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루테인 Doctor's Best, 루테인, OptiLut 함유, 10 mg, 120 식물성 캡슐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Doctor's Best, 루테인, OptiLut 함유, 10 mg, 120 식물성 캡슐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Doctor's Best, 루테인, OptiLut 함유, 10 mg, 120 식물성 캡슐


제품 가격:₩13,779(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과학에 근거한 영양 공급
  • 건강 보조 식품
  • 비건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글루텐 없음
  • 대두 성분 없음
  • 건강한 시력 기능을 유지하고 활성 산소를 중화시키는 데 도움

OptiLut를 함유한 루테인은 생체 이용도가 높으며 자연 상태에서 가장 많은 양으로 존재하는 천연의 카로티노이드 영양소 중 두 가지인 루틴 에스테르와 제아잔틴을 금잔화 추출물로부터 제공합니다.

루틴과 제아잔틴은 인간의 혈액에서 발견되는 주요 카로티노이드이며 인간의 눈의 망막에 매우 집중 분포되어 있습니다. 또한 루테인과 제아잔틴은 활성산소를 중화 시킬 수 있는 잠재 능력을 가지고 있어서 항산화 물질에 대응하는 몸 전제의 기능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 회 제공량

제품 사용법

성인 권장 사용법: 매일 2 캡슐을 음식과 함께 혹은 단독으로 섭취하거나 영양학적 지식을 갖춘 의사의 조언에 따라 복용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미결정 셀룰로오스, 하이프로멜로오스(식물성 캡슐), 이산화 규소 및 마그네슘 스테아레이트(식물성 원료).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루테인 원산지 확인 요청에 대한 닥터스베스트 답변 메일 받았습니다.
Best Lutein 20mg 120VC contains OptiLut®. OptiLut® is 100% natural Lutein concentrate obtained from Marigold Extract (Tagetes erecta). It derives from India. 그어디에도 원산지 정보가 없어 닥터스베스트 홈페이지 가서 문의글 남겼고 위와 같은 답변 받았습니다. 루테인 원산지가 일본이란 이야기가 많아서 걱정했는데 안심하고 먹으려구요~

2번째 후기★★★★★
눈의 건강에 좋은 영양제
눈의 건강은 크게 두 가지입니다. 하나는 건조증을 방지하여 눈의 피로를 막아주는 것과 또 하나는 눈부심과 시력장애 개선, 황반변성 예방 등의 시력적인 부분입니다. 건조증은 아이브라이트허브로 해결이 되고 후자인 시력관련 부분은 루테인으로 해결하면 됩니다. 저는 눈의 피로, 노화, 안질환발생 예방을 위해 루테인 복용 중입니다. 도움 되셨다면 "네" 눌러주세요.

3번째 후기
용량표기 답답하네요.
메인 이미지는 20mg이고 성분표는 10mg에 2캡슐을 먹으라니 참나..원래 20mg에 120캡슐에서 10mg 120캡슐로 줄었으면 당연히 판매정보를 바꾸고 가격이 내려가야 하는게 정상 아닌가요? 밑에 안전성에 대해서 작성하신분이 있는데 그건 판매한쪽에서 공지를 하는게 맞다고 봅니다만 주객이 전도 된거 같네요.

4번째 후기★★★★★
황반변성 진단받으신 친정아버지에게도 선물하고 저도 먹고있어요(^^)
친정아버지가 황반변성 진단받으시고부터 루테인을 꾸준히 선물해 드리고 있고, 저두 오랫동안 컴퓨터를 하고 휴대폰을 사용해서 그런지 눈이 침침해져서 이번에 구입해 봤습니다. 루테인이 20mg들어가 있구요. 하루에 1캡슐 먹으면 되고 총 120캡슐(4개월분)이 들어있어요. 식약청에서 루테인의 1일 섭취량을 10-20mg라고 정했다고 하는데, 음식으로는 다 섭취하기 어렵기 때문에 영양제로 그냥 하루 1캡슐 먹는게 전 편한것 같아요. 알약 크기도 작아 목넘김에는 별 문제가 없었구요. 다만, 다른 영양제랑은 좀 다르게 특유의 향기가 살짝 있더라구요;; 뭐.. 어차피 꼴딱~삼키면 되는 캡슐형이라서 별 지장은 없지만 냄새에 민감하신 분들은 좀 별로라고 생각될지도 모르겠네요ㅋㅋ암튼 전 루테인 먹고선 눈이 침침한 현상 등에 대해서 좀 도움을 받은것 같아 만족합니다(^^) 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예~YES~버튼 꾹 눌러주세용~"

5번째 후기★★
루테인도 이제 원산지조심
일본산원재료는 표시좀 해라 근데 이거 일본산인지 아닌지 모름. 근데 루테인은 일본산이 대부분이니까 께림칙해서 못먹겠음 팔려거든 원재료 원산지를 표시하던가 ㅋ 싫음 말던가 표시 제대로 할떄까지 안살거임.

