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 2018. 7. 20. 13:46

[아이허브 여름철 피부관리] Real Aloe Inc., 겔리, 언센티드, 8 온스 (230 밀리리터) 정보와 후기들 모음

반응형

제품명:Real Aloe Inc., 겔리, 언센티드, 8 온스 (230 밀리리터)


제품 가격:₩5,756(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15% 더 자유롭게
  • 1972년 이후 오직 진정한 알로에 베라
  • 캘리포니아 남부에서 재배
  • 글루텐 없음
  • 동물 실험하지 않음
  • AVA- 미국 채식주의자 협회
  • 비 GMO 인증
  • 100% 채식주의 성분
  • 동물 부산물 없음

진정한 알로에 젤리

건조하고 갈라진 피부, 화상, 면도 자극, 발진 그리고 다른 작은 피부 자극으로부터 빠른 회복을 제공합니다.

제품 성분표

None

제품 사용법

iHerb는 고객님이 수령 제품과 100% 동일한 사진을 사이트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 제조사가 포장 혹은 성분을 업데이트하는 경우 사이트의 정보 업데이트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포장은 다를 수 있지만, 제품의 신선도는 저희가 보장해드립니다. 적절한 제품 사용을 위해 iHerb 사이트의 정보가 아닌 제품 포장에 기입된 내용을 기준으로 사용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실제 알로에 베라 *, 정제수, 아이리스 이끼, 크 산탄 검, 시트르산, 소르빈산 칼륨 및 벤조산 나트륨.

* 유기농 재배 알로에 베라.

제품 후기들(외국인후기만 있을수 있으니 구글번역 쓰세요)

1번째 후기
얼굴뒤집히고 화상입은거 처럼 됩니다..
별하나도 절대 아깝구요 뭘 발라도 멀쩡한 막피부인데 이거 바르기만 하면 얼굴이 화끈거리고
화상입은거 처럼 얼굴 붉게되고 막 난리납니다..ㅠ
저는 이 알로에가 제이슨보다 더 무섭다는...

2번째 후기★★★★
좋습니다
우리나라에서 많이파는 알로에 겔과 비교하자면 좀더 묽고 색이 탁합니다. 진짜 알로에라는 느낌이 들어요 저는 냄새는 안났구요 팁이라면 보관할때 거꾸로 뒤집어서 보관하시구요(안그럼 쓸때 쏟아지기 쉬워요) 건조한게 걱정이라면 캐리어오일과 섞어서 쓰세요...! 저는 여드름성 지성피부라 로션안쓰고 이렇게 섞어쓰면 건조하지도 않고 번들거리지 않아요. 캐리어오일은 호호바오일 추천이요...!!!

3번째 후기★★★★★
흡수는 잘되는데
너무 많은양을 바르면 나중에 껍질처럼 밀리거나 하니까 양조절이 관건이구요
역시 알로에겔이라 단독으로 쓰면 당겨요 저는 이집션매직크림손바닥에 덜어놓고 녹인다음에 알로에겔적당량 덜어서 손전체로 문지른다음(섞는거처럼) 얼굴에 발라요 얼굴에 드문드문 발라놓고 바르는것보단 손바닥으로 전체적으로 발라주는게 더 골고루 발라진다고 하더라구요 이집션매직이랑 바르면 안당기고 딱좋아요

4번째 후기★★★★
시트마스크 베이스로 사용하고 있어요
수딩용으로 하나 구비하고 있어야겠다하고 열심히 서칭한 결과 이제품이 제일 낫다고 해서 구입했어요 냄새는 안좋아요 침냄새같은;; 여전히 좋은 냄새는 아니지만 지금은 많이 익숙해졌는데 꽤 오랫동안 냄새에 적응하기 힘들었어요 알로에겔 특성상 마르면 얼굴에 얇은막 씌운것처럼 돼요 얼굴에 계란흰자팩한것처럼요- 굉장히 당겨요 그다음에 오일을 발라봐도 당기고 크림을 발라봐도 당기고, 마르기 전에 오일을 발라봐도 당기고 크림을 발라봐도 당기고...도저히 못쓰겠어서 방치해두고 있다가 시트마스크 베이스로 사용하고 있는데 좋네요 내얼굴에 흡수가 된건지 시트마스크에 다 묻은건지는 모르지만 시트마스크 베이스로 사용한 후에는 당기는 현상없어서 좋아요 혹시 얼굴 당겨서 못쓰고 방치해두고 있었던 분 계시면 시트마스크 베이스로 사용해보세요:)

