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Solgar, 오메가-3 피쉬 오일 농축제, 120 소프트젤 후기모음

반응형

제품명:Solgar, 오메가-3 피쉬 오일 농축제, 120 소프트젤


제품 가격:₩14,021(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1947년 설립
  • 정제하여 수은을 제거함
  • 글루텐, 밀 성분, 유제품 모두 없음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건강 보조 식품

본 제품은 냉수성 심해어로부터 얻은 필수 오메가 3 지방산 EPA 및 DHA를 천연 농축한 제품입니다. EPA와 DHA는 심혈관, 관절 및 대사 건강을 지원합니다. 본 제제의 피시 오일은 최적의 순도에 대한 테스트를 거쳤습니다. 분자 증류를 통해 수은을 제거했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2 Softgels
컨테이너 당 서빙 : 60
서빙 당 금액 % DV
칼로리 20
지방의 칼로리 20
총 지방 2 g 삼%**
포화 지방 0.5g 삼%**
고도 불포화 지방 1 g ***
단일 불포화 지방 0.5g ***
콜레스테롤 20 mg 7 %
생선 기름 농축액
구성 :
총 오메가 -3 다 불포화 †
제공 :
EPA (에이코 사 펜타 엔 산)
DHA (도코 사 헥사 엔 산)
2000 mg

600 mg

320 mg
200 mg
***

***

***
***
** 비율 일일 가치 (DV)는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값 (DV)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 천연 트리글리 세라이드

제품 사용법

As a dietary supplement for adults, take two (2) softgels three times daily, preferably with meals or as directed by a healthcare practitioner.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Gelatin, vegetable glycerin, natural mixed tocopherols.

Contains fish (anchovy, sardine)

Free of: gluten, wheat, dairy, yeast, sugar, sodium, artificial flavor, sweetener, preservatives and color.

제품 후기들(한국어)

1번째 후기★★
가성비 따지면 나우 제품이 더 낫습니다.
나우 오메가3 제품이 40알 적지만 1만원쯤 저렴하고 함유량도 더 높더라구요. 나우제품은 콜레스테롤없음, 솔가제품은 콜레스테롤이 있네요, 잘보니 이제품은 분자증류 방식을통해 중금속을 제거한 제품이군요 냉수성 어류를 썼다고 나오니 가격이 좀 비싼것이 이해가 가긴 합니다. 선물용으론 아무래도 솔가제품이 낫긴할듯. 몇주 먹어본결과.. 이상하게 저랑 안맞습니다.. 오메가3 특성상 비린내올라오는건 어쩔수없지만 이상하게 속이 쓰리네요. 다음엔 그냥 나우제품구매해야할듯 싶네요.

2번째 후기
오메가 오일이 다 터져서 왔네요
안에 오일이 다 터져서 다른 알들이 다 유리용기 벽에 붙은거 보이시나요? 산화된 오일 먹으면 몸에 안좋은데 먹고 병 걸리라는 건지... 환불 안해주나요?

3번째 후기★★★★★
만족해요
즉효가 나는 제품이아니라 효과를 뭐라 말씀드릴 순없지만, 오메가3는 믿을수 없는제품이 너무 많아..이 정도 브랜드에 이가격이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4번째 후기★★★★★
개이득
국내 백화점에서 파는 가격의 1/3 밖에 안 됨. 같은 제품 맞음.

5번째 후기★★★★★
생선냄새 안 올라오네요
생선냄새 안 올라오네요 임신하고 오메가3 먹어야한다고해서 구입했는데 평소에도 생선비린내를 너무 싫어해서 생선구이도 꺼리는데 이 약은 먹고도 생선비린내 올라온다거나 하는 게 없어서 잘 먹고 있어요 =)

6번째 후기
이ㄱㅔㄷㅐㅊㅔㅁㅗㅈㅛ?
한 통 다 먹고 괜찮아서 또 주문 했는데 병이 아예 박살이 나서 도착했네요. 에어캡 포장이 부실한 거 같은데 신경 좀 써주셨으면 합니다ㅡㅡ 유리 조각들이 난리가 났네요.

