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비타민D / / 2019. 4. 2. 01:01

아이허브 비타민D 21st Century, D3, 1000 IU, 110 Tablets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21st Century, D3, 1000 IU, 110 Tablets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21st Century, D3, 1000 IU, 110 Tablets


제품 가격:₩2,273(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25 mcg (1000 IU)
  • 튼튼한 뼈 & 면역 보조제
  • 비타민 건강보조식품
  • 글루텐 없음
  • 품질보증 실험실 테스트 완료

비타민 D3는 칼슘 흡수에 필수적이며, 뼈와 치아, 면역 시스템 건강을 지원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정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비타민 D3 (콜레 칼시 페롤로서) 25 mcg (1,000 IU) 130 %
칼슘 (탄산 칼슘으로서) 90 mg 6 %

제품 사용법

비타민 보조제로, 성인은 매일 1테블릿을 식사와 함께 또는 의료 전문가의 지시에 따라 복용하십시오. 권장 복용량을 초과하여 드시지 마십시오. 개인에 따라 효과가 다를 수 있습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룰로오스, 크로스 카르멜 로스 나트륨, 말토 덱스트린, 스테아린산. <2 % of : BHA, bht, 젤라틴,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이산화 규소, 전분, 자당, 식물성 기름, 물.

첨가 된 효모, 인공 향료 또는 색소가 없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행사로 저렴해서 샀어요 ㅋㅋ
5000IU 소프트젤을 추천해요 ㅋㅋ 산김에 이거 5알 아몬드랑 먹습니다. ㅋㅋ 행사 아니면 무조건 소프트젤 5000IU 짜리 사세요. 소프트젤이 흡수가 잘 돼요. 지용성이라 기름기 있는 음식과 같이 먹으면 흡수 더 잘 돼요. 전 오메가3랑 아몬드랑 해서 같이 먹어요. 한국인 90퍼센트는 비타민D 부족이고 하루 5000IU 정도 먹어야 혈중 비타민D 농도가 그나마 정상치 턱걸이 한다네요! 비타민 D 부족하면 위산분비 적어져서 소화불량에 면역력 저하 올 수 있다니 중요한 비타민이죠!! 도움 되셨으면 "네" 눌러주세요!

2번째 후기
이거 후기를 꼼꼼히 봐야할꺼 같아요
한국사람들은 대체적으로 좋다고 하지만 영어 후기를 보면 그렇지 않은글도 주문후에 많이 봤어요. 걍 바구니 샘플받을껄 했답니다.. ㅠㅠ 집에 왔는데 찝찝해서 안먹고 있어요 .. 버릴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후기볼때 영어후기도 꼼꼼히 보는게 좋은듯해요. 한국사람들은 폭발적으로 좋다는 영양제춤보면 영어후기는 가령 예를들어 부패됐네요.. 이런게 은근 만터라구요..

3번째 후기★★★
칼슘이 첨가된 제품입니다.
겨울이라 비타민D 합성도 부족하고해서 먹어보려고 마침 무료기도 해서 신청한건데... 약간의 불만은 거기에 왜 칼슘까지 첨가한건지 칼슘은 빼는게 낫지 않나 싶네요. 영양 보충제 자체가 심각한 결핍상태에 놓인 사람 아니고서는 별 도움이 되지도 않으며 오히려 특정 영양소의 과잉으로 영양 불균형을 가져올 수 있는거라 특히나 칼슘 같은 미네랄들은 같은 수용체를 두고 경쟁적으로 흡수되므로 특정 미네랄을 보충제로 섭취하는 방식은 특정 미네랄이 수용체를 모두 점령해서 다른 미네랄들의 흡수를 막는 꼴이 되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영양소는 모두 음식으로 섭취해야하고 비타민D 같은 경우도 음식(약도 포함)으로 30% 밖에는 흡수할 수 없고 70%는 햇볕을 쬐어야합니다. 비타민D 먹는다고 햇볕 안쬐도 괜찮은게 아니란거죠... 생 표고버섯 사다가 햇볕에 말려서 먹는게 제일인데 게을러서 겨울동안만 이거 먹어봅니다.

4번째 후기
후기
주문했는데 약이 40개 정도 들어있었나?

