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Natural Factors, 울트라 스트렝스 Rx오메가-3, 150 장용코팅된 소프트젤 후기모음

반응형

제품명:Natural Factors, 울트라 스트렝스 Rx오메가-3, 150 장용코팅된 소프트젤


제품 가격:₩45,187(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영양 보충제
  • 약학 등급 피쉬 오일
  • EPA/DHA 900 mg
  • 심장혈관 건강
  • 순도와 효능 보장

울트라 스트렝스 Rx오메가-3는 이용가능한 EPA와 DHA 중 최고 효능을 공급하는 약학 등급 피쉬 오일입니다. 분자증류되었으며 PDB와 수은, 그리고 다른 해로운 화합물들로부터 순수성과 안전성이 보장된 Rx오메가-3는 가장 엄격한 국제적 품질 표준을 능가합니다. 울트라 스트렝스 Rx오메가-3 1회분(1 소프트젤)은 EPA 600mg과 DHA 오메가-3 지방산 300 mg을 간편한 '하루 한 알'로 제공해 드립니다.

울트라 스트렝스 Rx오메가-3 장용코팅된 소프트젤은 순수한 천연 원료들을 소프트젤 케이스에 넣어, 위장에서 분해되는 것을 막고 비린 뒷맛이 나지 않도록 보장하는 기술을 사용하여 정확하게 전달해 드립니다.

천연 의학의 세계적인 전문가인 Michael Murray 박사의 추천을 받았습니다.

FDA와 Health Canada의 Good Manufacturing Practices (GMP)를 준수하여 안전성과 효능을 보장하기 위해 Natural Factors가 제조하였습니다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1 회 제공량 ​​: 1 Softgel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칼로리 (열량) 15 명
지방 칼로리 (열량) 15 명
총 지방 1.5 g 2 % ‡
콜레스테롤 5 mg 2 % ‡
제약 학년 생선 기름 농축 물 (분자 정제, 초 정제) (멸치, 정어리 및 / 또는 고등어) 1425 mg **
오메가 -3 지방산 900 mg **
Eicosapentaenoic Acid (EPA) † 600 mg **
Docosahexaenoic Acid (DHA) † 300 mg **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열량)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 (에틸 에스테르 형태)

제품 사용법

하루 1 소프트젤 또는 의사의 지시에 따르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Enteripure softgel (젤라틴, ​​글리세린, 정제수, 펙틴), 천연 비타민 E.

인공 색소, 방부제 또는 감미료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설탕, 밀, 글루텐, 밀, 효모, 콩, 옥수수, 달걀, 조개류, 소금, 나무 열매 또는 GMO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1번째 후기★★★★★
고함량, 비린트림이 올리오지 않아서 좋습니다
평소 일반 오메가3을 먹으면 식후에 생선 비린내가 올라오는게 역했는데 장용 코팅이 된 제품이 있다는걸 접하고 반신 반의 하며 3통이 넘도록 먹고 있습니다. 비린 트림이 전혀 올라오지 않아서 정말 좋더군요. 한국에서 구매했던 어느 오메가3 보다도 함량면에서 우수하고, 중금속의 축적될 위험이 적은 작은 생선류에서 추출한 거라 더욱 안심하고 먹고 있습니다. 알약의 크기는 고 햠량인 만큼 크지만 입안에서 세로로 잘 정렬후 하늘을 보고 넘기면 평소 알약을 삼키키 어려워하는 저도 잘 먹고 있으니 방법 참고 하셔서 고함량 오메가3로 건강 챙기시길 바랍니다.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Yes 버튼 눌러주세요 :)

