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항염증 MegaFood, 몸 전체를 위한 터메릭 스트렝스, 60 태블릿 후기들

반응형

제품명:MegaFood, 몸 전체를 위한 터메릭 스트렝스, 60 태블릿


제품 가격:₩27,306(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Fresh From Farm to Tablet
  • Maintains A Healthy Inflammation Response
  • Kauai Organic Farms
  • 30 Servings
  • With Turmeric, Black Pepper & Tart Cherry
  • Vitamin & Herbal Dietary Supplement
  • Certified B Corporation
  • Non GMO Project Verified
  • Tested Free of 125+ Pesticides & Herbicides
  • NSF - Certified Gluten Free
  • Certified Vegan
  • Kosher
  • Dairy Free- Soy Free

Kauai Organic Farms is a family owned and operated farms on the North Shore of Kauai. "We farm organically because it's simply a better way to farm and we keep chemicals out of the groundwater. At the end of the day we have confidence we are using the best farming methods to preserve this beautiful island we call home", say Phil and Linda Green, owners of Kauai Organic Farms.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Serving Size: 2 Tablets
Servings Per Container: 30
  Amount Per Serving % DV
♦Vitamin C (ascorbic acid with organic orange†) 120 mg 133%
Turmeric Strength Blend (481 mg Curcumin) 500 mg Turmeric Root Extract (95% Curcuminoids) (Curcuma longa), 200 mg ♦Turmeric Root†† (Curcuma longa) 700 mg **
Garden Harvest Fruit Blend 
100 mg Tart Cherry, 75 mg Black Raspberry Extract (Rubus occidentalis), 75 mg Cranberry Extract, 75 mg ♦Wild Blueberry, 25 mg ♦Fruit Phenolic Blend (Organic Whole Orange, Organic Cranberry, Organic Blueberry)
350 mg **
Holy Basil Leaf Extract (Ocimum sanctum) 200 mg **
BioPerine Black Pepper Extract (95% Piperine) (Piper nigrum) 3 mg **
** % Daily Value (DV) not established.
† Includes Certified Organic Whole Oranges.
†† Includes Certified Organic Turmeric Root from Kauai Organic Farms.
♦This MegaFood product is made with real food sourced from our trusted family farm partners, carefully selected herbs and added nutrients. Each vitamin is paired with an ideal whole food using our unique process to deliver guaranteed potency and the benefit of health-promoting compounds present in the whole food itself.

제품 사용법

하루 2 태블릿을 복용하세요. 하루 중 아무 때나 드실 수 있고, 공복 중에도 드실 수 있습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룰로오스, 스테아린산, 실리카.

제품 후기들(한국어)

1번째 후기★★★★
치료약이 아닌 만큼 길게 보아....
아픈 부위가 완화된다든가 하는 기대보다 좋아지겠지하는 기대감으로 복용합니다.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것을 좋아했다.
몸 전체의 상태를 좋게하고, 먹은 후 오후에 먹으면 효과가 있습니다. 120pcs 걸릴거야. 구성이 좋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효과
커큐민은 항 염증, 항산화, 지질 저하, 항 바이러스, 항 감염, 간 및 신장 보호, 항 종양, 항 응고, 항 섬유화, 항 죽상 경화증 등과 같은 광범위한 약리학 적 활동을하며 독성이 낮고 독성이 낮습니다. 반응은 작다. 병은 유리 병이며 병 뚜껑은 플라스틱 씰과 습기 방지를위한 면모로 열립니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훌륭한
나는 가격이 약간 높다는 것을 제외하고는이 제품에 대해 부정적인 것을 말할 수 없다. 그래서 나는 Eclectic 연구소 인 Turmeric으로 전환했다. 둘 다 고품질입니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럼 안되지 강도
나는 모든 촬영 한 최고의 보충. 난 항상 내 집이있을 것이다. 참고 :이 약을 가지고 뜨거운 물 한 컵에 놓을 수 있습니다. 5 분 정도 기다린 올리브 오일 몇 방울을 추가합니다. 차의 큰 컵을하고 몸을 더 흡수한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따뜻한 심황 권장
이것은 메가 푸드 품질이며 진짜 맛을보고 그것이 진정한 심황으로 만들어져 있음을 확인합니다. 모두 아주 잘 구성. 이 제품을 선택할 때 반드시 심황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비 GMO 검증 됨. 나는 느린 학년 만성 염증을 치료하기 위해 심황을 사용합니다. 제발, 당신은 더 많은 리뷰를 내 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대단히 환영합니다. iHerb 여행을 즐기십시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메가 푸드 심황
나는이 제품을 3 개월 동안 사용해 왔으며 고통스런 손을 돕는다. 나는 그것이 훌륭한 제품 염증이라고 생각합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훌륭한 제품, 끔찍한 고객 서비스
나는이 제품을 좋아한다. 나는 수년 동안 그것을 사용 해왔다. 그러나, 나는 iHerb에 매우 실망합니다. 그리고 나는 그들을 다시는 주문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의 고객 서비스가 너무 많이 악화되어 존재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포장이 너무 어설픈 것이되어 처음으로 물건이 깨지게되었습니다. 마지막 3 번 주문에 결함이 있습니다. 이것은 깨진 병을 부러 뜨 렸습니다. 하지만 제품은 훌륭합니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완전한
저는 제 영양사가 아니에요. 제 조카 조카가 제게 이런 종류의 조화가 합동 건강에 기여했다고 하더군요. 나는 골관절염이 있고이 심황 혼합을 글루코사민 콘드로이틴 혼합물과 함께 섭취하고 실제로 효과를냅니다. 또한, 저에게 맞은 "느낌"이 이것에 관하여 무언가가 있습니다. 나는 보충 교재에서 그 느낌을 자주받지 못한다. 나 또한 spiralina와 함께 했어. 나는 네가 인생에서 좋은 건강과 만족감으로 축복 받았기를 바란다.