5번째 후기★★★★★
네이버 카페 - 메가도스 비타민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품의 정보 공유와 제품 하자로 의심되는 경우 정보 교환이 필요해서 카페를 개설했습니다. 예를 들어 전에는 안 그랬는대, 이번엔 온 물건이 전과 다르게 색상이 이상해요. 나쁜 냄새가 납니다. 혹시 여러분들도 그러세요? 라고 후기에 글을 써보지만 피드백은 돌아오지 않습니다. 아이허브 측에 연락을 해봐도 만족스러운 대답도 없는 경우가 대부분 입니다. 회사에 노동조합이 필요하고 그것에 의해서 합리적인 부분에서 제 목소리를 낼 수 있듯, 우리도 소비자로서 서로 간에 정보를 공유하고 문제를 발견시 공동대응 할 수 있는 창구가 필요합니다. 제가 만든 카페에서 그런 역할을 하고싶습니다. 많은 분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모두 함께 좋은 공간 만들어봐요 주소는 이 곳에 기입하지 못하도록 되어 있어서 링크를 올리 수는 없네요. 네이버에서 카페 디렉토리로 이동하셔서 카페찾기 검색에서하세요 - 메가도스 비타민 - 검색을 부탁드려요

6번째 후기★★★
그냥 그럼. 왜 샀는지 모르겠음.
체험상품으로 샀던거 같은데, 왜 샀는지 모르겠네요. 뭐 한반도에 사는 사람들은 특히 겨울철에 햇볕에 노출되기 어려워서 골다공증 대비 (D3가 부족하면 칼슘을 아무리 먹어도 흡수가 안 됨) 용으로 챙겨먹는 사람들 많긴 한데 ㅠㅠ 요즘 웬만한 비타민C에는 D도 포함되어 있지 않나요? 따로 챙겨먹을 정돈 아닌듯. 체험상품으로 싸게 샀으니 별 3개 준다 옛다 ㅋㅋㅋ

7번째 후기★★★★★
1달러 라서 망설이지않고 주문했어요.
비타민D 함량이 다른 제품에 비하면 그리 높은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값도 저렴하고 오래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서 다른 거 주문하는 김에 주문했어요. 알약은 아주 쪼끄매서 목넘김이 편합니다. 역한 냄새 같은 것도 안 나고 살짝 달달한 향이라 부담이 없네요.

8번째 후기
BHA성분
BHA성분이 들어있다는 사실에 복용하지않고 버렸다. 영양제에 발암물질 성분이라니..

9번째 후기
주문한 다른 상품은 받았는데, 이 제품을 못받았어요. I order this vitamin D, But I didn't get this product. Please chek it, and sen it to me again .
주문한 다른 상품은 받았는데, 이 제품을 못받았어요. I order this vitamin D, But I didn't get this product. Please chek it, and sen it to me again .

10번째 후기★★★★★
비타민 D
20대 후반부터 양이 적어진다고 하던데, 이번 기회를 통해 접하게 되었습니다. 칼슘흡수를 도와 뼈를 튼튼하게 해준다고 하던데요, 가루치약과 함께해서인지 치아가 단단해졌나 하는 생각이 들지만 근거는 없습니다. 약통이 참 예쁘고, 약 크기가 작아 먹기편합니다.

11번째 후기★★★★
싸게잘샀음
알약크기 작다더니 진짜 엄청작음. 옛날 버스토큰 구멍에도 들어갈크기임. 1000iu라 먹는종합비타민이 있더라도 추가로도 부담없이 먹을수잇고 햇빛오래안쐬었을때는 결핍을 예방할만한 양이니 만족함. 더군다나 이가격에 삿는데 불만가지면 양심없는거 아니겠음?

12번째 후기★★★★★
체험상품으로 샀는데 간단한 선물로 쵝오!!!
가성비 일단 킹이구요, 비타민 D야 워낙에 한국인들이 결핍상태니 선물로 똭!! 놓아주기 좋네요!!