2번째 후기★★★
하루 2알 먹기에는 부담이 좀 됩니다.
제가 전문가가 아니기 때문에 WebMD사이트의 내용들을 참고해보았습니다. 기본적으로 생선기름은 복용에 있어 안전하다고 하는데, 하루 3g(3,000mg) 이상 꾸준히 복용하면 혈관에 문제를 일으킬 수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이 제품에는 생선기름이(EPA/DHA가 아니라 정말로 생선 기름만) 1,425mg이 들어있습니다. 그래서 만약 하루 2알을 먹게되면 생선기름 2,850mg을 먹게되는 셈이라 조금 부담이 되더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DHA/EPA 권장량이라 할 수 있는 1,000mg~2,000mg의 DHA/EPA를 복용하기 위해서는 결국 2알을 먹고 생선기름 역시 2,850mg을 먹든가, 아니면 권장량에 조금 못 미치는 900mg의 DHA/EPA만을 복용하고 생선기름 1,425mg을 먹든가 택해야 돼서 저는 조금 어정쩡한 양의 제품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요컨대, 하루 1알만 먹을 분들에게는 강하게 추천할 만한 제품이고, 하루 2알을 드실 생각이 있으시다면 조금은 주의를 기울여 복용을 해야하지않나 생각합니다.

3번째 후기★★★
오메가3
한국으로 배송되는 물건은 가격대가 다 비 싸네요 한 여성국회위원 때문에 통관 금지된 품목이 있다지만 왜 자꾸 가격을 올리는지 한국 사람들을 위한 특별 할인을 적용했으면 좋겠어요 우리나라만큼 아이허브를 많이 이용하는 나라는 없을텐데요

4번째 후기★★★★★
좋아요
비타민과 빠질수없는 오메가3 하루에 한알씩만 먹으면 되니까..너무 좋아요..

5번째 후기★★★★★
좋아요~
2번째 먹고 있는데 좋아요

6번째 후기★★★★★
만족
역시 베이트셀러인 이유가 있어요

7번째 후기★★★★★
부모님을 위한 오메가~
오메가쓰리 자체가 조금 비린내가 나긴 하지만 먹을만 하시다고 하시네요

8번째 후기★★★★★
만족해서 먹고있어요
근데 알약크기가 엄청 큽니다..

9번째 후기★★★★★
함량이 아주 높네요
든든합니다 ㅋㅋㅋ

10번째 후기★★★★
괜찮아요
근데 크기가 넘 커서 삼키기 힘드네여ㅠㅠㅋ

11번째 후기★★★★★
좋네요^^
알약 크기가 완전 대박입니다.

12번째 후기★★★
비린 트림 안나오는...
비린 트림 안나오는 제품인줄 알았는데 나오네요..

13번째 후기★★★★
좋습니다
노란 캡슐에 좀 삼키기는 힘든 편이지만 좋은거 같습니다.

14번째 후기★★★★
임산부가 먹고 있어요 장용코팅이라는데
전 임산부로 프레나탈 영양제랑 이것 같이 먹고 있어요. 장용코팅이라서 위에서 분해되는 것보다는 트림이 났을 때 역하지 않다고 하는데 가끔 아침에 간단한 식사와 이것 먹고 어디 가다보면 트림이 나와 비위가 상할 때가 있었어요 그래서 지금은 되도록 저녁이나 점심에 먹고 있어요. 아침에는 과일위주의 식단이다보니 좀 안 좋았던 것 같아요. 남편도 같이 먹고 있어요. 임산부의 경우엔 출산 한두주 전에는 이거 안 먹는게 좋아요. 지혈에 좀 방해가 된대요 하지만 그 전엔 먹어두면 아이의 세포구성요소로 필수적인 것이라 큰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용량도 많고 가격도 저렴하고 오메가 3제품은 큰 고기에서 추출한 것은 중금속오염의 위험이 있는데 이건 작은 고기에서 추출한 거라서 안심도 되구요.

15번째 후기★★★★
좋습니다.
도착 상태 양호, 제품 상태 양호합니다.

16번째 후기★★★★★
생선구이 한마리
늘 챙겨 먹습니다.

17번째 후기★★★★
크니깐
고용량이니까 캡슐이 커요. 장코팅용이라서 단단하구요. 한번에 한알씩 넘겨야돼요. 어쨌뜬 용량이 커서 좋은 것 같아요.

18번째 후기★★★★
비린내도 비린 트림도 없네요
비린내가 나서 오메가를 먹다가 그만뒀던것 같아요. 이건 비린내도 안 나고, 비린 트림도 안 올라와요. 하루에 한 알, 저녁에 다른 비타민과 같이 먹는데 아무렇지도 않네요. 다 먹으면 이걸로 또 먹어야겠어요.

