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비타민B컴플렉스 Enzymatic Therapy, 피로 회복에 최고!, 매일 에너지 B 복합제, 120 베지 캡 후기들

반응형

제품명:Enzymatic Therapy, 피로 회복에 최고!, 매일 에너지 B 복합제, 120 베지 캡


제품 가격:₩20,812(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건강 보조 식품
  • 매일 에너지에 최고 활력 제공
  • 당신의 에너지를 인생을 되찾으십시오!
  • 실험실 테스트 통과 - 순도, 안전 및 효과
  • 채식주의자에게 적합

피로를 잊고, B 에너지 활성화하세요!

B 비타민은 수용성이며 최고의 에너지 활용을 위해 매일 신체에 보충되어야 합니다. 스트레스를 받으면 신체가 B 비타민군을 신속하게 소모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이를 보충하는 것이 더욱 중요합니다. 피로에서 활력으로! 매일 에너지 B 복합제는 에너지 보유에 필수적인 고수준의 B12 및 기타 B 비타민군이 주로 함유되어 건강한 혈액, 두뇌, 신경 세포 기능을 증진합니다.

  • 매일 에너지에 최고 활력 제공
  • 피로를 느낄 때 주의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활력은 1, 2, 3처럼 쉽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캡슐
캡슐 당 금액 % DV **
티아민 (티아민 HCl) (비타민 B1) 75 mg 5,000 %
리보플라빈 (비타민 B2) 75 mg 4,412 %
니아신 (니아신 아마이드로서) 50 mg 250 %
비타민 B6 (피리독신 HCl) 85 mg 4,250 %
엽산 800 mcg 200 %
비타민 B12 (시아 노 코발라민으로서) 500 mcg 8,333 %
판토텐산 (D- 판토텐산 칼슘) 50 mg 500 %
콜린 비 타르트 레이트 100 mg **
** 매일 값 (DV)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권장사항: 매일 한 캡슐 또는 건강관리 전문가의 지시에 따르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식물성 캡슐 (개질 된 셀룰로오스), 중탄산 칼륨, 개질 된 셀룰로오스 검 및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설탕, 소금, 효모, 밀, 글루텐, 옥수수, 콩, 유제품, 인공 색소, 인공 향료, 방부제 또는 동물성 원료를 함유하지 않습니다. 이 제품에는 천연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색상 변화는 정상입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1번째 후기★★
함량은 괜찮은듯하나..
가격대비 함량이나 구성은 나쁘지 않은듯 한데 캡슐안쪽에 검은색 이물질이 묻은 개체가 많아요 변질된거 아니고 처음 뜯어서 먹은지 한 일주되는날 발견함.. 아마 안보고 먹을땐 그냥 먹은적도 있었겠죠ㅠ 그래도 너무 많이 남은게 아까워서 빼고 먹고있었는데 날이 덥고 포정 자체가 완전 밀폐가 안되는 구조라 그런지 산패해버림.. 닥@스 베@트 30개짜리는 캡슐상태가 아주 깨끗했고 먹는동안 문제 없었는데..훨씬 저렴하길레 구매했드니만..ㅠ 이제품 아마 제조라인의 위생문제라던지 좀 있는거같네여 참고하시길 피곤함은 안먹을땨보단 덜 느껴지는거같았어요

2번째 후기★★★★★
B콤플렉스
1955년 남성입니다 생복용한지가 20일정도 되었습니다. 복용전.후 차이는 피로감이 많이 줄어드렀고 관련이 있는지 모르겠지만 잠들고 나서 화장실에 2-3번 가던것이 1번으로 줄었습니다. 다만 캡술인데도 불구하고 냄새가 나는군요.

3번째 후기★★
별로..
일단 캡슐도 크고 약 냄새가 너무 역해요. ㅠ.ㅠ 효과도 잘 모르겠어요 ㅠ.ㅠ 혹시나 잘못해서 sleep을 샀나 확인했을 정도.. ㅎㅎ 그래도 미국인들은 극찬을 하네요. now food 에 한개씩 포장되어 있는 가루약이 훨 좋아요.. 개인차가 있겠지만 저는 저렴해서 함 사봤는데 이건 다시 안살거 같애요. 그래도 캡슐안에 그렇게 많은 가루가 있는데 꾸준히 먹으면 효과가 있겠죠... 참고 하세용~~

4번째 후기★★★★
에너지 B 복합제
2,3일에 한알씩 복용하는데 피로감을 덜어주고 생활에 도움움을 둡니다 중년층 일이 많은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저는 거의 중국서 생활하는데 보통출퇴근을 걸어서 하는데 피로감을 덜어주고 힘도 생깁니다. 강추합니다.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힘이 없어? 아이를 상상할 수 없습니까? 앞으로!
임신 3 년은 임신을 할 수 없었고, 모든 지표는 스페 름 그램 마 남편을 제외하고 정상이었다 - 약간의 종자 활동. 그는 한달에 한 번 코스를 마셨고, 이미 다음 달에 - 나는 쌍둥이 임신을했습니다! 사실이 복잡한 사건이 아니라 그가 분명히 준 사실입니다! 남편은 그 효과, 생기의 효과를 좋아했습니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매우 효과적인
나는 심한 만성 피로 증후군과 섬유 근육통을 가지고, 그래서 매우 낮은 에너지를 가지고있다. 하지만이 걸릴 때 나는 명확한 차이를 말할 수 - 내가하지 않는 경우. 강력 추천.

