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 2018. 7. 20. 10:47

[아이허브 여름철 피부관리] Alba Botanica, 천연 하와이 선스크린 (Hawaiian Sunscreen), SPF 30, 4 oz (113 그램) 정보와 후기들 모음

반응형

제품명:Alba Botanica, 천연 하와이 선스크린 (Hawaiian Sunscreen), SPF 30, 4 oz (113 그램)


제품 가격:₩9,770(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뉴 룩
  • 수딩 알로에 베라
  • 광역 스펙트럼
  • 내수 (40 분)
  • 파라벤 미포함

천연 선스크린을 식물학적으로 수분 제공합니다.

사용

  • 일광피부염 예방을 돕습니다.
  • 다른 햇빛 보호 조치 (사용법 참조) 의 지시에 따라 사용하면 피부암의 위험 및 햇빛에 의한 피부 노화증을 감소시킵니다.

제품 성분표

약물 사실
활성 성분 목적
호모 살 레이트 10.0 % 자외선 차단제
옥토 크릴 렌 10.0 % 자외선 차단제
에틸 헥실 살리 실 레이트 5.0 % 자외선 차단제
이산화 티타늄 2.0 % 자외선 차단제
비활성 성분 :
(물), 세 테아 릴 알콜, 글리세린, 세틸 알콜, 카 프릴 / 카 프릭 트리글리 세라이드, Dimethicone, VP / 헥사 데센 공중 합체, 글리세 릴 스테아 레이트 SE, 수소화 팜 핵 오일, Helianthus annuus (해바라기) 종자유, simmondsia chinensis (호호바) ¹, 알로에 barbadensis 잎 주스 (1), ananas sativus (파인애플) 과일 추출물 (1), 카멜리아 sinensis 잎 추출물 (1), carica 파파야 (파파야) 과일 추출물 (1), 히비스커스 sabdariffa 꽃 추출물 (¹), mangifera (¹), 시디 움 구아 자바 과일 추출물, 세 테아 릴 올리 베이트, 폴리 소르 베이트 60, 실리카, 나트륨 스테아로 일 글루타메이트, 소르 비탄 올리 베이트, 토코 페릴 아세테이트, 크 산탄 검, 알코올 (¹), 벤질 알콜, 에틸 헥실 글리세린, 페녹시 에탄올, 칼륨 소르 베이트, 소듐 벤조 에이트, 벤질 살리 실 레이트, 부틸 페닐 메틸 프로피온산, 시트로 넬롤, 리 날룰, 방향제.
(¹) 공인 유기 성분

제품 사용법

태양에 노출되기 15 분 전에 자유롭게 적용하십시오. 수영이나 땀을 흘린 다음 40 분 후, 타월 드라이 직후 및 적어도 두 시간에 한 번씩 다시 적용하십시오. 6 개월 미만의 아기들: 전문의에게 문의하세요.햇빛 보호 방법:햇빛 받으면서 시간을 보내면 피부암 및 조기 피부 노화의 위험을 증가시킵니다. 위험을 줄이기 위해 광역 스펙트럼 SPF 15 선스크린을 정규적으로 활용하세요. 또는 다른 보호 방법들: 특히는 오전 10 시 부터 오후 2 시 사이 햇볕에서 있는 시간 제한, 긴 팔 셔츠, 바지, 모자 및 선글래스를 착용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100 % 채식 재료.

제품 후기들(외국인후기만 있을수 있으니 구글번역 쓰세요)

1번째 후기★★★★★
가격, 함량 만족합니다
향이 별로라는 후기 보고 망설였는데... 전 좋아요 파인애플향..
성분유해도 확인사이트 굿가이드에서 봤는데.. 키스 ~ 제품과 비슷한 유해도 숫자더군요
키스 제품이 왜 인기가 좋은지 좀 이해가 안가요. 네이버에 무슨 에디터가 해외직구 추천하는 아이템으로 키스제품만 산다고 하는데... 이제품도 괜찮아요

2번째 후기★★★★★
좋아여
가격도 저렴한데 안전한 성분이니까 좋네요
그리고 향도 좋아요!! 발림성도 괜찮고
백탁이 아주조금있네요
하지만 전 선크림 이걸루 정착하려구여
용기도 상큼터지는 디자인이구 이뻐서 더좋아여

3번째 후기★★★
.
kiss my face 랑 비슷한 제형과 발림성인데, 유분이 더 많아요~ / 파인애플향 나고 나쁘지않아요~

4번째 후기★★★★★
선물줬어요 ㅎㅎ
제가 안써봐서모르지만 좋다고합니다

5번째 후기★★★★★
끈적임 없이 발라지네요..
끈적거리지도 않고 좋아요..부드럽게 발라지구요..

6번째 후기★★★★
파인애플향이 솔솔~
아이허브 선크림들 안써봤고 이게 처음이예요 아이허브 추천 선크림들 중에 발림성흡수성이

안좋은 것들이 많은데 이건 제가 써본느낌으로는 나쁘지 않아요 백탁은 일단 없이 발리고

흡수 그럭저럭 잘되서 좀 두드려 주면 되요 향도 파인애플이라 거부감도 업이 아침마다

쳐발쳐발 하고 있네요 ㅋ

7번째 후기★★
눈이따가와요.!!
왜인지..눈이따가운데..제남편은 괜찮다고하더라구요..
근데 땀이나서 눈에 조금 들어가면 미친듯 따갑다고 안쓰네요..그래서
몸에쳐바르고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도많고 발림성은 조아서 몸에바르기에 굿.!! 싸니까... 몸용으로 있는거 나쁘진않아요..

8번째 후기★★★★★
쓸만하네요
나쁘지 않은듯 하네요... 냄새도 금방 적응되구요... 잘 쓰겠습니다

9번째 후기★★★★★
좋아요
순하고 부드러우며 향도 좋음

10번째 후기★★★★★
쫀쫀하고 촉촉해요!
엄청 소량만 발라도 다 발려요. 백탁현상을 역이용해서 화장할때 유용하게 씁니다..ㅋㅋㅋ

추가 후기는 아래 링크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 후기 링크 - 클릭시이동]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아이허브 피부관리 아이허브 여름피부 아이허브 햇빛보호 아이허브자외선차단제 아이허브천연자외선크림 자외선차단제추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