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항산화제 Doctor's Best, Best 안정화된 R-리포산, 100 mg, 60 식물성 캡슐 후기들

반응형

제품명:Doctor's Best, Best 안정화된 R-리포산, 100 mg, 60 식물성 캡슐


제품 가격:₩17,786(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과학에 근거한 영양
  • 바이오강화 Na-Rala 함유
  • 건강한 탄수화물 관리 개선 지원
  • 비건
  • 건강 보조 식품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대두 성분 없음
  • 글루텐 없음
  • 미트로콘드리아의 에너지 생성에 필수
  • 신체의 항산화 방어 증진 지원
  • 기존 건강한 혈당수치를 유지하는데 도움
  • D-비오틴은 지방과 탄수화물의 대사를 지원합니다.

Doctor's Best 안정화된 R-리포산은 R-리포산(RLA)의 소디움 염인 바이오강화 Na-RALA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기존 일반적인 R-리포산과는 다르게 바이오강화 Na-RALA는 R-리포산의 안정화된 형태로, 고온에 손상되지 않고 신체 흡수율이 기존 R-리포산보다 높습니다. 이 R-리포산에 사용된 추출공법은 용매의 잔류를 방지합니다.

리포산(LA)은 글루코스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물과 지방 모두에 용해되는 리포산은 "보편적인 항산화제"로 불리기 때문입니다. 리포산은 지정된 "R"과 "S" 두 가지 형태로 발견됩니다. 많은 연구들은 R-리포산이 자연적인 형태로서 S 형태보다 생물학적으로 활성적이라고 주장합니다.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 회 제공량 : 1 식물성 캡슐
용기당 제공 횟수: 60 회분
1 회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D- 비오틴 150 mcg 50 %
R-리포산
(나트륨 R-알파 리포에이트(바이오강화 Na-Rala)
100 mg
† 하루 영양소 기준치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 사용법: 매일 1 캡슐을 음식과 함께 또는 단독으로 섭취하거나, 영양학적으로 지식을 갖춘 의사의 권고에 따라 섭취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개량 셀룰로오스(식물성 캡슐), 쌀 분말, 미결정 셀룰로오스, 마그네슘 스테아레이트(식물성 원료), 이산화 규소.

제품 후기들(한국어)

1번째 후기★★★★★
알리포산의 멋짐을 모르는 세관놈들은 불쌍해
알리포산의 멋짐을 모르는 세관놈들은 불쌍해. 왜 이걸 막아놔.. 이거 진짜 물건임. 히아루론산+엘시스테인+콜라겐 때려넣어봐도 피부 좋아질 기미 안보이던 내가 이거 먹고 피부가 뽀얘짐. 근데 안 먹으니까 다시 거지피부됨 통관 막은 놈 멱살잡고 싶음

2번째 후기★★★★
왜 대용량만 주문이 안되나요?
아...진짜 우리나라 그지같은 제도때문에 아이허브 주문할수있는게 점점 줄고있다

3번째 후기
이거 진짜 약 맞나요?
이거 오자마자 한 캡슐 따서 비타민C 랑 같이 바를려고 스킨에 섞었어요. 그런데 평소랑 다르게 손바닥에 스킨 밑으로 아교같이 끈끈한게 생기더라구요. 그냥 씻으니 안없어져서 클렌징오일로 씻구두 남길래 수건으로 그냥 닦아냈어요. 이게 대체 먼가요? 약통 성분명을 보니 비오틴은 수용성, R리포산은 지수용성, 셀룰로오즈,쌀파우더,실리콘 디옥사이드 인데 주성분 두개는 물에 녹는 거니 끈끈한게 생길리가 없고 아주 조금 덜었는데 그렇게 끈끈한 게 생기는거 보니 주성분들도 의심스럽습니다. 이거 제대로 된 약 맞나요?

