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간 밀크시슬 California Gold Nutrition, 밀크 시슬 추출물, 80% 실리마린, EuroHerbs, 임상 용량, 60 식물성 캡슐 후기모음

반응형

제품명:California Gold Nutrition, 밀크 시슬 추출물, 80% 실리마린, EuroHerbs, 임상 용량, 60 식물성 캡슐


제품 가격:₩7,902(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California Gold Nutrition EuroHerbs밀크시슬
  • 총 실리마린 플라보노이드 표준화시킨 175 mg 추출물
  • 유럽 원산지 / 약전 등급
  • EuroMed 품질 / 파이토 프루프
  • 밀크 시슬 원산지 (EU) / 스페인에서 가공
  • 간 건강 지원*
  • 채식주의자와 비건에게 적합한 제품
  • 클로로필로 만든 녹색 식물성 캡슐 & 인공 색소가 없습니다
  • 유전자 변형 성분, 글루텐, 대두성분을 넣지 않고 만들었습니다

밀크 시슬의 씨앗에는 전반적인 간 건강과 천연 해독 작용에 유익한 것으로 밝혀져 있는 실리마린 플라보노이드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California Gold Nutrition EuroHerbs밐크 시슬에는 80% 총 실리마린 플라보노이드로 표준화시킴 유럽산 밀크 시슬 열매/씨앗 추출물이 함유되어있습니다. Euromed는 세계 최고 밀크 시슬 제조사로서 엘리트 종자 재배 인력을 통해 높은 품질의 임상 검사를 마친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EuroHerbs™은 전세계에서 최고 유럽 허브 가공 공장 2 군데에서 원료를 공급받아 가공하고 있습니다. 제품 원산지와 가공지는 각 유로허브(EuroHerbs)™ 제품에 명기되어 있습니다.


EuroMed 품질 –
파이토 프루프:
EuroMed의 정체성, 순도 및 효능 EuroHerb 밀크시슬 전문 지식에 대하여 알아 보세요

iTested: 품질 보증서

iHerb 블로그: 밀크 시슬 추출물과 해독 작용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채식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6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밀크 엉겅퀴 추출물
(Silybum marianum, 종자 / 과일)
[표준화 된 총 silymarin flavonoids /
UV-VIS를 통한 flavonolignans; HPLC에 의한 58 %]
175 mg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매일 음식과 함께 또는 음식과 관계없이 1-3 베지 캡슐을 복용하시거나 자격이 있는 건강 관리 전문가의 조언에 따라 섭취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주성분 :

우유 엉겅퀴 추출물 (Silybum marianum, 종자 / 과일)

다른 재료들

채소 캡슐 (수정 셀룰로오스, 엽록소 [나트륨 구리 클로로필 린]), 유기농 쌀 농축액.

이 제품은 우유, 계란, 생선, 갑각류 조개류, 나무 견과류, 땅콩, 밀, 콩 또는 글루텐으로 제조되지 않습니다. 이 알레르겐 또는 성분이 들어있는 다른 제품을 처리 할 수있는 제 3 자, 감사 및 등록 cGMP 준수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1번째 후기★★★★
조ㅇㅏㅇㅕ~~~
제조일자를 모르겠네여ㅡ ㅡ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유럽산 밀크씨슬 이라고 해서 구입했어요.
원산지가 명시되있지 않은 허브들은 거의 다 중국산이라고 들었어요. 이 제품은 유럽산 밀크씨슬이라고 해서 바꿔봤어요. 밀크씨슬이 간에 좋다고 해서 꾸준히 복용해보려고 하는데 조금 덜 피곤한건 있지만 이제 3달정도 됬는데 제가 좀 둔해서 그런지 눈에 띄는 효과는 아직 없어요 조금더 꾸준히 복용해봐야겠죠.

3번째 후기★★★
밀크 시슬 안먹는 사람도 있나요
에이 설마

4번째 후기★★★★★
효과보고 있어요
남편이 평소 장이 안좋은것 같다고 유해균이 많은것 같다고 해서 구매했는데,, 또 구매해 달라면서 확실히 많이 좋아진것 같다고 하네요~~ 당분간 꾸준히 복용할것 같아요

5번째 후기★★★★★
너무 좋네요
너무 좋네요

6번째 후기★★★★★
ㅎㅎ
좋아요 역시 믿고 구매해요

7번째 후기★★★★★
술좋아하면 간에 좋은 밀크시슬 필수!
한국에서는 130mg가 일일 기준량인데 여기서 파는건 조금 더 높아서 구매합니다. 면세점에 파는 것들은 너무 고용량이라서요.. 술먹기 전에 술먹고 눈떠서 한알씩 먹으면 숙취에 너무 좋아요.. 간이 건강하고 해독이 잘되야 신진대사와 건강해지고 피부도 브라이트닝이 되는거 같아요

