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관절건강 식이유황 21st Century, MSM-1000 맥시멈 스트렝스, 1,000 mg, 180 타블렛 후기들

반응형

제품명:21st Century, MSM-1000 맥시멈 스트렝스, 1,000 mg, 180 타블렛


제품 가격:₩10,728(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Dietary Supplement
  • Joint Function Support
  • Gluten Free
  • Guaranteed Quality - Laboratory Tested

Methylsulfonylmethane (MSM) is an organic source of sulfur which provides support for joints and connective tissues.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Serving Size: 1 Tablet
  Amount Per Serving % Daily Value
Calcium (as Calcium Carbonate) 40 mg 4%
MSM (Methylsulfonylmethane) 1,000 mg **
** Daily Value (DV) not established.

제품 사용법

As a dietary supplement, adults take one (1) tablet with any meal, three (3) times daily or as directed by a healthcare provider. Do not exceed recommended dosage. Individual results may vary.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Cellulose. Contains <2% of: Croscarmellose sodium, magnesium stearate, PEG, polysorbate, polyvinyl alcohol, silicon dioxide, stearic acid, talc.

No added sugar, preservatives, artificial flavors or colors.

제품 후기들(한국어)

1번째 후기★★★★★
엄마 어깨 관절이 안좋아서 샀어요.
엄마가 병원에 누워있는데 옆에 아줌마네 가족이 식이유황을 먹으면 일주일만에 좋아질 수 있다고 했어요. 그 아주머니가 보험이랑 약파는거 하시는 분이었는데 대전에도 연구단지에서 유명한 박사님이랑 같이 만든거라고 사라고 사라고 해서 엄마가 사려고 하시더라구요. msm태워서 불쇼도 보여주고 그랬어요. 근데 그 제품보니 함량이 50이었어요. 엄마는 꼭 사야한다길래 제가 아이허브에서 msm사주고 엄마는 그 아주머니께 다이어트 차랑 바디용품 대신 샀어요.

2번째 후기★★★★★
MSM 2주일 먹었는데 효과있음
손가락관절과 고관절이 안좋아서 힘들었는데 지금 2주째 먹고 있는데 아침에 일어날때 손가락이 많이 아팠는데 많이 좋아졌어요 그리고 오래 앉아있으면 고관절이 아파서 힘들었는데 많이 좋아졌습니다

3번째 후기★★★★★
다먹어갈쯤보니 좋음!
제가 무릎이안좋아서 꼭 먹어야하는데 저렴한게있어서 먹어봤어요! 싸서 처음엔 효과도 별로 없는거같아서 실망했는데 다먹어갈쯤부터는 무릎소리도안나고 아프지도않고 너무좋아요! 대용량으로 살거에용 ㅎㅎㅎ 피부도 좋아지는거같은건 기분탓인가요?? 피부도 좋아졌어요 ㅎㅎ