7번째 후기★★★★
오메가3~ 우리집 필수ㅎ
평소에 생선이나 이런걸 잘 안 먹어서 약으로라도 섭취하려고 샀습니다. 여러가지 중에 싸고 양많길래 샀는데 한알이 커다랗긴 합니다 ㅠ 설명엔 하루 2알씩 3번 먹으라는거 같은데, 함량은 전에 먹던거랑 비슷한거 같은데 그건 2알씩 2번이었거든요. 너무 많이 먹음 또 안 좋을거 같아서 그냥 2알씩 하루 1,2번 먹고 있는데.. 오메가3는 뭐가 좋은지 잘 모르겠네요..;;

8번째 후기★★★★★
오늘 받았어요
너무 저렴하게 잘사서 안전하게 빠른배송 받았어요 아이허브 알그는 있어지만 이제 더 자주 이용해야겟어요

9번째 후기★★★★
남편을 위한
제가 먹는건 아마씨유와 알파리포산이 들어간거라 살이 안찌는 남편을 위해 따로 구매했어요. 다른 오메가3를 이것저것 바꿔가며 먹고있는데 솔가제품인데도 저렴해서 믿고 구매해봅니다. 꾸준히 먹어야겠죠~^^

10번째 후기★★★
어머니 건강을 위하여
좋아지시겠죠.. 고지혈증은 없으시지만 그야말로 건강기능을 위해 사봅니다.

11번째 후기★★★★★
어머님을 위해
좋아하시네여

12번째 후기★★★★
항상 먹는 제품
비싸고 알도 크고 더블 부담감이지만 이만한 게 또 없어서 샀습니다.

13번째 후기★★
너무 자주먹어야해서 불편하네요
제품의 효과는 영양제들이 그렇듯이 확 느껴지는게아니라서... 솔가제품 믿고샀습니다 앞으로도 쭉 솔가제품 이용할꺼구요 다만 하루 세번 두알씩먹는게 너무 번거롭네요 다음엔 하루 한번먹는걸로구입해야겠어요

14번째 후기★★★★★
용량도 많고 좋습니다
강아지랑 같이 먹으려고 샀는데 용량도 많고 병도 갈색이라 좋네요

15번째 후기★★★★★
좋아요!!!
동생이 저혈압이라서 샀는데 잘 먹고 있어요. 아직 뚜렷한 효과는없지만 잘 챙겨먹으면 좋겠죵!!

16번째 후기★★★★★
오메가 3~!!
신랑에 종합적인 care를 위해 솔가 오메가3 로 결정! 알아보니 빈속에 먹어도 더브륵함이 없고..냄새도 덜하다고 해서 구매했는데.. 현재 아침마다 2알씩 신랑이 먹고있는데..속도 편하도 좋다고 하네요... 하루아침에 효과가 안나오겠지만..기대하고있습니다.^^ 일단 가격적인면에서도 여러므로 대박!

17번째 후기★★★★★
괜찮습니다.
괜찮습니다. 먹어보니 심장 답답한게 좀 많이 덜합니다.

