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관절건강 식이유황 Now Foods, MSM 리포솜 로션 , 8 fl oz (237 ml) 후기들

반응형

제품명:Now Foods, MSM 리포솜 로션 , 8 fl oz (237 ml)


제품 가격:₩9,194(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관절을 위한 유황 함유
  • 건강한 연골을 위해
  • 리포좀 전달 체계
  • 빠르게 반응함
  • GMP 품질 보증

MSM (메틸설포닐메탄)은 모든 살아있는 유기체에서 천연 유기농 유황이며 모든 유기체에 꼭 필요한 영양소 입니다. NOW의 MSM은 최고의 순도를 위해 제조되고 검사 되었습니다.

리포솜 기술은 피부에 활동적인 성분을 흡수시키고 침투하는 우수한 방법 입니다. NOW의 MSM 리포솜 로션은 합성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은 최고의 리포솜 성분을 사용합니다.

제품 성분표

None

제품 사용법

하루 2번 NOW MSM 리포솜 로션을 피부에 부드럽게 마사지 하듯 사용해 주십시오. 전신에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특히 얼굴, 손, 무릎 및 팔꿈치 피부에 생긴 피부 트러블을 완화시키는데 매우 좋습니다. NOW MSM 캡슐 및 파우더를 함께 섭취하시면 더욱 효과적인 결과를 느끼실수 있습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물 (아쿠아), 알로에 barbadensis 잎 주스 *, dimethyl sulfone (메틸 술 포닐 메탄), 스테아르 산 (식물성 소스), 카 프릴 / 카 프릭 트리글리 세라이드, 글리세린, 세 테아 릴 알코올, 글리세 릴 스테아 레이트 SE, 꿀풀, 벤질 알콜, 붕산 나트륨, 수산화 레시틴 (대두), 폴리 글리세 릴 -10 라우 레이트, 토코페롤 아세테이트 (비타민 E) (콩), 감귤류 그랜 디스 (자몽) 씨 추출물, 칼륨 소르 베이트, 팍낙 인삼 뿌리 추출물, 해양 콜라겐 (물고기 - 틸라피아).

* 유기농 인증

글루텐 무료

색깔, 방향제 또는 인공 방부제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1번째 후기★★★★★
지성피부나 지루성 접촉성 피부! 바를 수 있습니다!
피부가 갑자기 뒤집어져서 1년넘게 고생 중에도 유일하게 바를 수 있는 제품. 텍스처는 일반 로션과 크림의 중간 정도인데 막상 바르면 촉촉한 듯하면서 MSM성분 덕에 금새 매트해집니다. 오일감이 조금만 있게되면 얼굴 전체, 하다못해 눈가에도 두드러기가 생기는 이상한 증상 때문에 전에 쓰던 녹진한 로션크림류를 다 못쓰게 되서 요새도 화장품 서치가 항상이고 노심초사 중인데 여튼 이 제품만은 괜찮아요.게다가 수분부족 복합성이라서 속당김이 너무 심하기 때문에 이 제품과 비타민 E오일을 섞어 바르거나 집에 있을 때는 이걸 먼저 바른 후 E오일로 레이어링을 해주면 완벽하진 않지만 그나마 촉촉한 편이고..손님이 오거나 너무 번들거림이 눈치보인다면ㅋ 이 크림+E오일을 바른 후 다시 이 크림을 살짝살짝 매트했으면 하는 부분에 바르면 촉촉하면서 피부가 깨끗,하얗게 됩니다:) 속당김에는 소용없어서 히알루론산 세럼으로 충촉시켜주고 있는데 어느 정도 복원이 되가는 느낌이네요. 갑자기 뒤집어진 곳에 진정되는 효과와 피지과잉에 효과 있고요. 무릎아플 때 발라봤는데 완벽히는 아니지만 꽤 효과봤어요. 이거 사면서 이 큰걸 언제 다 쓰나 했는데 저는 벌써 다 써가서 사러왔더니 품절이라 다른 MSM구매했는데..걱정 중 ㅠㅠ아 그리고 이 제품을 쓰고도 반점이나 홍조에 효과가 더 이상 없다면 징크성분 들어간 제품을 시도해보세요. 요것도 꿀 팁;) 제 후기가 도움이 됐다면 네'를 눌러주세요~

2번째 후기★★★★★
좋아요
번들거리고 트러블 다시고 사는 지성분들. 특히 특정기간에서는 피지가 장난 아니게 올라와서 보습제 하나라도 바르기 무서웠을 때 바르면 괜찮아요. 2번 발라도 매트하게 마무리됩니다. 몰랐는데, 불빛에서 보니 꼭 샴푸처럼 반짝이는 듯한 질감인데요. 그렇다고 얼굴 바르고 났을 때 펄은 전혀 없어요.

