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관절건강 식이유황 Doctor's Best, OptiMSM 함유 식이유황 분말, 8.8 oz(250g) 후기들

반응형

제품명:Doctor's Best, OptiMSM 함유 식이유황 분말, 8.8 oz(250g)


제품 가격:₩9,734(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과학에 근거한 영양
  • 관절 및 피부 건강 개선 도움
  • 건강 보조 식품
  • 비건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글루텐 없음
  • 대두 성분 없음
  • 비건

Doctor's Best OptiMSM 함유 식이유황 분말은 수많은 임상실험에서 안정성과 효과를 입증한 높은 품질의 정제된 식이유황(메틸설포닐메테인)를 함유합니다. 식이유황은 건강한 결합 조직 형성을 돕는 천연 황 화합물입니다. 관절 건강, 이동 및 정상적인 범위의 움직임에 전반적으로 도움을 줍니다. 또한 건강한 면역 체계 지원을 위해 산화적 손상을 줄일 수 있습니다.

식이유황은 자연의 '아름다움 미네랄'이라 알려진 유황을 제공합니다. 유황은 피부의 구조물을 지지하는 콜라겐의 핵심 구성 요소이며 모발과 손톱의 구조 성분인 케라틴의 구성 요소이기도합니다.

  • 편안한 관절과 이동에 도움
  • 건강한 먼역 반응에 도움
  • 항산화 방어 개선에 도움
  • 모발, 피부 및 손톱 건강에 전반적인 도움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 회 제공량 : 3 숟가락(3g)
용기당 제공 횟수: 약 83
  1 회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식이유황(메틸설포닐메테인)(OptiMSM) 3 g
† 하루 영양소 기준치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하루에 3 숟가락을 8 온스 주스나 원하는 음료와 섞어 복용하거나, 영양학적으로 지식을 갖춘 의사의 권고에 따라 섭취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없음.

제품 후기들(한국어)

1번째 후기★★★★★
가장 쉽게 먹는방법!
이거 먹기힘들다는분들 많으시잖아요... 주스나 차,커피에 타먹어보시면 아시겠지만 녹질않아여;; 밑에 다 가라앉아있어서 결국 마지막엔 엄청나게 쓰디쓴 분말을 먹어야합니다 이걸먹자구 설탕덩어리 주스를 몇컵씩 마실수도없고요;; 물한컵에 4g.즉 동봉되잇는 스쿱으로 4번 넣어서 좀 저어주시면 오분이면 다 녹습니다... 맛도전혀안나요 쓴맛이 전혀안나는 그냥 '물'입니다 250ml기준 4g이면 쓴맛전혀나지 않아요 MSM은 물과 함께 공복에 드시는게 가장좋은 방법입니다. 커다란머그컵에 4~5g이면 쓴맛전혀없이 일반 물처럼 드실수잇어요 아침공복에 이렇게한번 점심먹고 한참뒤에 한번 이렇게드시면 물과함께 불편함,거부감없이 섭취하실수있어요 쥬스나 뜨거운물도 괜찮겠지만 우린 꾸준히 섭취할수있는 방법을 찾아야하잖아요 몇분 놔두고 저어주시면 금새 녹습니다 저도 꿀물이며 쥬스,스무디 커피 홍차등에 다 넣업 어봣는데 이게제일 현실적이에요 바쁠땐 500ml 생수병에 8~10g 넣어서 가지고 나갑니다 그거그냥 마시면 되요 쓴맛전혀안나요 2리터짜리생수병에 타는것보다 한번 마실만큼의 물양에 4그람정도가 제일 쓴맛안나고 좋더라고요 다들 즐거운 영양생활하세여♡-♡

2번째 후기★★★★★
복용 함량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오늘 제품을 받았습니다. 생각보다 통이 커서 놀랐구요. 나이는 30살 남자입니다 2년전부터 무릎이 갑자기 안좋아져서 지금까지 고생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필꿈치와 손목도 많이 안좋구요.. 그래서 식이유황을 한번 먹어볼까 하는데 제품에는 하루에 3스푼을 먹고 6스푼도 괜찮다고 하는데 하루에 얼마정도 먹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하루 복용 함량좀 가르쳐주세요!!!

3번째 후기★★★★★
기존 먹던 거 품절될 때 먹습니다.
기존 먹던건 소스네추럴사의 1키로짜리 분말입니다. OptiMSM이라 믿을만하구요. MSM은 염증완화, 항암효과, 피부 및 모발 건강, 근육 건 강화, 치매예방, 글루타치온 생성, 혈관벽 청소, 혈전 용해 등 무수히 많은 효능이 있습니다. 다만 10g이상 드시는 분들 중 아스피린과 와파린을 지속적으로 복용하시는 분들이라면, 혈전을 녹이는 효능이 있으니 의사선생님과 상담 후 섭취하셔야 합니다. 저는 하루에 25g 정도 먹고 있습니다.

