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항염증 EVLution Nutrition, 심황 커큐민(Turmeric Curcumin), 채소 캡슐 90 개 후기들

반응형

제품명:EVLution Nutrition, 심황 커큐민(Turmeric Curcumin), 채소 캡슐 90 개


제품 가격:₩16,979(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30 회 제공량
  • 바이오페린(Bioperine)을 함유한 1500 mg
  • 울트라 퓨어
  • 95% 커큐미노이드를 함유한 1500 mg
  • 우수한 흡수율을 위한 바이오페린(Bioperine)
  • 천연 / 무 글루텐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비-GMO)
  • 천연의 항산화 지원
  • 건강 보조 식품
  • 동물 유래 성분 없음
  • 대두 성분 없음
  • 유제품 불포함
  • 옥수수 없음
  • 밀 없음
  • cGMP 인증 시설에서 제조
  • 비건에 알맞는 제품

심황 뿌리(Curcuma Longa)는 약 4000 년 동안 의학적으로 사용되어 왔으며 강력한 항산화제인 커큐민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 2 개의 심황 형태는 완전한 식물 프로 파일로부터 이익을 얻습니다
  • 표준화 된 커큐미노이드(Curcuminoids) 95% 함유
  • 바이오페린(BioPerine)으로 생체 이용률 향상
  • 주요 알레르기 항원 없음
  • 충전제가 없으며 100% 천연 성분으로 만들었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3 채식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30
서빙 당 금액 % DV
심황 (Curcuma Longa) 뿌리 파우더 1350 mg *
심황 추출물
95 % 표준화 Curcuminoids
150 mg *
검은 후추 과일 추출물 (BioPerine) 10 mg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건강 보조 식품으로 매일 가급적이면 식사와 물 3 캡슐을 섭취하시거나 또는 건강 관리 전문가가 권장하는 대로 섭취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HPMC (채소 캡슐).

제품 후기들(한국어)