19번째 후기★★★★
남편 먹여요.
약이라면 질색하는데 이건 먹네요.. 알이커서 삼키기 힘들다고해요..비곤한것이 덜하다고 해요..

20번째 후기★★★
아직 별다른 효과는 모르겠어요...
종합비타민과 비타민씨, 오메가3는 꼭 필수적으로 복용해야한다고 해서 주변의 추천을 받아 주문한 제품... 매일매일 열심히 복용하고 있지만 아직 눈에 띌 만한 변화는 모르겠어요...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를 위해 진짜 생명의 은인!
나는 22 년 동안 생선 오일을 사용했습니다. 나는 원래 내 피부를 개선 할 수 시작; 그것은 그런 측면에서 일 - 내 피부가 극적으로 개선 몇 주 동안. 나는에 포함되지 않았다 어떻게 내 관절을 위해 만든 놀라운 차이가 있었다. 관절염은.에서 설정하는 내 손가락, 무릎을 시작하고 다른 관절이 뻣뻣하고 많은 시간 고통이었다. 몇 달 안에 내가 증가 된 유연성을 발견하고 painfulness 감소 (I 처음에는 생선 기름에 속성을하지 못했지만, 내가 그 시간에 만든 유일한 실질적인 변화했다). 이십이년 후에 나는 관절염 같은 증상의 완전 무료입니다. 내 발에 하루의 대부분을 보내고, 아직 나는 고통이없는 반 내 나이 사람보다 더 유연 해요. 나는 생선 기름이 또한 내 혈압과 콜레스테롤에 유익한 효과를 갖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의 동시대 자신의 무릎 교체 및 비아그라에 대해 이야기로, 나는 말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 해요 "나는 필요없는 처방, 모든 원본, 모든 작동 해요." 하루에이 캡슐 중 하나는 시간에 걸쳐 충분히 동일한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장용성 코팅은 완전히 "물고기 트림을"을 방지하고 흡수를 개선한다. 나는 영양 보충제가 내 생명을 구한다고 믿는다. 나는 제품을 많이 시도했다, 나는 작동하고 무슨이 무슨이 알고있다. 내 리뷰, 정직 straighforward, 내 경험을 바탕으로합니다. 빨리 연구와 실험의 나의 삼십년에서 배울 내 다른 리뷰를 읽어보십시오.