4번째 후기★★★★★
요즘 제일 핫한 보조제, MSM. 여러분 제발 msm을 드세요
궁금해서 저도 구매해봤습니다. 여기저기 다 좋다길래.... 여러분 제가 이거 한달반쯤 먹어보니 진짜 효과 너무 좋습니다. 특히 피부랑 머릿결 대박인 것. 저는 일단 숱이 진짜 많습니다. 벗뜨 신은 제게 머리숱은 주셨지만 결은 안 줌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렇다고 트리트먼트 매일 할만큼의 부지런함도 없음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근데 어느날인가부터 머리감고 드라이기로 휙휙 말린 후에도 붕붕 안 뜨고 차분한 것입니다. 아니 이게 뭔일이여. 몇 번 감아봐도 계속 머리가 차분........... 해그리드 같아서 풀지를 못 하는 머리였는데 점점 차분해지더니 이제 풀고 밖에도 나갈 정도가 되었습니다. 첨엔 아 나 늙었냐 노화되서 머리에 기름 도는 거냐 하며 전래 슬펐읍니다만, 저는 아직 그럴 나이가 아니고 (ㅇㅇ) 알고보니 msm 인 것. 아 이거였어요. 제발 msm 드세요 여러분. 안에 길다란 계량스푼이 들어있으니 찾아드시길 바랍니다. 전 있는 줄 모르고 걍 따로 스푼 쓰다가 절반쯤 먹고 발견. 병이 깊으니 요즘엔 내장된 스푼이 훨씬 유용하네요. 저는 아침에 이거 스푼에 가득 채워서 4스푼 넣어서 물에 휘휘 젓고, 유산균이랑 같이 먹습니다. 어차피 유산균 먹을 때 물 한컵 크게 먹으니까 겸사겸사... 그리고 오전~오후에 계속 더 먹고요. 저는 원래 하마라서 물 많이 먹기 때문에 그냥 거기에 더 타서 먹어요. 그럼 하루에 총 (내장된 스쿱 기준) 8~10스쿱 정도 먹는 셈이네요. 그리고 님을 화장품 중에 물로된 것 있지 않습니까? 토너나 그런 거. 거기에 이거 몇 스푼씩 넣어보세요. 느낌이 다릅니다. 제가 주기적으로 1~2주에 한번은 아하로 얼굴을 조져놨었는데........... 오브리 알로에, 조지스 알로에 증류수에 이거 넣고 스킨으로 쓴 후부터는 결이 괜찮습니다. 걍 가끔 생각날 때 스트라이덱스나 데비타 아크네패드로 한번 스윽스윽 닦는 정도면 매우 충분하더군요. 피부결이 부들부들해져요. 심심하면 샴푸나 컨디셔너, 기타 등등 아무데나 다 넣어보세요. 그리고 소화 안되서 괴로울 때 뜨거운 물에 msm 3-4스푼 휘휘 저어서 마셔보세요. 놀랍게 편안해집니다 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싱기합니다. 제가 영양제를 먹긴 하지만 효과 본다고 믿는 건 유산균 뿐이었는데 이젠 msm도 추가........ 후 존좋인 것. 전 걍 정수기물보다 집에서 끓이는 보리차(각종 차)랑 같이 먹으니 마시기가 훨 수월하더군요. 제가 저희집 하마라 물 많이 마시는데, 정수기 생수는 주로 요리할 때, 쌀 씻을 때, 커피 내릴 때 쓰고 마실 물은 따로 끓여 마시거든요. 댁에서 드시는 보리차st물 있으면 거기에 타먹으면 마시는 게 여튼 훨씬 낫습니다. msm 꼭 좀 드셔보세요 제발요 한달만 드셔보심 효과 볼 것입니다............

5번째 후기
뭐라고 해야 할까? 후후
제가 이걸 구매하면서 MSM 제품은 후기를 모두 읽었습니다. 명현현상 겪는 분들의 후기도 보이더군요? 그래서 사실 두렵기도 했지만 여기저기 좋은 점이 많기 때문에 기대감을 가지고 복용을 시작하였는데 제가 건강해서 그럴까요? 아무 반응이 없네요? 명현현상도 없고 좋거나 나쁜 것도 없고. 평소 때와 같은 상태입니다. 처음 3일 정도는 1그람씩 아침 점심으로 총 2그람을 먹다가 4일부터 4그람씩 아침 저녁으로 총 8그람을 섭취하고 있거든요. 2주 넘게 복용했는데 반응이 없어서 아쉽습니다. 그리고 이거 맛 없다고 하시는 분들 있으신데 저 엄청 긴장했거든요? 다행히도 생각보다 그렇게 맛이 없지는 않습니다. 보리차 1컵 (물컵1잔)에 4그람씩 희석해서 마시는데 약간 쓴맛? 이랄까? 감기 몸살 심하게 걸려서 몸이 아플 때 입이 쓰잖아요? 그냥 그 정도 느낌이에요. 어짜피 샀으니깐 1통 다 비우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효과가 있으면 글 수정할게요.

6번째 후기★★★
콜라겐이랑 같이 복용했는데...
머리카락과 피부를 위해 구입한지 며칠되었습니다. 아직 효과에 대해서 말하긴 이르구요.. 복용중에 어떤 증상이 있어 적습니다. 그동안 식사중에 물에타서 먹을땐 설사가 조금 있는거 빼고는 아무렇지 않았는데 아침공복에 늘 먹던 콜라겐+판크레아틴+비타민C파우더+실리마린을 먹으면서 MSM을 물에 타서 같이 먹으니 얼굴과 가슴위쪽이 따끔따끔하면서 피부가 군데군데 빨갛게 되었습니다. 혹시 몰라서 다음날도 같은 방법으로 먹어봤는데 같은 현상이 나타났어요. 위의 조합에서 무엇과 맞지 않아 이런 증상이 나타나는지 모르겠어요. 식사중에 먹을땐 피부가 따끔거리며 빨갛게 뭐가 올라오는 증상은 없었거든요.. 내일은 MSM을 따로 복용해봐야겠습니다.

7번째 후기★★★★★
피부가 좋아지고 모기에 덜 물리게 됩니다.
저는 평소 헐렁한 행동과 딱지를 가만두지 못하는 성격으로 피부에 상처가 항상 조금씩 있는데 MSM메가도스 이후로 딱지가 금방 없어져서 전보다 다소 심심해졌습니다. 같은 회사 태블릿제품 리뷰에도 썼지만, 피부가 좋아지는 느낌이 확실히 들고, 엄밀히 말하면 재생력이 올라가는 느낌입니다. 그리고 모기들에게 저는 사료급으로써 매 여름마다 모기물리는 스트레스가 엄청났는데 벌써 7월 중반이 다가옴에도 진정한 모기물린 자국이 없어 기분이 좋습니다. 심지어 집안에 1마리를 3일간 풀어뒀음에도 물리질 않았다는 것은 저에게 굉장한 일입니다. 그리고 생활 속 육체피로가 줄어드는 것 같아요. 물론 저는 종합비타민을 먹고 있습니다만.. 종합비타민을 먹고 서도 적응되니 느껴지던 피로함이 확실히 줄어들어 30대 중반을 바라보는 지금 나이에도 밤샘 불금이 두렵지 않게 되었습니다.

