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 2018. 7. 28. 03:10

[아이허브 추천] Y.S. Eco Bee Farms, 프로폴리스, 무 알콜 1 fl oz (30 ml) 정보와 후기들 모음

반응형

제품명:Y.S. Eco Bee Farms, 프로폴리스, 무 알콜 1 fl oz (30 ml)


제품 가격:₩9,619(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1995년 이래 유기농의 선구자
  • 고 강도
  • 전체 효능
  • 바이오플라보노이드
  • 건강 보조 식품
  • Y.S. ECO Bee Farms 제품

저희 프로폴리스는 다양한 스펙트럼의 에센셜 트리 레진(모든 품종에서, 모든 장소, 모든 시즌)으로 부터 특별히 수확된 제품입니다. 프로폴리스는 바이오플라보노이드, 항산화제 및 깊은 방어력의 주요 공급원입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0.5 ml (약 15 방울)
컨테이너 당 서빙 : 6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200mg 자연 상태에 해당하는 프로 폴리스 추출물 (2x) 100 mg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음

제품 사용법

한번에 10-15 방울을 하루에 두번 복용합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프로필렌 글리콜

제품 후기들(외국인후기만 있을수 있으니 구글번역 쓰세요)

1번째 후기★★★★★
35개월 아이 편도염, 혓바늘에 바로 효과봤어요
원래 후기 써 본적이 없는데 저처럼 아이 키우는 부모들에게 도움될까해서 남겨요.
이제 35개월 된 아이가 있는데 감기만 오면 편도염으로 발전해요. 항상 편도 붓고 열이 40도까지 오르고 항생제와 해열제를 4-5일은 먹어야 열이 잡히곤했는데요.
구강 염증에 프로폴리스가 좋다해서 이 제품 사서 조금씩 먹이다가 몇일전 또 편도염으로 병원 다녀 온 뒤 프로폴리스 양을 늘려 먹였는데 그날 밤에 열도 안오르고 이틀만에 병원가니 다 나았다고 하더군요. 매일 밤마다 열내리느라 애도 저도 고생을 너무 해오던차라 얼마나 신기하고 반가웠는지 이렇게 후기까지 남깁니다. 의사한테 얘기했더니 프로폴리스는 천연항생제 역할을 한다며 애한테 잘 맞나보다며 먹여도 된다고 하네요. 편도염, 혓바늘 자주 앓는 아이들은 한번 먹여보세요 ^^

2번째 후기
운이 없게도 상한게(?) 왔네요...
잘 포장된 제품인데도 열어보니 냄새도 역하고 찌꺼기와 기름이 둥둥 떠다니더라구요.
다른 제품을 계속 써오다가 이번에 한번 이걸로 구입한건데 대실망이네요.
제가 뭐 운이 없었던거겠죠. 아이허브에 본사에 직접 연락을 하려다가 갑자기 바쁜 일들이 너무 많아져서 미루다보니 한달이나 흘러버렸어요. 그래서 그냥 버리려구요.
그냥 계속 쓰던 다른 회사에서 나온거나 써야겠습니다.

3번째 후기★★★★★
피부 재생에 정말 효과적인것 같아요
천연 항생제라더니....
아토피 피부라 긁고 나면 살이 쉽게 찢어지고 긁힙니다.
평소엔 오일에 섞어서 쓰지만 상처난곳에 한방울 발라두면 쓰리고 아픈건 1초. 다음날 되면 살이 붙어요....신기하게요...

4번째 후기★★★★★
17개월 아기 먹이고 있어요.
돌전에 두번이나 입원했던 면역력 제로인 울 딸...
콧물흘린친구랑 놀면 콧물 옮고, 설사하는 친구랑 놀면 설사 옮는 그런 아이였어요.
어린이집 보내면서 감기 옮을까봐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사과즙에 한방울, 어린이집 보내는 물병에 두방울, 갔다와서 배즙에 한두방울씩 타서 먹이는데 한반에 거의 모든애들이 다 감기거렸는데도 두달동안 한번도 안옮아 왔어요. 완전 짱입니다.
근데 냄새는 저도 못먹을만큼 역해요;; 근데 애들은 한방울씩 섞어주니 잘 먹네요.ㅋ

5번째 후기★★★★★
요거 좋아요
맛은 한약먹을 수 있는 분이라면 왠만큼 참을 만해요. 감기걸리거나 걸리기전 컨디션 안좋을때 목에 떨어뜨리고 자면 좋죠... 근데 대박...제가 모낭염이 갑자기 생기고 육개월가량 두피랑 이마쪽 장난 아니었는데 피부과가도 그때뿐 ...ㅠㅠ 어디 블로그에서 효과봤다고해서 반신반의하며 먹고 바르고했어요 ㅋㅋㅋㅋㅋㅋ 먹는것보다 얼굴 두피바르면 대박임. 잘 때만 하는데도 냄새 장난아니예요...근데 여드름이나 모낭염에 발라주면 신기하게 그담날부터 확확 줄고 튀어나옴이 없어지고 간지럽지않아욧!!!! 잠시나마 맛없다고 서랍에 박아둔 날 용서해.... 결론은 지금도 잘먹고있고 모낭염도 많이 컨트롤 되었다능... 이런것도 있었군 싶어하시는 분들은 유용함 눌러주세요 ㅎ