3번째 후기★★★★★
아토피에 효과가 있네요
아토피는 개인차가 있어서 절대적이라는 말은 아니구요. 저는 목이랑 이마, 인중에 아토피가 있는데 요거 바르니 자극도 없고 금방 환부가 괜찮아지네요. 기름진 느낌 없고 그렇다고 당기는 느낌도 없구요. 아침 출근전, 잠자기전에 환부에 바르니까 좋고 오래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재구매 의사 가득하네요. 대신 향기가 좋은 편은 아닙니다. 막 나쁜편도 아닌데..그냥 약냄새정도? 무튼 온몸에 바르진 않아요. 가격이 많이 비싼것도 아니니 구매 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4번째 후기★★★★
관절염 연고 노릇
웬만한 관절염 겔만큼 바르면 희한하게 뻑뻑했던 부위가 좀 부드러워진 것 같다는 느낌이 듭니다. 전 주로 발가락이 좀 저린데 거기에 바르고 있어요.

5번째 후기★★★★
좋네요.
피부가려움증이 있을 경우 자꾸 긁게 되는데, 이때 피부손상의 회복에 도움이 됩니다. MSM 덕분인지 긁는 것으로 인한 피부 2차 감염도 좀 덜하게 도와주는 것 같고요.

6번째 후기★★★★
조카 무릎용
효과있는 듯합니다. 발라주니까 덜 아프다고 하네요

7번째 후기★★★★
괜찮은 것 같아요
출산 후 관절 관리에 좋을 것 같아서 MSM섭취와 병행하려고 구매했어요. 일단 질척거리지 않고 잘 흡수되는 듯한 느낌이에요. 다만 매트한 감이 좀 있고, 때처럼 밀리기도해요. 그래서 마사지 받을 때 신경 쓰이더라구요 ㅎㅎ 손에 듬뿍 바른 후 파라핀 케어하면서 흡수 시키는데 효과 있으면 좋겠네요.

8번째 후기★★★★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약간 묽고 좋은 향이 나는 것은 아니에요. 하지만 트러블 피부나 거친 피부에 바르면 며칠만에 개선됩니다. 나쁜 성분도 거의 없는데 이 정도 가격이라면 재구매할만 합니다.

9번째 후기★★★★
MSM로션
발라보니 괜찮은거 같아요 다음에 재구매 해야겠네요

10번째 후기★★★★★
뚜렷한 효과보다는
예방차원에서.보습력도 괜찮고 탄성감이 조금 느껴집니다.

11번째 후기★★★★★
선물했어요
후기는 다 쓴후 남길게요

12번째 후기★★★★★
제품 좋아요~
관절이 안좋아 바르는데 효과 좋아요. 추천합니다.

13번째 후기★★★★★
좋아요
가벼운 버터 제형이고 바르고 나면 민감한 피부가 진정되는 느낌이에요 뽀꼼뽀꼼 올라왔던 트러블이 가라앉았어요 글로시한 편이 아니라서 건조한 느낌이 살짝 있지만 불편할 정도는 아니에요 계속 재구매할것 같아요

14번째 후기★★★★★
바디로션으로 사용중이에요
향도 은은하고 보습력은 중간정도 입니다. 바디로션으로 사용중인데 꾸준히 사용해 볼 생각입니다

15번째 후기★★★★
발라서 맛사지
큰 효과는 잘 모르겠고 손저릴때 핸드크림처럼 발라서 마사지하기 좋네요

16번째 후기★★★★
친정엄마드렸어요
좋으시다네요..효과도 있는거같으시구 꾸준히 쓰시라고해야죠^^ 효도상품으로 조아요~ 비록 포장패키지는 영꽝이지만 ㅠㅠ

17번째 후기★★★★★
수영 후 어깨 통증에 바르는데 효과 좋음
8시간씩 수영 하고 나면 어깨고 등이고 다 아픈데, 이거를 바르니 금방 통증이 가라 앉고, 어깨를 돌리는데 수월해 지네요. 같이 하는 분들에 발라 드렸더니 효과 좋다고 사다 달라고 보채서 몇개 더 주문 했어요.