6번째 후기
하...나 이새끼들 점점 가격후려치네
함량은 반인데 가격은 같냐??? 2배로 올린거네 결국은 이새끼들도 점점 맘에 안드는데

7번째 후기★★★
20mg짜리 2병을 주문했는데 10mg짜리 2병이....
20mg짜리 2병을 주문했는데 10mg짜리 2병이 배송되어왔네요. iherb 오랫동안 잘 이용하고 있는데 이런 경우는 처음이네요. 이렇게 글을 남겨보는 것도 처음이고요. 이런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합니까?

8번째 후기★★★
상품 이름이랑 다르게 10mg 120캡슐이네요
상품 이름이랑 다르게 10mg 120캡슐이네요

9번째 후기★★
용량이 다른제품을 받았는데요....
저는 한알에 20mg짜리 120개를 산거지 10mg짜리 120개를 산게 아닌데... 제품이름이랑 상세설명에 용량도 다르고..어째야되나요

10번째 후기★★★★★
루테인 효과 있네요.
컴퓨터 앞에 하루종일 앉아 작업하는데 눈이 너무 뻑뻑하고 침침하고 어지럼증까지 생겨 구매했습니다. 한달 넘게 복용중인데 저 증상들이 많이 사라지고 피로가 덜하네요. 꾸준히 복용할 생각입니다.

11번째 후기
꾸준히 먹었더니 뒤통수를 취네요
지금도 갖고있는 20mg 통이 갑자기 10mg로 둔갑했네요?? 용량표기가 원래부터 잘못되있는건지 아니면 잘사먹는다고 가격을 더블로 올린건지?? 상술이 한국보다 더한데요?

12번째 후기★★★
안구건강에는 커피 끊는게 더 효과적입니다 여러분
이거 먹고는 눈이 덜 피로한거 같은 정도였어요. 워낙 안구건조가 심해서 덜 피로한것도 그냥 감지덕지 했습니다 오히려 커피를 안먹다가 바빠서 매일 마시니 눈이 너무 피로하더라구요. 다시 커피 줄이니 좀 나아졌어요. 커피를 줄여보세요 여러분 돈도 안듭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13번째 후기
아 이거 뭐임
계속 먹던거라 똑같은거 걍 주문했는데 성분이 왜 절반으로 줄었음? 개수도 그대로고 가격도 그대론데 성분용량이 줄었음 그럼 하루 1알씩 4개월 먹던거를 하루2알씩 2개월밖에 못먹는거잖음 ㅡㅡ 왜 홈피에 상품변경고지를 안하는거지 다른분 댓글에도 보니까 최근에 다 10mg짜리 보내나본데..이럴줄알았으면 이거 안사지 다른걸 사지. 가격 그대로에 용량을 줄이다니...

14번째 후기
이거 왜 이래요
말도 없이 용량 반으로 후려친 제품 보내더니 해명도 없고 오늘 보니 가격도 뛰었네요 며칠 전에 $12.78 주문했는데 지금 보니 $13.21 아이허브는 다른 건 몰라도 가격은 참 꾸준히 잘 올리는 것 같습니다...

15번째 후기
냄새, 변질
60 소프트젤로 사먹고 효과 있어서 120 Veggie Caps로 샀는데, 냄새가 역합니다. 참고 먹고는 있었는데, 어제 문득 보니 캡슐안쪽 알갱이 색이 변질되어 있었어요. 찜찜해서 더이상 못먹겠어요 ㅜ.ㅜ 60개 짜리로 다시 구매할 예정입니다.

16번째 후기★★★★★
원산지 문의하고 샀어요 ㅋㅋ
후기중에 원산지 얘기가 있길래 닥터스베스트에 문의하고 샀어요 인도꺼라고 하네요 ㅋㅋ 사진첨부가 되면 좋을텐데 안되서 아쉽네요 ㅋㅋ 안심하고 잘 먹을게요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눈에 좋으면 꾸준히 먹어야죠
열심히 먹고 있어요 근데 마그네슘이랑 키토산을 같이 먹어도 되는지를 잘 모르겠어요!!!

