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비타민C / / 2019. 3. 29. 01:28

아이허브 항산화제 비타민C Garden of Life, GOL-11655 - Garden of Life, 비타민 코드, 무가공 비타민 C, 120 비건 캡슐 후기들

반응형

제품명:Garden of Life, GOL-11655 - Garden of Life, 비타민 코드, 무가공 비타민 C, 120 비건 캡슐


제품 가격:₩27,765(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무가공 자연식품 보충제
  • 생 프로바이오틱 및 효소
  • 23가지 유기농 재배 과일 및 야채
  • 바이오플라보노이드가 첨가된 자연식품 비타민 C 500 mg
  • 면역 체계 지원
  • 바인더나 필러 불포함
  • 코셔
  • Non GMO Project 인증
  • 글루텐 불포함
  • 무가공
  • 비건 인증
  • 자연식품 영양 보충제

무가공의 의미

흔히 타블렛에 사용하는 인공 바인더, 필러, 인공 향료, 감미료, 색소나 첨가제를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유전자 조작 원료 불포함 인증

독립적인 제3자 인증.

자연식품

자연식품 무가공 식품으로 만들어진 영양소들은 유기농 재배된 과일과 야채, 그리고 식품 보조인자들과 블렌드되었습니다.

비타민 코드 무가공 비타민 C 는 자연발생하는 바이오플라보노이드 및 비타민 C 500mg를 제공하도록 특별히 설계된 자연식품 영양소입니다.

23가지 유기농 재배 과일과 야채는 항산화제, 비타민, 그리고 영양소 보조인자들의 지원효과를 더해 줍니다.

  • 면역 체계 지원
  • 건강한 심장
  • 건강한 피부와 눈
  • 생 프로바이오틱과 효소는 건강한 소화를 지원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2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6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비타민 C 500 mg 830 %
익지 않는 유기 과일 & 식물성 혼합
유기 사과 (과일), 유기농 비트 (뿌리), 유기농 브로콜리 (스토킹 및 꽃), 유기농 당근 (뿌리), 유기농 시금치 (잎), 유기농 토마토 (과일), 유기농 딸기 (과일), 유기농 타트 체리 , 유기농 블랙 벨 (과일), 유기농 그린 벨 페퍼 (과일), 유기농 브뤼셀 새싹 (잎), 유기 블루 베리 (과일), 유기농 생강 (뿌리), 유기농 마늘 (전구), 유기농 그린 양파 (전구), 유기농 라스베리 과일, 유기농 파슬리, 꽃 콜라 플라워, 유기농 붉은 양배추, 유기농 케일, 유기농 오이, 유기농 셀러리, 꽃과 줄기,
720 mg
Raw Probiotic & Enzyme Blend
(Lactobacillus bulgaricus, Lactobacillus plantarum) (5 억 CFU), 사카로 마이 세스 세레 비시 애 (Saccharomyces cerevisiae) (Saccharomyces cerevisiae), 아밀로펙틴
60 mg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은 하루 2 캡슐을 섭취하십시오. 단독으로 또는 음식과 함께 섭취하셔도 됩니다. 캡슐을 열어서 내용물을 물이나 무가공 쥬스에 넣어 드셔도 됩니다. 어린이용이 아닙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식물성 셀룰로오스 (캡슐), 유기농 쌀 (선체).

필러 성분, 인공 색소 또는 방부제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1번째 후기★★★★★
괜찮아요
예전에 합성비타민C 먹다가 약한 위장에 너무 자극이 심해서 안먹은지 꽤됐어요. 최근에 다시 필요성을 느껴 찾던 중에 천연으로 맞춰 이 제품 검색해내어 구매했어요. 유기농이라 더욱 좋네요. 아직 복용 이틀째이긴 하지만 속 불편한 것 없네요. 보통 안받으면 금방 속이 안좋아지거든요. 다 먹고 재구매하러 또 올게요~!

2번째 후기★★★★★
천연비타민
찾아보니 모든 제품이 천연이라서 믿을 수 있네요 캡슐형인게 더욱 맘에 듭니다 몸에 더 빨리 퍼지는 기분이에요

3번째 후기★★★★
이만한게 없다
유기농 천연 과일 채소로 만들어서 인지 흡수도 잘되는것 같고 피로감도 덜하고 정몰 좋네요 매번 재구매 하고 있어요

4번째 후기★★★★
무가공 비타민이라서 선택.
무가공 비타민이라서 선택했습니다. 비타민C 500mg 먹으려면 2알을 먹어야 되는데, 크기가 좀 큽니다. 그래서 암라 플러스를 계속 먹으려고요.