13번째 후기
피부알러지
이거먹고 두피 얼굴 다리 가렵고 ㅡㅡ 성분은 화학덩어리고 가격 싸다고 사지말걸 후회됩니다

14번째 후기★★★★★
저렴하게 샀네요
비타민 D는 따로 안 챙겨 먹었는데 밖에 잘 안 돌아다니는 저같은 분들은 챙겨 드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15번째 후기
^^????!!!!!!!!
이걸 주문햇는데 테라브레스 치약이 왓어요^^...... 어떻게 비타민이랑 치약을 헷갈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어이가없네.. 지금까지 이런 오배송은 처음이라 짜증만 납니다ㅋㅋㅋㅋㅋ 하라핳ㄹ라라라

16번째 후기★★★★★
썬물
나에게 주는 선물이 될 뻔 하다가 다른 주인을 만난 놈. 조용한 사무실에서 덜그덕덜그덕 쏘리 내면써 잘 먹고 있대여. 캡슐 크기랑 용량에 비해 비효율적인 용기는 반성하렴. 성숙해져야징 (° •°)?응

17번째 후기★★★★
비타민 D3
양도 많고 저렴해서 꾸준하게 먹기에 좋은 것 같습니다. 다만 흡습제가 안들어 있어서 보관을 잘해야할듯 싶습니다.

18번째 후기★★★★★
아직 먹어보진않았어요~
지금 먹고있는 비타민 D가 아직 쪼금남아서 못먹어봤어요~ 병원에서 비타민D가 부족하다기에 그때부터 먹고있는데 지금먹고잇는거 다먹으면 이거먹어보려구요~ 부작용없이 괜찮으면 앞으로 쭉 사먹으려구요^^

19번째 후기★★★★★
좋은 샘플.
평일엔 5000iu 짜리 한알, 주말에는 이걸로. 종합비타민을 통해 추가로 1000iu씩 더 섭취하고 있으니 이 정도면 좋을 듯도 합니다.