4번째 후기★★★★★
후기추가/패키지 리뉴얼
추가: 피부가 참을수 없게 안좋아져서 몇년만에 재구매. 패키지가 리뉴얼 됐네요. 더 이상 사진속 저 패키지가 아닙니다. 케이스에 적혀있던 프리래디칼, 항산화,혈당 관련 문구가 다빠지고 탄수화물 관리로 바꼈네요. 왜일까요? 성분표를 보니 ( From 125mg sodium R alpha Lipoate)요게 삭제됐군요 원래있던 소듐 관련 혈압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NOTE도 삭제됐네요. 결과적으로는 더 좋아진게 맞겠죠? 그리고는 뒷쪽에다가 에너지생성.항산화.건강한 혈당 유지라고 새로운 문구를 추가했네요. 예전엔 먹으면서 엄청 고생을 해서 다신 안먹겠다고 다짐을 했는데 피부때문에 결국 다시 찾게 됐어요. 다른 제품으로 이미 3주쯤 100-200 하루에 먹고 있는데 여드름이 없어지진 않지만 확실히 피부재생 속도가 무섭게 빠르네요 덕분에 2도 화상 입었는데 아주 빨리 나았어요. 피지분비도 확줄고 톤이 밝아졌네요 잠도 덜오고 덜 피곤하고. 이거 진짜 좋긴 좋네요. 예전엔 두통 왔었는데 지금은 신기하게 말짱해요. 컨디션 문제였나봐요. 재구매 해야겠습니다. 비싼게 흠. (원래 후기;; 예전에 몇 통 먹었는데. 먹으면 확실히 피부는 눈에 띄게 좋아진다. 환해지는 느낌.그러나 먹다보니 두통이 옴. 정확히 무슨 이유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두통이 가끔은 너무 심하게 와서 먹고싶어도 더 먹을 수가 없었음. 그리고 소변 냄새 땀 냄새가 강해짐.먹고나면 머리가 깨질만큼 아플걸로 봐선 단순히 피부에 좋다고 살빼는데 좋다고 막 먹을수 있는 제품은 확실히 아닌 듯. )

5번째 후기★★★★★
세상에나 식욕억제 효과가 있네요
ALA가 아닌 RALA를 먹어야하는 이유가 여기 있었네요 아이허브에서 ALA를 구매했을 때는 이렇다할 효과가 없었거든요. 알파리포산을 복용하려면 R-리포산이 효과가 있다길래 항산화제 역할을 기대하며 RALA로 다시 구입했습니다 R-리포산 복용 후, 일정량의 식사 이상은 권해도 먹기가 꺼려지더라구요 그리고 R-리포산 효과인지는 모르겠지만.. 항산화 효과를 보려고 비타민c와 함께 2주정도 꾸준히 먹었었는데 그 당시에 암기력이 꽤 좋았는데 RALA 영향인지 아닌지 어쩐지 모르겠네요

6번째 후기★★★★★
alpha-Lipoic Acid의 경우에는 통관에 걸릴수 있지만
R-Lipoic Acid은 행정법에 명시된 성분이 아니라서 통관이 잘 되는것 같습니다. 식약청에서는 이러겠죠 꼼수같습니다 가카~

7번째 후기★★★★★
흉터가 금방 나아요
진짜 신기하네요 흉터가 금방 아물어요 이게 소화 흡수가 까다롭대서 저는 공복에 먹어요 음식 섭취 4시간 전 후로.. 리뷰가 도움 되셨으면 "예"버튼 눌러주시면 감사합니다.

8번째 후기★★★★★
필수 영양제
히병근 박사님의 책 "항노화의 비밀"을 읽고 리포익산 섭취를 시작했습니다. 건강전문 기자가 출간한 "100살 건강한 뇌의 비결"이라는 책에서도 추천하더군요. 전반적인 몸의 항산화, 뇌기능 향상을 위해 매일매일 100미리그램씩

9번째 후기
ㅜㅜ 세관 걸려서 폐기...
아오오오오오오오오 아까워라아아아아아아아아 ㅠㅠ 에라이 나쁜놈드라아 에라이!!