5번째 후기★★★★
비타민 짱짱!!
천연비타민 폭풍 검색해서 이걸 구매했구요, 처음 복용하는지라 언제쯤어떤 효과가 나타날까 궁금했는데 3일?쯤엔가 확실히 평소보다 덜피곤하다는걸 느꼈어요!! 와웅ㅋ같이 복용한 식구들이 넘 좋아해서 추가구매합니다ㅎㅎ 가격이 더 싸면 좋겠지만 욕심이겠죠?ㅋ 여튼 비타민 짱짱입니다ㅎㅎ

6번째 후기★★★
나쁘지 않습니다. 그냥 믿고 먹습니다. 드라미틱 효과는 없습니다.
매번 먹지만 효과는 잘 모르겠네요 일단 화학적 비타민이 아닌 천연비타민이라 믿고먹습니다. 1년 넘게 먹지만 효과는... 글쎄요..... 극적인 효과를 기대하지 마세요 저는 하루에 2알~4알 정도 먹습니다. 팁을 드리면 알약을 먹고 물을 머금은 다음 알약이 입안에서 둥둥 떠다니게 한 후 삼키세요 일반 약처럼 드시면 목에 달라붙는 것 같은 더러운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무슨 말인지는 직접 먹어봐야 알 수 있습니다.

7번째 후기★★★★★
천연원료 비타민제 좋아요!
어디까지나 음식을 섭취하고 난 뒤 부족함을 채워주기 위한 보충제라는걸 잊지않으면서, 일단 굉장히 좋네요! 보통 비타민과 다르게 천연원료고 가공되지 않았다고 하니 안심이 되요. 맛은 좀 ㅠ 안습이지만(특히 물에 타먹어봤는데..으..GG) 합성첨가물 없고 인공적인 맛을 안냈으니 당연하다고 봐요! 캡슐도 식물에서 유래된 캡슐이라고 하니 좋네요. 하나를 먹어도 좀더 안전하고 좋은 성분의 비타민을 섭취하는거 똑똑한일인것 같아요. 게다가 2달용량이고 가격도 좋고! 어쩌면 시중에서 제일안전한 천연원료 비타민제가 아닐까 생각이 되네요. 만족이네요

8번째 후기★★★
조금은 먹기편한 vit C
하루 2알이라 불편. 다른 vit C보다는 냄새가 덜 나는 듯 해서 좋음

9번째 후기★★★★
속쓰리지 않아요
가루비타민이나 다른건 속이 쓰렸는데 이건 아무이상 없네요 비타민c는 메가도스요법 아닌다음에야 딱히 어떻단 말은 못하겠는데 몸에 좋겠지 생각하고 먹어요

10번째 후기★★★
알약이 너무 크다!!!!
알약이 너무커서 먹기 힘들고 입안에 넣었을때 기분나쁨 향이 입안에 퍼져서 별로입니다. 건강생각해서 먹는거지 솔직히 하루 2알 힘들고 목넘김이 좋지 않습니다. 전 별로입니다. 가든꺼니까 그냥 참고 먹습니다. 아마도 남자인 제가 이렇게 먹기 힘든데 여성분들이 정말 힘들듯... 물을 엄청 마셔야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11번째 후기★★★★
비타민 C를 먹어본적이 제대로 없었다.
이전에 암웨이제품이었나요? 그걸 먹었을때 딱히. 뭐가 좋은지 몰랐는데. 이 제품은 몇일 먹어보니. 몸이 알아차리더군요. 앞으로도 구매의사가 있는 제품.

12번째 후기★★★★★
자주 먹을려고
좋은성분같아여

13번째 후기★★★★
아직은 잘 모르겠음
투명 캡슐에 분말형태임. 얼굴이 약간 투명해짐을 느낌. 피로감이 덜함. 꾸준히 복용해야 더 효과가 나타날거같음.

