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간 밀크시슬 Christopher's Original Formulas, 신장 보조 성분, 2 fl oz (59 ml) 후기모음

반응형

제품명:Christopher's Original Formulas, 신장 보조 성분, 2 fl oz (59 ml)


제품 가격:₩13,843(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건강 보조 식품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5 방울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76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독점 블렌드 :
유기농 주니퍼 베리, 파슬리 루트, 유기농 마시맬 로우 뿌리, 와일드 크래프드 골든 칼 루트, 유기농 우바 우르시 리프, 와일드 로브 니브 허브 및 유기농 생강 루트
15 방울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음

제품 사용법

건강 보조 식품으로 매 식사 전에 15~30방울을 섭취하거나 의료 전문가의 지시에 따르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순수 식물성 글리세린과 증류수의 기초.

첨가제 또는 화학 물질이 첨가되지 않음

제품 후기들(한국어)

후기 없음..( There is no review for this product)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평가하기 어렵다
신장, 큰 요산 돌의 존재에. 롱 찬드라 pedriku했다하지만 때문에 잡기 어렵다 빨리 스냅. 나는이 옵션을 바꾸기로했습니다. 기본적으로 심지어 알코올 무료 버전을 찾고,이 허비의 하나였다. 돌의 움직임을했다 공격을받은 후 2 일 후, 한 바와 같이, 요관에서 얻었 치수는 자신을 밖으로 얻을 수 없습니다. 즉 당신이 큰 돌있는 경우주의해야합니다. 분명히 팅크은 이뇨 효과를 제공하고 돌을 이동하지만, 그들 중 많은. 온도가 38 이상인 경우에,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신장을 잃을 수있다, 기다려 비뇨기과에서 실행되지 않습니다. 모든 건강.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구매 확실히 가치!
나는 해독하는 동안 크리스토퍼의 신장, 간 및 담즙 방광과 혈류 공식을했다. 나는 그들이 매우 잘 작동 몸에 더 부드러운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덜 강력하고 해독 오늘날보다 중요하고 덜 오염 후 있었다 한번에 배합 되었기 때문일 것이다. 이 시장에서 다른 더 강력하지만 엄격한 해독 수식하지만 나는 완만 해독을 선호합니다. 이 성분의 대부분이 유기 (살충제) 중 하나 없는지 좋은 또는 (더 강력) wildcrafted입니다. 맛은 허용과 함께 섭취하는 것이 어렵지 않다. 주기적인 해독에 사용되는 경우, 공복에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유지 보수 목적을 위해, 당신은 아마 지침에 언급 것 같은 식사 전에 먹고 싶어합니다. Pricewise, 그것은 매우 저렴 한 병은 상당히 오래 지속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리뷰 내 페이지를 확인!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신장 장애와 고양이 도움이되었습니다
나는 신부전을 앓고 16 년 된 고양이가 있습니다. 시간이 우리가 그녀를 안락사해야 때까지 우리는 가능한 한 그녀의 삶을 쾌적하고 쉽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단지 이틀 전에이 공식에 그녀를 시작하고 난 이미 차이를 발견했습니다! 그녀는 더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 더 많은 물을 마시고있다! 우리의 전체적인 수의사는 우리의 고양이이 권장, 나는 신부전을 앓고 고양이와 사람에게 추천 고도로 수 있습니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크리스토퍼의 원래 Fornula, 신장 Fornula, 2 FL. 온스
십팔년 전 거의 익사 사고에서 한 handicaped 내 손자, 자갈 속에서 작은 신장 결석 뭔가를 전달하기 시작했다. 우리는 그에게 마그네슘이 신장 공식을주는 시작, B-6, 오레가노의 브래그의 애플 사이다 식초와 기름. 성분의 혼합물을 그대로 신장 결석 문제를 중지했습니다. 나는 신장 결석에 좋은이었고,이 내가 발견 한 것들입니다 자연 것들에 대한 웹 검색.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유용한
프로필이 공식 나는 더 예방을위한, 내가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강화 에이전트
동양 의학에 따르면, 기본 생활 에너지는 신장에 있습니다. 수신 할 때 거기 효과가 생각하게 보강하는 전체 에너지 수준의 신장 증가 통과, 또는 공통 전원 통해 신장 작업 개선을 의미한다. 그런 뭔가, 나는 생각한다. 그러나 좋은 내약성과 정말 작동합니다. UPD : 나는 세 번째 butylki가 갑상선에 불쾌한 감각, 및 첨부 불쾌한 증상 등장에 대해 잠시 후, 이후 마시고, 하시모토 갑상선염이있다. 아마도이 약물은 면역 체계를 자극, 그래서 나는 악화하기 시작했다. 주의하십시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훌륭한
쉽게 어떤 맛이 걸릴 없습니다. 니스는 낮은 가격에이 제품을합니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무 효과가 없다
그것은 다른 작동 수도 있지만 나를 위해 작동하지 않습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큰.
나는 신장 문제와 딸이 명령했다. 그것은 확실히 도움이됩니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노 코멘트 없음
노 코멘트 없음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주 좋은
나는이 제품을 좋아하고 일반적으로 박사 크리스토퍼 추천 ...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Christoher의 원래 식, 신장 식
신장 보충을위한 좋은 소식.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매우 좋음 제품
좋은 제품. 매우 효과적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도움
이뇨 효과, 아니 악화와 허브 차 가방 것보다 더 나은 있습니다. 편리하게, 차와는 달리, 당신은 단지 약간의 물에 15 ~ 30 방울을 추가해야합니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크리스토퍼의 원래 식, 신장 식, 2 액량 온스 (59 ㎖)
정말 좋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더 이상을 rxpected
이 제품은 신장을 강하게하지 않는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좋은 효과, 나는 그것이 효과가 있다고 생각한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습진은 없어졌습니다!
그것은 귀가 위의 고통스러운 레코딩 습진을 없애 버렸습니다! 나는 모든 Rx 크림, 올리브 오일 / 사과 사이다 식초 헹굼을 시도했다. 나는 습진이 신장 기능과 관련된 피부 상태라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매일 1,600 mg의 동충하초 버섯, 100 mg의 P5P (활성화 된 B6) 및 150 mg의 benfothiamine (활성 B1) 및 600 mg의 셀러리 종자 추출물을 복용하여 요산 (통풍) 수치를 낮추었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밀크시슬 아이허브 간 영양제 아이허브 간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