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간 밀크시슬 Naturally Vitamins, 마를린, 헵포르테, 500 소프트젤 후기모음

반응형

제품명:Naturally Vitamins, 마를린, 헵포르테, 500 소프트젤


제품 가격:₩69,990(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간 지방 친화 지원 보조제
  • 방부제 없음

Marlyn's Help-Forte는 소프트 젤라틴 캡슐로 내용물을 밀봉해서 귀중한 영양소를 공기로부터 보호하고 신선도가 최대한 유지되도록 했습니다.

Marlyn's Help-Forte는 건강한 간 기능 유지를 돕는 지방 친화 영양 지원 식이 보조제입니다. ‡ 간 기능 지원과 비타민 B 부족에 먹는 식이 보조제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1 회 제공량 ​​: 3 캡슐
컨테이너 당 게재 횟수 : 166
3 캡슐 당 금액 매일 가치 %
칼로리 (열량) 20
총 지방 1 g 1%*
총 탄수화물 1 g <1 % *
단백질 1 g 삼%*
비타민 A (레티 닐 팔미 테이트) 1080 mcg 120 %
비타민 C 30 mg 33 %
비타민 E (d 알파 토코페롤로) 20.1 mg 134 %
티아민 (티아민 모노 니트 레이트로서) 3 mg 250 %
리보플라빈 3 mg 231 %
니아신 (니아신 아마이드로서) 30 mg 188 %
비타민 B6 (피리독신 하이드로 클로라이드) 1.5 mg 88 %
엽산 (엽산 180mcg) DFE 300mcg 75 %
비타민 B12 (시아 노 코발라민으로서) 3 mcg 125 %
비오틴 10 mcg 33 %
판토텐산 (판토텐산 칼슘으로서) 6 mg 120 %
콜린 (콜린 비 타르트 레이트로서) 25.9 mg 5 %
아연 (황산 아연) 6 mg 55 %
건조한 간 분말 (소) 583.2 mg
간 농축 파우더 (소) 194.4 mg
간 단백질 분획 II (소) 194.4 mg
양 조용 효모 194.4 mg
DL- 메티오닌 30 mg
이노시톨 30 mg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열량)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 한 번에 세 켑슐을 하루에 두 번 드시거나 의사 지시에 따르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식물성 기름 (대두유와 유채 기름, 해바라기 유 또는 옥수수 기름 중 하나 이상을 포함), 젤라틴, 글리세린, 대두 레시틴.

물, 밀랍, fd & c 레드 # 40, 이산화 규소, 이산화 티타늄, 인산 칼슘, fd & c # 3, fd & c blue의 2 % 미만을 함유합니다.

내용 : 콩, 밀

제품 후기들(한국어)

후기 없음..( There is no review for this product)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더 마시는이 없음
난 전혀 작동하지 않는, 테스트 생화학을 지속적으로 2개월 마셨다 통과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Maylyn는 간염 - 포르테 (500)는 나에게 효과적인 제품이다
Maylyn는 간염 - 포르테 (500)는 나에게 효과적인 제품이다. 내 동생 -에서 - 법에 도움이 된 상품을 구매 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그의 사업에서 사회 생활은 종종 간을 손상 술을 많이 마시는해야합니다. 그는 그것이 도움이 주장했다. 그래서 나는 또한 한 병을 주문하고 정말 도움이 발견했다. 내가 THER하지 않기 때문에 어떤 disadvatage입니다. 나는 타이어, 구취 냄새 (심지어 치아 세척 후), 갈증을 느낄 느낄 때 필요에 따라 나는 단지했다. 내가 나를 위해 많은 작업 대기가 알고 아니면, 내가 먼저 하나의 소프트 젤이 소요됩니다. 내가 필요한 사람들이 공유하고 싶습니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좋은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 신체 검사 결과를 복용 후 3 개월 다른 사람들이 표준 범위 내에, 아미노 전이 효소를 제외하고, 약간 높은 아주 좋은 것입니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안전한 건강 보호 제품
지금까지 대만 최고의 간 보호 제품!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녀의 남편은 내가이 자신의 건강을 위해 건강 관리에 유용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약간의 지방간이다.
그녀의 남편은 내가이 자신의 건강을 위해 건강 관리에 유용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약간의 지방간이다. 식량,하지만 정말 큰 병은 없지만.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프로 테스트 효과적!
HBeAg 56, transaminase 80의 40,2017 년의 정상 값, 초 정상 값은 두번이고, 항 바이러스, 항 바이러스, anti- 그리고 가끔 Le Bao를 아주 좋게 만들기 위해 바다에 귀를 기울이고 알라닌 아미노 전이 효소 40을 확인하기 위해 한 달 동안 먹는다.하지만 나는 Ganoderma lucidum을 먹어야한다. 어떤 역할인지는 모르지만 바다를 먹으면 Le Bao는 실제로 자주 흐르지 않는다. 치아의 혈액, 치아가 흘러도 흘리지 않을 때 높은 수준의 트랜스 아민 아제를 첨가하십시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
자연 보충, 나는 보통 매일 1 정을. 최근에, 나는 향상 간 대사 기능을 생각하고, 피부는 더 나은되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나는 지방간에 대한 유전 적 성향을 가지고, 내 인생의 대부분은 내가 그 결과 주요 이슈의 있었다. 그것은 단지 박사가 실제로 내 몸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설명 작년로하고있다. 이 제품은 내가 경험하는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 보인다. 그래서 적절한 도움을 찾고 32 년 후,이 그냥 해답이 될 수 있습니다. 나는 삼키기 쉬운 젤 캡의이 유형을 선호합니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큰 지원
그는 매일을 복용 간염 C.에 대한 인터페론에 더 안정성을 발견했습니다 내 동생이 구입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품질과 resonable 가격
나는 다른 웹 사이트에서이 항목을 여러 번 구입하지만, 운송 속도가 추가 빠르고 및 제품의 상태가 좋은 때문에 iHerb는 최고의 하나입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빠른 배송.
항목은 매우 신속하게 배송됩니다. 꽤 행복.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좋은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주 좋은
B 형 간염 캐리어 번 대변 상황이 크게 개선 피를 먹은 후 집에서 누군가가 늦은 밤에 여러 번이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간장에 대한 도움말
이 제품은 대만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내 간의 일상 유지 보수를 위해 간염 포르테 년을 계속 복용. 나는 간장에 매우 도움이 찾을 수 있습니다. 나는 처음에 3 소프트 젤을. 지금은 내 간의 유지 보수를 위해 하나의 소프트 젤 매일을.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만족
순서는 매우 빠른했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아.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좋아.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 효과는 괜찮습니다.
효과는 좋지만 마시는 것이 좋지 않습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잘 됐네요!
그것은 내 건강 상태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밀크시슬 아이허브 간 영양제 아이허브 간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