14번째 후기★★★★★
추천해요
좋아요, 매일 먹고 있습니다

15번째 후기★★★★★
무가공비타민이 좋다그래서 하나 사봤다
괜찮다 왠만하면 다들 무가공비타민 사먹자

16번째 후기★★★★★
천연비타민
방소에서 합성비타민이해롭다고 하는걸 봤다 지금까지 합성비타민인줄 모르고 GN*꺼 먹었다 흐미 아이허브에서 폭풍검색후 비싸지만 종합비타민과 비타민C를 구입해서 먹고있다 비타민 효과야 눈에 띄게 나타나는것이 아니니까 몸에 좋을거라 여기고 매일먹는다

17번째 후기★★★
천연이라니 믿고 먹어요.
피로에 큰 도움이 되는것 같진 않아요. 하지만 천연이라고 해서 먹고 있어요.

18번째 후기★★★★★
천연비타민c입니다.
천연제품은 별다섯개입니다.

19번째 후기★★★★
괜찮은 듯
몇 년간 먹고있던 종합비타민이 있었는데 요걸로 갈아탔어요.. 우선 비타민 잘못 먹음 울ㄹ렁거림있는데 이건 전혀 없고 피로도 글코 괜찮은 것 같아 2통째 먹고 있어요

20번째 후기★★★★★
최고 좋은 비타민c
다른것도 먹어 봤지만 비타민c는 이게 최고 입니다 유기농에 천연에 너무 좋아야 속도 편하고 최고 맘에 들어요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것은 최선의 비타민 C입니다!
아스 코르 빈산이나 비타민 C 등의 준비, 우리는 detstva.Ego에 익숙는 다양한 bolezney.Naibolee 중요한 역할 아스코르브 산 (ascorbic acid)의 치료 및 예방에 사용되는 차가운 캐릭터의 질병의 치료에 연극 sistemy.Vitamin C가 저장 될 수없는 혈관을 강화하고 유지 우리의 organizme.Poetomu 수명이 비타민 C를 취할 필요가, 바람직하게는 매 3-4 chasa.Suschestvuyut vitaminy.Sintetichesky 천연 및 합성 비타민 C는 천연 비타민 C 8 (1)의 구성 요소를 재생할 수 komponentov.V 8 개의 실험 조건 구성 invalid.Molekula이다. 따라서, 우리는 자연의 전체 비타민 C 아닙니다 아스 코르 빈산을 제공 비타민 C의 모습에서 약국에서 모든 비타민하지 격리뿐만 함께 바이오 플라보노이드, 인접 식물에서 비타민 C가 usvoeniya.Tot에 필요한 물질에 존재하는 흡수되도록 스스로 유용 svoystv.Sintetichesky 분리의 생성물 자연적 존재하는 비타민 C의 수를, 바이오 플라보노이드 않고 따라서 적절 1-5 %의 평균이 .Nebolshaya 배설에 의해 분해되기 때문에 그 불량 합성 비타민 mozhet.Imenno 동화하지 간, 신장, 관절, sosudah.Imenno이 사실을 우리는 합성 비타민 vitaminov.Dannye 매우 효과적이고 완전하게 자연 천연 비타민의 채택 이전에하지 않았던 질병에 이르게 : 소변 및 "꼬리"의 나머지 부분에서 우리 몸에 증착된다! 전체에서 떨어져 존재하지 않는 복잡한 화합물이다. 포도당, 과일 산과 비타민과 물질 사이의 링크가있다, 천연 비타민은 그렇게하면서 합성 음료 후, 음식과 함께 촬영 flavonoidami.Imenno.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양 머리 개 고기
정제되지 않은 야채 과일에서 비타민 C가 섭취된다고 생각하면 야채 과일은 단순한 장식에 지나지 않고, 그 실체는 특수 기술로 빵 효모에 비타민 C를 흡수시킨 제품입니다 (이 시리즈의 다른 제품도 마찬가지) . 속는 것도 무리는 아니라 효모를 이용한 제품은 iherb 페이지에 한마디도 써 있지 않습니다 (제조업체 사이트에 써있는). 정제되지 않은인데 왜 이렇게 함량이 많고 싼 궁금했지만 수수께끼가 풀 렸습니다. 효모에 민감한 사람은 특히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효모에 특정 비타민과 미네랄을 흡수시키는 기술 자체는 재미 있다고 생각하지만, 실체를 속여 팔아 치우는 불성실은 용납 할 수 없기 때문에 가장 평가입니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내 소화 기관)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나는 때문에 이러한 첨가제의 장기 사용을해야합니다 발생하지 않은 몸 긍정적 아무것도를받은 후, 이러한 비타민을 평가하는 방법을 모르겠어요. 사용의 주 위장과 구토, 췌장염 더 악화에 불쾌한 감각을 시작한 후 그리고 개인적으로는 나에게 적합하지 않았다. 검토 "예"를 클릭하는 것이 유용합니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병 안에 흡수 건조 팩은 넓은 열고 유출