18번째 후기★★★★
관절과 피부
관절 통증 등에 좋고 피부에도 괜찮은 듯 합니다

19번째 후기
저한텐 별로
쓰고나서 다음날 좁쌀여러개가 올라옴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1번째 후기★★★★★
지성피부나 지루성 접촉성 피부! 바를 수 있습니다!
피부가 갑자기 뒤집어져서 1년넘게 고생 중에도 유일하게 바를 수 있는 제품. 텍스처는 일반 로션과 크림의 중간 정도인데 막상 바르면 촉촉한 듯하면서 MSM성분 덕에 금새 매트해집니다. 오일감이 조금만 있게되면 얼굴 전체, 하다못해 눈가에도 두드러기가 생기는 이상한 증상 때문에 전에 쓰던 녹진한 로션크림류를 다 못쓰게 되서 요새도 화장품 서치가 항상이고 노심초사 중인데 여튼 이 제품만은 괜찮아요.게다가 수분부족 복합성이라서 속당김이 너무 심하기 때문에 이 제품과 비타민 E오일을 섞어 바르거나 집에 있을 때는 이걸 먼저 바른 후 E오일로 레이어링을 해주면 완벽하진 않지만 그나마 촉촉한 편이고..손님이 오거나 너무 번들거림이 눈치보인다면ㅋ 이 크림+E오일을 바른 후 다시 이 크림을 살짝살짝 매트했으면 하는 부분에 바르면 촉촉하면서 피부가 깨끗,하얗게 됩니다:) 속당김에는 소용없어서 히알루론산 세럼으로 충촉시켜주고 있는데 어느 정도 복원이 되가는 느낌이네요. 갑자기 뒤집어진 곳에 진정되는 효과와 피지과잉에 효과 있고요. 무릎아플 때 발라봤는데 완벽히는 아니지만 꽤 효과봤어요. 이거 사면서 이 큰걸 언제 다 쓰나 했는데 저는 벌써 다 써가서 사러왔더니 품절이라 다른 MSM구매했는데..걱정 중 ㅠㅠ아 그리고 이 제품을 쓰고도 반점이나 홍조에 효과가 더 이상 없다면 징크성분 들어간 제품을 시도해보세요. 요것도 꿀 팁;) 제 후기가 도움이 됐다면 네'를 눌러주세요~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매우 유용한 것.
그녀는 동시에 할머니에게 그 자체로했다했다. 즐거운 일관성, 진주 흰색 어머니 로션. 칠십삼년 할머니, 그녀는 매우 많이, 그녀는 그들 모두를 벗어났습니다 좋아했다. 지저분 먼저 다리, 그들은 통증을 걷고 난 후에 그것을 가지고와 화상, 약 15 분 열을 제거하고, 일정 사용 후 다치게하지 않아 다리를 가지고 있고, 돌출 된 혈관이 감소했다. 한쪽 다리는 거의 같은이 지속적으로 빠르게 치유 지저분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찢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얼룩을 손, 내가 상처와 영원한 문제를 가지고, 그것은 가치가 약간 긁힌과 갈색 줄무늬 년 동안 일어날 수없는, 아주 긴 시간 동안 남아, 나는, 개를 영원히 그의 손을 긁힌. 아닌 하나의 새로운 밴드를이 일을 사용하면 모든는 깊은 상처가 거의 보이지 흉터했다, 흔적도없이 치유. 그리고 어떻게 든 나는 맨발 뜨거운 철을 누르면 에지 우연의 일치는 정말 두꺼운했다. 나는 나의 할머니는 열, 음, 너무 지저분을 완화, 갑자기 도움이 로션을 사용하는 것을 기억. 그리고 그것은 이미 단지 그가 실수로 5 분 화상을보고 저녁에 기억하고, 그것에 대해 잊고있었습니다. 몇 주 나중에 완전히 나와 내 하얀 피부를 위해 단지 자연이 아니라고 발에서 사라 구울 수 있습니다. 여기에 유용한 일이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변경
많이 검색 한 후,이 내 가려운 낮은 다리를 도왔다 내가 찾은 유일한 로션입니다. 즉 - 이제 음식 수식을 변경할 때까지. 내가 쓴 물었다. 지금은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또한 튜브의 끝을 향해 껄끄 러운입니다. 나는 다시 구입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다시 갔다, 또는 적어도 원본을 제공하는 경우에 나는 더 지불 할 것입니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네 - 그것은 작동!