10번째 후기★★★★★
당뇨인들은 피부 환한거보다 당뇨 합병증 예방 및 관리 위주로 복용하면 좋습니다
통관금지된 이유가 당뇨치료용으로 쓰이는 의약품 성분으로 등록되어 있었기 때문인데.. 반대로 생각하면 이게 당뇨에 확실히 효과가 있다는 뜻입니다. 당뇨인분들이 복용하면 혈당조절에 도움되고, 혈관합병증의 증상을 완화하고 치료하는데 도움이 됩니다.국내에서는 같은 알파리포산이 치옥트산이라는 이름으로 처방되고 있습니다. 통관이 풀렸으니 가즈아~

11번째 후기
저는 별로 효과가 없었습니다
지금은 한국으로 통관이 안되서 상품평을 쓰나마나 하겠습니다만 희소식을 전해드리면, NAC와 더불어 피부도, 피로감도 아무 개선효과가 없었습니다. 술을 마시지 않아서 그런지도 모르겠습니다... 술, 담배를 안 하시는 분들은 굳이 비싼 돈 들여 사시거나, 통관에 걸릴 위험을 무릅쓰고 사지 않으셔도 된다는 희망찬 소식을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12번째 후기★★★★★
이거한통다먹고 후기남겨요
우선 저는 피부결이 안좋고 트러블을 달고 사는 피부인데 이거먹고 결이 진짜 좋아짐. 근데 지금 비타민c랑 오메가3 비오틴 다 먹고있어서 그런가 확연히 건강해지거나 활기찬느낌은 못 느꼈어요. 근데 피부결이 진짜 좋아져서 열심히 먹고잇엇는데 우리나라는 다 막혔네요

13번째 후기★★★★★
통관 막힌거 정말 짜증나내요
잘 먹고 있는데 막아놓는 이유가 뭔지 이런건 좀 풀어줬으면 하내요

14번째 후기★★★
피부
피부미용 목적으로 구입하신분들 아침저녁으로 한알씩 총두알 드셔야 효과봅니다 계속 아침에 한알만먹어도 아무효과없었는데 두알먹으니 그때부터 피부좋아지네여 약간 뽀얘지고 트러블잘안나는 정도 그리고 공복에먹어야 더효과있다고하네요 위에는부담됨

15번째 후기★★★★★
머리가 맑아지네요..
효과가 정말 있는건가..!! 오늘 처음 먹기 시작했는데 먹고 30분쯤 지나면 머리가 맑아지는 느낌이 든다. 영양제를 먹고 이렇게 바로 확실한 느낌이 오긴 정말로 처음이다.. 원래 피부미용과 항산화 목적으로 비타민C 메가도스하면서 함께 먹으려 구매했지만 의외로 머리가 맑아지는 효과가!! 알고보니 알파리포산이 두뇌건강에 좋은 제품이라고 한다... 오늘 처음복용했으니 좀더 꾸준히 효능을 살펴봐야겠다.

16번째 후기
부작용에 당첨되면 헬임...
2년간 알파리포산을 먹다가 또 알리포산이 더 괜찮다는 말이 있어서 바꿔봤음. 한달 먹는동안 없던 트러블이 점점 생김. 볼,턱,이마에 여드름처럼 붉게 올라오는데 사람 죽겠음. 이게 원인인 지도 모르고 엄한 화장품만 잡다가 '아차!'하고 알리포산을 끊어봄. 끊고나니 슬슬 가라앉기 시작하더니 2주 지나니깐 트러블 안남. 비오틴때문인지 뭔지 모르겠으나 약먹기 시작하고 트러블 나면 무조건 끊어보는게 답임.

17번째 후기★★★★★
한국에 들어오게 해주세요
먹으면 왠지 식욕도 사라지고 꾸준히 먹었는데 피부가 정말 하얘졌었는데.. 한국에 통관되게 해주세요.. 제발ㅠㅠ

18번째 후기
통관걸림...
물건이 일주일넘게 멈춰있길래 세관에 문의했더니 통관걸려서 멈춘거래요 ㅠㅠ 할수없이 폐기하고 나머지는 받았습니다.. 생돈날렷어요

19번째 후기★★★★★
저역시 추천합니다~^^
복용 3일정도쯤 목욕을 갔어여~ㅎㅎ 어라..근데 이상한거에여..얼굴은 평소에도 신경을 많이 는지라--;; 좋아진걸 확실히 느끼질 못했는데 omg..평소 제 피부가 아니었어여 완전완전 아기살결 ㅠ 경험해보세여 ㅎㅎ 공감하실꺼에여^^근데 기억력이라든지..그런건 모르겠어여 비타민씨메가도스와 같이 시작을해서..뭣때문인지는 모르겠으나 피로감은 확실히 덜하네여^^

