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 2018. 7. 28. 08:32

[아이허브 추천] Nordic Naturals, 어린이용 DHA, 딸기, 4 액량 온스 (119 ml) 정보와 후기들 모음

반응형

제품명:Nordic Naturals, 어린이용 DHA, 딸기, 4 액량 온스 (119 ml)


제품 가격:₩16,155(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이전과 동일한 우수한 효능의 포뮬러
  • 1-6세
  • 뛰어난 맛!
  • 유전자 변형 성분 불포함 인증
  • 오메가-3 530mg 함유
  • 우수한 트리글리세라이드 형태
  • 제 3 자 순도 검사 완료
  • 건강 보조 식품
  • 분자 증류 공정으로 제조
  • 순도 보증
  • 골드 스탠더드

100% 자연산 북극 대구에서 추출한 오메가-3 DHA는 건강한 두뇌 발달 및 면역 체계 기능에 도움을 줍니다.

100% 자연산 북극 대구로 제조한 Nordic Naturals 칠드런스 DHA는 미국에서 아동용 오메가-3 판매량 1위를 차지한 제품입니다. 본 포뮬러는 학습, 두뇌 발달, 건강한 신경계를 지원합니다.

야생 포획 순도 높음 Friend of the Sea 인증

Nordic Nautrals의 모든 피시 오일 제품은 중금속 등 환경 독소 함유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제3자 인증 기간의 검사를 거칩니다. 모든 피시 오일은 트리글리세라이드 형태이고 순도와 신선도에 대한 가장 엄격한 국제 기준을 능가합니다.

♦SPINS 스캔 데이터를 기반으로 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한 덩어리 크기 : ½ 티스푼 (2.5 ml)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48
서빙 당 금액 % DV¹ % DV² *
칼로리 25 명
지방의 칼로리 25 명
총 지방 2.5 g 4 %
포화 지방 0.5g 삼%
트랜스 지방 0 g
콜레스테롤 10 mg 삼%
비타민 A 115-460 IU 5-18 % 2-9 %
비타민 D 0-10 IU 0-2.5 % 0-2.5 %
총 오메가 3 530 mg
EPA (Eicosapentaenoic Acid) 170 mg
DHA (Docosahexaenoic Acid) 225 mg
기타 오메가 -3 105 mg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¹ 4 세 미만 어린이의 일일 가치 (DV).
² 성인과 4 세 이상 어린이의 일일 가치 (DV).

제품 사용법

1~6세 아동은 음식과 함께 매일 1/2 티스푼을 먹이거나 의사 또는 약사의 지시대로 복용시키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정제 된 북극 대구 간유, 천연 딸기 맛, d 알파 토코페롤, 로즈마리 추출물 (천연 방부제).

글루텐, 우유 유도체 또는 인공 색소 또는 향료 없음.

제품 후기들(외국인후기만 있을수 있으니 구글번역 쓰세요)

1번째 후기★★★★★
아이가 좋아해요
제품 함량은 Nordic Naturals 만한 제품은 없는 것 같아요.
액상 제품의 함량이 더 좋아 구매 했는데 진한 딸기향에 아이는 맛있다고 좋아하는데 먹여만 주는 전 너무도 역한 향에 조금은 고역이네요.. 먹고난 티스푼을 닦는 것도 참으로 역한 느낌이고요..
스포이드 형으로 입안에 톡톡 떨어트려 줄 수 있었으면 참 좋겠다는 점 빼고는 다~ 훌륭해요.

2번째 후기★★★
평보고 샀는데..
아이가 먹자마자 뱉어버려서 딸기맛인데 왜그러지
하고 직접먹어보니.. 뱉은이유를 알겠네요 ㅎㅎ
맛이 특이해요 딸기향이 진한게아니고.. 걍 기름먹은거같고 1분정도지나면 괜찮긴한데 아이는 1분은커녕 입에넣는 순간 못참네요 ㅠㅠ 5살인데.. 약은 제가먹든지해야겠어요.. 근데 어른이먹기도 좋은맛은아니네요 ㅋ