3번째 후기★★
함량은 괜찮은듯하나..
가격대비 함량이나 구성은 나쁘지 않은듯 한데 캡슐안쪽에 검은색 이물질이 묻은 개체가 많아요 변질된거 아니고 처음 뜯어서 먹은지 한 일주되는날 발견함.. 아마 안보고 먹을땐 그냥 먹은적도 있었겠죠ㅠ 그래도 너무 많이 남은게 아까워서 빼고 먹고있었는데 날이 덥고 포정 자체가 완전 밀폐가 안되는 구조라 그런지 산패해버림.. 닥@스 베@트 30개짜리는 캡슐상태가 아주 깨끗했고 먹는동안 문제 없었는데..훨씬 저렴하길레 구매했드니만..ㅠ 이제품 아마 제조라인의 위생문제라던지 좀 있는거같네여 참고하시길 피곤함은 안먹을땨보단 덜 느껴지는거같았어요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Реально помотат
매우 효과적인 복합물은 실제로 힘을줍니다. 알레르기는 다른 비타민 B와는 달리 발생하지 않습니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품질 불량
양분 입자는 거의 모든 검은 점입니다. 나는 그것이 인체에 상처를 주는지 모른다. 나는 네가 여러 번 협상 할 길을 찾고 있었고 나는 아직 소식을 듣지 못했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와우
나는 그것이 무엇인지 모릅니다 : 자동 증식이나 현실, 그러나 비타민 작용! 이전에는 부하에 관계없이 매일 매일 피로감을 느꼈습니다. 이제 모든 것이 바뀌 었습니다! 나는 명랑하고 쾌활하며 행복한 삶을 살아야한다 :)) 확실히 가져 가라. 내가 더 주문할거야.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아!
슈퍼! 마지막으로 필요한 것을 찾았습니다! 많은 에너지가 있습니다. 나는 졸린 파리처럼 일하러 가지 않는다! 심지어 분위기가 좋아졌습니다. 특히 많은 일을하고 아이를 낳는 여성에게 특히 좋습니다. 해봐! 너는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최고의 B 복합체
이것은 내가 매우 피로 나 스트레스 여성 또는 사람에 대한 추천, 신경계에 매우 편안한 사용한 최고의 B 복합체 식이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레이트
나는 남편을 위해 그것을 구입했다. 가을철에 그들은 깨어 있고 활동적으로있을 수 있도록 완벽하게 도왔다. 일찍 일어나기가 더 좋았습니다. 커피를 마신 후에도 힘을 얻었습니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주 좋은 비타민 B 콤플렉스
아주 좋은 비타민 B 복합, 그러나 그것은 효모와 글루텐에 알레르기가 하나의 가족에 대한 알레르기 성 피부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11번째 후기★★★★★
B콤플렉스
1955년 남성입니다 생복용한지가 20일정도 되었습니다. 복용전.후 차이는 피로감이 많이 줄어드렀고 관련이 있는지 모르겠지만 잠들고 나서 화장실에 2-3번 가던것이 1번으로 줄었습니다. 다만 캡술인데도 불구하고 냄새가 나는군요.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위대한 비타민!
이 비타민을 복용 며칠 후, 나는 힘의 급증을 느꼈다. 나는 더 가져갈 것이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효과가있다.
이 단지는 처음으로 구입했습니다. 나는 다른 회사에서 B50을 가져 왔지만 실제로 이것은 에너지를 증가 시켰습니다. 일을 마친 후에도 집에서 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 그녀는 오가고 넘어졌습니다. 첫 주 첫날에는 캡슐 복용 후 한 시간 안에 약간의 온도 상승이있었습니다. 모든 것이 일주일 뒤였습니다. 나는 이것이 정상적인 곳이라고 읽습니다. 나는 하루 종일 충분한 에너지를 가지고 있지 않아, 나는 안전하게 추천 할 수 있습니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사실, 하루 종일 에너지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그것을하는 A를 줄 ...
나는 제품이 좋은 생각하지만 난 그에서 보충에 허용 오차의 비트를 개발하고 있음을 나는 발견했습니다 내가 먼저 제품을 복용 시작했을 때 내가했던 에너지 부스트를하지 않습니다. 나는 그것을 복용하면 기분이 나아 않고 제품을 계속 사용합니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효소 B 단지
나는 비타민 B의 그 항우울제 약물이 고갈 보충 제품을 사용합니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훌륭한 제품 !!!
나는 B 복합체의이 브랜드를 좋아합니다. 매일 매일 복용 할 때 위대하고 힘이납니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공장
나는 분명히 더 깨어 있고 활기찬 것을 느낍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내가 그것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것은 한동안이고, 나는 나의 피로에 진짜로 다름을 느낀다. 정말 좋은 제품입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에너지가 증가하지 않음
비타민 자체는 매우 좋지만, 선언 된 에너지는 증가하지 않았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피로회복 아이허브 비타민B 컴플렉스 아이허브 비타민B군 아이허브 고농축비타민B 고함량비타민B 아이허브 항산화제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