8번째 후기★★★★
희석해서 먹어요
분말이 가격이 저렴해서 한번 사봤는데 그냥 먹기는 정말 힘들어요 처음에 차스푼으로 조금씩 물하고 먹었는데도 맛이 너무 역해서 정말 못먹겠더라구요 그래서 두유나 우유랑 먹어보니 좀 괜찮던데 매일 사다놓기도 귀찮고해서 먹는 물에 희석해서 먹으니 훨씬 좋네요 보리차같은거 끊어서 큰 주전자에 차스푼으로 한스푼씩만 넣어서 희석하니 맛도 하나도 않나고 오히러 물맛이 더 좋은거 같아요 꾸준히 먹으면 피부결이 고와집니다 저는 분말이랑 캡슐이랑 같이 먹어요

9번째 후기★★★★★
먹기 편해요
MSM이 관절염과 여러가지로 다 좋다길래 사봤어요. 일단 2리터 생수에 반티스푼 정도 넣어서 섞어뒀는데 식구들이 아무도 눈치 못채네요. 그렇게 온식구를 먹이고 있고요, 저는 좀더 적극적으로 먹어보려고, 식사때마다 반티스푼씩 물과 함께, 가루약 먹듯이 먹는데, 좀 쌉쌀하지만 먹을만 합니다. 푹푹 줄어들어서... ㅠㅠ 좀 더 큰 용량으로 살걸 그랬다고 후회하고 있어요.

10번째 후기★★
사람에 따라 부작용이 있을 수도..
먹고 나면 몸에 반응 오는데 그게 좋은 효과와 나쁜게 같이 오는 듯 합니다. 확실히 피부가 단단해지고 부드러워 지는 효과가 있으나 먹고 나면 메슥거림 두통도 있구요. 몸이 아픕니다. 처음엔 양을 정량 보다 많이 먹었는데 몸이 아픈(잘때 어깨 저림-어깨부터 새끼손가락 까지 마비? 증상) 허리 통증도 있고 왜그런지 몰랐는데 엄마도 이걸 드시고 나서 허리가 빠질듯 아프다고 하셔서 msm 증상인걸 알았습니다. 다른 후기에 보니 msm이 중금속이나 다른 안좋은성분과 함께 비타민 b 같은 필요한 성분까지 같이 감소시킨다는 말이 있더라구요. 사람에 따라 황이 안받는 사람이 있는 것 같습니다.처음엔 작은 양으로 테스트 하고 다른 성분 같이 먹어 줘야 할것 같습니다.다른후기에 몰리브덴을 같이 먹으니 부작용 증상이 줄었다고 하시고비타민 b ,c,함께 먹으라고 되어 있던데 그것까진 모르겠고 모든 사람에게 다 맞는 건 아닌 것 같습니다

11번째 후기★★★★★
모공각화증 있는분들 이거 꼭 드세요!! 모공열립니다 유분뿜뿜 근데 왜 방구냄새는 안알려줫어요 여러분...?
오늘 총 5그램 물에타서 먹었는데 당근 오일이 당근 천개가 썩는 냄새가 난다면 이거슨 계란 만개가 썩는 냄새가 내 방구에서 날 수 있구나 하는 걸 알게 해 줬네요 무슨 화장실에서 방구를 꼈는데 냄새가 환풍기를 틀어도 사라지질 않아...... 다들 방구가 잦아진다는 소리만 하고 계란 만개 썩는 냄새라고는 말 안해줬자나요 ㅠㅠ 남편이 해외출장 갔으니 망정이지 오늘 내일 만나서 실수라도 했다간 천년의 욕정도 식을뻔 했네요 다들 조심해서 드시길 근데 확실한 건 피부에 진짜 좋은거 같아요 제가 건성 모공각화증에 좁쌀때문에 3년을 고생했는데 오늘처럼 모공이 유분을 배출한 날은 진심 처음임 좁쌀여드름 다 없어짐 이틀 먹었는데 ㅎㄷㄷ 그리고 밑에 잇몸 안좋다는 분 계시던데 제가 치실을 하고 나면 항상 잇몸이 아팠거든요? 이거 먹고나서 그런가 잇몸이 하나도 안 아팠어요 대박... 고질병이었는데 게다가 피부는 20대 초반의 피부 컨디션이 되었네용 한달 먹어보고 또 후기 남기겟음 일주일 먹은 후기 : 20대까지 한번도 피부땜에 고민해 본적 없는 건성 가끔 복합성 되는 피부였는데 30대 되고 무슨 어떤 컨디션이 파괴된건지 성인 여드름이 폭발하기 시작했거든요. 건성 그대로고 좁쌀여드름에 그냥여드름에 모공각화증까지 고생고생 개고생을 했는데 이 제품이 그 모든 걸 다 치유했습니다. 결론은 제 몸에 황이 없었다는 거죠... 거짓말 하나 안보태고 피부결과 컨디션이 20대의 상태로 돌아왔음 그러나... 많이 욕심내서 먹으면 머리가 아픔 약간 신진대사가 원활해지는 느낌? 확실히 버닝 되는 느낌이 있어서 운동 전에 먹으면 펌핑에 좋을 거 같음. 민감한 분들은 저녁에는 드시지 마셔용 머리 아프고 잠 잘 안와요 ㅎㅎ 저는 아침에 딱1그램만 물에 타서 영양제랑 같이 먹어요 스킨에 섞어 온몸에 바르는 게 좀 짱인거 같음 피부가 부들부들해짐 잇몸 컨디션도 짱 좋아짐 최대 10그램까지 드시는 분들 많던데 민감한 분들은 그렇게 드시면 안돼요! 이건 내가 평생 옆구리에 끼고 갈 최애템으로 등극함

12번째 후기★★
이상하네요.
5통째 먹는데 처음으로 얼굴에 좁쌀이 올라오고 있어요. 아주 좋았는데 뭐지? 약간 냄새도 나요. 저같은분 없나요? 사람에따라 6개월만에 명현반응 올라올수도 있는 물질이라 듣긴했는데..이게 갑자기 냄새도 느껴지니 혹시 이 시기에 만든 제품상의 문제인지 명현인지 모르겠어요.

13번째 후기★★★★★
먹기 귀찮은데 통증완화 효과는 좋음.
머리카락이 많이 빠지는 것 같아서 먹기 시작했는데 효과도 모르겠고 먹기 귀찮아서 그냥 뒀는데 고관절과 무릎관절에 통증이 있어서 매일 1t를 물에 타 먹었더니 통증이 없어졌어요. 요즘 또 귀찮아서 안 먹기는 하는데 염증성 통증완화에는 효과가 좋은 것 같아요.