20번째 후기★★★★
비타민C랑 같이 먹어요
집에 아무도 안 먹고 굴러다니던 비타민 알약이 있어서 그거랑 같이 먹었어요. 실제로도 이게 비타민을 더 활성화 시켜주고 도와주는 거라서 같이 먹으면 좋다고도 하구요. 제가 야간고정 근무를 하는데, 이걸 먹고 비타민 같이 먹으면 조금 덜 피곤해요. 물론 자야할 시간에 잠을 못자서 일 끝나는 아침 되면 졸리고 그런데... 그래도 퇴근 후에 내내 잠을 자도 피곤이 풀리지 않던 것이, 그냥 잠 몇시간 자고 나면 풀리고, 그 피곤이 몇일을 간다거나 그런게 없던 것 같더라구요. 덕분에 밤샘 근무후 아침에 바로 학원가서 공부하고 이런 생활을 견딜 수 있게 해준것 같아요. 가격이 더 저렴하면 평생 먹고 싶은 제품입니다. 근데 저는 피부가 맑아진다거나, 하애진다거나 그런건 잘 모르겠습니다. 제가 피부가 흰편이라 그닥 못 느꼈을 가능성도 있구요. 밤샘 근무로 얼굴이 건조하고(또 계절적으로 초봄이라) 얼굴 각질이 잘 일어나는 편인데, 피부쪽으론 별로 반응을 잘 모르겠더군요. 드실 분들은 비타민 B나 비타민C랑 같이 드시면 더 좋을 것 같구요. 저는 그때 7-keto라는 다이어트 보조제랑(여기서 팔지용~)도 같이 먹었는데 몸도 가벼워 지는것 같고 좋습니다. 7-keto안에 아세틸엘 카르니틴이 들어 있는데, 같이 먹으면 좀 더 상승효과도 있는것 같아요. 집중력이 좀 더 좋아지고, 몸도 가벼워지구요. 기분도 좀 더 가벼운 느낌이구요. 이건 특별히 먹어도 속이 쓰리다거나, 머리가 핑돈다거나, 너무 강하다거나 그런 부작용이 없어서 더 안심이 되구요. 다른 영양제랑 먹어도 특별히 부작용이 없어서도 좋은 것 같아요(유제품이나 비타민D랑은 같이 먹으면 안 좋다곤 하네요) 가격이 좀 더 저렴하면 역시나 매달 떨어지지 않게 챙겨먹고 싶은 제품입니다.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R-ALA는 - 알파 - 리포산의 R-형태이다. 효과적으로 통상 알파 리포산 열 번. 활성 산소에 의한 손상, 즉, 항산화 기능을 가지고 전투. 손상 세포를 제거 노화 느려집니다. 이는 인슐린의 대사에 대한 세포의 민감성을 증가시키고 중량 손실을 조절하는 것을 돕는다. 알파 리포산은 비타민 E의 수준을 감소시키고, C. 또한 알파 - 리포산은 당뇨병에서 신경 세포의 기능 및 행동을 개선 할 수있다 증거이다. 복용 또는 피부에 적용 할 때 알파 - 리포산은 대부분의 성인을위한 안전합니다. 때문에 측면의 효과는 피부 발진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티아민 요구 티아민 보충의 결핍이있는 사람. 알파 - 리포산 혈당 수준을 감소시킬 수 있기 때문에, 당뇨병 환자는 혈당 수준을 제어하도록주의해야한다. ALA는 항산화 암 화학 요법의 효과를 감소시킬 수있다. 치료 용량 600-1200 mg을 안전한 것으로 간주된다. 예방 조치로 100 ~ 300 mg의 충분한 매일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것은 $이 살 수있는 최고의 항산화인가?
나는 21 년 동안 영양 보충 산업에 있었다, 나는 광신적 인 산화를 억제하는 연구원입니다. 몇 가지 예외적 인 산화 방지제 (피크노제놀 소나무 껍질 추출물, Tocomin SupraBio의 토코트리에놀, LYC-O-마토의 리코펜, POMELLA 석류 추출물을)이 있습니다. 그러나 과학 연구 + 영양 중심의 의사가 자신의 환자 입수 한 결과 수십 년은 분명히 (이 제품에 사용 특히 "몸 동일한 형태") 리포산이 진정으로 놀라운 것을 보여줍니다. 리포산은 다른 항산화 제 (C, E, 코엔자임 Q10, 글루타티온)는 그들의 전자의 모든 따라서, 활성 산소를 중화 등의 위험하지가 사람으로 그들은 단지 안정화 불구하고 (활성 산소 자체가되기 위해 기증 한 후 자신의 항산화 능력을 복원하여 잘 작동합니다 ). 신체의 가장 중요한 수용성 항산화 및 마스터 해독 에이전트 - 리포산은 글루타티온의 / 복원 수준을 강화하기위한 하나의 최고의 물질입니다. 연구는 30 % 글루타티온 수준을 높일 수 리포산 (이전의 "알파"형태)을 보여 주었다. 