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 2018. 7. 22. 20:23

[아이허브 아이허브 추천] California Gold Nutrition, LactoBif 유산균, 300억 유산균 CFU, 60 베지켑슐 정보와 후기들 모음

반응형

제품명:California Gold Nutrition, LactoBif 유산균, 300억 유산균 CFU, 60 베지켑슐


제품 가격:₩22,575(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300억 유산균 CFU 베지켑슐
  • 임상실험을 거친 8가지 유산균 & 활성 유산균 ²
  • 5 종류의 유산균
  • 3종류의 비피더스 유산균
  • 냉장보관이 필요하지 않습니다¹
  • 유제품, 글루텐, 콩 성분, GMO 미포함..
  • 채식주의자 사용 가능
  • 캡슐 호일 개별 포장
  • 건강보조식품

LactoBif 제품은 임상실험²을 통해 엄선된 유산균 제품으로 강한 산성(위산, 담즙, 펩신, 크레아틴등)에도 효능이 파괴되지 않고 장까지 유산균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이중-호일 캡슐 포장:

  • 호일 캡슐 룸(캡슐이 보관되는 공간이 호일로 제작되고 있습니다)
  • 호일 마무리(캡슐 룸에 들어있는 베지캡슐을 호일로 밀봉합니다)

이중-호일 개별 캡슐 포장의 장점:

  • 이중-호일 개별 캡슐 포장의 장점:
  • 제품의 변형을 막아줍니다
  • 충격을 방지해 줍니다
  • 견고한 포장 방법입니다

실온 보관이 가능한¹ LactoBif은 여행 시 휴대하기 간편합니다. 이중 호일포장이 열과 외부 습도로부터 안전하게 베지캡슐을 보호해 줍니다. ¹

 

  임상실험을 거친 8가지 활성 유산균
  • 5가지 유산균
  • 3 가지 비피더스 유산균

효능을 보장합니다¹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Lactobif 제품은 Danisco사가 만든 8종류의 활성 유산균을 포함하고 있습니다(5 종류의 젖산균& 3 비피더스 유산균). 여러 종류의 다른 유산균을 혼합하여 캡슐에 담은 제품으로 유산균은 100% 흰색이 아님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1 회 제공량 ​​: 1 채식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6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프로 바이오 틱 박테리아 배합 300 억 CFU
다음과 같은 변종으로 구성 :
유산균 유산균 (Lactobacillus acidophilus, La-14)
비피 도박 테 리움 락 티스 (BI-04)
락토 바실러스 람 노스 (Lactobacillus rhamnosus) (Lr-32)
유산균 (Lactobacillus plantarum) (Lp-115)
비피 도박 테륨 롱넘 (BI-05)
Bifidobacterium breve (Bb-03)
락토 바실러스 카제이 (Lc-11)
락토 바실러스 살리 바리 우스 (Ls-33)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하루 1알 복용. 건강 전문가와 상의 후 복용양과 방법을 결정하길 권장합니다. 식전 혹은 식후 사용가능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미정 질 셀룰로오스, 식물성 캡슐 (변성 셀룰로오스),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비 GMO 식물성 원료), 실리카.

우유, 계란, 생선, 갑각류 조개, 견과류, 땅콩, 밀, 콩, 옥수수, 글루텐, 소금, 설탕 또는 효모로 제조되지 않음. 이러한 알레르겐이나 성분이 함유 된 다른 제품을 처리하는 cGMP 준수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제품 후기들(외국인후기만 있을수 있으니 구글번역 쓰세요)

1번째 후기★★
저도 산화된게 왔네요
오자마자 냉장보관 했는데 4일째 먹고있는데 전부 주황색으로 산화된 유산균이 있네요 ㅠ
후기 보니까 저같은 사람 꽤 있는거 같은데 이거 버릴 수 밖에 없는건가요 ㅋ

2번째 후기★★★
노란 반점들 뭐에요??
계속 먹긴 하지만 버라이어티한 변비개선
없고요.

알약들중 노란 반점들 뭐죠.?
이거 계속 먹어야 해요 아님 버려야 해요?

3번째 후기
약이 주황색 점들이 많은데 이거 먹어도 되는 건가요?
후기 찾아보니까 산화된 거라던데 이거 뭔가요...ㅠ 두통 샀는데 이거 못먹는 건가요?