14번째 후기★★★★★
이걸로 효과봐서 좀더 싼 재로우 포뮬라 1키로 사고 후회막급해서 이거 다시 재구매하러 왓어요ㅜㅜ
원래 유황은 물아 아주 자알 녹는데... 재로우 포뮬라꺼는 물에 잘 녹지 않습니다. 성분보면 이산화규소가 잇다는데 그것때문인지 뭔지 모르지만 재로우표뮬라는 물에 잘 안섞여요.... 나는 잘 섞이는데? 하는분들은 아주 진하게 타보세요.. 물 30그램에 6그람 타보세요. 닥터스꺼는 잘 섞여서 아주 물이 맑아지는반면 재로우는 물이 뿌옇고 체 섞이지 못한 침전물이 생겨요... 그래서 찝찝해서 매가도스 못하겟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돌아왓습니다.. 좀더 비싸도 이걸로 매가도스할래요.. 재로우포뮬라 1키로는 어따쓸지 참 막막하네요.. 닥터스도 1키로짜리 만들어주면 정말 좋겠어요!!

15번째 후기★★★★★
유일하게 효과가 확 느껴진 제품!!!!!
아이허브에서 많은 약을 샀는데, 효과가 확하고 느껴진 건 정말 처음이에요. 관절에 좋다고 해서 그냥 시험삼아 사본 건데, 진짜 좋아요. 전에 운동을 심하게 해서 양쪽 무릎에서 뚝뚝 소리나면서 시린 증상이 심했었는데 이거 먹은 뒤로 엄청 좋아졌어요. 피부 개선 효과도 있다고 하는데 그건 잘 모르겠어요. 정말 추천해요!

16번째 후기★★★★
만족해요.
만족해요. msm입문용으로 좋아요.

17번째 후기★★
반짝 효과
초기 복용 때는 트름도 안나고 과식 부르지 않고 소화가 아주 잘 되서 그야말로 신세계라고 느꼈는데 얼마전 부터는 식탐이 끝도 없이 오릅니다. 소화력도 예전 상태로 돌아가 버렸는데 이상하게 식탐만 미친듯이 생겨서 약을 끊어야 이삼일 후쯤 진정됩니다. 반 이상 남았는데 아깝!!!

18번째 후기★★★★★
약용으로ㆍㅡㆍ
비숑모낭충에식초.물섞어서발라주려구요 효과있음재댓글달게요

19번째 후기★★★★★
타블렛보다 파우더가 먹기가 더 좋아요.
처음에 타블렛으로 주문하여 먹다가 고형제등 들어가지 않은 순수 MSM 파우더로 주문해봤어요. 주문하지 않은 제품이(비타민C로) 배송되어(더 비쌈) 교환하기도 그렇고 하여 그냥 먹기로 하고 차액을 입금하려 문의 했는데 아이허브에서는 반품 안해도 되고 배송되지 않은 제품은 환불해주네요. 파우더는 한번에 6 스쿱 하루2번 12스쿱 12g 먹습니다. 16g까지 늘려봤더니 얼굴이 부어서 용량을 줄여 하루 12g 먹고 있습니다. 컴하면서 의자에 너무 오래 앉아 있다보니 어느날 갑자기 고관절, 다리, 어깨가 뻣뻣하고 통증이 생기면서 걷기가 힘들어 졌었는데 12g 먹은지 40일 정도 됐는데 관절이 많이 부드러워지고 덜 피곤합니다. 관절이 조금씩 좋아지고 있는데 이전처럼 좋아져도 MSM은 계속 먹으려 합니다. 용량을 낮춰 건강유지 차원에서요. 파우더를 천연비누 만들때 2% 섞어 사용해요. 정제수에 파우더를 3~5%정도 비율로 녹여 통증부위에 바르면 통증이 좀 덜하고 세수하고 스킨으로도 사용해보니 좋습니다. 관절때문에 MSM 먹기 시작했는데 덤으로 피부도 좋아지고, 두피도 건강해진것 같고 머리카락도 좀 굵어지면서 힘이 생기고 여러가지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20번째 후기★★★★★
염증에 좋다고해서 구입 했어요.
부모님과 함께 먹고 있습니다. 제가 좀 무릎이 아팠는데, 이거 먹어서인지는 몰라도 이제 안아프네요. 어머니께서도 팔다리가 쑤시다고 하시더니 이거 드시고 신기하게 아프지 않다고는 하세요. 아버지만 똑같다고 하시구요.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내 치아를 저장하는 방법
10 년 이상 내 치아를 방치 한 후, 나는 마침내 격노 감염에 의해 치과 의사 사무실에 강요했다. 치과 의사가 찌르고 쑤, xrays를 가져다가 내가 틀니를 가질들이 의도 얼마나 빨리 물었다. 사과와 Polident의 미래는 피할 수없는 것 같았다 경우 심각한 잇몸 질환과 여러 공동으로, 나는 티핑 포인트에서 맞았다. 나는 수십 년 동안 청소 처음 철저한 치아에 제출하고, 마지막으로 내 치아와 잇몸에 대한 심각한 얻을 해결. 나는 훌륭한 길이에 문제를 연구하고, 나를 위해 일한 것 같다 요법 내놓았다 : 나는 과산화수소 함유 치약 (Mentadent)와 브러시 매일 아침. 나는 (왁스 칠 사막 에센스, 티 트리 오일 치실, 50 야드 [45.7 m]) 티 트리로 처리 치실과 치실하여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내가 콜로이드 실버의 작은 술을 혼합 한되는 뜨거운 물 1 온스를 사용하여 입 린스, 이것을 다음 (FutureBiotics, 고급 콜로이드 실버를, 4 액량 온스 [118 ml의). 나는 사이에 내 모든 치아 뒤에 도달하려고 30 초 정도 내 입 주위 혼합물을 휙. 이 시점에서, 나는 내가 할 수있는만큼 나쁜 세균을 살해했습니다. 나는 미지근한 물 1 온스에 혼합 액체 유산균 중 하나 스푼 (미국의 건강, 생균제 유산균 우유, 보통 맛, 16 액량 온스 [472 ml의])와 함께이 따릅니다. 나는 30 초 정도 그 주위를 휙하고, 혼합물을 뱉어. 하루 동안 나는 자일리톨 민트의 커플 (Xlear Inc의 [Xclear, 활발한, Berryblast 민트, 설탕 무료, 240 수, 144g)도 충치를 유발하는 세균을 죽이고해야합니다. 그것은 내 입이 깨끗한 느낌을 떠난다. 저녁에는 내가 칫솔질과 치실을 반복하지만, 염증을 줄이고 치아를 미네랄을 위해 설계된 다른식이 요법, 그것을 따르 따뜻한 물에 2 온스 내가 콜로이드 미네랄의 반 작은 술을 섞어 (추적 광물 연구, ConcenTrace, 추적 미네랄, 8 액량 온스 [237 ml의])와, 아스 코르 베이트의 분기 작은 술 (출처 원주민, 궁극적 인 아스 코르 베이트 C 파우더 16 온스 [453.6 g]) 및 MSM (의사의 베스트, 베스트 MSM 분말의 분기 작은 술, 250g을 삭제) . 나는 그것이 내 입의 구석 구석까지 도달 확인하고 60 초 정도를 주위에 휙. 나는이 내 치아를 저장 있다고 생각합니다. 내 치과 의사는 그가 채우기 위해 기다리고 있었다 여러 충치가 더 이상 없었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위협했던 잇몸 질환은 신비 경화 의치 날이 있습니다. 지금 나는 내 년대에 적어도 내 원래의 치아를해야한다고 믿는다. Iherb에 대한 장점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영양 보충제가 내 생명을 구한다고 믿는다. 나는 제품을 많이 시도했다, 나는 작동하고 무슨이 무슨이 알고있다. 내 리뷰, 정직 straighforward, 내 경험을 바탕으로합니다. 빨리 연구와 실험의 나의 삼십년에서 배울 내 다른 리뷰를 읽어보십시오.