20번째 후기★★
착한 가격, 그러나 나쁜 성분
매우 저렴하여 구매해보았습니다. 여러개 구매하여 여기저기 선물했습니다. 저렴한 것은 좋으나 싼데는 다 이유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성분표를 보니 이것저것 들어있는 것이 많습니다. 특히 BHA, bht 은 많은 문제점이 지적되어오는 물질로 이 제품의 가장 큰 단점입니다. 이 성분에 대해서는 검색을 조금만 해봐도 알 수 있습니다. 저는 잘 모르고 구매했습니다만 이때문에 재구매 의사는 없습니다. 잘 알아본 후 구매하세요. 제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도움이 되었어요' 부탁드립니다!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당신이 60-70년이없는 경우 ... 위험 비타민 D는 무엇인가
당신이 60~70년이없는 경우 친구, 당신은 예방을 위해 비타민 D를 마시지한다! 이것은 물론, 5000 IU, 다른 자유 이제 D 비타민 샘플뿐만 아니라 의사없이 비타민 같은 투여 함을 매우 품위. 물론, 사람 등의 용량이 필요하지만 본문에 저장되는 지용성 비타민이므로 비타민 D.이 비타민에 대한 검사에 기초하여 상기 첨가제의 필요성에 관한 결정을하기 위해 최선하면 멀리 갈 수 누구와 아니다. 비타민 D의 과잉 - 골다공증의 발달로 골 구조의 위반이 장기의 혈관 및 심장 판막, 신장, 폐, 장 장애 및 칼슘 염을 석출 !!! 70에 가까운 사람들에게이 약을 줘! 이 시대 비타민 D의 프로 비타민을 변환 할 수있는 능력의 사람들은 절반으로 감소하고, 그들에게이 용량은 더 적절한, 그리고 겨울 시간! 비타민 D가 이미있는 경우 당신은 단지, 종합 비타민 복합체를 마시지 않는 경우에 무엇을 하루에 이러한 비타민을 마실 수 있지만 - 당신은 물론, "속임수"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나는 multicomplex 비타민 D의 예방 투여를 수신 할 수입니다. 그리고 비타민 D c 표시 여분의 힘은 정말 보여주고 자에게 제공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타민 -이 심각하다! 특별한 이야기를하고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 나는 보충제의 한줌, 그러나 비타민 D 음료! 아직도 유용한 정보와 흥미로운 제품을 많이 - 내 페이지에! 그냥 해지 모자에 내 이름 마리나 - 하이파을 클릭합니다. 내 리뷰가 당신에게 관심이 된 경우, 하단에 "YES"를 클릭하십시오. 그리고 자신을 돌볼!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비타민 D는 - 만 분석 및 표시 후 촬영 !!!!!
비타민 D -가 아니라 "말"복용량에, 좋아요! 비타민 D는 자연적인 방법으로 몸에서 배설되지 않고, 지방 용해 - 그 안에 축적! 무료 서비스 - 그것은 좋은, 그리고 비타민 D가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항아리를 잡고 그녀의 순서를 마무리 - 모스크바의 주민과 가을과 겨울의 북부 지역에서 부족한 무엇, 그러나 당신이 매일을하기 전에 ... 세 번 생각하십시오. 과량의 비타민 D 골다공증 대향! 당신은 노인하지 않은, 또는 약용 목적으로 표시되지 않는 경우,이 용량은, 조심하면! 세, 4 일에 한 번 이상 받아! 일반적으로 이러한 강한 것들을 의사와상의없이 마실 수 없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하지만 난 내 의견을 다른 사람이 생각하게되기를 바랍니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운이 좋은