8번째 후기★★★★★
좋네요
계속 주문하는 제품입니다. 효과가좋은것같네요

9번째 후기★★★★★
만족해요
처음먹어보는데 괜찮은거같아요 엄청난 효과는 모르겠지만 덜피곤하네요

10번째 후기★★★★★
좋은 것 같습니다.
꾸준히 복용하고 있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11번째 후기★★★★
밀크시슬~
상품평보고 구매했어요~ 효과는 아직 잘모르겟지만 열시미 먹고잇눈중이에요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예방으로 좋다.
엉겅퀴 추출물은 간 정화를위한 우수한 자연 요법입니다. 그의 온 가족을 일 년에 여러 병을 마 셨습니다. 우리는 간장에 대해 불평하지 않습니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EuroMed가 최고입니다.
이것은 누군가가 사용해야하는 유일한 우유 엉겅퀴입니다. EuroMed는 세계 최고의 밀크 티슬입니다. 감사합니다 EuroHerbs

3번째 후기★★★★
조ㅇㅏㅇㅕ~~~
제조일자를 모르겠네여ㅡ ㅡ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Silimarin
캡슐은 작고 편안하며 채식주의 자입니다. 의사가 처방 한대로 코스가 잘려져있어 매우 부드럽습니다. 제조업체는 자신감을 고취시킵니다. 훌륭한 가격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것처럼!
나는 엄마를 위해 두 번째로 산다. 그녀는 캡슐을 삼킬 수 없으므로 캡슐을 열고 내용물을 삼킨다. 그는 맛이 훌륭하고 부드럽다고 말합니다. 입안의 쓴맛과 혀의 어둡게. 그래서 간은 정말로 도움이됩니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유럽산 밀크씨슬 이라고 해서 구입했어요.
원산지가 명시되있지 않은 허브들은 거의 다 중국산이라고 들었어요. 이 제품은 유럽산 밀크씨슬이라고 해서 바꿔봤어요. 밀크씨슬이 간에 좋다고 해서 꾸준히 복용해보려고 하는데 조금 덜 피곤한건 있지만 이제 3달정도 됬는데 제가 좀 둔해서 그런지 눈에 띄는 효과는 아직 없어요 조금더 꾸준히 복용해봐야겠죠.

7번째 후기★★★
밀크 시슬 안먹는 사람도 있나요
에이 설마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비싼
좋은 품질의 정제 된 우유 엉겅퀴 추출물이지만 비교적 비쌉니다.

9번째 후기★★★★★
효과보고 있어요
남편이 평소 장이 안좋은것 같다고 유해균이 많은것 같다고 해서 구매했는데,, 또 구매해 달라면서 확실히 많이 좋아진것 같다고 하네요~~ 당분간 꾸준히 복용할것 같아요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EuroHerbs를 시험해보고, 더 효과적이기를 바랍니다.
정비를 위해 서서히 구입하고, 간 효소 수치가 극도로 높아진 내 모피 소년에게. 유로 홀스 (EuroHearbs)는 우유 엉겅퀴의 선도적 인 제조업체이기 때문에 브랜드를 시험해 보았습니다. 여기도 여러 브랜드를 사용해 봤는데, 지금까지 꽤 괜찮 았어.

11번째 후기★★★★★
너무 좋네요
너무 좋네요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그리고이 제품은 우수한 품질의 도착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사우디 아라비아
우수하고 유용하며 증상이 없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보충제의 큰 팬이 아니라. .. 그러나 이것은 시험 할만한 가치가 있을지도 모른다!!
그것을 처음 시도. 며칠 동안 복용했습니다. 하지만 추가하는 동안 가치가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15번째 후기★★★★★
ㅎㅎ
좋아요 역시 믿고 구매해요

16번째 후기★★★★★
술좋아하면 간에 좋은 밀크시슬 필수!
한국에서는 130mg가 일일 기준량인데 여기서 파는건 조금 더 높아서 구매합니다. 면세점에 파는 것들은 너무 고용량이라서요.. 술먹기 전에 술먹고 눈떠서 한알씩 먹으면 숙취에 너무 좋아요.. 간이 건강하고 해독이 잘되야 신진대사와 건강해지고 피부도 브라이트닝이 되는거 같아요

17번째 후기★★★★★
좋네요
계속 주문하는 제품입니다. 효과가좋은것같네요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보호
요즘 필요한 간장을 건강하고 행복하게 유지합니다. 한 번 이상 구입했습니다. 하루에 하나의 알약.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분별 불가 변경 불가 ...
괜찮아, 그렇지? 나는 지시에 따라 그것을 가져 갔고 병은 비어있다. 나는 내 느낌, 전반적인 건강 또는 생체 신호와 전혀 다른 점을 발견하지 못했습니까? 나는 그것이 무엇을했는지 알 방법이 없다. 다른 한편으로는, 나는 아직도 건강하기 때문에 아무 것도 다치게하지 않았습니다! 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감사
감사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밀크시슬 아이허브 간 영양제 아이허브 간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