이 새로운 형태 (R-리포산 안정화) 더욱 효과적이 중요한 태스크 일 수있다. 리포 산 자체는 그 자체로 특별한 항산화 제이다. 그것은 인간에서 발견 된 5 개의 주요 활성 산소 싸움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리고 그것은 세포의 물과 지용성 부분 모두에서 작동 할 수있는 몸에 유일한 항산화 기본입니다! FDA / FTC 규정으로 인해, 나는 리포 산 / 방지 경감에 효과적인 것으로 표시되었습니다 많은 질병에 대해 말할 수 없다. 내가 추천 할 것은이 책 "항산화 기적"(레스터 패커 박사., 캐롤 콜먼, 와일리 & 아들, 1999)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세계 최고의 항산화 연구원의 주요 산화 방지제 [리포산, C, E, 코엔자임 Q10, 글루타티온, 많은 식물 / 허브 산화 방지제)에 대한 많은 흥미로운 정보를 배울 수 있습니다. 나는이 당신을 떠날 것이다 : 없음 진정 효과 "노화 방지"/ 항산화 제 보충 요법은 리포산없이 정말 효과적 일 수있다 ...이 제품은 리포 산의 가장 효과적인 양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당뇨병 성 신경 병증에 대한 좋은
나는 5 년 전 제 2 형 당뇨병으로 진단되었다. 나는 70 세입니다. 대한 당뇨병에 대한 최악의 시나리오는 발과 다리, 연소의 원인이 따끔 거림과 마비, 심지어 절단 신경 손상이다. 실명 및 신부전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눈 손상. 첫 해 안에 내가 위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내 왼쪽 다리와 발에 문제가 시작했다. 나는 리포 산에 대해 그리고 R-Lipooic 산 최고의 종류라고 읽습니다. 나는 500 마그네슘을 복용하기 시작했다. 심지어 마그네슘 1200, 안전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일, 당. 나는 500 마그네슘을 보충하기 위해 Dr.Best 생명 확장 300 마그네슘을 사용했다. 정량. 나는 더 이상 다리 또는 발에 문제가 없습니다. 내 Opthamologist 내 눈에 손상의 증거가 없다고 말했다. R-리포 산은 잘못 먹을 수있는 라이센스 아니지만, 예방 및 내가 믿는 나를 위해 신경 손상을 반전에 큰 역할을하고있다. 내가 아는 다른 당뇨병은 발가락 등 신경 손상에 의한 지팡이 함께 산책하고, 자신의 시력을 잃고, 제거하는 데있다. 바로 먹고 운동 및 R-리포 산 및 고급 생선 기름을 알아보십시오. 당신은 일반적으로 당신의 의사로부터 약간의 도움을 얻을 것이다로서, 당뇨병에 자신을 교육. 대부분의 당뇨병 요리 책은이 있어야 할 무엇의 단순한 힌트입니다. 비터 멜론 캡슐은 내가 I-허브에서 구입 내 혈당을 낮추는 도왔다. 아무도 것은이 질병에 대한 치료법 모든 없다. 당신은 당신의 라이프 스타일과 식사 습관을 변경해야합니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여분의 지방에 대한 간 + 전투 지원
간 1. 지원. 어머니는 다른 치료 요법 또는 정상적인 간 기능을 유지하기 위해 검색하기 위해 인터넷을 통해 검색 병이 C 형 간염 많은 정보입니다. 결과의 최선의 조합의 일부는 실리마린 (+ 별도로 셀레늄과 비타민 E)와 함께 알파 - 리포산을 나타낸다. 이러한 물질의 조합은 빌리루빈, ALT, AST 2 개월 일반 인덱스되었다. 일반적으로, 제제는 함께 R- 및 S- 형상을 포함한다. 이 제제는 400 %까지의 흡수 및 혈중 농도를 향상에만 R 형상을 포함한다. 2. 여분의 지방과 고투. 탄수화물 - 신체 지연 지방의 주요 소스. 알파 - 리포산은 매우 잘 지방에 자신의 처리를 감소, 간에서 예약 에너지 탄수화물을 재활용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3. 가격. 가장 가격이 제조업체입니다.