사람의 머리를 복용하지 마십시오 1000IU 25 밀리그램이다. 십구년 4,000 IU (IU)와 안전한 복용량. 일부 소스 가능한 10,000 IU 방법. 그래서 당신은 안전하게 특히 태양이 몇 가지 만성 질환을 제외 물론, 발생하지 않습니다 세인트 피터스 버그, 같은 도시에 살고있는 사람들을 위해, 걸릴 수 있습니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성인을위한 안전 투여 량
저렴한, 칼슘, 작은 삼키기 쉬운 tabletochki. 오랜 시간 동안 충분한, 심지어 그녀의 남편과 함께 우리 두 사람은 촬영합니다. 그리고 그 사실에 대해 마리나 텔 아비브 및 기타 revyuery에 따라 최고 투여 량은, 볼 수있는 의과 대학의 관점에서 찾고있다. 각 나라에서, 자신의 건강 기준. 러시아에서 예, 그것은 고용량 치료로 간주됩니다. 이 1000 국제 단위 이하입니다 - 그러나 여기 캐나다에서, 나는 모든 성인의 일일 투여 량은 것을 모든 곳에서 읽습니다. 그리고 심지어 겨울에 가능하며, 2000 및 북부 지역입니다. 영어 리뷰, 언어를 아는 사람들을 읽어보십시오. 온라인 번역은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사용하려면이 무딘이며, 고체 아브라카 다 브라 준다 (이 점을 명심 그 사람 :-) 변환기를 사용하여 영어로 리뷰를 작성하려고 inglisha을 모른 채) 그리고 미국 사이트 황체 호르몬 치료에 폐경에 그를 작성하고 심한 갱년기 증상과 폐경 여성은 하루에 vosche 훨씬 많은 5000 IU를주의해야한다! 때문에 vit.D은 크림, 좌약 및이를 사용하는 다른 형태의 천연 황체 호르몬을 흡수하는 것을 돕고, 또한 몸 자체 프로게스테론을 생성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프로게스테론 - 폐경 전 및 세 여성의 가장 친한 친구. 그리고 이것은 "훌륭한"는 다른 방식으로 다른 여성의 나이에 시작한다. 종종, 심지어 사십오년까지, 나는이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이리나, 캐나다 :-) 사람을 좋아합니까, 믿고 싶은 사람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모든 사람들에게 필요한
비타민 D3 나는 매일 음식과 함께 1/2 정을 마 십니다. 내분비 학자 협회 (Russian Association of Endocrinologists)는 복용을 권장합니다. 600에서 800 IU - 18에서 50 년; 800에서 100 IU - 50에서 80 년; 800에서 1200 IU로 - 임신. 유용한 경우 yes로 설정하십시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노인을위한 비타민 D. 뼈와 근육을 강화 - 낙상 및 골절의 예방을! 칼슘 뼈를 직접하는 방법
그녀는 그들을 위해 겨울에는 70 세 이상 친척을위한 약을했다,이 용량은 관련이있을 것입니다. 항상 여기에 추가하고 칼슘 방지 골다공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연령과 관련된 골절의 위험이 현저하게 줄어 듭니다! 당신이 알고 그리고 뼈가 강해지고 있기 때문에,이뿐만 아니라 발생합니다. 그들은 더 효과적으로 감소하기 시작하고, 노인 폭포의 수는 단지 감소 - 놀랍게도뿐만 아니라, 칼슘은 뼈와 근육을 강화! 이 연구에서 입증되었습니다. 그리고 또 다른 중요한 포인트. 칼슘되지는 혈관 벽에 침착시키는 뼈에 지시한다. 그것은이 자석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마그네슘과 칼슘의 비율은 1이어야한다 : 2. 당신은 요소의 균형과 칼슘 마그네슘의 기성품 세트를 취할 수 - ru.iherb.com/p/9247을. 동시에 종합 비타민을 마실 수있는 나이 든 사람들 때문에 적절한 칼슘 흡수 여전히 필요 비타민 C와 K, 아연, 망간이다. 칼슘 여러 단계에서 음료, 일부 - 하룻밤 때문에 밤에 더 잘 흡수된다. 그리고 철에서 별도로 칼슘 음료! 이하 2 시간 - 철분과 칼슘의 투여 사이! 내 다른 리뷰 흥미로운 항목을 많이 - 내 페이지에! 그냥 댓글 헤더에 MiraShanti 내 이름을 클릭합니다. 내 리뷰가 당신에게 관심이 된 경우, 하단에 "YES"를 클릭하십시오. 나는 당신에게 건강을 기원합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말도 안되는 돈을 위해 좋은 비타민!