18번째 후기★★★★
매일 그냥 먹습니다 .^^
탁 달라진 것 모르겠지만 ~ 오메가라니까 먹어요

19번째 후기★★★
무난합니다.
특유의 냄새가 나지 않고 복용하기에 무난합니다

20번째 후기★★★★★
좋습니다.
이것도역시 좋네요 앞으로 계속 주문할 예정입니다.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오메가 복용량을 올바르게 계산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의사가 2000mg을 처방 한 경우 DHA + EPA = 320 + 200 = 520mg의 총량을 고려하여 1 일당 8 캡슐을 섭취하십시오! 참고 : 320 캡슐 + 200 캡슐 2 개 !!!! 나는 남편과 같은 은행 두 개를 사고 술을 마실 때 마드리드 연구소가 왜 더 의미가 있는지 궁금해했습니다. "집중"이라는 이름은 마케팅 활동입니다!)) 그리고 더 나은 방법은 의사와 함께 mg를 계산하는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유용하다면 평가하십시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 생선 기름은 찬물 물고기의 몸에서 만들어지고 트리글리 세라이드의 형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iherb에서 생선 기름을 선택하는 방법? 다음은 몇 가지 권장 사항입니다. 트리글리 세라이드의 형태로 어유를 선택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양식은 표의 오른쪽에 표시됩니다. 제조자가 그 형태를 특정하지 않으면, 어유가 에틸 에테르의 형태를 가지지 않을 가능성이 가장 높다. 즉, 정제 된, 가공 된, 농축 된 천연 생선 기름에서 세련되게 전환. 에틸 에스테르 형태의 오메가 -3 산은 훨씬 더 많이 소화됩니다. 가장 유용한 것은 냉수 생선이므로 생선 기름을 선택할 때 두 번째 요지는 채굴되는 지역입니다. "알래스카 물고기로 만든", "노르웨이 물고기로 만든", "냉수 물고기로 만든"설명 또는 레이블을보십시오. 간에서가 아니라 물고기의 몸에서 생선 기름을 선호하십시오. 해독 기관으로 간은 독성 물질을 축적하고 간에서 생선 기름에 각각 포함되어 있습니다. 어유를 선택하기위한 또 다른 중요한 기준은 제형 내에 eicosapentaenoic (EPA)과 docosahexaenoic (DHA) 지방산의 용량입니다. ☝와 생선 기름의 총 복용량을 혼동하지 마십시오. 평균적으로 성인 예방을 위해 하루에 1000 ~ 2000mg의 오메가 -3 지방산 (EPA와 DHA)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제 나는이 생선 기름을 Solgar에서 가져오고, 그것은 찬물 물고기의 몸에서 만들어지며, 그것은 트리글리 세라이드의 형태를 가지고 있으며, 하나의 캡슐에는 300mg의 지방산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루에 3 번 복용하면 하루에 900mg의 오메가 -3 지방산이 나옵니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최고의 제품이 아닙니다.
신중한 오메가를 선택하는 방법을 신중하게 검토 한 끝에 몇 가지 옵션을 살펴 보았습니다. 마지막 순간에는 악명 높은 블로거의 웅변적인 소환으로 이어졌으며 브랜드 가치도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일반적으로, 나의 기준에 따르면, 여기에있는 모든 것은 좋았습니다 (라벨로 판단) : 형태 - 중성 지방, EPA와 DHA의 비율. 그러나이 제품의 좋은 품질을 확인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냄새 맡고 얼기입니다. 진정한 품질의 오메가는 생선, 신선한 생선의 냄새, 바다의 썩은 냄새만으로는 악취가 없어야합니다. 그리고 오메가를 밤에 냉장고에 넣으면 아침에 캡슐이 투명해야합니다. 얼어서는 안되며, 얼굴이 붉어지면 안됩니다. 아시다시피, 오메가가 통과하지 못한 냉동고 냄새와 테스트. 냉동고에서 냄새 나는 물고기가 흐린 냉동 캡슐을 꺼냈다. 불행히도 사진이로드되지 않습니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생선 기름 캡슐의 거대한 은행