2번째 후기★★★★★
가장 쉽게 먹는방법!
이거 먹기힘들다는분들 많으시잖아요... 주스나 차,커피에 타먹어보시면 아시겠지만 녹질않아여;; 밑에 다 가라앉아있어서 결국 마지막엔 엄청나게 쓰디쓴 분말을 먹어야합니다 이걸먹자구 설탕덩어리 주스를 몇컵씩 마실수도없고요;; 물한컵에 4g.즉 동봉되잇는 스쿱으로 4번 넣어서 좀 저어주시면 오분이면 다 녹습니다... 맛도전혀안나요 쓴맛이 전혀안나는 그냥 '물'입니다 250ml기준 4g이면 쓴맛전혀나지 않아요 MSM은 물과 함께 공복에 드시는게 가장좋은 방법입니다. 커다란머그컵에 4~5g이면 쓴맛전혀없이 일반 물처럼 드실수잇어요 아침공복에 이렇게한번 점심먹고 한참뒤에 한번 이렇게드시면 물과함께 불편함,거부감없이 섭취하실수있어요 쥬스나 뜨거운물도 괜찮겠지만 우린 꾸준히 섭취할수있는 방법을 찾아야하잖아요 몇분 놔두고 저어주시면 금새 녹습니다 저도 꿀물이며 쥬스,스무디 커피 홍차등에 다 넣업 어봣는데 이게제일 현실적이에요 바쁠땐 500ml 생수병에 8~10g 넣어서 가지고 나갑니다 그거그냥 마시면 되요 쓴맛전혀안나요 2리터짜리생수병에 타는것보다 한번 마실만큼의 물양에 4그람정도가 제일 쓴맛안나고 좋더라고요 다들 즐거운 영양생활하세여♡-♡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mcm 파우더
이 영양 보충 교재에, 나는 당신의 검토를 영어로 읽고 등급을 "오름차순"으로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가장 낮은 등급의 리뷰와 첨가제 성분이 매우 깨끗하지 않고 사용자가 가금류를 함유하고 약을 운반한다고 가정합니다. 왜 내가 이것에 대해 쓰고 있니? 사실 최근에 나는 신체에 대한 그의 전신 효과를 관찰하는 동종 요법 병원에 시험용 생물학적 첨가제를 적용하려고 시도해 왔기 때문에, 내가 테스트 한 대부분의 생물학적 첨가제와 마찬가지로 시험을 통과하지 못했습니다. 예외가 있다는 것을 기쁘게합니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매우 유용한 vesch👍
유황은 우리 몸에 (특히 나이) 피부, 인대, 내부 장기, 관절 등 개선 황에서 저를 DW 및 강화 얼굴 피부의 탄력을 손실 충분하지 않은 경우 내 일정 구매 .This는, 음식에 대한 치료가 없습니다 효과가 좀 더 유황이 기생충 프로그램에서 사용하는 경우에도 ozhidala.A,이 점액 장 벽의 막과 .Vsem 건강과 아름다움을 집착 할 수없는 기생충 줄 지어하지 않는 콜라겐보다 더 나은했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완벽한 OptiMSM
이것은 안티 케이 킹 에이전트로 사용되는 실리카없이 몇 MSM 분말 중 하나입니다. OptiMSM 벤젠, 톨루엔이나 농약 등의 독소 오염의 위험을 제거하는 엄격한 제조 기준에 따라 미국에서 제작된다. 이러한 불순물이나 오염 물질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중국에서 만든 예를 들어 기타 브랜드. OptiMSM 약학 등급의 품질 만 순수 99.9 % MSM두고 잠재적 불순물을 제거하는 증류 방법에 의해 제조된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신용
MSM - 유기 유황 (디메틸 술폰), 종종 자연에서 발견 비금속 유황의 혼합물. MSM - 흰색, 무취의 결정 성 물질 닮은 설탕. MSM 유황 성분 물질의 중량이 34 %이므로, MSM - 자연 유황 부유 소스 중 하나. 쓴 MSM의 맛, 그것은 쉽게 물이나 주스에 용해된다. 물 또는 그의 염뿐만 아니라 IMS 중요한. 모든 사람은 관절, 피부, 머리에 MSM의 유익한 효과를 알고 있지만, 몇 사람들은 MSM뿐만 아니라 간 해독의 과정과 연관되어 있음을 알고 통해 몸에 많은 프로세스에 영향을 미칩니다. 그것은 예를 들어, 통증 등의 여러 증상을 완화. MSM을 복용 분말은 훨씬 더 많은 수익을 캡슐보다. 그래서 그는 길, 더 나은에 의해, 동화. 유일한 것은, 위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그것의 맛 - 얼음은 물론. 그는 아주 쓴, 그러나 음료 나는 그것이))) 적은 비용이 얼마나 기억, 특히 수 있습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MSM은 굉장하다, 나는 굉장했다
나는 MSM의 가장 큰 팬 중 하나입니다. 나는 뒤틀린 골반과 만성 허리 통증에 저를 왼쪽 십사년 전 교통 사고로했다. 내 근육 내 뒤로 나는, 도보로 앉거나 서 있지 수 천골 / 엉덩이 영역에 걸쳐 매우 타이트했다. 의사들은 약물의 모든 종류의에 나를 넣어 난 그냥 깊은 우울증, 체중 손실 희망에 손실 톤으로 떨어졌다. 나는 MSM에 대해 읽고 그것을 복용 시작과 너무 많은 근육 통증, 경련과 압박감을 취소 도왔다. 내 문제는 중요하지만,이 하나의 제품, 나는 하나님 께 감사를드립니다. 근육 통증,자가 면역 문제, 관절염, 관절 통증, 알레르기 .... MSM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투여 량에 천천히 시작하고 최대 작동과 시간을 제공합니다. 의사의 베스트 첨가제가 없습니다. 조금,하지만 첨가제를하는 것보다 더 나은 덩어리.