비타민 D의 주요 기능 : 좋은 가격에 좋은 비타민 - 성인의 (어린이) 구루병의 개발 및 골다공증 (부서지기 쉬운 뼈) 방지, 뼈의 정상적인 성장과 발달을 보장합니다. 그것은 미네랄 신진 대사를 조절하여 뼈의 뼈 연화증 (연화)을 예방, 뼈와 상아질 (치아 조직)에서 칼슘의 침착을 촉진한다. 그러나, 비타민 D의 역할은 뼈의 보호에 한정되지 않고, 그것은 피부 질환, 심장 질환 및 암에 대한 감수성을 결정한다. 음식은 비타민 D의 가난한 지역에에서, 동맥 경화, 관절염, 당뇨병, 특히 청소년의 발생을 증가했다. 그 근육의 약화 경고 면역 갑상선 기능 정상 혈액 응고에 필요한 (혈중 비타민 D의 레벨이 AIDS 환자의 수명을 평가하기위한 기준 중 하나) 향상된다. 따라서, 국소 비타민과 D3는 피부 비늘의 건선의 특징을 감소시킨다. 증거가 칼슘 및 마그네슘의 흡수를 개선하여, 비타민 D가 신경 주위의 보호 피복을 복원 본체 도움이이므로이 다발성 경화증의 복합 요법에 포함된다. 비타민 D3는 혈압의 조절에 관여한다 (특히, 고혈압, 임신) 및 심계항진. 비타민 D는 암세포의 성장을 억제하고 예방 및 유방암, 난소 암, 전립선 암, 뇌 및 백혈병의 치료에 효과적 만든다. edy.Dozu 동안 하루 초과하지 1 태블릿을 가지고! MK 과다 복용은 좋지 않다! 내 리뷰가 당신에게 유용 입증하는 경우, YES의 맨 아래를 클릭하십시오. 당신이 건강을 살 수는 없지만, 우리는 그것을 살 수있다 : 나는 거의 모든 .Poprobovav 새로운 것을 항상 당신의 검토를두고 잘하면 누군가가 당신에게 건강하고 즐거운 쇼핑 : 기억을 pomogut..Zhelayu 여기에서 주문, iHerb 사랑 즉 우리가 저장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것들
리뷰에서 필기구의 포장이 적었다는 내용의 글이 작성되었습니다. 나는 그것을 스스로 계산했다. 나는 112 개의 조각을 포장했다. 작은 정제 - 삼키는 데 편리합니다. 또한 약은 쓰지 않습니다. 무취. 비타민 (특히 프로브의 가격을 계산하는 경우) - 멋집니다. 나는 10 월에서 4 월까지 D-3를 마 십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제조사가 타블렛의 수를 속이며!
은행에있는 110의 정제 대신에 88. 너무 게으른 아닙니다, 21 세기에서 다른 깡통을 열었다 : 10-20의 정제에 더 적은에. 제조업체가보고하지 않는 것은 무엇입니까? 나는 정말로 IHerb가 그런 뻔뻔스러운기만에 직면 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10번째 후기★★★★★
행사로 저렴해서 샀어요 ㅋㅋ
5000IU 소프트젤을 추천해요 ㅋㅋ 산김에 이거 5알 아몬드랑 먹습니다. ㅋㅋ 행사 아니면 무조건 소프트젤 5000IU 짜리 사세요. 소프트젤이 흡수가 잘 돼요. 지용성이라 기름기 있는 음식과 같이 먹으면 흡수 더 잘 돼요. 전 오메가3랑 아몬드랑 해서 같이 먹어요. 한국인 90퍼센트는 비타민D 부족이고 하루 5000IU 정도 먹어야 혈중 비타민D 농도가 그나마 정상치 턱걸이 한다네요! 비타민 D 부족하면 위산분비 적어져서 소화불량에 면역력 저하 올 수 있다니 중요한 비타민이죠!! 도움 되셨으면 "네" 눌러주세요!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호르몬 함유
끔찍한 구성. BHA는 미국에서 공식적으로 발암 물질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암을 유발합니다. 또한 BHT도 포함되어 있으므로 CSPI 권장 사항에서 피해야합니다. 그것은 발암 가능성이 있습니다. 나의 선택은 California Gold Nutrition의 D3입니다.

