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 2018. 7. 20. 23:36

[아이허브 여름철 피부관리] Jason Natural, 모이스쳐라이징 크림, 4 oz (113 g) 정보와 후기들 모음

반응형

제품명:Jason Natural, 모이스쳐라이징 크림, 4 oz (113 g)


제품 가격:₩8,662(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84% 알로에 베라의 부드러움

리치한 느낌의 식물성의 데일리 크림은 자연스럽고 오래 지속되는 보습 효과를 주고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줍니다. 고농축 알로에 베라 젤과 천연 스위트 아몬드 오일 그리고 비타민 E는 건조하고 자극적이며 햇빛에 손상을 입거나 새로 면도한 피부를 진정시켜줍니다. 꾸준히 사용해 주시면 피부가 진정되고 균형을 찾으며 건강한 느낌으로 다시 돌아 갑니다.

제품 성분표

None

제품 사용법

얼굴과 몸에 매일 바르십시오. 필요한 부위에 충분히 마사지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알로에 barbadensis 잎 주스 *, 아쿠아 (물), helianthus annuus (해바라기) 종자유 *, 글리세린, 스테아린산, 세틸 알코올, Dimethicone, persea gratissima (아보카도) 오일, prunus amygdalus dulcis 오일, carbomer, 벤조산 벤질, 벤질 살리 실 레이트, 시트르산, 게라 닐 올, 헥실 신나 밀, 히드 록시 시클 넬랄, 리모넨, 리 날룰, 방향제 (향료), 향료 (파라핀), 인산 칼륨 세틸 포스페이트, 포타슘 세틸 포스페이트, 포타슘 세틸 포스페이트,

* 인증 유기농 성분.

파라반, SLS, 바셀린, 인공 색소 또는 프탈레이트 없음

제품 후기들(외국인후기만 있을수 있으니 구글번역 쓰세요)

1번째 후기★★
전체적으로 별로네요.
제이슨 브랜드를 믿고 구매한건데,영~실망시키네요.
시나몬향과같은 강한향에 사용감은 좋았지만,얼굴에 바르는순간
작열감이 따끔따끔...제 얼굴에는 정말아니었어요.
양이 많으니 어찌다써야할지모르겟네요.ㅠㅠ
사용감이 끈적이지않고 부드럽게 착감기는건있으니
그나마 손과발에는 바를수도있겠지만,향이 너무나 독해요.

2번째 후기★★★★
이거 정말 물건이네요
우선 재구매 의사 백퍼구요.
첨에 바르면 매트해지고 이게 무슨 수분크림일까 의아했는데
조금 지나니 내면에서부터 수분감이 촉촉함이 솔솔 솟아올라 오구 코팅막이 얼굴에 생기네요 ㅎㅎ.
넘 신기해요 물론 알로에가 따갑고 안맞는 분이 있을텐데
그런사람 아니라면 정말 정말 강추에요.
가격은 왜이리 착한지~~

3번째 후기★★★★
전 안맞네요
이거 많이 바른적있었는대 얼굴 화끈해요

조금 발라도 조금 화끈댐

저랑 안맞는거 같아요

4번째 후기★★★★★
저한테는 잘 맞는 크림이네요~~
후기 호불호가 갈리는 제품인 듯한데, 우선 저에게는 잘 맞네요~ 민감성이신 분은 좀 따갑기도 한가바요~ 저는 온몸은 극건성에 얼굴은 수분이 좀 부족한 복합성 이라고 해야할까..... 여튼 전체적으로 건조해요.......전 괘안은데 울신랑은 따갑다 하고여~
전 아침 저녁으로 "미*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 이 크림 -> jason 비타민E 크림" 요렇게 바른지 한 4일정도 됐어요~
애 키우느라 세수도 못하는 날이 많은데 한 2일 저렇게 바르고 했더니 얼굴색이 확실히 환해졌네요~ 아침에 거울보는게 정말 짜증났었는데~
요 며칠 이것들 바르고 나름 환해져서 계속 쭈욱 사용할 생각입니당~ 그래서 귀찮아도 부지런히 바르고 있어요~ 얼굴 당김도 없구~ 용량도 맘에 들고~~
그런데 전 이 크림 냄새가 나름 향긋한거 같은데 싫어하시는 분이 많네요... 비타민 E 크림보다는 훨씬 나은거 같은뎅.....ㅎㅎㅎㅎ

5번째 후기★★★★★
굉장히 좋네요
처음 발랐을 때 막 따가워서 놀랐는데 얼굴에 뭐가 나고 그러진 않더라구요
어디서 봤더니 수분감이 많으면 그럴 수 있다는데 흠,
한 2주간 써봤는데 좋네요. 적당히 보습력이 있으면서도 겉돌거나 하지않고
쏙 흡수돼는데다가 끈적이지 않고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돼요.


6번째 후기★★★★
수분감 꽉 차고 좋아요.
가격대비 양도 너무 많고 좋네요. 전 키엘꺼는 너무 따끔거려서 못쓰거든요.
밤에 듬뿍 바르고 자기 좋네요.
다만 향은 조금 익숙치 않아 낯설었는데 몇번 쓰니 괘안아요.
향때문에 별 하나뺐어요.

7번째 후기★★★★
가격대비 괜찮아요
원래 알로에젤을 썼는데 겨울에 사용하기에는 좀 당겨서 샀어요.
싸기는 엄청 싸네요~ 좋아요 좋앜ㅋㅋㅋㅋㅋ
계속 이 가격 이대로~~~ㅎㅎㅎ

8번째 후기★★★
바르면 다른 제이슨관 달리 뾰루지가...
제이슨 모이스쳐 젤 보다 좀 매트하더라구요. 근데 바르면 저한테는 안맞나봐요 뽀류지가 나네요.

9번째 후기★★★
생각보다는 별로에요
수분크림 대용으로 샀는데 조금 부족해요


10번째 후기★★★
지성에게는 비추요
속은 당기고 겉은 피지에때문에 번들거리는데..
우선 바르면 촉촉하나 화장품의 자체유분과 제 피부의 유분이
크로스하면 얼굴이ㅠㅠ번들번들 해지네요..
찬바람 불때는 그래도 괜찮았는데 요즘같은 날씨에는 건성분말고는 번들거려서 불편하지 싶어요

추가 후기는 아래 링크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 후기 링크 - 클릭시이동]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아이허브 피부관리 아이허브 여름피부 아이허브 햇빛보호 아이허브자외선차단제 아이허브천연자외선크림 자외선차단제추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