8번째 후기★★★★★
복용 함량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오늘 제품을 받았습니다. 생각보다 통이 커서 놀랐구요. 나이는 30살 남자입니다 2년전부터 무릎이 갑자기 안좋아져서 지금까지 고생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필꿈치와 손목도 많이 안좋구요.. 그래서 식이유황을 한번 먹어볼까 하는데 제품에는 하루에 3스푼을 먹고 6스푼도 괜찮다고 하는데 하루에 얼마정도 먹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하루 복용 함량좀 가르쳐주세요!!!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코스 파도 좋고
피부 질 개선을위한 조합으로 구매 글루코사민, 콘드로이틴, 비타민 c와 함께 섭취합니다. 일반적으로이 조합은 관절을 위해 좋다고 알려져 있지만 처음부터 양질의 피부 체제를 목표로 굳이 히알루 론산을 도입하지 않고 어디까지 할 수 있을까 해보자 실험하고 있습니다. 아직 실험 도중이지만, 효과는 생각보다 빨리 실감 해오고 있습니다. 병용 할 경우가 많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고형물을 줄이려고 여기와 비타민 c를 물에 녹여 다른 물건을 마시고 있습니다. MSM은 직접 핥는 약간 쓴맛을 느끼고 있지만 물에 녹이면 거의 맛은하지 않습니다. 수용성 보조 식품의 경우 하루에 몇 차례에 나누어하는 것이 흡수율이 높다는 것이므로, 페트병에 다닐 수있어 일석이조입니다. <밖에도 조합 인체 실험의 리뷰 있음. 마찬가지로 피부 질 개선, 회춘 계에서 뭔가 찾는 분들의 참고가되면 다행입니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의사의 베스트 MSM 분말
MSM은 그들 모두를 언급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이렇게 많은 장점이 있습니다. 나는 그들이 너무 오래 성장하기 때문에 아래로 내 손톱을 제기 년간 분말을 사용하여 매우 긴 머리를 가지고있다했습니다 알아! , 위산 감소 몸에서 독소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위의 염증을 감소, 관절 통증을 완화.

11번째 후기★★★★★
기존 먹던 거 품절될 때 먹습니다.
기존 먹던건 소스네추럴사의 1키로짜리 분말입니다. OptiMSM이라 믿을만하구요. MSM은 염증완화, 항암효과, 피부 및 모발 건강, 근육 건 강화, 치매예방, 글루타치온 생성, 혈관벽 청소, 혈전 용해 등 무수히 많은 효능이 있습니다. 다만 10g이상 드시는 분들 중 아스피린과 와파린을 지속적으로 복용하시는 분들이라면, 혈전을 녹이는 효능이 있으니 의사선생님과 상담 후 섭취하셔야 합니다. 저는 하루에 25g 정도 먹고 있습니다.