2번째 후기★★★★★
고함량, 비린트림이 올리오지 않아서 좋습니다
평소 일반 오메가3을 먹으면 식후에 생선 비린내가 올라오는게 역했는데 장용 코팅이 된 제품이 있다는걸 접하고 반신 반의 하며 3통이 넘도록 먹고 있습니다. 비린 트림이 전혀 올라오지 않아서 정말 좋더군요. 한국에서 구매했던 어느 오메가3 보다도 함량면에서 우수하고, 중금속의 축적될 위험이 적은 작은 생선류에서 추출한 거라 더욱 안심하고 먹고 있습니다. 알약의 크기는 고 햠량인 만큼 크지만 입안에서 세로로 잘 정렬후 하늘을 보고 넘기면 평소 알약을 삼키키 어려워하는 저도 잘 먹고 있으니 방법 참고 하셔서 고함량 오메가3로 건강 챙기시길 바랍니다.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Yes 버튼 눌러주세요 :)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리는 온 가족이 함께 생선 기름을 마신다.
이 불쾌한 트림 물고기 zhira.Zakazyvayu 지속적으로하지 않기 때문에 여기 만 kapsule.legko 오메가 하나의 높은 내용과 개선 udobno.obolochka 캡슐입니다 만 장에 용해.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오메가 -3 캡슐 천연 성분
어유는 오메가 -3 지방산을 풍부하게하기 위해 전적으로 섭취되며식이가 풍부하지 않습니다. 나는 많은 다른 옵션을 시도했다. 예를 들면, 이것은 자연적인 요인으로부터의 캡슐에있다. 언뜻보기에는 가격이 작지는 않지만 DHA / EPA의 양을 살펴 봐야합니다. 여기서는 매우 높습니다. 한 캡슐에서 900mg의 두 캡슐. 이 중 600 mg의 EPA와 300 mg의 DHA. Omega Sport Research는 180 캡슐의 경우 39.95 달러보다 저렴하며 EPA / DHA 함량은 EPA-687mg보다 약간 높으며 DHA는 250mg입니다. 캡슐은 스포츠 리서치에 비해 힘들며 후자보다 약간 더 독창적입니다. 크고 단단한. 일반적으로 나는 캡슐을 삼키는 것을 좋아하지 않으며 캡슐 오메가는 기본적으로 물기가있다. 흥미 없는데 나는 맛이없는 어유를 용납하지 못했지만, 이제는 기호성이 바뀌었고 예기치 않게 물고기의 맛이 가깝고 기분이 좋아졌으며 맛이 나는 것들이 갑자기 환멸을 느꼈다. - 레몬 맛이 가장 좋은 액체 Wileys는 말 그대로 힘을 통해 섭취되었습니다. 그러나 슬픔과 함께 다른 맛을 지닌 액체 오메가의 절대 다수가 캡슐에 전달 되었기 때문에 : 캡슐의 내용물은 물고기를 버립니다. 스포츠 연구 물고기 맛이 강하게 느껴질 때 비교하면, 물고기 같은 뒷맛이 남아 있습니다. 당신이 캡슐을 삼킨 경우 - 물고기 belch는 관찰되지 않습니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EPA의 함량에 대한 우려
아니 작은 캡슐, 그러나 EPA와 DHA의 좋은 농도. 아니 뒷맛, 아니 트림을. 내 유일한 관심사 : 소비자 연구소 "주장 EPA의 83.3 % 발견". 이것은 재발 문제 또는 격리 한 경우 모르겠어요.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더 이상 fishburps 없습니다
EPA / DHA 지방산 매우 높은 Farmaceutical 학년 fishoil, 당신은 단지 1 소프트 젤이 필요합니다. 식단은 오메가 -3 지방산이 결핍 및 오메가 -6 지방산의 과도한 양을 갖는다. 건강한 비율 오메가 6 : 1 이상 : 1, 실제 섭취량은 15 : 오메가 3 섭취는 약 2-4입니다! 오메가 -6 고도 불포화 지방산 과량 심각한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있다. 오메가 -3 보충제를 방지하는데 효과적이나 심장 질환, bloodpressure, 당뇨병, 편두통, 관절통, 정신 질환, 천식, 류마티스 성 관절염 및 많은 경우 일 수있다. 나를 위해 오메가 3는 편두통과 관절 통증에 적합합니다. 나는 더 많은 리뷰를 위해 (내 이름을 클릭) 때문에 내 페이지를 방문하여 무료 fishburps.Feel의 장용 코팅 소프트 젤에 자연 요소의 소프트 젤로 전환.