5번째 후기★★★★★
알리포산의 멋짐을 모르는 세관놈들은 불쌍해
알리포산의 멋짐을 모르는 세관놈들은 불쌍해. 왜 이걸 막아놔.. 이거 진짜 물건임. 히아루론산+엘시스테인+콜라겐 때려넣어봐도 피부 좋아질 기미 안보이던 내가 이거 먹고 피부가 뽀얘짐. 근데 안 먹으니까 다시 거지피부됨 통관 막은 놈 멱살잡고 싶음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놀라운 물건!
나는 본문에 글루타티온을 생성하도록 설계 공식을 복용하고 있었다. 그것은 알파 리포산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나는 몇 달 동안을했다. 나는 약간 증가 에너지와 적은 관절 통증을 경험했다. 그러나, 혜택은 지속되지 않았다. 나는 몇 가지 조사를했고, 나는 며칠 내 설탕 갈망을 잃고 지금은 몇 주 동안 계속 한 에너지의 증가를 경험 ... R-리포산 박사의 베스트 안정 R-리포 산에 대해 알게되었습니다. 나는 미래가이 부록에 나타납니다 무엇을보고 기대!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가장 비용 효율적인 R-Lioic 산 (Corrrect 광학 이성체)
g 당 최고 가격이 매우 높은 품질의 제품. 식사와 함께 가라. 한 두 투여 매일 L 카르니틴과 함께 하루를 결합합니다. 참고 : L 카르니틴은 공복에주의해야한다. 이러한 복용 매일 세포 미토콘드리아의 효율을 증가시킨다. 매일이를 가지고 당신의 모닝 커피를 잊어, 당신은 카페인없이 에너지를해야합니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슈퍼!
리포산 나는식이 요법을 3 개월 후 내 영양사를 처방했다. 나는 알파 - 리포산의 과정을했다. 이 사이트에서 나는 R-리포산에 대해 배웠습니다. 관심. R («오른쪽 이성체 ") (및 S«이성질체 왼쪽") - 다양한 상업적 생산은 화학적, 화학적 용어 실시 리포산 두 "미러"는 것을 발견 하였다. 자신의 분자 조성물에서, 거기에 약간의 차이, 그래서 인간의 몸은 효과적이고 거의 유일한 종류 R-리포 산의 흡수. 알파 - 리포산의 조성은 동일 비율 "이성체 우측"과 "왼쪽 이성질체"이다. 남자 혼자 리포산의 일정 금액을 합성 할 수있다. 리포산의식이 소스에 의존 할 필요가 없습니다 : 그것은 당신과 함께, 기능성 식품 박사 Dzheffri Vebb에있는 미국 전문가의 설명 우리의 효소는 "분할"ALA와 리포산은 위장관을 통해 이동 회사에서 아미노산 라이신 사이의 연결 할 수 없습니다 음식의 형태. 따라서 ALA가 풍부한 점심 식사에서, 우리는 가치있는 물질의 부스러기를 얻을. 여기에 자연 리포산 포함하는 음식입니다 - 신장, 심장, 간, 브로콜리, 시금치, 브뤼셀 콩나물, 완두콩, 토마토, 맥주의 효모, 현미. 처방 할 강화 운동 부하 슬리밍 연습 자들은 종종 L 카르니틴 (L 카르니틴)를 포함하는 복합 제제 이루어지는 알파 - 리포산의 100-200 mg의 "먹는". LK이 자연 동화의 "지방 연소"효과를 강화한다. 모든 유용성 리포산 과다 복용은 위가 화가 구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에 대한 것을,주의, 피부와 근육 통증의 민감도뿐만 아니라, 약점, 현기증, 심한 굶주림 등 모든 승무원 "놀라움"과 혈당 수치에 강한 감소 증가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준비
리포산 나는식이 요법을 3 개월 후 내 영양사를 처방했다. 나는 알파 - 리포산의 과정을했다. 이 사이트에서 나는 R-리포산에 대해 배웠습니다. 관심. R («오른쪽 이성체 ") (및 S«이성질체 왼쪽") - 다양한 상업적 생산은 화학적, 화학적 용어 실시 리포산 두 "미러"는 것을 발견 하였다. 자신의 분자 조성물에서, 거기에 약간의 차이, 그래서 인간의 몸은 효과적이고 거의 유일한 종류 R-리포 산의 흡수. 알파 - 리포산의 조성은 동일 비율 "이성체 우측"과 "왼쪽 이성질체"이다. 남자 혼자 리포산의 일정 금액을 합성 할 수있다. 리포산의식이 소스에 의존 할 필요가 없습니다 : 그것은 당신과 함께, 기능성 식품 박사 Dzheffri Vebb에있는 미국 전문가의 설명 우리의 효소는 "분할"ALA와 리포산은 위장관을 통해 이동 회사에서 아미노산 라이신 사이의 연결 할 수 없습니다 음식의 형태. 따라서 ALA가 풍부한 점심 식사에서, 우리는 가치있는 물질의 부스러기를 얻을. 여기에 자연 리포산 포함하는 음식입니다 - 신장, 심장, 간, 브로콜리, 시금치, 브뤼셀 콩나물, 완두콩, 토마토, 맥주의 효모, 현미. 처방 할 강화 운동 부하 슬리밍 연습 자들은 종종 L 카르니틴 (L 카르니틴)를 포함하는 복합 제제 이루어지는 알파 - 리포산의 100-200 mg의 "먹는". LK이 자연 동화의 "지방 연소"효과를 강화한다. 모든 유용성 리포산 과다 복용은 위가 화가 구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에 대한 것을,주의, 피부와 근육 통증의 민감도뿐만 아니라, 약점, 현기증, 심한 굶주림 등 모든 승무원 "놀라움"과 혈당 수치에 강한 감소 증가했다. 수정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눈 건강
