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 2018. 7. 22. 20:07

[아이허브 아이허브 추천] TheraBreath, 상쾌한 호흡, 구강 세정제, 부드러운 민트 향, 16 온스 (473 ml) 정보와 후기들 모음

반응형

제품명:TheraBreath, 상쾌한 호흡, 구강 세정제, 부드러운 민트 향, 16 온스 (473 ml)


제품 가격:₩11,259(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산소에 의해 작용됨
  • 아침의 구취가 사라짐
  • 전문 포뮬러
  • 치과 의사가 만든 제품
  • 24 시간 동안 입냄새와 싸웁니다
  • 입냄새를 유발하는 박테리아를 목표로 즉각적으로 작용합니다
  • ADA 미국 치과 협회(American Dental Association)가 인정한 제품
  • 알코올, 인공 향료, 인공 색소 모두 없음
  • 화끈거리지 않습니다
  • 글루텐 불포함
  • 지구 환경을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 당뇨병 환자용으로 승인
  • 코셔 인증
  • 미국에서 제조
  • 비건 인증
  • 입냄새 감소
  • 절대 동물을 대상으로 실험하지 않음

회사 소개:

해롤드 칸츠 박사(Dr. Harold Katz)는 자신의 딸이 겪고 있는 구취 문제가 어떤 방법으로도 해결되지 않았기 때문에 이를 해결하려고 1993 년에 테라브레스(TheraBreath)를 만들었습니다. 그 이후,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매일매일의 구강 관리 방법을 테라브레스(TheraBreath) 포뮬러로 바꿔서 자신감을 되찾았습니다.

제품 성분표

None

제품 사용법

뚜껑 1 개 분량을 입에 머금고 1 분간 헹구세요. 새로 뚜껑 1 개 분량을 입에 넣고 30 초간 가글하여 구취가 주로 발생하는 목구멍을 세척하세요. 5 분 후부터 음식물을 섭취해도 됩니다. 아침과 저녁에 사용하세요.

최고의 결과를 얻으려면 - 하루에 2 번 테라브레스(TheraBreath) 치약과 함께 사용하세요.

24 시간 동안 신선한 구취를 유기 하기 위해서 칫솔질과 치실 후에 매일 두 번 헹구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물 아쿠아, PEG-40 경화 피마 자유, 아 염소산 나트륨, EDTA, 소디움 벤조 에이트, 나트륨 바이 카보네이트, 멘타 피 페리 타 (박하) 오일, 수산화 나트륨

제품 후기들(외국인후기만 있을수 있으니 구글번역 쓰세요)

1번째 후기★★★★
효과가 있는거같은데
아침에 확인해줄사람이없다....

2번째 후기★★★★★
고민하시는분들은 당장 구매하세요!!!
저희 자매는 입으로 똥싸거든요?
진짜 가글하고 일어나서 서로 입냄새 확인했는데 전.혀. 하나도 안나요!!!
정말 신기합니다!!!
평생 안고갈 머스트해브 아이템이에요!!!

3번째 후기★★★★★
언니를 사줬어요.
처음엔 제가 쓰려고 사서 욕실에 두었는데, 아껴쓰느라 몇 번 안썼는데 빈 통만 남은거예요.
언니를 잡았는데 언니는 몇 번 사용하지 않았다고 발뺌했어요.
그러면서 언니는 말했어요. "2통만 더 사줘"
좋은 것 같습니다. 딸입냄새를 위해 아빠가 만든 구강세정제라고 하네요.
전 언니입냄새를 위해 구입했고요.

도움이 되셨다면 '네' 를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4번째 후기
일단 제품이 좋은건 인정하는데
너무 비싸다고 생각들 안하나요?
이건 완전 한국고객 봉으로 생각하는가격인데
보면 이게 미국산임에도 미국인은 거의 안사는데 한국인만 뭔 입소문이 돌았나 한국인만 엄청삼 ㅋㅋ
2주일도 안되서 다 씀 ㅋㅋ 밤에 이거로 행구고 아침에 일어나도 똑같이 입냄새 남 ㅡ,ㅡ

5번째 후기★★★★★
정말 이런 가글이 있나 싶네요.
리xxx, 가xx, 그외 기타등등 수많은 가글들을 사용하여 보았어요. 다들 한결같이 그 순간만 개운하고 매울뿐, 시간이 지나면 가글찐내+입냄새가 환상의 앙상블을 이루며 입냄새 하모니를 만들어냈죠. 이 제품은 달라요. 제품에 적힌대로 8~12시간 지속되는 힘은 없지만, 최소 4~5시간 이상은 가는 것 같아요. 물론 아침밥 안먹고 나면 입냄새 나는 것은 어쩔 수 없으나, 입으로 똥을 싸던 시절에 비하면 입냄새가 많이 줄었어요. 이 가글은 사랑입니다. 대용량을 만들어주세요. 제가 본사를 급습하기 전에요.

6번째 후기★★★★★
리스테린보다 훨씬 좋네요
이거 계속 함께 갈듯해요 입을 헹굴때 뭐지?했는데 딱 뱉고 나니 이 개운함이란!!!
리스테린은 가글할때 약간 괴로운(?) 느낌이 드는데 이건 그런느낌도 없고 너무좋네요!!
하지만 연두색 통에 주황색 뚜껑이라 엄마가 이 농약같은건 무엇이냐며 걱정의 눈빛으로 쳐다보셨다는..

7번째 후기★★★★★
인류 최고의 발명품...
냄새 유발하는 균을 수면마취 시켜버립니다.

아침에 일어나도 아기 입처럼 깨끗한 냄새가 납니다.

제발 단종시키지 말고 대대손손 생산해주세요. 제발요

8번째 후기★★★★★
대박..진짜 대박..
매일 입으로 똥 싸다 새로 태어난 사람입니다. 반신반의 하고 샀는데 진짜 왜 진작에 이 제품을 몰랐는지 그 동안 입냄새로 쭈구리처럼 살아온 시간들이 너무나 억울해지려합니다 ㅜ 그동안 한의원 내과 치과 다 다녀봐도 소용없었는데 진짜 이거 하나로 다시태어났어요. 저처럼 이닦아도 10분만에 썩은내 나셨던 분들은 치약이랑 가글이랑 같이 쓰세요. 그동안 동경해온 입냄새 안나는 사람들의 평범한 삶이 시작될거에요 아참 마늘이나 양파같은 자극적 음식들 먹어도 냄새 거의 안나거나 가글하면 바로 사라져요 꼭 사세요..

9번째 후기★★★★★
아침 입냄새 없어져요!ㅋㅋ
설마 정말 되겠어 하는 마음에 자기전에 이닦고 한컵 우물우물 1분하고 목도 가글 하고 물로 안행구고 그대로 잤는데요 정말 아침에 불쾌한 입냄새 확 없어져요 ㅋㅋ 매직!! 여행갈때나 밖에 약속 있거나 한날은 꼭 옮겨서 챙겨 나가야겠어요!! 강추강추 ㅎㅎ

10번째 후기★★★
상품 자체는 좋지만 너무 비쌈
상품 자체는 나쁘지 않아요. 근데 개인적으로 원래 가글제품을 사용안했던 터라 다른 제품이랑 뭔 차이가 있는진 크게 모르겠고.. 무엇보다 너무 비싸요 ㅠㅠㅠ 며칠 가글하면 한통 다쓰네요. 재구매 의사는 없어요.

추가 후기는 아래 링크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 후기 링크 - 클릭시이동]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