후기 없음..( There is no review for this product)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심황이 이상하게 작동합니다!
나는 내가 주문하기로 결정한 심황의 훌륭한 행동에 대해 많은 것을 읽었습니다. 당신은 뭐라 말합니다 ... 이것은 정말로 기적입니다! 심황이 관절에서 이런 식으로 행동 할 수 있다고 나는 결코 생각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나는 아무런 문제가 없지만 무릎은 이미 몇 년 동안 불편 함을 느꼈습니다. 계단을 이해할 때 무릎이 더 심하게 움직이지 않도록 훈련하기 위해 발을 올려 놓는 방법에 대해 항상 생각했습니다. 몇 주 만에, 나는 발이 잘못되어 있다는 것을 잊어 버렸다! 더욱이 가을과 겨울철에 나는 감기에 걸리지 않았고 아프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비현실적입니다. 적어도 한 번 계절에, 나는 그것에 충실 할 것입니다. 그리고 지금은 병자를 대할 때조차도 감염되지 않습니다! 한 가지 단점 : 그것은 매우 아름다운 손이며 점차 세탁되었습니다. 나는 하루에 3 캡슐을 먹는다. 검토가 도움이되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모두에게 행운을 비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성장하는 손톱에 좋습니다
나는 Tumeric Curcumin의 몇 가지 브랜드를 구입했지만, 보통 내가 구입하는 브랜드는 재고가 없어서이 브랜드를 구입했습니다. 이것은 실제로 훨씬 높은 복용량이되고 약 2 주간 복용 후 손톱이 정말로 빨리 자라 났고 쪼개지지 않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깨끗한 손톱을 많이 앓고 있습니다. 나는 놀랐고 즉시 다른 병을 주문했다. 내 손톱이 더 빠르고 강하게 성장하면 다른 놀라운 것들이 내부에서 일어날 수 있습니다. 종종 보충제를 사지 않고 놀라운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공동 지원
Evlution의 훌륭한 제품은 내 관절의 느낌을 훨씬 좋게 만듭니다. 나는 어린 시절 축구를하면서 무릎 통증을 느꼈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어깨 염증에 효과가 있지만 리비도를 죽입니다.
나는이 보충제를 복용 한 후 내 어깨에 염증이 덜 느껴진다. 또한 회사에 따라 필러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보충 교재의 단점은 그것이 당신의 리비도를 죽인다는 것입니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 물건을 좋아해라.
나는 수년간 심황을 먹었지 만,이 브랜드는 이전에 사용했던 것보다 훨씬 잘 작동합니다. 내 발과 무릎에 붓기가 현저히 적습니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보충 교재!
저는 브로콜리, 녹차 추출물, 오메가 -3와 함께 3 주 동안 복용했습니다. 기분이 좋아! 이식이 보충제에 대한 리뷰에서 많은 사람들이 약한 행동 (또는 행동이 아님)에 대해 글을 쓰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자궁 경부의 염증에 대해 많은 도움을주었습니다. 그는 척추 손상 부위의 통증과 염증을 완화했습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내부 은행 찢어진 캡슐
그 약이 나에게 다가왔다. 개선 된 대변, 특히 epigallat 및 indinol과의 병용. 내가 그들을 데려 갈 때 모든 일이 매우 쉽고 편안하게 일어납니다. 항아리에는 의도적으로 자른 것처럼 여러 캡슐이 있습니다. 이 때문에 심황 분말의 모든 캡슐. 손이 더러워진다. 따라서 단 3 개의 별.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저렴한 가격
나는 심황 복용을 좋아한다. 너무 많은 혜택이 있습니다. 나는 더 적은 서빙에 길을 더 많이 보냈습니다. 강력 추천! 좋은 가격.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심황 흰 이빨에서 보너스.
이것은 심황의 두 번째 구매, 나는 이익을 위해 바란다. 나는 2 병을 받아 들였고 다른 제조사는 2 달이 걸렸다. 치아 법랑질이 희게되고 치과 의사가 그것을 확인하고 심황으로부터 읽을 수있는 곳을 읽었을 때 놀랐다. 그러나 나는 또한 칼슘, 콜라겐을 복용한다. 따라서 나는 말할 수 없다. 그 효과는 심황 복용과 동시에 나타났다. 나는 캡슐에 대해 하나의 별을 가져 간다, 그들은 용기를 얼룩이진다, 테이블은 노란색이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항염증제, 효과가 좋습니다!
나는 항콜린 성질 때문에 요리시 심황을 자주 사용하기 때문에이 제품을 캡슐로 발견했을 때 정말 맛있었습니다! 지금까지 정말 좋았어요!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그것은 내 남편의 어깨 통증에 잘 맞습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합동 건강
심황은 내 무릎에 고통을 덜어 주려고 할 때 나를 찾아갔습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내 첫 번째 curcumin
내 관절은 이렇게 상처를 입지 않아 아무 말도 할 수 없어요. 예방을 위해 curcumin을 복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다른 제조업체를 시도하지 않았으므로 비교할 것이 없습니다. 그러나이 향수는 수호신에서 비롯된다. 다른 향신료와 후추의 혼합물을 느껴보십시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주 좋아.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거 너무 좋아!!
내가 사용한 첫 번째 심황 보충제는 비교할 것이 없지만 절대적으로 좋아합니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처음으로 이것을 구입하십시오
싸구려지만 한 달 동안 노력한 후에 나는 이전의 스포츠 연구를 선호했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제다
제품은 좋으며 건강 유지에 도움이됩니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무릎 통증 돕기!
모든 자연! 이것은 내 늙은이의 고통에 기본적으로 도움이되었습니다! 이 물건을 사랑해.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코스 파
코스 파 좋다고 생각합니다. 관절의 염증 완화를 기대하고 구입.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영계
통증 완화 여부가 확실하지 않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커큐민 강황 아이허브 항염증 알파리포산 아이허브 항산화제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