한 큰 원인이 되며, 신장 스트레스를 일으킬수 있는 동물성 식품에서 얻은 고 요산 형성 단백질과는 달리 스피률리나의 단백질은 신장에 부담이 없으며, 스피률리나의 피코시아닌은 실제로 신부전증을 보호해 주는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스피률리나는 높은 농도의 엽록소를 제공하며, 철분( 무독성 전체 식물 형태 ), 비타민 A( 무독성 베타 카로틴의 형태), 전반적인 카로티노이드, 비타민 B-1,B-2,B-6 및 비타민 K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또한 스피률리나는 어마어마한 양의 미량 원소, 식물성 영양소 및 효소를 제공합니다. 그 뿐만 아니라 스피률리나는 DHA, GLA같이 몸에 좋은 지방산과 강력한 항 바이러스 활동을 갖고 있는 것으로 나타난 각종 성분, 엽록소, 및 몸에 좋은 다양한 색소를 제공 합니다. 스피률리나는 농축된 영양성분이 담겨 있는 천연 식품원료로써 수세기동안 사용되었습니다. 고대 아즈텍 문명 사람들은 멕시코에 있는 텍스코코 호수에서 스피률리나를 먹고 번창 하였습니다. 또한 스피률리나는 여전히 아프리카 차드의 호수 주위에서 거주하고 있는 원주민들이 수확하고 있습니다.

100% 트루가닉(TruGanic): 트루가닉는 유기농 이상의 가장 순수하고 ,철저한 품질 기준 입니다. 트루가닉은 재료를 성장시키는 어떠한 과정에서도 농약을 사용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생산에 대한 확실한 기준을 포함하고, 비독성 세척제를 사용합니다. 또한 병충해 방지, 전자기 방사선, 가공제, 첨가제, 공기의 품질, 순도에 대한 실질적 검증을 실행 합니다.

" 건강식품의 품질, 치료적 농도 및 경제성은 무기력과 에너지, 질병과 건강, 그리고 말그대로 삶과 죽음에 대한 차이를 의미할수 있습니다. 저는 최고의 제품을 구할수 없어서 또는 감당할수 있는 여유가 없어서 어느 누구는 피로를 느끼며, 질병에 걸리고 사망에 이르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충성는 나눌수 있습니다. 저는 제 충성이 어디에 놓여있는지 확실히 하고 싶습니다. 저의 충성은 번창하고 싶으신 분들께, 그리고 번창이 필요한 삶의 상황에 놓여계신 분들께 있습니다. 저의 충성은 최종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저의 충성은 바로 여러분께 있습니다. 그리고 언젠가 제 삶의 인생을 돌이켜 볼때, 충성은 거액의 돈, 투자 또는 명성에 비교할수 없을 만큼 여전히 가치있을 것 입니다. "

-제레미 셰리던 박사 ( 자연요법 및 동종요법 의학 박사, 허브 의학 연구원).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분량 : 6.5 g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69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총 칼로리 29
총 지방 0.5g 0.7 %
총 탄수화물 1.4 g 0.5 %
식이 설탕 0.0 g 0.0 %
설탕 0.0 g
단백질 4.8 g
나트륨 32.2 mg 1.3 %
Spirulina Manna ∞
100 % 순수 스피 룰 리나 파우더 (Spirulina platensis)
6,500.00 mg
· 유기농 º Wildcrafted ∞ TruGanic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하루 2 테이블 스푼을 한번에 또는 나눠서 섭취 하세요. 스피률리나는 음식이기 때문에 원하시는 양만큼 섭취하실수 있습니다. 곧바로 섭취하시거나, 물/쥬스등에 섞어 드시거나, 음식에 뿌려서 또는 섞어서 섭취 하세요.

권장 부가식품: Healthforce 의 비타미네랄 그린 앤드 어스, 그리너 그래시스 같은 신선한 로우 푸드 및 각종 녹색 슈퍼푸드에 초점을둔 천연식품, 유기농 비건 식단 혹은 HealthForce의 소화 향상 효소, 리버 레스큐 4와 함께 섭취하시면 좋습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None

제품 후기들(외국인후기만 있을수 있으니 구글번역 쓰세요)

1번째 후기★★★★
좋아요
tablet으로 먹여야 편함. powder는 먹는데 번거로움이 있으나 가격대비 양이 많음.

2번째 후기★★★
good, but it's hard to eat
저렴하고 좋은 상품 입니다만 먹기가 불편하네요.. 너무 쓰고 비려서 약간 꺼려집니다.

추가 후기는 아래 링크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 후기 링크 - 클릭시이동]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아이허브 그린푸드 아이허브 슈퍼푸드 아이허브 녹색채소 아이허브 치아 아이허브 마카 아이허브 엽록소 아이허브 과일 iherb green superfood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