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 2018. 7. 20. 05:37

[아이허브 여름철 피부관리] Badger Company, 산화 아연 자외선 차단 크림, SPF 30, 무향, 2.9 fl oz (87 ml) 정보와 후기들 모음

반응형

제품명:Badger Company, 산화 아연 자외선 차단 크림, SPF 30, 무향, 2.9 fl oz (87 ml)


제품 가격:₩15,368(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야외활동에 적합
  • 다양하게 사용가능한 SPF 30
  • 안전하고-효과적이고- 온가족이 사용가능
  • 물에서도 40분간 지속
  • UVA UVB
  • 나노 미포함
  • 자연분해 가능성분 사용
  • 천연제품 협회 인증 제품
  • 100% 천연재료 사용
  • 98% 유기농 성분
  • NSF 유기농 성분 사용
  • 인증된 B 공정
  • PA +++
  • 381 nm 보드 스펙트럼

혜택:

  • 태양광에 의한 화상 방지

제품 성분표

None

제품 사용법

  • 강력한 보호력, 적당한 양을(2 mg/cm2 of skin) 야외로 나가기 15분전에 발라주세요. 백탁 현상이 없도록 잘 문질러 주세요.

덧바르기:

  • 수영이나 땀을 흘린후, 덧바르세요
  • 수건으로 물/땀을 닦은후 발라주세요
  • 최소 2시간에 1회씩

태양광으로 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방법:

  • 태양광에 노출되는 시간이 길어지면, 피부암과 피부노화에 대한 위험도가 높아집니다.
  • 위험도를 줄이기 위해 정기적으로 SPF 15이상의 제품 혹은 선블락 제품을 발라주는것이 좋습니다:
  • 태양광에 노출되는 시간을 줄이세요, 특히10am- 2pm
  • 긴팔옷과 긴바지, 모자, 선글라스를 착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6개월 미만의 유아의 피부를 위해서는 의사와 상의하시길 바랍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 Helianthus annuus (해바라기) 오일, * cera 알바 (밀랍), 토코페롤 (해바라기 비타민 E) * hippophae rhamnoides (seabuckthorn) co2 추출물.

* = 유기농 인증

활성 성분 목적
비 나노 코팅되지 않은 산화 아연 18.75 % 선 스크린

제품 후기들(외국인후기만 있을수 있으니 구글번역 쓰세요)

1번째 후기★★★★★
훌륭한 자차입니다
무기자외선차단에 대해 사람들이 잘 모르는 것 같아 씁니다. 징크옥사이드와 티타늄디옥사이드가 무기자차의 대표적성분인데 징크옥사이드가 더 자외선을 차단하는게 우수하죠. 이크림의 징크옥사이드성분함량도 괜찮구요.징크옥사이드는 광물이고 가루화시키면 백색으로 띄죠. 백탁이 되는건 당연합니다. 유분이 있어야 피부에 바르기 용이하기땜에 오일과 혼합해서 만들어져야합니다. 뱃저선크림은 나노화가 안되어서 더 유해하지않아 몸에 좋구요 나노화된건 백탁이 좀 없어요. 백탁이 왜있냐고 투덜되는건 좀.. 자외선을 안전하게 차단하려면 백탁을 인정하는 수밖에요.

2번째 후기★★★★★
아놔!!!!오늘3/19일 제품 받았는데 유통기한 뭥미?? 5월???? 헐~~~~!!!
아니 내 눈을 의심했긔.
유통기한이 한달반도 안남았네요....헐 이거 귀찮아서 반품할 수도 없고!!!!
어떻게 유통기한 두달도 안남은 썬크림을 내다 팔 수 있나요????최소 6개월정도 남은걸 파셔야죠!!!!아 짜증나네......
여러분 앞으로 유통기한 잘 보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괜히 이거 얼굴에 발랐다가 얼굴 다 뒤집어지는거 아닌지 사용도전에 걱정이 되는군요!매일매일 한달반동안 얼굴에 썬크림만 쳐덕쳐덕 발라야겠군요.....헐.....ㅜ

I have received my products
Badger Sunscreen, Expiration date ends after (about)1 and half months!(by May,2014).that's too much!! How come u guys sell the product like that,consciencelessly!!??
i didnt even know, n i opened but it(the contents) didnt come out well, so i spueezed very strongly.the viscosity is too high!!too much(i think its because the time draws near!).i just can not use this all by May!T.T

3번째 후기★★★★★
저한텐 딱이네요..
제 피부는 민감성,건성 이에요..전에는 시중에 나온 백탁 없는거 써보니까..너무 피부가 당기고 건조해져서..도저히 못 쓰겠더라고요..그리고 1년정도 계속 쓰다보니까..피부도 안 좋아지고요.. 뱃저 써보니까..정말 하루종일 피부가 너무 편안하고..
워낙에 건성이라..저는 살짝 유분기 도는게 더 좋네요.. 그리고 성분도 너무 좋아요..100천연이라고 하고..성분보면.. 식물성유화제라도 다 들어갔는데 말이죠..
이건 유화제가 없어서 기름질수 밖에요..물이 안들어간거라.. 아마 유화제 없는 썬크림은 뱃저가 유일한 제품 같아요..그리고..이거 건성피부에 추천해드려요..
피지 많아서 여드름 있으신분은 별로 인거 같네요.. 산뜻한 제형은 아니라..
그리고..백탁,기름진건.. 다 바르시고..위에 퍼프로 살짝 눌러주시면 기름기랑 백탁을 다 잡아 먹어서..위에 파우더 안 바르고 다닐만해요.. 저는 이거 바르고..
그 유명한..아이오페선블록 파란색 에어퍼프 있잖아요..아리따움에 파는거..
그거 눌러주니까..기름기 잡아주고 좋네요