4번째 후기★★★★★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아 좋아요
가격 저렴하고 품질도 괜찮은듯해서 좋습니다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유황은 거의 모든 사람에게 매우 중요하고 필요한 것입니다!
유황은식이 요법에서 필수적인 영양소로, 부족한 경우가 많으며 치아, 모발, 피부,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산 - 염기 균형에 영향을 미칩니다. 유황은 이화 작용과 항암제이며 셀레늄, 마그네슘, 실리콘 , 칼슘, 비타민 B6, B12, D, C 및 A가 있습니다. 따라서 알칼리화 및 피부 문제뿐만 아니라 관절, 인대, 점막, 알레르기 및 천식, 당뇨병, 해독 힘줄 근육 강화 운동 상기 장치에서. 다른 제조업체의 유황에 대해서는 내 프로필을 읽으십시오. 내가 당신에게 사용할 수있는 다른 나의 추천이있는 나의 페이지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저는 특히 노보시비르스크에게 진단을 받고 자신과 세계와 조화롭게 살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중요한 것들을 많이 배울 것을 권유합니다. 내 의견을 도왔고 "YES"버튼을 클릭하면 매우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
좋은 항 염증 효과 76 년의 사람은 약물의이 과정에서 고관절을 다치게 중단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오랫동안 나는 관심이 있었지만 손이 닿지 않았다. 묶음을 당겨 : 젖은 바닥에 떨어졌다. 그리고 어떤 식 으로든 치유하지 못했습니다 .. 3 주, 그러면 문제가 다시 좋아집니다. 나는 내 자신과 어머니를 샀다. 엄마는 예방을 위해 적어도 나에게 도움이되는 희망으로 나 자신을 치료해줍니다. 일반적으로 나는 나 자신이 정말로 도움이되었던 것을 정말로 이해하지 않는다. .. 나는 가능한 한 많이 나의 다리를 지켰다 :) 주 동안 (!) 거의 모든 것은 건네 줬다. 나는 두려움과 함께 움직이지만 고통없이 움직인다. 그리고 내 어머니는 무언가를주었습니다 .. 다리가 덜 피곤하고, 근육이 너무 긴장하지 않습니다. 나는 충격을 받고있다. 예. 나는 그 일이 가치가 있다는 것을 알았지 만, 너 자신을 시도 할 때까지 나는 그것을 더 받아 들일 것이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
훌륭한 도구는 관절염에서 관절의 염증을 제거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냥 .. 따라서 몸에 제품의 영향의 검토, 불행하게도, 내가 떠날 수 없다 ((패키지에 없었다 (이 첨가제를 오지 않았다 순서의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것은 도왔다. 나는 건성 피부로 고통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조언한다.
나는 자궁 경부에 헤르니아가 있고 친척의 유전 질환 인 osteochondrosis와 arthrosis를 앓고 있으므로 하루 2 캡슐을 예방합니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도움
그것은 다시 상처를하기 시작하면, 며칠을 마시고 통증이 사라집니다. 나는 거의 즉각적인 효과가 있습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불분명
아마 뭔가를하지만, 이해가 안 돼요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피부에 좋고 근육과 관절의 통증을 줄여줍니다.
나는 아침에 MSM을 오랫동안 사용했고 또한 아침에는 하루에 최소 1000mg (항상 비타민 C가 함유되어있다.) 나는 결코 좋은 피부를 갖기 전에 결코 관절의 통증을 낮추지 않았다. 그러나이 한 가지 MSM을 사용하기 시작한 후 언젠가 (어쩌면 10 일) 나는 더 나은 피부와 근육을 가지며 고통에 동참합니다. 그리고 동시에 나는 기력이없고 가스도없고 불편 함도 없었습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테라 플렉스를 교체했다.
엄마는 글루코사민과 함께 비타민을 섭취하고 위대하다고 느낍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치유를위한 위대한
남편과 나는 매일 이것을 먹는다. 우리는 보디 빌딩의 전 경쟁자이며 여전히 열차입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를 위해 좋은!
특히 관절염 통증에 대 한 좋은 제품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저렴하고 좋은 복용량.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taably
돈의 가치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제품 - 우수한 제품
우수한 제품에게 추천 할 것입니다. 어머니는 얼마 전에 받아이 부록은 그녀에게 친절하고, 지금 내 동생도 아주 잘 그에게 너무 의지에 대한 확신 복용 시작했다. 우수한 제품, 좋습니다. 나의 어머니는 잠시 그 ​​보충 전 소요하고 그녀를 위해 좋은 것을, 그리고 지금 내 동생은 또한뿐만 아니라 그를 위해 아주 잘 할 것입니다 확실히 가지고 시작했다.

17번째 후기★★★★★
엄마 어깨 관절이 안좋아서 샀어요.
엄마가 병원에 누워있는데 옆에 아줌마네 가족이 식이유황을 먹으면 일주일만에 좋아질 수 있다고 했어요. 그 아주머니가 보험이랑 약파는거 하시는 분이었는데 대전에도 연구단지에서 유명한 박사님이랑 같이 만든거라고 사라고 사라고 해서 엄마가 사려고 하시더라구요. msm태워서 불쇼도 보여주고 그랬어요. 근데 그 제품보니 함량이 50이었어요. 엄마는 꼭 사야한다길래 제가 아이허브에서 msm사주고 엄마는 그 아주머니께 다이어트 차랑 바디용품 대신 샀어요.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마시기
꽃가루 알레르기와 피부를 위해 구입. 입자는 큰하지만 반으로 나누는 선이 붙어 있으며 약 절단기 등으로 나누면 신경이 쓰이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파우더의 MSM도 좋지만, 여행 등에는 알약이 편리합니다. 일상에서도 결국 태블릿 것이 마시기 좋습니다. 화분증은 어쩐지 개선. 피부의 상태는 매우 좋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작동하지만 매우 큰 알약
이 제품은 황을 얻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유일한, 사소한, 단점은 큰 알약입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잘못된 제품
제품 이미지가 그렇듯이 유기농 제품을 주문했지만 유기농 제품은받지 못했습니다. (사진 첨부 참조) 특별히 유기농 제품을 기대하고 있었는데, 제품 이미지가 속이거나 아니면 방금 잘못 보낸 것입니까? 다음 번에 올바른 제품을 다시 주문하는 경우 유기농 제품과 다른 성분이 있습니다. 하나의 물건을 돌려 보내는 번거 로움을 원하지 않기 때문에 낭비 일 것입니다. ------- 다른 잘못된 제품 : (주문한 첫 번째 제품에 대한 환불에 감사하지만, 귀하가 대체 제품을 요청한 것과 동일한 제품을 보냈습니다. 유기농 황으로 MSM을 원합니다 (첨부 참조). 고객에게 전자 메일로 개인적으로 이메일을 보내시겠습니까? 이제 유기농 유황이 함유 된 2 병을 주문했을 때 이미지를 바꿀 수 있습니다. 이제 3 병의 MSM이 있는데 확실하지 않습니다. , 나는 피하려고 노력하고있는 재료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심지어 불평을 읽고 있습니까?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MSM 아이허브 식이유황 아이허브 미세먼지 아이허브 관절건강영양제 아이허브 관절에 좋은 아이허브 항산화제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