4번째 후기
주황색ㅡㅡ
유산균 캡슐 속 이거 주황색 뭐에여? 그냥 지나치면 그냥 다 먹게 되는데 자세히 보니까 주황색깔 너무 많아여 이거 뭐에여??

5번째 후기★★★★
저희집 망할 고양이가 좋아하네요
유산균을 먹으면 좋다길래 주문해서 30개쯤 먹었습니다. 하루 한 번 화장실을 가게되더라구요. 냄새(?)도 좀 덜나는듯 하고... 그런데 어느날 외출하고 돌아왔더니 저희집 망할 고양이가 남은 30개를 다 먹었네요. 고양이가 참 좋아하는 맛인가봅니다. 혹시 무슨 일 날까싶어 병원가서 저도 아직 못해본 검사도 받고... 다행이 이상은 없네요. 덕분에 이놈의 고양이가 똥을 잘싸요... 하....

6번째 후기
락토bif 유산균
상품 일부분 10개가 겉 캡슐 속에 알맹이가 없었습니다
즉 한 판이 유산균 알약이 없어요
구매한지 오래됐고 그 이후 지속적으로 동일 제품을 구매해 복용했으나 건의하는 방법을 몰라 이제 문제점을 노출합니다 이러한 하자가 있다는 것은 상품에 대한 신뢰가 가지 않는 일입니다 본품과 사진 정보를 보관하고 있는데 전달방법을 모르겠습니다 알려주시면 보내겠습니다 반드시 답변과 상응하는 보상을 바랍니다 !

7번째 후기★★★★★
유산균 제품 여러 종류의 제품 구매해서 먹어봤는데 무척 맘에 드는제품입니다..
유산균 제품 여러 종류의 제품 구매해서 먹어봤는데 무척 맘에 드는제품입니다..
균종도 맘에드는 조합이고 균수도 맘에 듭니다.
상온보관 가능하다는 점도 좋고 위산 담즙에 사멸되지 않는 균종을 넣었다는게 가장 맘에 듭니다.
아이허브 구매품은 항공 배송을 하는터라 주문 시점의 미국 날씨 와 한국 날씨가 유산균 제품에는 중요한데 상온 보관 가능하다니 조금은 안심이 됩니다.
일단 국내 의사들이 광고하는 제품보다는 좋습니다.

국내 제품은 균종 잘봐야되는데 쓸데없는 균종이 한 두 종있는데 이게 상온에도 잘안죽는 균종이라 그걸 많이 넣고 식약처 검사에 통과하는 사례가 대부분이라 국내제품은 안먹은지 한참됐어요~
특히 황금알,몸신,닥터의 선택...이런데 나온 의사들이 출시하는 유산균 정말 xxx...돈아깝습니다...
제가 유산균은 조금 공부를 한터라 국내 쑈 닥터 들이 출시한 유산균 판매처에 전화해서 조목 조목 따지니 개봉하고 조금 섭취했는데도 전액 환불 받았습니다.


8번째 후기★★★★★
처음엔 효과 좋았는데..
유명한 유산균들 아무리 먹어도 별로였는데..
50억 샘플 구입해서 먹어보고 좋았어요. 300억 4박스째입니다.
근데 내성이 생기는지 300억 3-4알 먹어도.. 이젠 눈에 띄는 효과가 없네요.
* 저도 한판 다 공판인 은박 있었어요. ㅠㅠ

9번째 후기★★★★★
유산균 제품들중에 효과좋고 가성비 괜찮습니다
유산균 한달에 3~5만원 제품 다양하게 먹어봤는데 이제품 가격대비 효과 최고입니다

하루에 한알만 드셔도되고 유산균 먹이 fos도 꼭 같이 먹어주세요



10번째 후기
장에 좋은거라는데 변비는 왜 생기죠 ...
장이 약해서 유산균 좀 먹으면 똥도 잘싸고 과민성 대장증후군도 없어질까 해서 사먹었습니다.
근데 변비가 ... 생기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똥싸는게 아니라 애낳는 기분이에요

추가 후기는 아래 링크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 후기 링크 - 클릭시이동]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