좋은 제품이었다! 이것은 내가 봉인을 뗄 원시 C. 내 4 병, 나는면에 검은 비트를 많이 발견하고 모든 곳에서, 나는 모든 병을 붓고 성능 건조 흡수 팩은 넓은 열어 따라서 검정과 투명 유출 된 것을 발견 모든 병 캡슐 위에 비트. 품질 관리 요구 사항을 개선 할 수 있습니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천연 비타민 C
이 보충은 천연 비타민 C (!하지 아스코르브 산) 그리고 프로 바이오 틱과 효소의 전체 범위뿐만 아니라, 딸기, 과일과 채소, 야채 주스 추출물 분말에 추가로 포함 - 모든 재료는 가열 처리하지 않는, 즉 자신의 영양 가치를 보존됩니다. 다른 슈퍼 음식의 농축, 자신이 비타민이 풍부하고 -은 "음식"와 -이 개념은 단지 그 순수한 형태의 단일 비타민의 수신하지만, 음식이나이 경우에는 점점 아니다 "단단한 음식"이라고 미네랄. 당신이 캡슐을 좋아하지 않는 경우에, 당신은 캡슐을 열고 주스 나 스무디로 내용을 부어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냄새에 (영어) 리뷰 불평,하지만 난 어떻게 든 냄새를 맞지 않았 음을 기억하지 않는다. 난 그냥했다 - 아침 스무디 부분으로 내용을 쏟아 냈다. 매우 질문 - 내가 열하는 것이, 비타민을 취할 필요가 있는지 여부는 남아있다. 당신이 먹는다면 - 나는 그들의 아름다운 자연 성분의 삶의 그것은 비타민 정원을 선택합니다. 사용, 난 아주 많이 합성 비타민을 의심한다. 이제 있지만, 케이스, 그리고 과거도 그들을보고 - 생활의 동산! 내 다른 리뷰 스타 옆에 내 이름을 클릭하여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검토가 당신에게 유용 인 경우, 예를 클릭하거나 최종 제품 리뷰하시기 바랍니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너무 열심히 우수한 비타민 C 그러나 병은 열 및 효모를 포함하는
는 C 중대하다. 난 그냥 GOL 그들은 심지어 퉁명스러운 남자를 열고 거의 불가능있어 너무 꽉 볼트로 고정하는 것도 아동 방지 캡으로 수행 될 텐데 당신이 시작하는 손목 통증이 특히합니다. 아이들과 사람들은 아이들이 그들에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선반에 자신의 물건 높이를 저장하기 위해 배울 필요, 그것은 지능, 아이가없는 및 ​​/ 또는 기타 일반 소비자를 처벌하는 공정하지 않다. 이미 GOL 년 전 연락을했는데 그들은 다른 사람들이 너무 불평했지만 그들은 그들의 고객이 충분히 방해 변경해야하지 않는 것 나에게 말했다. 말 그대로 하드에 오픈 모자, GOL의 "볼트 - 온"을 처리 할 수없는 사람들을 위해, Megafood 더 나은 대안입니다. 또한 Megafood는 GOL 및 새로운 장과는 달리, 자신의 제품에 더 간장없이 효모를두고 없습니다. 그러나 Megafood는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에 대한 코드 수 있습니다 자신의 약의 많은의 목록 의심 "식물성 윤활유"를 수행하거나 선한 그러나 그 물건을 피하기 위해 거의 불가능 무엇인지 알고있다. 나는 감기 및 독감 잘 작동하지만 GOL 제품, 미안 해요, 그냥 정직한 리뷰를 떠나기에 너무 많은 문제가 거기로 C 그것을 가치가 있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별 5 개를 줄 수 있으면 좋겠다. 마드레 연구소는 순도에있는 모든 이들을 압도하고 별 5 개를 얻을 수 있지만, 가끔 내가 그냥 빨리 약을 취할 필요, 비타민 워터 믹스 또는 그것에 대한 맛을 할 수있는 에너지를 필요가 없습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메가 멋진 비타민 C
