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항산화제 Source Naturals, 알파 리포산, 50 mg, 100 정 후기들

반응형

제품명:Source Naturals, 알파 리포산, 50 mg, 100 정


제품 가격:₩11,113(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영양 보충제
  • 항산화 보호

알파 리포산은 강력한 지용성 그리고 수용성 항산화제입니다. 이것은 It directly recycles 비타민 C를 직접적으로 재활용하고 간접적으로 비타민 E를 재활용하여 추가적인 항산화 보호를 제공합니다.이것은 또한 세포내 에너지 생산 과정에서 중요한 성분입니다. 알파 리포산은 정상적인 인슐린 반응과 이미 정상 범주에 있는 건강한 혈당 수치를 지원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4 정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25
서빙 당 금액 % DV
총 탄수화물 1 g <1 % *
알파 리포산 200 mg
* 비율 일일 값 (% DV)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매일 식사와 같이 1에서 4 정. 최대의 결과를 위해서는 비타민 B 콤플렉스, 마그네슘 그리고 코엔자임 Q10을 알파 리포산과 같이 복용합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소르비톨, 실리카,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및 변성 셀룰로오스 검.

채식주의 자에게 적합합니다. 누룩, 유제품, 계란, 글루텐, 콩 또는 밀가루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설탕, 전분, 소금, 방부제 또는 인공 색소, 향료 또는 향료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1번째 후기★★★★★
ㅠㅠ어째서 통관불가이건거냐
필수항산화 영양소 5가지중 하나더라구요. 알파리포산. 당뇨와 치매를 예방하는 항산화제라고 해서 부모님께 드렸었는데 이거 한통 사자마자 통관불가되었네요. 알파리포산이 죄다 묶인 것 보면 캡슐이 광우병소내 어쩌네 이런건 아니고 알파리포산자체를 우리나라에선 처방전없이 먹을 수 없는 모양. 그래. 죄다 당뇨 치매 미리미리 예방말고 걸려서 병원에 돈 쳐발라라 이거지.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ALA
최적의 조건 하에서 체하지만 보충제로 제공하는 추가 량 (지방 에너지 당 변환에 관여하는 효소의 수에 대한 보조 인자로서) 알파 - 리포산 있도록 그 대사 기능을 충분히 알파 리포산을 제조 할 수있다 산은 "무료"상태로 순환합니다. 이 상태에서, 알파 - 리포산은 물 및 지용성 항산화 제를 모두로서 기능 할 수있는 독특한 능력을 가지고있다. 때문에 나는이 태블릿에 필러 풍부 네 개를 제공합니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앤디의 수은 킬레이트 프로토콜에 대한 최고 용량
당신이 앤디의 수은 킬레이트 프로토콜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구글하시기 바랍니다. 당신이 아말감 충전이있는 경우에, 당신은 앤디의 수은 킬레이트 프로토콜을 구글해야합니다. 아말감 충전을하면서 ALA를 복용하는 경고가 정말 좋습니다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당신을 해칠 것입니다. 내가 25 mg의에게 매 3 시간이 걸릴 수 있도록 어쨌든, 나는 반에서 태블릿을 분할합니다. 프로토콜에 몇 라운드 후, 나는 내가 더 잘 받고 있어요 말해야한다. 이것은 내가 오 iherb을 발견 가장 낮은 용량, 그래서 당신이 iherb 당신에게 소스 원주민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알파 리포산
이 당뇨 성 신경 병증, 당뇨병 성 안구 질환 및 당뇨병 성 신장 질환의 진행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나타났다 때문에 알파 리포산은 당뇨병 또는 당뇨병과 모든 사람을위한 필수적인 약물 고려되어야한다. 독일 임상 시험에서, (신경 병증 성 통증을 감소) 높은 1200 ㎎을 받았다,하지만 난 100 mg을 하루 더 나은 임상 반응을 보이면서 도스. 희귀 환자는 혜택의 일부를 허용 할 수있다, 매일 또는 격일로, 50 mg의 용량을 고용량에서 관절 통증을 얻고, 그들을위한 것입니다. 이것은 내가 찾을 수 50 밀리그램에서 유일한 준비입니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의도적으로 구입
회사 Natrol에서 같은 알파 Lipoeaya 산, 심각한 조성 - 300 mg을 50 캡슐과 훨씬 더 수익성이 가격을 얻을 수 있습니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최고의 가치 ALA
내가 더 유망하다고 생각하는 몇 가지 브랜드가 있지만 훨씬 비쌉니다. 나는 항상 신경 병증을 호소하기 위해이 병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용량은 커틀러 해독 프로토콜에 적합합니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저용량 수은 킬 레이팅에 좋습니다.
커틀러의 수은 detox 프로토콜에 사용되는 저렴하고 좋은 복용량.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크기와 효과적인 것 같다
나는 커틀러 프로토콜에 따라 수은 킬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효과는 내가 마지막 시도 Jarrow ALA보다 나에게 더 눈에 띄는, 그래서 나는 강력한 ALA입니다 가정입니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작은 크기처럼 잘 작동
다른 ALA만큼이나 잘 작동합니다. 나는 앤디 커틀러 수은 해독 프로토콜에 대한 작은 용량을 사용합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50 mg을 투여!
50 mg의 알파 리포산 하나 태블릿. 그래서 수익성이 아니다

10번째 후기★★★★★
ㅠㅠ어째서 통관불가이건거냐
필수항산화 영양소 5가지중 하나더라구요. 알파리포산. 당뇨와 치매를 예방하는 항산화제라고 해서 부모님께 드렸었는데 이거 한통 사자마자 통관불가되었네요. 알파리포산이 죄다 묶인 것 보면 캡슐이 광우병소내 어쩌네 이런건 아니고 알파리포산자체를 우리나라에선 처방전없이 먹을 수 없는 모양. 그래. 죄다 당뇨 치매 미리미리 예방말고 걸려서 병원에 돈 쳐발라라 이거지.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승인
승인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알파 리포 건강 보조 식품 산화 방지제, 따라서 세포의 노화를 감소시키고, 내 필요에 따라 그들을 통제 할 수 있도록 저용량 혈액을 최대한 활용 설탕의 비율을 감소 200 mg을 매일 비타민 B 복합체 추가 비 당뇨병 환자에 대한 일상적인 요구 사항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SN 알파 Lipolic 산
좋은 제품은 : consumerlab.com에서 좋은 평가를 얻었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소 름 가슴 앓이
나는 끔찍한 가슴 앓이와 남편 때문에 알파 지방의 영향을 평가할 수 없었고 나는이 약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도와 음식과 전후에, 여전히 가슴 앓이가 인생에서 결코 없었다. 우리는 다른 회사에서 리포 릭 캡슐을 찾을 것입니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M.Makewell
좋은 제품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알파 리포산
나는이 물건을 사랑 해요! iHerb의 서비스는시의 적절하고 정확합니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호평
아직 종이에 인쇄 날짜를 찾을에만 제한.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제품 리뷰
단지 Iherb 잘하고있다으로 evaluate.Dealing에 제품 .... 충분하지 않은 시간을 사용하기 시작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하루 2 회 마시고 있습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뛰어난 가치
좋은 제품, 좋은 가격.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알파리포산 알리포산 아이허브 혈당 아이허브 당뇨 알파리포산 아이허브 항산화제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