6번째 후기★★★★★
아가땜에 주문해봤는데
자주 감기걸리는 우리집 꼬맹이를 위해 샀는데
요거트에 넣어주면 안먹더라구요 프로폴리스특유의 맛이 나요
그래서 카라멜콘과땅콩 그 과자에 한방울씩 떨어뜨려 놓은 다음에 흡수됐다싶으면 주는데
아가가 먹다가 흠칫하는 눈치를 보이긴하지만 ㅋㅋㅋ 과자는 끝까지 잘먹어요 이방법 강추요!!ㅋㅋㅋㅋ우리아가는 24개월 됐답니다

7번째 후기★★★★★
여기저기 쓰는 만병통치약!
저희 가족 모두 이 병을 끼고 사는데 이유가 각각 달라요. 일단 저는 직업상 목이 잘 붓고 아픈 편이라 매일 밤 한 두방울 목에 떨어뜨리고 자구요. 심한날은 꿀에다가 섞어서 삼켜요. (같은 브랜드에서 나오는 스프레이형 목 전용 프로폴리스도 있지만 그건 직장에서 수시로 쓰고 자기전엔 꼭 이걸 해요^^)저희 어머니는 방광염으로 고생하셨는데 신호가 오면 바로 씻으실때 몇방울 넣어 마지막으로 헹궈주면 바로 나으신다고 하더라구요. 저희 오빠는 트러블 생길때마다 발라주구요.. 아버지는 매일 습관처럼 드시고 계신데 예전보다 훨씬 잔기침이나 자잘한 병이 줄었다고 좋아하셔요. 개인차는 있겠지만 저희 가족은 프로폴리스 광팬이에요 ^^

8번째 후기★★★
프로폴리스의 효과
쓴 맛이라 꿀에 타먹습니다
하루에 아침 저녁으로 5~8방울 정도 섞어먹어요
밥수저크기 만큼 꿀에 섞어서
원액이 그릇이나 다른 것에 닿으면
잘 지워지지 않아요
수세미로 문질러야 할 정도죠

제가 뮤지컬을 하는데
먼지가 연습실에 꽤 많아요
비염도 있고 면역력도 약해서
감기에 바로 걸리고 가래 콧물 다 나와요

이걸 먹으니까 훨씬 콧물도 줄더라구요

그리고 약 끊으면 피부병이 생겼는데
몸에 났던 습진 무좀도 많이 없어졌어요

하루라도 안먹으면 안되요
다만 벌 알레르기 있으신 분들은 조심하셔야해요

50%원액이 좀더 효과가 빨라서
부모님한테 드렸구요

저처럼 효과 보시길 바라용♥



9번째 후기★★★★★
코 안 헐었을때 추천드려요 :)
코 안이 헐었을때 요 제품을 면봉에 충분히 떨어뜨려서 면봉으로 코 안을 닦아주듯 발라주면
느낌이 뜨거우면서 화한 느낌이 들지만 하루만에 낫더라구요 :)
보통 자기전에 바르고 되도록 코 풀지않고 바로 잠드는데 다음날아침되면 헐어있던 코가 나아있어요.
콧구멍 안쪽이 한번 헐면 1달 2달은 기본으로 고생하는 타입인데
정말 신기하게도 요제품 바르고는 하루만에 나았어요 :)
코 안이 헐면 자꾸 피딱지가 생겨서 딱지를 떼면 또 상처가 생기고하는 악순환이 이어지잖아요.
요제품덕을 많이 보네요 :)

10번째 후기★★★
이상하게 이 회사 제품은 꿀 말고는 별로인듯
프로폴리스 여러 효과가 있다고 해서 먹었는데 (주로 잇몸 염증에 썼음) 별로 였던 듯.
그냥 비타민C 페이스트 만들어 입에 물고 있는게 효과가 더 좋았음
(이렇게 하면 잇몸 염증 있을 때 효과는 죽여주지만 고통이 정말 장난아닙니다)

프로폴리스 액상 살 때 알코올이나 "프로필렌글라이콜"(No Alcohol일 때 대부분) 주의해야 합니다.
차라리 알코올이 몸에는 덜 해롭다고 여겨지네요

추가 후기는 아래 링크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 후기 링크 - 클릭시이동]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