나는 황홀 이러한 비타민에서 온다. 이 전에했던 것처럼, 피부 건강 색상을 가지고, 구입은 면역을 유지하기 위해, 나는 이러한 비타민이 증가 농도 (회사에서 빨강에 더 이상 피곤 안) 개선 된 비전을 가지고있다. 내가 잘 프로필의 앞에, 처음부터 그렇게 비타민 아픈 잘 아니지만, 건강이 super'll 그 회사 다른 비타민을 시도하기 때문에 그 변경 정직합니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천연 비타민 C (합성되지 않음)
우리는이 VIT의 C 단지를 좋아한다. 천연이 아닌 합성. 천연 비타민 C보다 명백하게 합성 비타민 C (아스코르브 산)보다 10-12 배 흡수하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그래서 당신은 다시 살 것이다, 합성 VIT C를 잘 흡수보다 적은 실제 비타민 C가 필요합니다. 감사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점!
나는 온 가족이 원료 비타민 C입니다 몇 년 동안 산다. 그는 모든 가족이 더 명랑하고 덜 아프게한다는 사실에주의를 끌었다. 적어도 화학 : 직장에서 동료들과 정보 공유가 - - 또한 결과에 모든 매우 만족 :)를 주문하기 시작했다 원유 비타민과 채식 캡슐 사실처럼! :)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아하는 브랜드의 비타민
광부 : 나는 그것을 찾지 못했습니다. PLUSES : 생 유기농 비타민이 완전히 흡수됩니다. 장점을 감안할 때, 나는 가격을 높게 생각하지 않는다. 사이트에서 가장 좋은 형태의 비타민 C. 나는 추천한다! kvinna를 클릭하여 내 다른 평판을 읽으십시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젊은 아름다운 피부를위한 최고의 REAL 자연 식품 비타민 C
젊은 아름다운 피부를위한 최고의 REAL 자연 식품 비타민 C. 재료를 직접 읽고 당신은 제품이 거기에 너무 많은 좋은 물건이 발견 할 것이다 : 원시 프로바이오틱스, 효소, 과일과 야채. 합성 비타민은 분리 달리, 자연 식품 비타민은 간을 손상하지 않습니다. 사실 그들은 당신의 간 영양을 공급합니다. 이 콜라겐의 생산을 향상 비타민 C는 새로운 아름다움의 비밀이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들은 빠른 작업! 인스턴트 독감 안심!
나는 내가 몸이 매우 약한 정신적 혼란 느낌 봤는데, 바이러스가 있습니다. 내 패키지 오늘 밤에 도착 나는 즉시 1 캡을했다. 나는 즉시 구호를 느꼈다. 바로 나 자신이 서 어려움을 겪고 더 이상, 더 본 정신적 인 더 체력을 가지고, 다시 내 몸 안으로 들어오는 느낌이 없습니다. 나는 밤이 진행되면서 3 이상, 때마다 내가 더 힘을 느끼게했다. 내가보기 엔이 좋습니다. 나는 이미이 브랜드에서이 다른 제품을 주문하고 시도하는 것을 기다릴 수 없어. 나는 GOL 원시 C가 손을 아래로 승리라고 말하고 싶지만, 콤보 프로모션이 때부터 나는 또한 마드레 연구소 C를 주문하고, 그 GOL 원시 C에 좋은 지원 수 있지만 (그것이 좋은 제품입니다) 이전에 마드레 C를 시도하는 데 . 참고 : 날씨가 추운 동안 비축. 이 원시하고 나는 여름에 뜨거운 트럭의 뒤에 일 동안 여행을 신뢰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제 냄새 나 효능에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비타민 C
건강에 비타민 C가 얼마나 유용한가? 비타민 C는 조혈에 관여합니다. 비타민 C가 없으면 정상적인 철분 소화가 불가능합니다. 헤모글로빈이 혈액에서 어떻게 생성 될 수 있는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헤모글로빈 제품 및 허브를 증가시키는 나의 경험 인 블로그 "헤모글로빈을 증가시키는 방법"에 대한 기사에서 찾아 볼 수 있습니다. 비타민 C는 우리의 면역 체계가 세균, 바이러스, 감염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되는 가장 강력한 항산화 제입니다. 비타민 C는 우리 몸에서 일어나는 대사 과정에 관여합니다. 비타민 C는 콜라겐 생산을 촉진하고 피부 세포의 탄력을 증가시킵니다. 이 비타민은 혈관에 유용합니다. 탄력이 향상됩니다.이 비타민없이 혈관이 얇고 부서지기 쉽습니다. 비타민 C는 몸에서 유리기를 제거하는 것을 돕는다. 비타민 C는 신경계의 작용에 유익합니다. 