내가 R-리포 산 전통적인 약을 함께 녹내장 환자의 눈 건강을 향상시킬 수있는 좋은 제품이라고 통보 읽기 제품. 나는 질병을 가지고 배운 이후 최고의 시력 검사를 받았습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저혈당 도우미
나는 반응성 저혈당이 있고이 정말 나를 도울 것으로 보인다 내가 찍은 첫 번째 보조 식품 중 하나입니다. 내가 더 기분이 두려워 그것을 시도하지 않은, 그래서 ALA는 혈당을 낮출 수 웹에서 연구. 어떤 이유로 나는 그것을 시도하기로 결정하고 나는 내가 느낀 얼마나 좋은 I을 충격을 받았다. 난 매우 높은 탄수화물 식사를 테스트하고 완전히 내 반응성 저혈당 해결되지 않았지만, 설탕 숙취이 방법 작은처럼 나는 ... 더 나중에 많이 느낀다. 나는이 물건을 사랑하고 영원히 아마이 소요됩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 촬영시의 차이에 의해 깜짝 놀라게
나는 항상 달콤한 욕망과 기아의 고통을 앓은 적이, 내가이 걸릴 때, 그 욕망 제외한 모든 사라 졌어요. 식사 후 만족의 느낌은 더 이상 지속, 내 에너지 수준은 위 아래로 이동하지 않습니다. 나는이 제품이 아마도 내 삶의 질에 이러한 차이를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았을 것이다. 환상적인.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당뇨병 환자를 돕기.
그래서 : 더 많은 * 리포산의 고급 * 형태. Lipoic acid 또는 α- lipoic acid는 인체의 많은 생화학 적 과정에 관여하는 비타민 유사 물질입니다. 이 산은 단백질과 지방 대사에 관여하며 많은 효소 시스템의 필수적인 부분이며 탄수화물의 변형에서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물질입니다. . 알파 리포 익산은 항산화 제로서 다른 항산화 물질, 예를 들어 비타민 E와 C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인체에서 중금속과 독성 화합물의 제거를 촉진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제 2 형 당뇨병 환자에게 인슐린 요법을 필요로하지 않는 사람들의식이 요법에 리포산을 첨가하면 혈액에서 설탕을 활용하는 신체의 능력이 크게 증가한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주로 근육의 근육 소비 이후, lipoic acid가 근육이 혈류에서 설탕을 섭취하도록 돕고 글리코겐 합성 과정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보입니다. Lipoic acid 또한 강력한 항산화 제로 여겨집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리포 익 산은 산화 적 손상 (강렬한 육체적 운동으로 관찰 됨)과 자외선의 파괴적 효과로부터 적혈구와 지방산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된다는 사실이 입증되었습니다. . Andrey Rich의 많은 유용한 리뷰, 정보 및 제품. 들어가십시오. 시간은 단지 1 초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내 의견이 재미 있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모든 건강!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ALA 제품
나는이 제품을 많이 시도했습니다. 내 "믿을만한"(Glucophase는 디자이너 보조 식품으로) 사용할 수 있었다 그래서 나는 ALA 결합 나트륨 번째 시도하기로 결정했다. 이것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의 모든 속성을 가지고 있으며, 저렴합니다. 난 항상 작동하는지 보장하기 위해이 복용 후 혈당 테스트를 ....이 하나있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당뇨병 환자!
모든 것은 내가 통제하에 내 혈당을 유지해야! 최근에 나는 2 주 트라이 - 크롬 및 계피 추출물과 함께이 약을 시작한 후 내 의사를 방문, 잘 그녀는 내 혈당이 10 세에왔다 최고입니다했다! 하나님은 축복! 감사합니다 iherb!