12번째 후기★★★★★
요즘 제일 핫한 보조제, MSM. 여러분 제발 msm을 드세요
궁금해서 저도 구매해봤습니다. 여기저기 다 좋다길래.... 여러분 제가 이거 한달반쯤 먹어보니 진짜 효과 너무 좋습니다. 특히 피부랑 머릿결 대박인 것. 저는 일단 숱이 진짜 많습니다. 벗뜨 신은 제게 머리숱은 주셨지만 결은 안 줌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렇다고 트리트먼트 매일 할만큼의 부지런함도 없음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근데 어느날인가부터 머리감고 드라이기로 휙휙 말린 후에도 붕붕 안 뜨고 차분한 것입니다. 아니 이게 뭔일이여. 몇 번 감아봐도 계속 머리가 차분........... 해그리드 같아서 풀지를 못 하는 머리였는데 점점 차분해지더니 이제 풀고 밖에도 나갈 정도가 되었습니다. 첨엔 아 나 늙었냐 노화되서 머리에 기름 도는 거냐 하며 전래 슬펐읍니다만, 저는 아직 그럴 나이가 아니고 (ㅇㅇ) 알고보니 msm 인 것. 아 이거였어요. 제발 msm 드세요 여러분. 안에 길다란 계량스푼이 들어있으니 찾아드시길 바랍니다. 전 있는 줄 모르고 걍 따로 스푼 쓰다가 절반쯤 먹고 발견. 병이 깊으니 요즘엔 내장된 스푼이 훨씬 유용하네요. 저는 아침에 이거 스푼에 가득 채워서 4스푼 넣어서 물에 휘휘 젓고, 유산균이랑 같이 먹습니다. 어차피 유산균 먹을 때 물 한컵 크게 먹으니까 겸사겸사... 그리고 오전~오후에 계속 더 먹고요. 저는 원래 하마라서 물 많이 먹기 때문에 그냥 거기에 더 타서 먹어요. 그럼 하루에 총 (내장된 스쿱 기준) 8~10스쿱 정도 먹는 셈이네요. 그리고 님을 화장품 중에 물로된 것 있지 않습니까? 토너나 그런 거. 거기에 이거 몇 스푼씩 넣어보세요. 느낌이 다릅니다. 제가 주기적으로 1~2주에 한번은 아하로 얼굴을 조져놨었는데........... 오브리 알로에, 조지스 알로에 증류수에 이거 넣고 스킨으로 쓴 후부터는 결이 괜찮습니다. 걍 가끔 생각날 때 스트라이덱스나 데비타 아크네패드로 한번 스윽스윽 닦는 정도면 매우 충분하더군요. 피부결이 부들부들해져요. 심심하면 샴푸나 컨디셔너, 기타 등등 아무데나 다 넣어보세요. 그리고 소화 안되서 괴로울 때 뜨거운 물에 msm 3-4스푼 휘휘 저어서 마셔보세요. 놀랍게 편안해집니다 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싱기합니다. 제가 영양제를 먹긴 하지만 효과 본다고 믿는 건 유산균 뿐이었는데 이젠 msm도 추가........ 후 존좋인 것. 전 걍 정수기물보다 집에서 끓이는 보리차(각종 차)랑 같이 먹으니 마시기가 훨 수월하더군요. 제가 저희집 하마라 물 많이 마시는데, 정수기 생수는 주로 요리할 때, 쌀 씻을 때, 커피 내릴 때 쓰고 마실 물은 따로 끓여 마시거든요. 댁에서 드시는 보리차st물 있으면 거기에 타먹으면 마시는 게 여튼 훨씬 낫습니다. msm 꼭 좀 드셔보세요 제발요 한달만 드셔보심 효과 볼 것입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놀라운 도구!
(2016년 7월 8일는) 내가 류마티스 관절염이있다. 원래 관절을 지원하기 위해 MSM을 샀다. 주요 질환의 악화 : 고열과 무릎의 부종, 그리고 사랑니를 절단에 다른 하드 스테이지 발열 그러나 며칠 소포는이 불쾌한 일을 무슨 일이 있었하세요. 발열 온도 짧은 시간 나는 고통을했지만, 잇몸의 염증은 정상적인 수면과 식사를 제공하지 않았다. 나는 증상 자연 치과 의사, 건강한 잇몸, Antigingivitis, 오렌지 껍질을 구강 세정제의 구제를위한 컨디셔너를 사용하지만, 염증 15 ~ 20 %의 % 감소했다. 중요 : 나는 후드의 화농성 염증을했다하지 않은 치아에, 무거운 절단 치아 때문에 내 턱 구조와 전반적인 건강. 자기 당업자을 참조하지 마십시오 때 화농성 염증 및 / 또는 pericoronitis의 모습 (후드 치아를 잇몸)! 나는이 소포를받은 때, 나는 치료 및 치아와 잇몸의 재활 자신의 방법을 설명 리뷰 사용자 iHerb alloriginal을 생각 (당신은 발견하고이 사람의 전체 리뷰보기 (하나님이 자신의 건강을 금지), 영어 리뷰를 클릭하고 유틸리티를 정렬 할 수 있습니다) . 무엇보다도, alloriginal MSM 물 린스를 적용했다. 그리고 마시고 잠시 그 ​​전에 입안을 씻어 그냥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리고 놀라운 일이 : 염증이 완전히 다음날 사라! 나는 충격을 받았다! 이제 치아 조용히 더욱 성장, 정신적이 좋은 사람을 감사에 나는 중단하지 않았다. 관절 소개 : 나는 아직도 충분히 유기 유황은 허용하지만이 며칠를 들어, 관절의 부종 및 발열 효과 (체온 약점, 변동 등) 사라 감소했다. 나는 반 또는 사용 두 달에 의해 보고서를 보충했다. 2016년 9월 26일 UPD : 8 월 나를 위해 무거운 개월 전통적 동안 통증과 붓기없이 정말 강한 공격이 아니었다. 최대 고통은 한 시간 동안 지속하며 C 등급에 있었다. 무릎 경색이 훨씬 덜 자주되고있다, 나는 항상 보충을 때문에, 그냥 때문에 MSM의 모든 것을 말할 수는 없지만, 지금은 내가 그것과 연관 a를 "무거운"대포에서 휴식과 고통 아침 강성의 거의 완전한 부재가 . 또한 피부를 개선, 얼굴에 여드름이 거의 가슴, 다리와 팔에 개선 된 피부 turgor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14번째 후기
뭐라고 해야 할까? 후후
제가 이걸 구매하면서 MSM 제품은 후기를 모두 읽었습니다. 명현현상 겪는 분들의 후기도 보이더군요? 그래서 사실 두렵기도 했지만 여기저기 좋은 점이 많기 때문에 기대감을 가지고 복용을 시작하였는데 제가 건강해서 그럴까요? 아무 반응이 없네요? 명현현상도 없고 좋거나 나쁜 것도 없고. 평소 때와 같은 상태입니다. 처음 3일 정도는 1그람씩 아침 점심으로 총 2그람을 먹다가 4일부터 4그람씩 아침 저녁으로 총 8그람을 섭취하고 있거든요. 2주 넘게 복용했는데 반응이 없어서 아쉽습니다. 그리고 이거 맛 없다고 하시는 분들 있으신데 저 엄청 긴장했거든요? 다행히도 생각보다 그렇게 맛이 없지는 않습니다. 보리차 1컵 (물컵1잔)에 4그람씩 희석해서 마시는데 약간 쓴맛? 이랄까? 감기 몸살 심하게 걸려서 몸이 아플 때 입이 쓰잖아요? 그냥 그 정도 느낌이에요. 어짜피 샀으니깐 1통 다 비우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효과가 있으면 글 수정할게요.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기적 !!! 할렐루야 !!!