뛰어난 생선 기름 알려진 제조업체입니다. 생산의 각 단계에서 검사 및 인증의 회사 신뢰할 수있는, 도전 무리. 두 캡슐 EPA 및 DHA (320, 200 mg)의 평균 함량. 이들 산은 1,000 mg의 최적 일일 속도 때문에, 하루에 4 개를 취할 좋다. 따라서,이 거대한 병 2-4 개월 동안 지속됩니다. 식사 후 촬영. 대형 캡슐,하지만 쉽게 음주, 아니 뒷맛 및 트림.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포장 가치 사람 : 어두운 유리 - 품질의 또 다른 보장을하지만 나를 위해 그것은 중요하지, 난 플라스틱 포장을 선호합니다. 이 패키지는 안전하게 계란 아래에서 골판지 포장 형태로 포장된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이 특정 생선 기름의 유일한 단점 - 라인업 지용성 비타민 A, D와 E를 지정하지,하지만 그들은 해치지 않을 것입니다. 복합 비타민을 마시는 사람들을위한 반면에 - 지용성 비타민이 몸에 축적로 플러스는 반대입니다, 또한 과다증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어떤 경우에 최고 품질의 생선 기름입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리뷰처럼? → [예]를 클릭 • 나는 ツ 기뻐할 것입니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위험 회피 그 지방,
오메가 -3 및 오메가 -6는 신체의 모든 장기의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필요한 필수 지방산이지만, 그 본체 자체를 개발할 수 없다. 고기, 계란, 버터에서 발견되는 오메가 6 지방산에서 우리에게 친숙한. 야생 물고기를 먹는 식품 오메가 3를 얻으려면 :이 플랑크톤을 먹는다 및 공급되지 야생 깊은 바다 물고기이었다. 그러나 더 중요한 오메가 -3와 오메가 -6 식품의 아미노산이 균형을 유지하기 - 1 : 4.6, 각각. 오메가 -3 지방산의 최적 투여 량은 일일 당 그램 (1000 ㎎)을하지만, 450 mg의 이상이다. 최소 용량은 기름진 생선을 일주일에 세 인분을 먹고 얻을 수있다. 심장에 문제가있는 사람들을 위해, 오메가 3의 고용량을 필요로했다. 그러나 모든 물고기가 사랑하고 모든 사람이 야생 물고기를 할 수있는 기회가되는 것은 아닙니다. 제조업체의 2 캡슐 오메가 3 차가운 물과 깊은 물 물고기에서 유래 2000 밀리그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식사와 함께 2 캡슐을 하루에 3 번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메가의 오른쪽 금액을 소비, 우리는 심혈관 질환과 뇌졸중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이는 류마티스 및 다른 문제 일부 피부 질환 관절 고혈압, 우울증, 주의력 결핍 과다 활동 장애, 통증의 증상을 감소시키는 것도 가능하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리뷰가 도움이 있었다면, "예"를 클릭! 관심 제 리뷰의 나머지 부분입니다 -)) 별명에 ▲ NOCHKA 첫 번째 주석을 클릭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오메가 3
