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 2018. 7. 22. 22:48

[아이허브 아이허브 추천] Life Flo Health, 퓨어 로즈힙 시드 오일, 스킨 케어, 1 oz (30 ml) 정보와 후기들 모음

반응형

제품명:Life Flo Health, 퓨어 로즈힙 시드 오일, 스킨 케어, 1 oz (30 ml)


제품 가격:₩6,789(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자연의삶
  • 냉압착식
  • 보충 & 복구
  • 유기농 인증
  • CCOF 인증 유기농 제품

토론: 들장미 열매로 알려진 로즈의 익은 과일로부터의 풍부한 호박색상 오일입니다. 천연 레티놀산(비타민 A)을 포함하며, 원숙하거나 태양에 노출된 피부에 보충하고 복구하도록 돕기 위해 아주 인기가 있습니다.

제품 성분표

None

제품 사용법

2-3방울을 손끝에 떨어뜨려, 깨끗하고 물기가 없는 피부에 마사지하십시오. 또한, 일반 바디오일로써 사용할 수 있거나 모발이나 두피 마사지에 영양을 주도록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유기농 rosa mosqueta (로즈힙) 종자유 (99 %), 토코페롤 (비타민 E) 산화 방지제로 오일의 신선도를 유지합니다.

제품 후기들(외국인후기만 있을수 있으니 구글번역 쓰세요)

1번째 후기★★★★★
스포이드라 좋아요.
좁쌀여드름으로 오랫동안 고생한 누가 아우라카시아 로즈힙을 쓰고 좋아졌다고 해서 찾아봤더니 거의 비슷한데 훨씬 저렴합니다. 식물오일 중 유일하게 레티놀이 들어 있다고 하네요. 여드름 짜서 흉진 얼굴에 바르려구요. 후기대로 잦은 품절이 아쉽네요..
레티놀은 화장품화된 성분이고 retinol 산은 산패가 잘 된단고 하니 주의해서 잘 사용하심이.
원액 발랐더니 붉은 점 생겼는데 무시하고 발랐더니 다시 좋아졌어요.크림이나 로션등에 섞에서 사용하는것도 좋은 거 같아요.
미용실에서 피부전문가가 쓴 글을 봤더니 레티놀 제품은 처음 3주는 3일에 한번 그 다음 2주는 2일에 한 번, 그 후에는 날마다 쓰시는 게 좋대요..그래야 각질도 안 생기고 붉어지는 것도 없이 안정적으로 적응이 된다고 하네요.

2번째 후기★★★
트릴로지, 오브리 오가닉스, 나우푸드와 비교
다 구매해서 써봤어요.

나우푸드는 드롭 병에 들어있어서 사용이 불편해요
로즈힙 오일이 약간 점도가 있는 편이기 때문에
한방울씩 깨끗히 덜어지지 않으면 병 입구에
너저분 하게 뭍어서 산패되고 기름 쩔은 내가 나죠.

오브리 것은 100% 유기농인 검은 오가닉 딱지가 붙어있지요.
펌핑 병이라, 다 쓸 때까지 공기와의 접촉이
최소화 됩니다. 향도 색도 옅어요.

트릴로지는 여기는 안팔지만, 올리브영이나 면세점 인기 상품이죠.
향도 옅고 색도 옅어요. 아주 약한 풀향이 나요. 사과를 갓 쪼갰을 때
씨앗 부분에서 나는 그런 향 같은거요.

그리고 이 라이프플로 오일은
가장 정제가 덜 된 편이예요. 색이 주황색에 가깝고 향도 진해요.
스포이드는 좀 허술하지만, 못쓸 정도는 아니예요.

얼굴에 바르시기엔 오브리나 트릴로지가 좋고
몸에 바르시기엔 라이프플로가 좋아요.
얼굴에 바를 때는 딱 서너방울을
세수 한 직후 얼굴에 발라주세요.

저는 출산 후 라이프플로 것을
뱃살에 퍽퍽 발라서 맛사지 했어요. 싸니까요!
나중에 노랑색 기름이 뭍어나니까, 마사지 후에는 타올로 닦아주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다른 분들이 참고하실 수 있게
Helpful 눌러주세요! -공작부인



3번째 후기★★★★★
진심 미친듯...
제발 사세요. 수분부족형지성+좁쌀크리이던 내 피부를 일주일만에 톤업시켜준 유일무이한 제품.
여드름 피부에 좋다는 말에 사놓고 오일이라서 찝찝해하며 안 쓰던 내 자신을 반성해본다.
갖고있는 오일 정리하다가 이거 뭐지 하고 실험정신으로 발라봤는데
담날 피부가 매끈해지고 바르고 잔지 2-3일 되니 피부톤이 업되기 시작함.
좁쌀이 더 이상 나지않고 있음. 홍조, 여드름자국, 기미 전반적으로 옅어지기 시작함
화장하고 나서 1시간 단위로 파우더칠 해줬는데 이거 바르고 나서는
파우더칠 자체를 잊어버림. 그렇다고 건조하지도 않고 자연스러운 윤광...헐
이 모든게 불과 일주일만에 일어난일임
이무슨 이런 미친 오일이 다있냐... 존좋 ㅠㅠㅠㅜㅜㅜ
진짜 별의별거 다써봤는데 이렇게 단기간에 전반적으로 효과를 본 제품은 이게 첨ㅠㅠㅠㅠㅠㅠㅠ
이건 평생템임. 별 다섯개가 아니라 무한대를 주고싶어요 로즈힙을 직접 키우고싶은 심정
꼭 사셈 두번 사셈

4번째 후기★★★★★
로즈힙은 사랑입니다.
안사고 뭐하세요?