12번째 후기
이거 후기를 꼼꼼히 봐야할꺼 같아요
한국사람들은 대체적으로 좋다고 하지만 영어 후기를 보면 그렇지 않은글도 주문후에 많이 봤어요. 걍 바구니 샘플받을껄 했답니다.. ㅠㅠ 집에 왔는데 찝찝해서 안먹고 있어요 .. 버릴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후기볼때 영어후기도 꼼꼼히 보는게 좋은듯해요. 한국사람들은 폭발적으로 좋다는 영양제춤보면 영어후기는 가령 예를들어 부패됐네요.. 이런게 은근 만터라구요..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21 세기 건강 관리, D-1000, D3, 여분의 힘
이는 스테아르 산, 크로스 카멜 로스 나트륨, 이산화 규소,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를 포함한다. 지상에서 누가 자신의 건강이 걸릴까요? 칼슘 분필 탄산 칼슘으로부터 수득되지 않아야한다. 칼슘이 유형의 동맥을 차단할 수있다. 그래서 D3, K2 및 가능한 마그네슘 경우를 포함하는 더 나은 제품이 모습을 구입하지 않습니다. 이 무료 그래서 나는 그것을 구입하지 않은 및 비닝됩니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섞어 것이 ...
D3는 상비하고 있기 때문에 이번 제품의 쌈에 달려 들어 조사하지 않고 구입했습니다. 성형하기위한 첨가물이 안 좋네요. 평소 마시고 소프트 젤 분들이 안심하고 효과도 높습니다. 반복은하지 않습니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흥미로운 중요한 지용성 비타민.
재미 있고 중요한 지용성 비타민. 나는 병합 4 개 복잡한 손 골절을 가속화하기 위해 2 년 전 주문했다. 나는 울려 관리! 동종 요법과 함께, 칼슘과 미라 석고 그렇게 분명히 내 복구에 기여 2 주 전에 제거, 그는 않았다. 일반적으로, 나는 두 가지 범주에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것 - 아이를 일년 후 7 년, 내 경우처럼, 골절 후 (나이 뼈 손실을 보상하기 위해) 칼슘, 마그네슘 60 년 후 노인, 사람들 (좋은 골격의 형성) 바로 그 몇 단지 등 부서지기 쉬운 손톱, 칼슘 결핍의 징후와 백색광 + 표시되지 않는 태양에 있습니다. 이 비타민이 아니라 우리의 몸 (간에서)했다,하지만된다는 사실! 만 충분한 자외선 노출! 그것은 뭔가 일 = 5000 IU 당 우리의 세포 "공장"0,125mg해야한다 - 이것은 치료 용량이다. 위의 4 예 그것을 가지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구루병에 아이들은 정도와 나이에 따라, 2000 - 3000 IU가 필요합니다. nehvaki 충분히 예방 적 투여, 즉 보상합니다 1,000에서 2,000 사이 IU. 어떤 경우 많은 Lutzen 비타민 D-3, 생선 기름, 적절한 보충제를 먹는에 의해, 그래서 당신은 이미 그 부족을 보상 있음을 유의하십시오. 나는 액체 엽록소를 (그것의 내 리뷰를 읽고) 사랑, 그것은 알팔파에서 생산된다. 예방에 종사하는 경우 내 vzlyad에서는 이미이 비타민에 포함 된 균형 잡힌 다중 단지를 취할 것이 현명하다. 내 자신에서 나는 비타민 D는 체내의 단백질, 지질, 미네랄 대사의 주요 규제 중 하나입니다 추가 할. 그것은 갑상선 자극 호르몬, 글루코 코르티코이드, 프로락틴, 가스트린, 인슐린, 등 그리고 여기에서 포함 단백질, 효소, 호르몬의 합성을 조절 -. 모든 시스템의 조정 작업에 그것의 중요성에 대해 결론을 도출하기 위해. 그래서, 건강한 생활 습관을 유지, 질적으로 먹고 방지 아직 번영, 아름다움과 장수와의 주요 열쇠가 될 것입니다하자 - 당신에게 건강과 번영을! 내 페이지에 더 많은 유용한 의견을 읽어보십시오. 이 리뷰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경우, "예"를 클릭하십시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위험한!
위험! 여기에 소련 10 신생아에서 과다 복용으로 사망 때 난 그냥 사건을 기억 비타민 D의 언급에 관심을 그려왔다. 이 비타민에 임명하는 경우를 마시지 않는다! 그것은 몸에서 지방 용해, 배설하고 과다 복용으로 이어지는, 축적한다. 이 비타민에 대해 직접 읽는 것이 좋습니다. 운동 선수가 필요 것이 무엇인지 그 이유를 알고 있다면, 그들은 그것을 마셔! Iherb.com에서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직한 리뷰는 내 페이지에서 볼 수 있습니다. 에 액세스하려면, 내 이름 파벨 - 야로 슬라 블 약간 높은 클릭합니다. 검토가 갑자기이라면 유용한 모드 "단말". PS 먼저 나쁜 제품에 대한 리뷰 미만 3 별 (그들은 일반적으로, 가장 진실이다) 읽기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정상적인 비타민
복용량은 물론 모든 것에 관한 것이지만, 나는 어린이들에게 2 알씩 추가로 알약을 제공합니다. 이미 400ME에서 잘못된 복용량에 관한 데이터를 표준으로 발표했습니다. 실수는 인쇄 할 때 70 년대에 만들어 졌는데, 그들은 0으로 실수를했고, 4000ME 대신에 400ME를 인쇄했습니다. 그래서 비타민 D의 수준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5000ME의 복용량을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10000ME의 적자와 함께! 나는 다른 비타민을 선택했다. 내 페이지에 대한 더 많은 리뷰와 함께 즐거운 $ 보너스와 함께) 나는 나의 페이지에 간단한 BACS식이 보충제를 가지고있다. - 어떤 비타민과 어떤 형태로 (활동적이고 일하는) 마실 것인가? 위약 효과가있는 더미를 구입하지 마십시오. 들어 오십시오) 리뷰가 도움이 되었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신체의 비타민 D의 레벨이 변경되지
나는 모든 (110 개) 정제, 하루에 1 정을 마셨다. 즉시 기부 피를받은 후 혈액에서 비타민의 수준을 확인하고, 나는 변화와 여전히 낮은 비타민의 수준이 없다는 것을 발견했다. 아주, 아주 이상한. 이전 D-400 다양한 브랜드를 인정하고 결과였다. 이들 비타민은 나에게 아무런 영향을주지 않습니다, 또는 전혀 작동하지 않습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에게 좋은 거래
나는 약국에서 가격을 지불하는 것에 지쳤다. 내가 약국에서 싸게 얻을 수 있었을 때. 의사가 충분히 처방하지 않기 때문에 의사가 처방했습니다. 나는 보충 괴물이 아니지만 몇 년 동안 비타민 D가 건강 유지를 돕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것은 나에게 좋은 거래 같아 보인다. 나는 비밀 코드를 공유한다 : AAX-7-4-9-2 (-없이), 글자 또는 숫자 사이의 줄 없음. 체크 아웃시 다음 주문시 5 % 또는 10 % 할인. 신규 및 기존 고객 모두에게 적용 가능합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돈을위한 시범 제품 가치
경험 공유 : 테스트 용품! 가격에 만족하면 먹을 수있는 음식 깡통을 사거나 볼 수 있습니다. 수입 권장 사항 : 대만 규정은 의약품으로 D3800IU를 초과하므로 동일한 품목에 1 ~ 2 캔을 권장하며 2 캔 이하를 권장합니다. [이 설명이 귀하의 구매에 도움이된다면, 오른쪽에있는 "예"를 클릭하고 내 ID를 클릭하여 더 많은 제품 권장 사항 및 의견을 볼 수 있습니다! 타이완 (= ↀωↀ =)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비타민D3 비타민D결핍 어린이비타민D 비타민D부족증상 비타민D2000IU 비타민D수치 비타민D결핍증상 비타민D부족 임산부비타민D 액상비타민D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