4번째 후기★★
나 스크럽제 산거임? 선크림산거임?
.............. 민감성건성인데 무기자차중에 이렇게 백탁이렇게심한거 처음봤고 기름많은건 만족 스러움 근데......... 이알갱이 뭐임???????????????? 나는 쉐어버터들어갔길래 그게 굳어서 그런가 했는데 손으로 녹여도 안녹음 ^^시간지나도 안없어짐 .........이게뭐인가

5번째 후기★★★★
애증의 뱃저 선크림
무기자차로 징크옥사이드 함유량 높고 나노화 안되어 있고 다른 성분들도 안전하고. 백탁과 기름기는 각오하고 있었는데 징크옥사이드 함량이 높아서 그런지 바르고 있으면 이렇게 기름기가 많은데도 건조해져서 초반에는 적잖이 당황했었어요. 게다가 화장이라도 할라 치면;;; 파우더 제형 미네랄 베이스 사용하는데 브러쉬질은 뱃저 기름 때문에 엄두도 못내고 퍼프로 사용해도 뭉치고 떡지고 한 번 쓴 퍼프는 떡이 되어 있고ㅠㅠ 지금은 시간은 걸리지만 소량씩 나눠서 잘 두드려 바르는 걸로 좀 적응했어요. 그치만 화장은 여전히 좀 뭉쳐서 중요한 날은 다른 선크림 사용해요. 너무 좋지만 너무 어려운 뱃저 선크림입니다ㅠㅠ

6번째 후기★★★★★
잘쓰고 있어요
여름철이고 지성피부이지만 잘쓰고 있습니다. 백탁현상 있는 썬크림이 오히려 더 좋은거라길래 감안하고 사용합니다
얼굴에 바로 바르면 완전 하얘서 가부키 돋으니까 당황하지 마시고 손등에 펴서 찍어바르세요~

7번째 후기★★★★★
건성,민감성에 좋은 제품인듯 ㅎㅎ
확실히 오일감은 어마어마 한데 전 그게 좋음..ㅋㅋ저는 심한 건성이니까효
거기다 제가 피부도 혈관이 비칠정도로 얇은 민감성 피부인데 건조하지도 않고 트러블 안나는게 이거 완전 물건입니다ㅋ제가 바르는 요령은 손등에 좀 문질문질 해서 녹인다음 펴바르지 말고 톡톡 두들기면서 흡수를 시킵니다 그럼 백탁이 약간 덜하고 기름기가 완전 번들거리는데 티슈나 에어퍼프로 살짝 두들겨 주심 기름기 없애실 수 있어요 근데 전 기름이 좀 있어야 하는 여자라 바로 안누르고 좀 둡니다 머리도 말리고...그리고 흡수가 좀 되고 나서 나가기 전에 살짝 눌러줍니다 파우더는 따로 하지 않아요 근데 전 평소에 화장을 잘 안해서..화장 하시는분들은 좀 힘드실듯 하네요 그래도 성분도 좋고 이때까지 썼던 무기자차 중에 제일 맘에 듭니다!! 일단 진짜 안 건조하고 순해요

8번째 후기★★
제 말을 들으세요!
단점부터 말하겠습니다.
건성임에도 불구하고 개기름 장난아니게 만들어줍니다. 진짜 화학자차에 민감성 있으신분, 바디용, 베이비 아니면 강력하게 비추합니다 ㅋㅋ
그리고 여성분들중에 화장하시는 분들. 이거 바르면 화장이 얼마나 추하게 무너지는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ㅋㅋㅋ
건성이라 하루종일 있어도 왠만하면 화장 안무너지는데 이 자차는 그딴 경험을 저에게 체험해 주네요 ㅎ
장점은 우선 다 아시다시피 너무 착한 성분,
천연 물리적 차단제인거,
귀여운 캐릭터가 그려진 외국스러운 패키지.
그 정도라 보시면 되겠네요.


9번째 후기★★★
백탁과 기름
알고 사긴했지만 뱃져의 백탁과 기름은 어마어마하네요. 원래 쓰던것도 백탁이 심해서 괜찮으려니 했는데 뱃져는 정말 심해요. 나름 하얀편이라고 생각했는데 경계선이 심하게 도드라지더라구요. 콧구멍, 입가 이런 데 너무 심하고, 이가 누렇게 보이더라구요. 기름도 어마어마한데 건성이라 그런지 얼굴 당기지도 않고 편해서 그 부분은 괜찮았어요. 근데 얼었다녹아서 그런지 원래 그런건지 처음에 짰더니 기름만 나오더니 나중에는 알갱이처럼 뭉쳐서 나오더라구요.

10번째 후기★★★★★
성분이 좋아서
오로지 무기자차만 찾는 사람입니다. 성분 너무 좋아서 구입했고요. 아주 소량만 펴바르면 그렇게 하얗지 않고 어느새 흡수됩니다. 오히려 백탁이 없으면 유해한 성분이 들어갔다는 증거니, 맘 편히 쓸 수 있어 좋네요. 쫀쫀하게 촉촉하고, 유기농 cc크림으로 마무리하는데 궁합이 잘 맞아 너무 좋습니다. 밀림 전혀 없고요.

추가 후기는 아래 링크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 후기 링크 - 클릭시이동]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아이허브 피부관리 아이허브 여름피부 아이허브 햇빛보호 아이허브자외선차단제 아이허브천연자외선크림 자외선차단제추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