9번째 후기★★★★
치료약이 아닌 만큼 길게 보아....
아픈 부위가 완화된다든가 하는 기대보다 좋아지겠지하는 기대감으로 복용합니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보충을 위해 가야 겠어!
이것은 고통과 불행에 대한 보충제입니다. 나는 다른 제품을 시도하는 실수를 저 지르지 만 항상 효과가 있고 허리 통증 때문에 잘 돌아 가기 때문에 항상이 제품으로 돌아옵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심황 + C, 건강 유지.
하루에 한 번씩 데리고 가서 건강을 유지했습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좋은 제품은 캡슐에 포장해야한다고 생각하지만,이 제품은 부형제가 포함 된 페이스트 형태입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불만 감소
이 제품은 내 몸의 염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그것은 이동성을위한 플러스입니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제품!.
알레르기로 인한 비염과 인후 염증을 돕기 위해 이것을 구입했습니다. 비싸지 만 가치가 있어요!.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하루에 한 번 복용하십시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내 즐겨 찾기 보충제 중 하나!
나는 오랫동안 잘 지내지 못했습니다. 직원의 감염으로 심황을 심어서식이 요법을 심어 주면 심하게 잘 자라며 면역 체계를 회복하는데 심황뿐만 아니라 후추와 다른 것들이 들어있어 심황을 더 생생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나는 나의 건강에 대한 차이를 알아 차렸고 누구에게나이 제품을 강력히 추천했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큰!
이제 고통이 없습니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심황
나는 산다 나의 여드름을 위해이다. 그것은 내 얼굴에 염증을 일으켰다. 피부에 좋지 않지만 피부에 좋지 않은 여드름. 그것은 많은 도움이 !! 범프가 많이 내려 앉았다! 나는 단지 나의 제 3의 병을 구입했다 ni는 이것을 투옥하는 것을 그만둬 라!! 나는 그것이 나의 목표이기 때문에 진정으로 내 여드름에 염증을 일으키는 것을 보았습니다. 여드름 흉터에 다른 imporment의 코사인 n 다른 흉터. 나의 기간 고통으로 많이 도움이된다 나는 내가 나의 처음 주간에 죽는 wasnt 한 것을 알아 차리게했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가슴의 염증이 심할 경우 적극 추천하십시오.
이것들을 가지고가는 것은 Im이 그 날을 통해 심각하게 기능 할 수있는 유일한 길입니다. 나는 엄청나게 나쁜 GERD를 가지고 있고 그것을 위해 40mg의 Protonix를 먹는다. 나는 여전히 가슴에 끔찍한 염증이있다. 매일 아침 2 회 복용하면 실제로 경험하는 불편 함을 줄일 수 있습니다. 나는 다른 상표를 사용했으며이 브랜드는 절대적으로 최상입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위대한, 좋은 가격 작품!
이것은 Zyflamend처럼 나를 위해 잘 작동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상당히 저렴합니다. 훌륭한 제품! fibromyalgia에 대한 촬영.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최상의 옵션
최고의 브랜드, 뛰어난 제품 품질 및 눈에 보이는 결과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커큐민 강황 아이허브 항염증 알파리포산 아이허브 항산화제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