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항산화제 Source Naturals, R-리포산, 100 mg, 60 타블렛 후기들

반응형

제품명:Source Naturals, R-리포산, 100 mg, 60 타블렛


제품 가격:₩23,440(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영양 보충제

Source Naturals R-리포산은 리포산의 천연 형태로, 몸이 합성하고 안전히 대사할 수 있습니다. 알파리포산보다 더 잘 흡수되며, 항산화제로 효과가 더 뛰어납니다. R-리포산은 그 자체로 다른 형태의 리포산보다 10배 이상 더 효과가 뛰어나며, 미토콘드리아 탈수소효소 컴플렉스의 주요성분이기 때문에 "미토콘드리아 항산화제"로 불리우고, 동물에 있어 자연적인 노화과정을 둔화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동물 연구에 따르면 R-리포산은 다른 형태의 리포산에 비교했을 때 CoQ10, 비타민 C, 비타민 E, 글루타티온을 포함하여 노화에 따라 줄어들 수 있는 다른 항산화제들의 수준을 증가시키거나 유지시킬 수 있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정
서빙 당 금액 % DV *
총 탄수화물 1 g <1 %
R- 리포산 100 mg
* 비율 일일 값 (% DV)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가능하면 식사와 함께 하루 1 타블렛.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소르비톨, 변성 셀룰로오스 검, 실리카 및 스테아르 산 마그네슘.

채식주의 자에게 적합합니다. 누룩, 유제품, 계란, 글루텐, 콩 또는 밀가루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설탕, 전분, 소금, 방부제 또는 인공 색소, 향료 또는 향료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1번째 후기★★★★★
피부가 맑아지는 느낌이예요
진작에 비싼 화장품 살 생각 말고 약 먹을 걸 그랬네요 피부가 속부터 좋아지고 있어요

2번째 후기★★
글쎄요
꾸준히 먹어봐야 알라나? 아직은 잘 모르겠네요

3번째 후기★★★★★
리포산 베리 굳굳맨
역시 좋은 영양제 입니다. 추천합니다 정말 좋습니다 효과가 달라용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것은 PCOS와 초과 중량에 도움
나는 어느 내가 PCOS와 배란의 부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인슐린 저항성을 방지하기 위해 첨가제 명령했다. 또한 적극적으로 나는 다시 인슐린 저항성의 원인이 무게를 잃고 체육관로 이동합니다. 복용 보충제 지방은 물론 계정으로 그는이 같은 강도의 부하에 있었더라도 나는, 주 3 회 근무 사실을 복용 활성 용융이되었다 동안 매우 느리게 갔다. 그리고 나의 기쁨에 추가 정제없이 많은 자기 배란이 있었다. 간단 탄수화물과 포화 지방 및 스포츠의 제한된 양의 다이어트없이 도움을 가능성은 있지만, 상당한 효과가 나는 매우 행복이기 때문에 이것은 확실히 마법의 알약 아니다, 나는 좋습니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C - 반응성 단백질, 퀀트
나는, 16.0의 정량적 매우 높은 C 반응성 단백질을 가지고 있었다. 박사는 한 달 동안 R-Lipic 산 (100 ㎎)을 하루에 3 번과 케르세틴 (500 ㎎) 하루 3 번 저를했습니다. 내 CRP 검사는 한 달 결과 후 반복 - 3.0 J 리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건 정말 노력하고 있습니다!
많은 연구 후에, 나는 인슐린 저항성에 대한 재판이하기로 결정하고 정말 내 혈당 수치를 안정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너무 많이 투여 량을 증가하지 않도록주의 난 그냥 400mg을 증가 인해 낮은 BSL에 하루의 나머지 부분에 대한 아주 아프게로 (과학 문헌의 많은으로 600mg을 좋은 치료 용량 인 것을 말한다). 내 인슐린 저항성을 감소시키고 희망을 궁지에 당뇨병을 유지하기 위해 운동을 많이하고 건강에 좋은 다이어트와 함께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나는 정말 노력 느낌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리포 - 산
내 안과 의사가 내 건강을 위해이 제품을 추천합니다. 이 제품을 복용하기 때문에 나는 젊고 더 활기찬 느낌.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R-리포산!
매우 유용한 보충은 신체의 다른 항산화 제와 비타민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노화 과정을 느리게, 그것은 간장에 유용 잘 흡수된다! 부작용은 에너지의 버스트 제외)))를 음주 함 - 더 주문해야합니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제품
나는이 물건을 좋아한다 - 나는 정기적으로 찍을 때 내 피부는 매우 분명하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위대한 R-리포
이 R-리포 체중 안정화에 도움이 보인다. 나는 어떤 방법으로하지 오전하지만 과체중 좀 더 톤의 느낌 & I만큼 내가 좋은 음식에 충실으로 먹는 양을 볼 필요가 없습니다. 지금은 내가 더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 & 얼마나 내가 먹고에 대해 덜 생각, 모든 너무 자주 절단해야하는 데 사용됩니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R-리포과 알파 리포의 차이를 알고
이 제품은 많은 연구 후에, 나는 항상 걸릴 것입니다. 리포 산에 최대 읽기 및 R-리포 알파 - 리포보다 더 나은 이유를 직접 참조하십시오. 카이엔 후, R-리포 산 내 두 번째 반드시 필요한 보충입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도움이되는
지금 통제하에있는 다른 요인으로, 나는이 실제로 내 혈당을 가지고 안정에 도움이된다 생각합니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R- Lipoc 산
우수 antioxident. 눈에 아주 좋아.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간을 돕기 위해! 등을들 수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병용 할
이 R 리포산은 소 빠루 멧토 → Saw Palmetto과 섭취하면 복통이 발생합니다. 참을 수 없을 정도로 아픕니다. 조심하세요.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노화 방지제
또한 잘 동화 된 형태로. 젊음과 아름다움의 보전을 대신 할 수없는 것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300mg의 국가 생활을 필요
이것은 내가 국가 생명 300mg의 다시 갈 것 본 제품을 사용하기에 나의 처음이다. 아마도 그것은 단지 100 ㎎되는이 제품의 용량이다. 덜 필요로하는 사람들을 위해 아마 확인.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R 리포는 ALA의 우수한 형태이다
그게 내가 온라인으로 찾을 수 있었던거야. RLA는 ALA보다 낫다. 어느 아마 좋은 것입니다! 나는 잠시 동안 ALA를했고, 지금 RLA을하고. 나는 그것을 섞는다. 항산화 및 간 건강을 위해 복용.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주 아주 비싼
아주 아주 비싼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1 개월 마셔 봐
마신 후, 평형 감각이 없어지는 현기증을 일으키게되었다. 이것은 저혈당인지는 모르겠지만, 연일 마시는 것은 피하려고 생각한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해독 및 복구를위한 -이 있어야합니다
글루타티온, VIT-c 및 공동 Q10과 함께이 결합. 또한 - 리포산이 Jarrow의 크레아틴 서지을 고려하십시오. 하드 운동 후, 또는 시차 싸움, 그것을 시도.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소스 원주민, R-리포 산 100 mg의
이것은 내가이 제품을 사용하고 다시 주문 가치를 발견 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내가 기대했던하고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제작, 바로 리포 산보다 비용 효율적
나는이 나는 셰리 로저스 'MD에 대해 읽어 내 야간 해독의 coctail의 일부를 사용합니다. 서적.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알파리포산 알리포산 아이허브 혈당 아이허브 당뇨 알파리포산 아이허브 항산화제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