비타민 C는 신체의 보호 기능을 강화시켜 추위와 고온을 대신 할 수 없습니다. 비타민 C는 혈액에서 콜레스테롤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비타민은 피부의 상처와 병변을 빠르게 조여줍니다. 우리 몸의 구리, 납과 같은 중금속의 회수를 촉진합니다. 일반적으로이 모든 것이 비타민 C를 우리의 건강, 피부 미용, 머리카락의 아름다움에 필수적인 비타민으로 만듭니다. 비타민 C는 세포가 구조적으로 손상되지 않도록 보호하고 조직의 탄력을 유지하므로 피부에 주름이 생기지 않도록 해줍니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모두 !!! ))
최고 !!! 어떤 합성물도없이 완전히 자연 스럽습니다! 나는 모든 사람들, 특히 Vit.C를 복용하는 여성들에게 계속해서 몸에 콜라겐 생성을 돌보는 조언을합니다 !!! ;) 비타민 노동자! (모든 겨울철 가을과 겨울철에 모든 가정과 동료들에게 시험을 거쳤습니다.)) 감기에 걸렸을 때 (아프지 않게), 2-3 시간마다 1 캡슐 (1-2 일) 복용량을 늘리고 마시 게하십시오 많은 깨끗한 물 !!! 이것은 중요합니다! 추신 : 검토가 유용하다면, 진드기를 넣어, 나는 기뻐할 것이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탁월한 품질
이것들이 최고의 Vit입니다. C가 내가 가진 것. 그것들은 전체 음식 비타민이므로 아스 코르 빈 산이 아닙니다. 그들은 모든 bioflavonoids, rutin, hesperidin 및 신이 비타민 C를 만든 모든 다른 성분의 완전한 보충을 포함한다. 믿을 수없는 질.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순수 비타민 C
모든 상처를, 나는 아니에요 - 우수한 비타민 C, 복합 비타민과 함께 전체 겨울을했다! 그냥 비타민 himichny하지 않습니다! 바구니에 일반 제품 중 하나!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합리적인 가격 그러나 이상한 냄새
나는이 비타민 C는 VCAP 양식에 잘 모르는 것 같아요. 처음으로 내가 병을 열 때, 나는 불어 먼지 (분말) 같은 것을 참조하십시오. 내가 내 입 안에 넣으면 맛이 나는 보통 걸릴 비타민 C처럼되지 않습니다, 나는 그것의 냄새에 끔찍한 느낌과 즉시 삼켜해야합니다. 그것은 내부의 프로 바이오 틱 및 효소 혼합 성분에 의해 확인 발생하지 않습니다. 나는이 브랜드와 메가 식품 비타민 C 복합체 모두, 나는 더 높은 가격이지만 메가 음식을 선호했습니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하드 비타민!
이것은 당신이이 약을 복용해야 할 필요가 건강에 어떤 종류의?! 아주 신. 나는 위장관에 문제가 시작했다. 친구가이 비타민을 복용 두통을 호소 할 때까지 한 번에 생각하지. 그와 함께 조심. 나는 몇 단계로 캡슐의 내용을 공유 할 수 좋습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감기 우수한 건강
정말 감기 곧게!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면역 시스템 보완
나는 그것이 우리의 소화 시스템에 부드러운 때문에 전체 원시 유기농 식품에서 파생 된 비타민 C는 아스 코르 빈산 형태의 비타민 C보다 더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또한 독감에 대한 우리의 면역 시스템, 특히 많은 지칠대로 지친 돼지 독감을 강화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것은 또한 살아있는 효소를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이 우수한 제품이지만, 나는 그것의 힘은 또한 정맥 투여 될 수있다 몸에 부드러운 아스 코르 빈산 나트륨 양식, 비타민 C에 비해 조금 부족하다 생각합니다. 나는 원시 및 유기 보충을 선호하는 개인에게이 ​​제품을 추천합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비타민C 아이허브 고용량비타민C 아이허브 비타민C메가도스 아이허브 항산화제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