16번째 후기★★★★
왜 대용량만 주문이 안되나요?
아...진짜 우리나라 그지같은 제도때문에 아이허브 주문할수있는게 점점 줄고있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것은 복잡한 체중 감소에서 작동
나는 다이어트의 롤 없애했다. 마지막으로 나는 결과를보고 - 나는 커피 에클 레어를 원하지 않는다. 난 그냥 커피를 원한다. 항아리 바닥을 보여 주었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STOP 당뇨병
아빠는 바나듐, 크롬으로 하루에 1 캡슐을 구입. 설탕, 상태가 더 나은, 더 낮았다 그것을 믿지 않지만, 그것은 단지 몇 일했다 고 말했다. 나는 이것이 R-리포산의 장점이라고 확신합니다. 우수, 나는 추천! 당신이 좋아하는 내 댓글이 예를 넣으면, 감사합니다

19번째 후기
이거 진짜 약 맞나요?
이거 오자마자 한 캡슐 따서 비타민C 랑 같이 바를려고 스킨에 섞었어요. 그런데 평소랑 다르게 손바닥에 스킨 밑으로 아교같이 끈끈한게 생기더라구요. 그냥 씻으니 안없어져서 클렌징오일로 씻구두 남길래 수건으로 그냥 닦아냈어요. 이게 대체 먼가요? 약통 성분명을 보니 비오틴은 수용성, R리포산은 지수용성, 셀룰로오즈,쌀파우더,실리콘 디옥사이드 인데 주성분 두개는 물에 녹는 거니 끈끈한게 생길리가 없고 아주 조금 덜었는데 그렇게 끈끈한 게 생기는거 보니 주성분들도 의심스럽습니다. 이거 제대로 된 약 맞나요?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의사의 최저, 최고 안정 R-리포산, 100 ㎎, 60 채소 캡
그것은 혈당의 감소와 함께 잘 작동합니다. 사용하기 전에, 6.0 밀리몰 / l, 4.0 밀리몰 / l의 도포 후 30 분 글루코스. 인슐린 및 R-리포산을 사용하는 경우, 필요 부전을 얻을 수 없겠죠 인슐린의 용량을 줄일 수 있습니다. 100 mg의 3 회 걸렸다 상기 마그네슘 하루 400 mg을 투여했다. 포도당 4.5 밀리몰 / l로 정규화 하였다. 물론 파워도 수정했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알파리포산 알리포산 아이허브 혈당 아이허브 당뇨 알파리포산 아이허브 항산화제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