청소년 구제 문제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그것을이다 잘의 30 년 동안 나는 분수를 찾고 있었어요. 정말 피부를 부드럽게한다. 내 팔 아래 피부는 지금이 잘 crepey-가되었다! 내 차체 내 얼굴에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금은 아니에요 pain-에 있던 내 발에 문질러. 내 다리와 가슴에 피부가 더 이상 건조하지 않고 scaley-는 내가 15 년 ago.Its 드문 뭔가 있던 피부는 사실이 나를 위해이 그 reputation-를 초과합니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에스테틱 피부
52 살, 보통 피부라서 얼굴에 사용 에스테틱 반환처럼 촉촉한! 딸기 모공도 눈에 띄지 않게 좋은 느낌. 다크 서클에 효과 없지만, 목의 주름 주름도 통통.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놀라운 결과
나는이 시도를 포기하고 그것을 매우 좋아한다. 나는 작은 목 / 두통을 가지고 있었고, 내 목에이 문질러했습니다. 그것은 고통을 완화 도움을 주었다. 나는 또한 나의 다리의 바닥에 발바닥 근막염 있습니다. 취침 시간에 나는 DMSO위한 버퍼로 사용하고 발 통증에서 정말 빠른 밤새 구호를 얻을. 나는 또한 태양 damamge이 내 팔에 그것을 치장했다. 그것은 거친 피부 고인이 떨어져 건조, 가려움했다 매끄럽게. 나는 내 얼굴에 넣어했고 내 주사의 symptons에 도움을 주었다. 나는 그것이 항 염증처럼 작동 같아요. 나도 다시 ... 좋은 선물을하게이 작업을 살 것입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피부에 효과를 기대하고 얼굴에 바르면 맞지 않았습니다
슬슬 가벼운 크림, 치약의 3 배 정도의 큰 튜브이기 때문에, 목욕 등 충분히 사용할 수있을 것입니다 만, 얼굴에 바른 결과, 발랐을 때 좋은 느낌이었습니다 만, 반나절 후에 가려워지고 투덜 투덜가 나왔습니다. MSM은 다름 예시하고 있기 때문에,이 크림의 기재 되는거야되는 다른 원자재 (아몬드 오일 맞지 않는군요 ...) 탓일까요. 이 크림이 안되었 나도 sunfood 파란 로션은 눈꺼풀 얼굴 전신 어디에 발라도 괜찮 았습니다. (재료가 적은 종류로 간단하게 할 수 있습니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같은 할머니!
나는 그의 사랑하는 할머니를 위해 이미 두 번 명령했다. 크림은 관절의 통증을 완화한다 : 처음은 무엇을 기대 그녀에게 말했다, 재판에 지시했다. 이 효과는 발견, 그러나 그녀가 아니라 그녀가 최근에 겪고, 피부를 부드럽게하고 습진 나이에서 가려움증을 완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니라고.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훌륭한 도구
관절에 그녀의 어머니와 함께 얼룩 져. 척추 (허리 통증)은 더 이상 없다 상처와 다리에 어머니의 뼈 상처 크게 감소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더 걸릴 것입니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고통을 정지 우수
나는 FMS / CFIDS / CMP를하고 난 FMS 근육 통증과 신경통이를 사용합니다. 나는 나의 다리와 발에 통증을 레코딩 뜨거워 이것은 냉각과 고통을 중지합니다. 우리 가족은 또한 관절염 및 기타 조건에 대해이 작업을 사용합니다. 비 리포좀이 작동하지 않는 경우에만 MSM 리포좀 로션을 사용해야합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건염에 대 한 좋은
NSAIDS의 달은 아무것도하지 않았다, 그러나 MSM 로션 일 이내에 작업을 시작했다. 그때 나는 너무 약을 복용하기 시작하고, 건염은 완전히 멀리 가기 전에 하루 동안 악화됐다. 아마 모든 축적 된 독소는 마침내 플러쉬되고 있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붉은 가려운 발진을위한 작품!