인간에 오메가 -3의 효과는 정말 엄청난. 그들은 세포의 구조에 포함하고 그들의 작품을 자극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심혈을 향상 비전을 향상시킵니다. 이들은 특정 비타민 (A, D, E, K)의 흡수를 향상 간을 지원한다. 그러나 중요한 것은 - 오메가 3는 두뇌 활동을 활성화있다. 그들은 우리가 정보를 빠르게 흡수하고 더 나은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충분한 오메가 3 본문에 사람들은 우울증으로 고생하지 않습니다. 나는 오메가 3, 식사 2 캡슐을 하루에 2 번 걸릴. 캡슐은 큰하지만, 삼키기 쉽다. 앞서 러시아 제조업체가 받아 들여지는 오메가 3 캡슐에 모든 시간은 목에 붙어. 검토가 당신을 위해 유용 경우, YES를 클릭하십시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하나 개의 패키지에 생명의 원천!
그것은 우리 몸에 음식에서 얻는 얼마나 어려운지에 대한 오메가 -3의 이점에 대해 알고, 오메가는 다른 제조 업체에서 다른 시도했다. 원인 불명의 '구슬'어유 우리 약국, 나는 삼킬 수 있고,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기 위해 한 번에 삼킬 필요가있다. 이 캡슐의 크기는, 나는 섭취 쉽게 쳐졌다. 변경된 나는 건강 보조 식품에서 기적을 기대하지 않지만,이 약이 정말 피부를 수신 한 달 어딘가에서, 작동, 더 촉촉하게하고 부드러운 머리가 훨씬 더 적은 드롭이되었다. 그러나, 우리는 오메가 3가 항상 술에 취해있을 것을 깨달아야한다. 나는 1.5 개월에서 휴식을 가지고, 당신은 다시 한 달이 두보다 일찍 결과를 마실 시작할 때. 일반적으로, 유리 병은 탁월한 선택 충분히 오래이며, 가격은 품질을 일치! 추신 : 오메가 3는 다른 비타민과 미네랄와 함께 마실 것을 권장하고 있으며,이 사이트는 괜찮은 선택의 전체, 그리고 자세히 보면하는 것이 좋습니다 할인에 제안을, '짝'때로는 수익성이! 나는 저와 제 가족을 테스트 한 제품에 대한 리뷰를 게시 어디에 내 페이지로 오세요! 그리고 polezny- reviews'm 좋아하는 경우)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가격 대비 좋은 옵션
글쎄,하지만 특히 유익한, EPA + DHA의 수준은 최소한 750 밀리그램이어야합니다. 그리고이 520. 나는 그것을 이해하지 않고 그것을 샀다. 이제 나는 더 비싸지 만 더 질적으로 살 것이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물품이 배달되지 않았습니다! 돈은 돌려 보내지지 않는다!
아아, 아! 물품은 배달되지 않았고, 돈을 돌려주지 않았다. iherb의 인상은 부정적입니다! 질문은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주문은 8 월에있었습니다! 택배가 임명 된 시간에 오지 않았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캡슐 안에 무엇이 있습니까? 피쉬 오일은 정확한가?
Solgar 회사는 확실히 입증 된 싸구려가 아니지만 그들은 제조 업체가 캡슐에 부어 모든 신뢰합니까? 나는 신뢰로 산거야. 그리고 이제는 제가 출구에서 얻은 것을 말씀 드릴 것입니다 : 첫째, 제조사가 하루 2 회 3 정을 삼키는 것이 권장되는 EPA와 DHA가 매우 적은 농도 일 때, 그것은 하루 6 정을 알게됩니다. 둘째로, 그런 수의 알약을 먹은 후에 물고기 잡이가 나타나면, 그것은 즐겁고 성가시다. 셋째, 항아리를 냉장고에 넣고 캡슐 안의 기름이 차갑지 않게하고 무엇을 보았습니까? 캡슐 안의 1/3의 오일은 하얀 조각으로 변했습니다. 이것은 순수한 어유의 농도가 매우 작고 일부 다른 오일이 결정화 된 것을 의미합니다. 여기에! 제조자가 순수한 지방을 차가운 물고기에 첨가하면 캡슐은 투명하게 남을 것이다. 껍질을 벗긴 캡슐, 물고기 기름을 맛보고, 불쾌하지 않습니다. 더 이상 구매하지 말고, 결론을 이끌어 내고 건강하고 아름답습니다.) 리뷰가 도움이 되었다면 - 예를 클릭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을 위해 어렵지 않다, 나는 기쁘게 생각한다, 나는 나의 모든 피드백이 유익하다는 것을 알 것이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풍부한 오일!