3번째 후기★★★★★
아기가 잘먹어요
제가 먹어봤을땐 우윀 했네요.. ㅋㅋ
근데 아기는 정말 잘먹어요..
자꾸 달래요ㅋㅋ

4번째 후기★★
미끌미끌~~~~~
어린이용은 스포이드가 없네요
집에있는 숟가락으로 먹이는데, 사후처리가 쩌엄...
엄청 미끌거려서 자꾸 안 먹이게 되요ㅠㅠ
평이 많아서 구입했던건데...
담엔 다른걸루 먹여봐야겠어요

5번째 후기
좋은것같아요
비린내가나서 좀그렇지만 아이가대체적으로잘먹어줘서고맙네요

6번째 후기★★★★★
액상으론 처음 시도해봤어요.
소프트젤에 비해서 가격이 착해서, 열심히 보관할 생각으로 주문해보았어요. 뚜껑을 열어보고 밀봉이 좀 약하다고 생각했어요. 1회분 오메가3양이 많네요. 소프트젤보다 좀더 많이 먹일 수 있겠어요. 저는 계량스푼으로 제시된양의 반만 먹입니다. 그래도 소프트젤보다는 많은 양이예요. 글구 먹을만한 딸기향이네요. 좀 귀찮아서 그렇치, 가격이 착하고 ㅇ

7번째 후기★★★★★
먹이기 편해요
아이 비타민을 여러가지 챙겨먹이는 것도 번거로워 액상으로 바꿔봤는데
먹이기는 편하네요 ^^ 아이는 맛이 묘한지 표정이 좀 묘해지지만요 ㅎㅎ

8번째 후기★★★★★
알려진 DHA의 효과 그대로!
아이가 변비가 있는데..변비에 도움된다고 해서 3살?정도부터 요구르트에 타서 유산균과 함께 먹인것 같아요. 잘 먹는편이고요.(딸기시럽이라고 하고 넣어줍니다ㅋ) 근데 아이가 약간 아토피가 있는데... 7살이 된지금 변비가 심하지 않아서 요구르트를 띄엄띄엄 먹이기 시작했어요. 그렇게 1개월이 넘으니까.. 어느날부터 갑자기 몸을 심하게 긁더라고요. 부분부분은 좀 가려워했지만 전반적으로 심하게 긁은건 정말 몇년만이라서 깜짝 놀랐어요;;; 근데 생각해보니 이거를 먹이는걸 소홀히 했더라고요. 약도 발라주고 로션도 발라주면서 이거를 하루에 한번씩 먹이니까 다시 전처럼 심하지 않게 되었어요. 아토피에 간접적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두뇌발달에도 좋다고 하는데... 말이 터진건 4살 후반부터 했을 정도로 늦게 했는데요, 이걸 먹어서 그런지?? 영재까진 아니어도 또래에 비해 어휘력이며 글쓰는거며 숫자며... 약간 상위그룹에 속하고요, 집중력도 좋아요(그냥 자식자랑인건가;;) 다른아이에 비해 지능이 조금 높으면 높지 결코 떨어진다고 생각이 되진 않아요^^;;; 크게 비싸거나 번거롭지 않으니 한번 꾸준히 먹여보세요!

9번째 후기★★★★★
36개월 꼬맹이가 잘먹네요
쓴약도 잘먹는 아이라 그런지 주면 잘먹어요 아기였을때 부터 영양제 챙겨먹여서 그런지 조카들은 질색팔색 하는데 잘먹어줘서 좋네요

10번째 후기★★★★★
다행히 잘 먹네요
전에 순수 기름으로 된 건 아이가 돌 지나면서 잘 안먹더라구요. 그래서 츄어블로 사줬는데 너무 헤퍼서.. 딸기향이 들은 츄어블도 잘 먹었으니 이것도 잘 먹겠지 싶어 주문했는데, 비타민c도 액상으로 먹이니, 이것도 잘 받아먹네요. 이게 더 성분함량도 좋으니 계속 요걸로~~ 전 dha 먹이고 비타민 c, 마그네슘&칼슘 먹이면 숟가락에 비린내도 덜나는 것 같은데.. 그래서 대체적으로 만족해요!

추가 후기는 아래 링크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 후기 링크 - 클릭시이동]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