7번째 후기★★★
하루 2알 먹기에는 부담이 좀 됩니다.
제가 전문가가 아니기 때문에 WebMD사이트의 내용들을 참고해보았습니다. 기본적으로 생선기름은 복용에 있어 안전하다고 하는데, 하루 3g(3,000mg) 이상 꾸준히 복용하면 혈관에 문제를 일으킬 수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이 제품에는 생선기름이(EPA/DHA가 아니라 정말로 생선 기름만) 1,425mg이 들어있습니다. 그래서 만약 하루 2알을 먹게되면 생선기름 2,850mg을 먹게되는 셈이라 조금 부담이 되더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DHA/EPA 권장량이라 할 수 있는 1,000mg~2,000mg의 DHA/EPA를 복용하기 위해서는 결국 2알을 먹고 생선기름 역시 2,850mg을 먹든가, 아니면 권장량에 조금 못 미치는 900mg의 DHA/EPA만을 복용하고 생선기름 1,425mg을 먹든가 택해야 돼서 저는 조금 어정쩡한 양의 제품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요컨대, 하루 1알만 먹을 분들에게는 강하게 추천할 만한 제품이고, 하루 2알을 드실 생각이 있으시다면 조금은 주의를 기울여 복용을 해야하지않나 생각합니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제품
고농도! 만 1 태블릿 많은 다른 브랜드가 같은 금액을 얻기 위해 3 정을 필요로하는 곳에, 필요로했다. 비싸지 만 적은 수의 정제가 필요로 비용 효과적인. 장내 더 나은 흡수 및 아무 비린내 뒷맛을위한 코팅. 이 제품과 함께 아주 행복 - 온 가족이 걸립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메가 복용량
나는 아주가, 할인 있습니다 예약에서 이상 걸릴 경우)이 생산자와 당신은 하루에 하나의 조각을 마실 필요가 있다는 사실처럼, 자신을 좋아하는 banischu 생선 기름을 샀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울트라 파워 RxOmega -3- 150 캡슐 요인
좋은 제품, 1 개월 정상으로 내 콜레스테롤을 낮췄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11번째 후기★★★
오메가3
한국으로 배송되는 물건은 가격대가 다 비 싸네요 한 여성국회위원 때문에 통관 금지된 품목이 있다지만 왜 자꾸 가격을 올리는지 한국 사람들을 위한 특별 할인을 적용했으면 좋겠어요 우리나라만큼 아이허브를 많이 이용하는 나라는 없을텐데요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주 멋진 오메가
1 캡슐로 우수한 복용량! 온 가족이 함께 할 것을 권합니다. 5 % 할인의 경우 AR 코드 8380 (공백 없음)을 사용하십시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하지만 좋은 오메가
좋은 오메가는하지만, 청구 enteripure에도 불구하고, 물고기의 역류가 존재합니다. Solgar, 이번 달 마실 2개월 톱, 총 콜레스테롤은 LDL 감소, 5.7 6.6에서 떨어졌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미 3 개 은행
다른 오메가 다른 회사와 양식을 마셨다, 민감한 구성을 이해하기 시작했다. 대단히. 내가 가져갈거야.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좋아한다.
첫 번째 월경은 통증이 없었고 (두 번째 통증). 그녀는 다른 것을 가져 가지 않았고 결코 삶을 바꾸지 못했습니다. 껍질이 벗겨진 후 손톱이 망가졌고 빨리 회복되었습니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제품
나는 5 일을 받아들이지 만 눈에 띄는 결과는 없다. 캡슐은 크지 만 가볍게 복용합니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레이트
나는 2 개의 캡슐을 마 십니다. 나는 9 월부터 5 월까지 시작합니다. 여름에는 휴식을 취합니다. 나는 오메가가없는 삶을 더 상상할 수 없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오메가 3
닥터 오즈에 추천 비율과 오메가 3 제품에 대한 사냥했습니다. 그리고 좋은 가격에 - 마지막으로 iHerb에서 그것을 발견.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결과 "얼굴에"
그들이 "얼굴에"라고 말하면서 입회 한 후 결과 나는 피부의 건조 함과 기민성을 잊어 버렸습니다! 다이어트가 바뀌지는 않았지만 피부가 건강 해 보였다는 것 외에도 소화 과정이 개선되었다는 점도 지적했습니다. 캡슐은 아주 크지 만 쉽게 섭취합니다. 나는 확실히 추천합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대부분의 생선 기름 모자의 2 ~ 3 배의 힘!
이 시장에서 가장 생선 오일의 2 ~ 3 배의 EPA와 DHA를 제공하기 때문에이 제품을 사랑 해요. 그래서 당신은 당신이 다른 대부분의 생선 기름 브랜드 때와 같은 일 대신 4 당이 모자를 취할 필요가있다. 필수 지방산 - EPA 및 DHA 어류 오일의 활성 성분이다. 게다가 그들은 단순히 그들을 파괴하고 대신 그들이 효율적으로 몸에 흡수 될 수있는 한 조각의 소장에 그것을 만들 것입니다 위의 산에 저항을 의미 장용성 코팅을 가지고있다. 그리고 이러한 좋은 가격에 당신이 잘못 갈 수 없어.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