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노트/IT제품 / / 2015. 11. 6. 17:42

삼성 휴대폰 서비스센터 갤럭시s4 충전단자 as 후기

반응형

몇달전부터 갤럭시s4 충전단자가 고장나서 usb를 연결해도 충전이 바로 안되고 여러번 연결했다가 분리했다가를 몇번 반복해야지 겨우 충전이 되는 증상을 계속 겪었습니다. 그리고 조금만 건드려도 다시 충전이 안되니 정말 불편했죠. 충전단자가 아무래도 제일 많이 사용되는 부위중 하나다 보니 고장이 잦은가 봅니다.


중고로 산 폰이라 수리하기가 아까워서 그냥 배터리 교체하면서 쓸까 하다가 불편함을 이기지 못해 그냥 수리하기로 했습니다. 인터넷에서 가격을 알아보니 거의 모든 기종이 as보증기간 내에는 무상수리가 가능하다고 하고 지났으면 4만~5만원대정도 한다고 합니다. 

다행히 고치는데 엄청나게 많은 돈이 들어가진 않아서 삼성 휴대폰 서비스센터에 찾아가기로 했습니다. 제가 사는 곳 주변의 삼성 휴대폰 서비스센터는 부평센터였습니다.    









*서비스센터 위치는 아래에서 쉽게 찾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http://www.samsungsvc.co.kr/reserve/cenSearch.do?method=list



서비스센터 운영시간은 월~토 오전 9시~오후 6시까지라고 합니다.



*아쉽게도 휴대폰 자체를 맡겨야 해서 사진은 못찍었습니다 ㅎㅎ. 


도착해서 앞에 대기표 뽑고 기다리다가 차례가 되면 접수를 합니다. 뭘 고치러 왔는지, 고장증상이 무엇인지 물어봅니다. 이 때 고장난 휴대폰을 넘겨줍니다. 조금 기다리면 여러명의 수리기사분들중에 한 분에게 배정되어 상담하게 됩니다. 어디가 고장났는지 자세히 물어보고, 수리기간이 얼마나 되는지, 수리비용은 어느정도 되는지 등을 알려줍니다. 갤럭시 s4 충전단자의 경우 며칠 걸릴 필요 없이 바로 수리가 가능하고,  47000원 정도 들어간다고 합니다. 


수리하는데는 20~30분 정도 걸렸던 걸로 기억합니다. 고친 후에 잘 고쳐졌는지 충전 테스트 하고 결제하고 영수증 받아서 나왔습니다. 




충전이 잘되니 이제 좀 편해질거 같습니다.


삼성서비스센터는 이번이 두번째인데,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기사분들도 그렇고 친절하고 서비스 질이 좋은 것 같습니다. 잘 모르는 사람들이 가도 차근차근히 잘 알려줍니다. 해외에서 싸게 팔고 국내에서 비싸게 팔아서 차별하는건 영 아니지만.. as만큼은 정말 인정해야 한다는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