기적과 놀라움. 위약이 아닙니다. 그건 확실합니다. 그것은 극적으로 그리고 근본적으로 도움이되었습니다. 그것이 영원히 있기를 바란다! !! 나는 관절염이 있습니다. 건선 관절염, 실질적으로 류머티즘. 통풍 류마티스 전문의는 건선에 근거하여 말하길, 비록 ... 작은 손가락에있는 하나의 관절은 이것에 의해서도 변형됩니다. 굽은 상태에서 굽은 상태입니다. 관절, 특히 무릎은 상처를줍니다. 계단을 내려 가면 발을 아주 조심스럽게 넣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상처를 입을 수 있습니다. 더하여, 그들은 무언가가 거기에서 열심히 마찰하고있는 것처럼 삐걱 거리기 시작했다. 일반적으로 걸을 수 없습니다. 보충제를 처음 사용하는 경우와이 사이트에서 새로운 경우. 나는 MSM에 대한 지침을 읽고, 나는 그것을 항염증제로 구입했다. 그래서 당신은 그것들을 다른 종류의, voltaren과 같은 것으로 사용합니다 - 향낭과 정제 모두에서, 그러나 많은 것이 도움이되지 못했습니다 ... 그리고 첫 복용 후, MSM은 더 나아졌습니다! 동의에있는 합동은보다 적게 상처를주는 것을 시작되었다. 아마 그것이 주관적이라고 생각했을 지 모르지만, 아마도 의식의 수차라고 생각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둘째 날에는 더 나아졌습니다. 그리고 사흘 만에 나는 계단을 내려 천천히 걸어갔습니다. 그러나 무릎 관절은 거의 아프지 않았습니다. 나는 느린 속도로 오랫동안 멈추지 않고 계속해서 갈 수 있다고 느꼈다. 그리고 리셉션 전에 그들은 끔찍한 힘으로 상처를 입었습니다. 그리고 작은 손가락의 관절은 이미 곧게 펴질 수 있습니다. 개발하십시오. 사실, 나는 두 번 복용했다. 하루에 6 스푼 이상. 일반적으로. 나는 낙천주의로 가득 차 있으며, 나는 조금씩 달리기 시작하고 관절로 삐걱 거리지 않기를 바란다. 나는 모든 종류의 보조제를 먹을 것이다. 나는 이미 연골 조직을 회복 시키라고 명령하고있다. 어쩌면 나는 내 무릎에 연골 보호자를 때릴거야 ... 일반적으로, 그것은 (심지어 지금까지), 심지어 내 자신에게 놀라운 도움이되었습니다! 솔직히 나는 기대하지 않았다. 놀라움 : 너무 빠르고 효율적입니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작품
나는 계절 volosopada 동안했다. 한 구제 비타민의 힙보다 더 일! 그리고 훈련의 허리는 "강"이되었다! 강한 부하에서 어떤 불편 함은 더 느낄 (매우 눈에 띄는로 사용), 일반적으로 좋은 제품을 수 없습니다. 주요 정기적으로 하루 당 최소 1.5 g의 용량을.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치주염으로.
내가 치주염에 도움, 통증이 가라 20 분, 뺨과 잇몸 사이에 놓여 반 숟가락, 염증은 잠시 가라. 물론, 이는 의사가 처방 한 치료 만 첨가된다. 하여 NRS의 사이트에서 MSM에 대한 추가 정보 - 잇몸 질환은 또한 치주 질환이나 치조 농루, 잇몸과 치아를 지원하는 구조의 염증했다. 치아에 형성하는 보이지 않는 필름 - 그것은 진행성 질환은 치아 플라크 nalete.Zubnoy에서 발견되는 박테리아에 의해 발생된다. 그것은 매일 제거되어 있지 않으면 잇몸 아래 따라서, 세균이 급격히 증식 시작 얻는다. 플라크가 경화 (라고 치석)와은 치과 의사에 의해 제거 할 수있다. 박테리아는 염증을 일으켜 잇몸 조직을 자극 독소를 생산, 그래서 그들은 멀리 치아에서 이동하기 시작했다. 염증은 뼈와 원인 파괴에 확산 될 수 있습니다 손실 zubov.Parodontoz 성인 치아 손실의 주요 원인이다. 성인 인구의 60 ~ 40 %의 나이 의치를 필요로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치주 질환은 통상 30 년 후 사람들에 개발하고 나이가 악화된다. 대상은 전문적으로 4 개월에서 6 개월 청소 치아을하고 IMS의 50 %로 구성된 잇몸 자극 준비 붙여 넣기 고생하지 않습니다. 사람들은 하루에 두 번 이빨이 파스타를 브러시. 붙여 넣기를 사용하는 주 후 모든 참가자들은 염증을 제거되었다. 물에 용해 MSM은 악취를 감소시키고 건강한 치아와 잇몸을 유지하기위한 구강 세정액으로 사용될 수있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훌륭한 도구!
나는이 특히 황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250g 오랜 시간이 충분합니다. 나는 모든 년 (잊지 경우) 분기를 사용하지 않은 마신다. 약 헤어 개선은 아무 말도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손톱 상태가 개선되었다. 그들은 그 확실히있어, 강한된다. 피부 상태도 기쁘게 생각합니다. 나는 나 자신이 동일한 패키지를 취할 것입니다, 추천합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좋은 가격에 우수한 천연 완전히 천연 유황!) 내부의 일일 권장 정상적인 사용에 거의 년 동안 누락이 패키지. 황 - 우리 몸의 중요한 요소는 완벽하게 머리카락, 손톱, 피부를 강화하고 우리 몸에 많은, 많은 내부 대사 과정을 지원합니다! 완벽하게 모든 추천이 제품은 5 등급을받을 권리 !!!!!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MSM하지만, 인간 및 동물 실험에서 일부 연구는 MSM은 관절의 염증 질환의 치료에 가장 높은 효과와 넓은 항 염증 작용을 갖는 것을 도시 한 좋지 않아 약리학 적 성질을 조사 하였다. 추가 연구가 최종 결론을 도출 할 필요가있다. 최근의 연구는이 물질이 운동 후 빠른 회복을 촉진하고 손상으로부터 근육을 유지하는 데 도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러한 첨가제의 사용은 부작용의 위험을 최소화 관절 및 인대의 통증을 감소시킨다. 이 그것을 보디 빌딩과 파워 리프팅에서 유기 유황의 매력적인 수단을합니다. MSM을 공유 및 글루코사민은 관절염과의 싸움에서 효율을 증가시킨다. 세포의 갱신에 관련된 유기 유황은 막 더 나은 패스 영양소를 시작합니다. MSM의 결핍 세포의 벽은 영양분을 제대로 투과성이다. 우리의 몸은 새로운 단백질 및 기타 요소를 합성 황 영수증 요소를 필요로한다. 유황은 근육, 인대 및 뼈 형성 단백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는 인체 미네랄의 네번째 질량 분율이다. 그것은 정상적인 기능을 위해 필요하다. 유기 유황 - 유황에 더는 특별한 유기 형태 중 하나를 촬영 흡수. MSM의는 34 % 생물학적 황을 함유 -이가이 요소의 최고의 소스 중 하나 있습니다. 천연 dezintoksikanty - 이론적으로는 메티오닌 및 글루타치온과 같은 세포 유황 아미노산의 흐름을 개선한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MSM 아이허브 식이유황 아이허브 미세먼지 아이허브 관절건강영양제 아이허브 관절에 좋은 아이허브 항산화제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