나는 오랫동안 다른 기업에 오메가 3의 존재를 비교 한 Solgar를 선택 - 적절한 돈의 강한 부분! 플러스 탄탄한 회사는 물고기와 따뜻한 바다에서 훨씬 더 건강한 물고기 깊은 차가운 바다의 사용의 품질을 검사합니다. 나는 마른 손으로 고통 추운 계절 동안 몇 년 동안, 혈액에 지속적으로 피부를 금하지만, 밝혀, 나는 생선 기름을 마시고 있었다! 그는 저를 저장! 피부는 더 이상 건조, 실크처럼 부드러운 손입니다! 이 겨울, 난에 대한 모든 고통을 잊었다! 나는 모든 시간을 마셔!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생선 기름, 장단점이있다.
나는 소아과 의사 아이, 우리 11 세의 추천을 샀다. 회사가 신뢰할 수있는대로 Solgar는 선택했다. 모든 것이 잘, 냄새, 맛 (술을주기 전에, 맛, 캡슐을 열어)하지만 아이는, 그는 가장 악명 높은 "물고기 트림을"이고 불편 후, 술을 거부합니다. 그것은 그 생선 기름을 발견 - 제품이 매우 무거운이며, 금기을 많이 가지고, 때로는 그가 할 수 있도록 많은 소화 불량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그는 많은 지지자, 많은 상대를 가지고있다. 나는이 정보를 찾지 못했습니다 왜, 난 그냥 신앙심 생선 기름에 찬성 어린 시절부터 믿어 모른다. 쏘 자체는 좋은 밖으로 던져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잘 끔찍하게되었다 머리에 반영 두 번째 임신, 모든 복구 후 가을과 그보다 더 나은했다. 손톱도 강화된다. 피부에 관하여 나는 좋은 생각처럼 말할 수 없다, 그래서 그것은이었다. 일반적으로, 사실 : 당신이 갑자기 질문을 검사 구입하기 전에 당신이 생선 기름이 금기 사람들의 동일한 비율로 얻을 도움이되지 않습니다뿐만 아닙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어린이와 어른을위한 우수한 생선 기름
어유는 비타민 D뿐만 아니라 많은 다른 비타민과 인체의 정상 작동에 필수적인 미네랄 원소의 공급원이다. 이들은 비타민 A, 비타민 D, 지방산을 포함한다; 에이코 사 펜타 엔 산 및 도코 사 헥사 엔. 또한 생선의 지방에 포함되어있는 비타민 A를, 알려진 바와 같이, 그것은 몸에있는 세포의 빠른 재생에 기여한다. 또한 청소년의 비타민이라고합니다. 그것으로, 여성은 주름 제거 할 수, 시각 장애를 가진 사람들은 그것을 복원합니다. 이 요소는 뼈의 성장에 대한 책임을 포함한 신체의 여러 프로세스에 참여하고있다. 따라서 그것은 정맥류, 혈전증, 뇌졸중 및 심장 마비의 개발을 방지, 혈관이 강하고 탄성합니다. 그것은 소유 살균과 항염 면역 시스템을 복원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혈중 칼슘과 인의 흡수를 도와 근육 증가, 근육 위축 방지 비타민 D 풍부한 어유, 경련, 신경, 골격 계통 질병의 발생 가능성을 제거한다. 아이들이 비타민 특히 중요합니다. 지방산 (오메가 3) 메모리를 복원, 많은 뇌 프로세스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신경 질환 치료에 사용 - 스트레스, 우울증; 천식. 에이코 사 펜타 엔 산 및 도코 사 헥사 엔은 상기 유기 화합물에 비해, 인체에 작은 역할을한다. 그들은 심혈관 질환, 정신 질환의 개발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항 염증 성질을 가지고있다. 이 제품은 많은 질병, 즉 죽상 동맥 경화증, 심혈관 질환을 예방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우울증; 알츠하이머 병; 당뇨병; 뼈와 근육 계통의 질병. 내 아이의 신경 규정 생선 기름은 함께 영구적으로 가라. 변화는 있지만 다른 에이전트, 레시틴, 은행 나무와 함께있다. 그런데 생선 기름은 최고의 점심 식사 후 촬영됩니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주목할만한
머리에 심각한 문제가 있었다! 품질 에어컨 샴푸는 아주 잘하지만 그들은 주먹으로 떨어졌다. 프로필 1 \ 3 은행 - 머리가에 부어 가능성이 적습니다 및 새로운 머리카락의 무리가 있었다! 나는 은행의 끝의 최종 결과를 기다릴 매우 기쁘다.