내 발목에 빨간색 가려운 발진과 정강이 지역 최대 절반 방법에 대한 문제가 있었다. 레코딩 및 가려움이 무서웠다로 나는 잘 수 없었다! 나는 하이드로 코르티손, 곰팡이 방지 및 다른 많은 안티 가려움 크림을 시도했다. 나는 근육 통증 원래이 로션을 구입하지만 그것을 낮은 시도를 포기하고 일을 보라하기로 결정! 그것은 즉시 진정 난 이후의 모든 밤마다 밤에 잠을 잘 수 있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한 단어 .... WOW!
이 로션은 완전히 나를 놀라게했다. 내 피부는 젊고, 더 명확하고 더 단단하고 덜 변색을 보인다. 나는 모든 사람들이 로션을 추천합니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저렴한,하지만 다른 뭔가를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은 나쁜 냄새는 많이 걸릴 경우, 상관없이 전표를 작동하지 않습니다. (항아리) 크림 MRM은 온 가족의 의견에 훨씬 더 좋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지금 음식 MSM 리포좀 로션
나는 20 년 이상을 위해 다양한 형태로 MSM을 사용하고 경피 전달이 잘 작동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나는 여러 브랜드와 제품의 조합을 사용하고이 버전이 나에게 가장 적합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슈퍼 로션
내 근육 Asthanga 요가 등의 스포츠 활동을 수행 한 후 아픈 경우 아주 좋은 작동하기 때문에 나는 또 다시 지금 음식 MSM 리포좀 로션을 구입. 내 피부는 몸 전체 smoth 이하를 느낄뿐만 아니라 수 있도록, 너무 smoth과 YONGER 보인다. 나는 bodylotion, 매일로 사용하기 좋아합니다! 그것은 건조한 피부에 잘 작동하고 여드름 또는 가장 :-) 성숙한 피부를 가지고있는 경우에도 치료로 얼굴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제까지 최고의 로션!
이것은 모든 로션 주위에 나의 마음에 드는 것입니다. 내 얼굴, 목, 가슴 매일 그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내가 일주일에 대해 그것을 사용하고 있었다 후 내 남자 친구는 내가 "모든 멋져요했다"처럼 보였다 내게 말했다. 그것은 눈에 띄게 내 피부 톤을 evened 내 가슴에 태양 손상을 복구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나는 "주름 할머니의 가슴"로 참조 무엇을 개발하는 방법에 대한 매우 편집증입니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제 식품, MSM 리포좀 로션
나는 관절염과 다리에 지금 식품, MSM 리포좀 로션을 발라. 나는 일반 물을 마시 소스 원주민, MSM 파우더와 함께 사용. 정말 고통이 사라질 수 있습니다. 나는 밤에 다리에 문질러, 나는 고통 모든 다음날 작업 할 수 있습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피부염에도
아토피와 음식 편협 (밀가루 달걀 우유 가지과 채소)에 의한 피부염 손 습진에 효과있었습니다. 지금까지는 아연화 연고를 애용하고있었습니다 만, 이쪽이 끈적 거리지 않고 피부의 복구 능력도 우수하다고 느꼈습니다. 자신은 피부가 얇고 알레르기 체질에 상당히 민감한 피부이지만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화려한!
멋진 로션! 얼굴, 손, 목, 목덜미와 어깨를 드러냄에 넣어! 그리고, 나는 40 분 후에 풍부한 오일을 부과하고, 전 - 로션. 그 후 환상적인 가죽! 추천 !!!!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MSM 아이허브 식이유황 아이허브 미세먼지 아이허브 관절건강영양제 아이허브 관절에 좋은 아이허브 항산화제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