5번째 후기★★★★★
여드름성 피부에 민감성 건조함까지 갖고있는 여자에요
원래 구매 목적은 엄마주름 때문이었는데요
시중에 영양크림이다 주름개선이다 해서 워낙들 비싸게 팔고 엄마가 매번 제가 사다드리는걸 부담스러워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아이허브에서 구경하다 후기와 가성비 좋길래 구매했어요 우선 레티놀 성분 때문에 햇빛이나 공기중 노출로 산화가 빨라 일단 한통만 구입해서 욕실 앞에 두고 온식구가 다 쓰고 있어요
얼굴 혈색이 밝아지고 피부가 쫀쫀 해진달까요 엄마가 단기간에 너무 좋아지셔서 너무 만족스러워 하세요 가끔 제가 맛사지 해드리는데 목과 쇄골까지 발라서 충분히 지압하고 문질러 주고 스팀타올로 마무리한다음에 비타민 e오일 바르면 다음날 물광피부 됩니다

저는 수분부족형 지성피부라 너무 오일리 할까 걱정했는데 여드름 가라앉는데도 효과적이네요 진득하고 줄줄 흐르는 오일 아니라 더 좋아요 저는 가끔 바디에도 발라요 각질 제거도 살짝 되고 얼굴은 탱탱한데 몸은 주글주글 하면 이상하잖아요 가격이 저렴하고 빨리 써야된다는 강박에 아깝다고 생각지 않고 막 써요 ㅋㅋㅋ 아 그리고 여타 후기들 처럼 햇빛에 취약하니 저녁에만 바르시고 아침엔 꼭 외출전에 씻어주세요

6번째 후기★★★★★
꼭~ 사시되 적당히 사용하세요!
사세요 두번 사세요. 정말 좋아요ㅠㅠ 저는 수분크림에 섞어 쓰는데 로션에도 섞어 쓰신다는 분도 계시고 직접 바르신다는 분도 계셔서 로션, 수분크림 모두 섞어썼더니(총 4-5방울정도) 얼굴에 개기름이 장난 아니네요ㅋㅋㅋㅋ 저는 수분부족지성에 아토피 민감성인데 트러블 전혀 없어요! 단 하루에 2방울이 제일 적당한거 같네요^^ 향이 이상하다 하시는데 약간 풋내? 같은게 나는데 거슬릴 정도는 아니에요. 저는 얘랑 비타민이랑 번갈아가면서 격일로 사용합니다. 이 가격에 이 용량에 이 효과에 정말 너무 좋네요ㅜㅜ 저만 쓰고 싶을정도! 도움이 되셨으면 '네' 눌러주세요^^

7번째 후기
들기름냄새가나요
냄새가 들기름 냄새가 나는데 다른분들은 괜찮은가요? 들기름 냄새가 나시면 유용함 버튼 눌러쥬세요 이거버려야하나요 아님 원래 이런건가요

8번째 후기★★★★★
다른사람들은 얼굴에 쓰시는거같은데.. 저는 비키니 라인용으로..
가격도 저렴하고 좋아서 .. 비싼오일보다는 비키니라인용으로 쓰는데
금방 환해져요! 비키니라인 관리하시는분들 저렴한가격으로 써보세여! 적극추천 데스네!
몇일만 써도 환해집니다.

9번째 후기★★★★★
최고의 제품!
'가격대비'라는 수식어는 필요없음.걍 최고임. 근데 가격까지 저렴함!! 뭘 더 바라겟음?강추함.특히 가을겨울 뭘 발라도 찢어질듯 아프던 얼굴이 이걸바르고 편안함을 얻었을뿐만 아니라 안색까지 개선됨. 겨울이면 바*브라운에서 18만원가량하는 보습크림 사서바르느라 얇아졌던 지갑,이제 아이허브에서 6천원도 안되는 이 오일바른당ㅋ

10번째 후기★★★★
냄새가....
이번에 산건 냄새가 왤케 심하죠? 산패된건 아니겠죠.... 유통기한은 2017년까진데 뭔가 찝찝해요. 여태 네 병 넘게 썼는데 냄새가 분명 없었던거 같은데 아리송하네요



추가 후기는 아래 링크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 후기 링크 - 클릭시이동]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