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 2018. 7. 20. 06:55

[아이허브 여름철 피부관리] Real Aloe Inc., 알로에베라 스프레이, 8 온스 (227 밀리리터) 정보와 후기들 모음

반응형

제품명:Real Aloe Inc., 알로에베라 스프레이, 8 온스 (227 밀리리터)


제품 가격:₩4,376(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오직 실제의 알로에베라
  • 유기재배된 알로에베라
  • 미국에서 만든
  • 무글루텐
  • 엄격한 채식주의자 인증된
  • 유기농 인증된
  • 비-GMO 프로젝트 검증된

우리는 자연에서 영감을 얻어 우리의 모든 제품과 포뮬러를 위한 올내추럴 재료를 선택합니다.

제품 성분표

None

제품 사용법

요구에 따라 리얼알로에 스프레이를 피부에 바르세요. 건조하고 갈라터진 피부, 화상, 면도 자극, 발진, 기타 경한 피부 과민증을 완화시킵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물 (아쿠아), 알로에 barbadensis 잎 주스, 구연산, 칼륨 소르 베이트.

제품 후기들(외국인후기만 있을수 있으니 구글번역 쓰세요)

1번째 후기★★★★
내용물은 명품인데
분사력이 물총이라 깜짝놀랐어요ㅋㅋㅋ
미스트 상상하며 뿌렸는데..내 얼굴에 다가온건 거센 물총ㅋㅋㅋㅋㅋ

2번째 후기
잘 안맞음
세수하고 나서 뿌리면 얼굴이 붉어지면서 ..울긋불긋해지며부풀어오르고 모공도 엄청 커지고 아픔
혹시나 해서 자고나서 뿌려봤는데 화장하는데
제자신이 너무불쌍해보였음...
그렇지만 미국농부가 만든거 같고..패키지 잉크가 다번지고 붙인 종이도 울고
정겨움ㅎ

3번째 후기★★★★
좋아요
촉촉하고 좋아요

4번째 후기★★★★
스킨처럼 바르는 용으로 써요
피부가 예민해서 매일 기초 첫번째 단계로 이거 쓰고 있어요. 벌써 5통은 쓴것 같아요. 분사력이 완전 별로라 그냥 손에 세네번 뿌려서 얼굴에 톡톡톡 흡수 시켜줍니다. 향은 처음 쓸땐 정말.. 침냄새(?) 같은거 나는데 쓰다보면 향은 금방 익숙해지니까 괜찮아요. 피부 진~~짜 예민해져서 빨갛게 달아올랐을땐 이거 쓰면 되게 따갑더라구요 근데 그냥 평상시에 쓰기엔 수분보충도 되고, 진정도 되는것 같아서 좋습니다.

5번째 후기★★★★
총분사기 빼고 다 좋아요
전 미스트 빼고 분사류 제품은 아주 안좋아해요
엄청 헤프게 쓰거든요 ㅠㅠ
스킨은 화장솜에 묻혀서 사용하는데
다른건 다 양조절하며 사용하겠으나
분사류 스킨은.... 최소 9번 펌프하고 사용하네요
다 떨어질 때가 됬는데 아직 양이 많은걸 보면
미스테리하네요
아... 그리고 화장솜이 안보여서 얼굴에 한번 분사했다가
깜짝 놀랬네요 제얼굴에 총쏘는줄 알았어요

6번째 후기
속지마세여! 100%가 아닙니당
100%알로에 워터가아닌...ㅠㅠ
조지꺼 사세요 이런건 시중에도 많아요 굳이 아이허브에서 살필요없음

7번째 후기
이거 쓰고 얼굴 다 뒤집어졌어요
이거 쓰고 얼굴 따갑고 다 뒤집어졌어요.. 웩ㅜㅜ

8번째 후기★★★★★
특이하니 좋아요
항상 미스트를 뿌리는데, 화장 후 수시로 뿌리면 광채도 나고 촉촉하니 좋네요
다만 분사되는게, 미스트가 아니라 물을 찌끄리는 듯 많이 나와서 살짝 문제긴 하지만, 제가 잘 조절해서 쓰면,, 좋네요..

9번째 후기★★★★★
재구매 해야지 헤헤 좋다좋다
좋은데 진짜 처음에 분사력ㅋㅋㅋㅋㅋㅋ얼굴에 총쏘는줄알았다는 댓글이 진짜였어.. 근데 좋아요 제품은! 만족만족. 화장솜에 칙칙 분사해서 얼굴에 두면 붉은기 많이 가라앉더라구요:D

10번째 후기★★★★★
선물용
남친이 알로에신봉자인데
두통째 조공하고있습니다
향은 별로에요 침냄새라고 해야하나ㅋㅋ
근데 얼굴에 칙칙 편하게 쓰더라고요
유분없는거같고 수분가득합니다

추가 후기는 아래 링크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 후기 링크 - 클릭시이동]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아이허브 피부관리 아이허브 여름피부 아이허브 햇빛보호 아이허브자외선차단제 아이허브천연자외선크림 자외선차단제추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