5번째 후기★★★★
침냄세!!!
이게 다른 브렌드 알로에젤보다 훨좋다그래서 샀슴
냄샌 솔직히..
여기브렌드들은 왜 하나같이 좋은 향기를 안 섞는거니 ㅋㅋㅋㅋ
냄새는 따귀찰삭임

근데 피부진정이나 그런데 정말 좋음
우선
그 다른 브렌드 알로에보다 훨 농도가 짙은거같음!!
그래서 매우 만족스럼
이번에 휴가때 땡볕에 피부많이상할때
여기저기 치덕치덕해줘야겟슴
냄세땜에 별1개뺌

6번째 후기★★★★★
여름이라 좋아요
끈적임없어서 좋아요. 한국에서 산거는 떄처럼 밀렸는데 그런게 없어요
수분공급은 해주고 보습은 안해주는 그런 느낌이에요. 딱 제가 찾던 제품!
민감성은 비추해요
어제 코에 스팀타월로 피지 제거하고 민감한 상태에서 바르니 살짝 쓰라리더라고요.
그리고 침냄새라고 표현하던데 언니가 ㅋㅋㅋ 냄새 맡더니 절묘한 표현이라고....뭐 그런 냄새에요


7번째 후기★★★★★
단무지냄새가 납니다.
알로에젤인데 왜 단무지냄새가 날까요?
상한건지 뭔지 모르겠네요.
피부에 바르기 전에도 많이 나고,
바르고 나서 훕수된 후에도 냄새가 납니다.
젠장...

8번째 후기★★★★★
등드름에 효과봄 ㅎㅎ
처음엔 오일에 섞어 쓰려고 산건데 등에 발라보니까 좀 들어가서 올레!!
그래서 네개 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번째 후기★★★★★
정말 이름그대로,, 진짜 알로에에요!!!
시중에서 사는 알로에는, 색소를 넣어서그런지 냄새도글쿠 색깔도 녹색이잖아요,
근데 이건 정말 알로에를 직접 짠듯한 그 천연 그대로같아요!
남편이 아토피가 있어서 자주 간지럽고 건조한데,
그때마다 이거 발라줌 시원하다하고 좋아해요!
흡수는 바로되고요, 냄새는 역하다고들햇었는데 그만큼은 아니고,
바를만해서!
우선 진짜 알로에같아서 믿고 쓸수있겠네요!
전 또 주문하려는데, 또 품절이네요 ㅠㅠ

10번째 후기★★★★★
묽어서 좋아요.
사막의 릴리에서 나온 알로에젤 쓰다가 이 제품으로 갈아탔는데
만족스러워요. 전에 쓰던 제품은 너무 진득했는데 이 알로에젤은
묽어서 여기저기 바르기도 좋고 화한 느낌도 덜 나네요.
알코올이나 이런저런 성분이 안들은 알로에젤들이 대부분 화한
느낌이 나는 것 같아요. 카보머때문인가... 일시적으로 붉어지는 느낌이 들 수도 있는데
알로에 알레르기 있는 사람이 아니면 보통 가라앉으니 너무 놀라지 마세요.
냄새는 아주 이상해요 ㅋㅋ 침냄새라고 하던데 적절한표현이라고 생각해요.
하지만 향료와 색소가 들어있지 않아서 전 아주 마음에 들어요. 냄새보다 순한게 좋아요.


추가 후기는 아래 링크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 후기 링크 - 클릭시이동]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아이허브 피부관리 아이허브 여름피부 아이허브 햇빛보호 아이허브자외선차단제 아이허브천연자외선크림 자외선차단제추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