15번째 후기★★
가성비 따지면 나우 제품이 더 낫습니다.
나우 오메가3 제품이 40알 적지만 1만원쯤 저렴하고 함유량도 더 높더라구요. 나우제품은 콜레스테롤없음, 솔가제품은 콜레스테롤이 있네요, 잘보니 이제품은 분자증류 방식을통해 중금속을 제거한 제품이군요 냉수성 어류를 썼다고 나오니 가격이 좀 비싼것이 이해가 가긴 합니다. 선물용으론 아무래도 솔가제품이 낫긴할듯. 몇주 먹어본결과.. 이상하게 저랑 안맞습니다.. 오메가3 특성상 비린내올라오는건 어쩔수없지만 이상하게 속이 쓰리네요. 다음엔 그냥 나우제품구매해야할듯 싶네요.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vkusnyatina
우리는 가족이 먹는다. 캡슐은 큰하지만, 완벽하게 섭취 할 수 있습니다. 물고기 트림과 (국내 생선 기름에서 모두) 가슴 앓이 전혀. 제조업체는 신빙성있는 것으로 보인다. 목적 생성물. 특히 해산물, 정의 될 수없는 지역이다. 썩은 명태의 peremorozhennye 새우와 석유의 신 홍합은 고려되지 않습니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 생선 기름은 찬물 물고기의 몸에서 만들어지고 트리글리 세라이드의 형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iherb에서 생선 기름을 선택하는 방법? 다음은 몇 가지 권장 사항입니다. 트리글리 세라이드의 형태로 어유를 선택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양식은 표의 오른쪽에 표시됩니다. 제조자가 그 형태를 특정하지 않으면, 어유가 에틸 에테르의 형태를 가지지 않을 가능성이 가장 높다. 즉, 정제 된, 가공 된, 농축 된 천연 생선 기름에서 세련되게 전환. 에틸 에스테르 형태의 오메가 -3 산은 훨씬 더 많이 소화됩니다. 가장 유용한 것은 냉수 생선이므로 생선 기름을 선택할 때 두 번째 요지는 채굴되는 지역입니다. "알래스카 물고기로 만든", "노르웨이 물고기로 만든", "냉수 물고기로 만든"설명 또는 레이블을보십시오. 간에서가 아니라 물고기의 몸에서 생선 기름을 선호하십시오. 해독 기관으로 간은 독성 물질을 축적하고 간에서 생선 기름에 각각 포함되어 있습니다. 어유를 선택하기위한 또 다른 중요한 기준은 제형 내에 eicosapentaenoic (EPA)과 docosahexaenoic (DHA) 지방산의 용량입니다. ☝와 생선 기름의 총 복용량을 혼동하지 마십시오. 평균적으로 성인 예방을 위해 하루에 1000 ~ 2000mg의 오메가 -3 지방산 (EPA와 DHA)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제 나는이 생선 기름을 Solgar에서 가져오고, 그것은 찬물 물고기의 몸에서 만들어지며, 그것은 트리글리 세라이드의 형태를 가지고 있으며, 하나의 캡슐에는 300mg의 지방산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루에 3 번 복용하면 하루에 900mg의 오메가 -3 지방산이 나옵니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일반 제품처럼
삼키기 쉬운, 나는 최고의 철강 손톱, 머리카락이 덜 부어하기 시작 통지하기 시작 일어나는 맛이 물고기를 트림. 행복 약물, 나는 또 다른 소요됩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합리적인 가격으로 매우 높은 품질
그들의 품질의 제품에서 놀라운. 3~4개월의 간격으로이 보충제를 마실 필요합니다. 일반적으로 피부와 머리카락에, 눈에 띄는 긍정적이고 매우 눈에 띄는 효과, 신체의 톤. 그의 아내는 머리와 피부에 스냅을 위해 지금까지 감사를 시도했을 때 기뻐하지 않습니다. 나를 위해이 반복 효과의 확신 필수 제품 중 하나입니다. 난 그냥 단지하시기 바랍니다에, 그의 아내를하지 않을 것을 더 주문합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오메가는 작동합니다.
오메가 3의 좋은 옵션. 우리는 온 가족이 함께하는 첫 코스가 아닙니다. 신뢰할 수있는 제조업체. 그러나 6 캡슐을 섭취해야한다는 점을 명심해야합니다 (1 일 2 회 3 캡슐). 불편하다면 복용량이 많은 옵션을 보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하루에 2 번 2 캡슐을 먹었고, 충분했다. 특히 Spirulina 및 probiotics와 함께 복용하면 피부 상태가 좋아집니다. 관절이 덜 아프다. 일반적으로 추천합니다. 내 리뷰가 도움이 되었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고마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