18번째 후기★★★★★
이건 꼭 먹어야해요
라식에 쌍수까지 한 다음 정말 눈이 피곤했었는데요. 특히나IT회사 직원이고 컴퓨터 하루종일 쳐다보는 상황에서 이 루테인은 정말 최고의 영양제네요. 원래 약발 정말 안 받는데 이 제품은 매일 아침 한알씩 먹은 다음 한 나흘째 부터 효과 제대로 봤어요. 오후 4-5시 정도되면 눈 못뜰 정도로 뻑뻑하고 피곤해서 머리까지 지끈거렸는데, 루테인 꾸준히 먹은 뒤부터 안구 건조증도 사라지고 지금도 오후 4시 넘어있는데 눈 상태 너무 편안합니다. 강추예요. 일본산도 아니라고 하니 안심하고 먹어요. 또 구매할겁니다!

19번째 후기
함량이 절반으로 줄었어요
몇년 째 꾸준히 먹고 있는 제품인데.. 루테인 함량이 20mg에서 10mg 으로 줄고; 두 알씩 먹으라고 써놨네요? 120일분이 60일분으로 줄어든건데 가격은 그대로.... 뭐 이런 경우가 다 있나요. 성분이 더 좋아졌다든가 그런 것도 없는 것 같은데;; 당황스럽네요.

20번째 후기★★★★★
가ㄱㅕㄱ ㅇㅗㅐㅇㅣㄹㅐ
루테인 상품은 좋아요 윗쪽에 보이라고 별 다섯개... 재구매하러왔더니 너무하네요 ㅠㅠ 2017년 10월 20mg 120caps 12.78불에 구입 2017년 9월 현재 10mg 120caps 12.78불 용량이 반밖에 안되는데 가격은 같다니... 말도안되 실망이예요 횡포라는 말밖에..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루테인 원산지 확인 요청에 대한 닥터스베스트 답변 메일 받았습니다.
Best Lutein 20mg 120VC contains OptiLut®. OptiLut® is 100% natural Lutein concentrate obtained from Marigold Extract (Tagetes erecta). It derives from India. 그어디에도 원산지 정보가 없어 닥터스베스트 홈페이지 가서 문의글 남겼고 위와 같은 답변 받았습니다. 루테인 원산지가 일본이란 이야기가 많아서 걱정했는데 안심하고 먹으려구요~

2번째 후기★★★★★
눈의 건강에 좋은 영양제
눈의 건강은 크게 두 가지입니다. 하나는 건조증을 방지하여 눈의 피로를 막아주는 것과 또 하나는 눈부심과 시력장애 개선, 황반변성 예방 등의 시력적인 부분입니다. 건조증은 아이브라이트허브로 해결이 되고 후자인 시력관련 부분은 루테인으로 해결하면 됩니다. 저는 눈의 피로, 노화, 안질환발생 예방을 위해 루테인 복용 중입니다. 도움 되셨다면 "네" 눌러주세요.

3번째 후기
용량표기 답답하네요.
메인 이미지는 20mg이고 성분표는 10mg에 2캡슐을 먹으라니 참나..원래 20mg에 120캡슐에서 10mg 120캡슐로 줄었으면 당연히 판매정보를 바꾸고 가격이 내려가야 하는게 정상 아닌가요? 밑에 안전성에 대해서 작성하신분이 있는데 그건 판매한쪽에서 공지를 하는게 맞다고 봅니다만 주객이 전도 된거 같네요.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길잡이
그것은 매우 필요하고, 안전하고 효과적인 첨가제입니다. 의사로서, 시력 문제를 기다리지 않고 예방 접종을 받기 시작하십시오. 다른 구성 요소와의 조합 체계가 필요한 경우 '아래의 예'를 선택하십시오. 고마워.

5번째 후기★★★★★
황반변성 진단받으신 친정아버지에게도 선물하고 저도 먹고있어요(^^)
친정아버지가 황반변성 진단받으시고부터 루테인을 꾸준히 선물해 드리고 있고, 저두 오랫동안 컴퓨터를 하고 휴대폰을 사용해서 그런지 눈이 침침해져서 이번에 구입해 봤습니다. 루테인이 20mg들어가 있구요. 하루에 1캡슐 먹으면 되고 총 120캡슐(4개월분)이 들어있어요. 식약청에서 루테인의 1일 섭취량을 10-20mg라고 정했다고 하는데, 음식으로는 다 섭취하기 어렵기 때문에 영양제로 그냥 하루 1캡슐 먹는게 전 편한것 같아요. 알약 크기도 작아 목넘김에는 별 문제가 없었구요. 다만, 다른 영양제랑은 좀 다르게 특유의 향기가 살짝 있더라구요;; 뭐.. 어차피 꼴딱~삼키면 되는 캡슐형이라서 별 지장은 없지만 냄새에 민감하신 분들은 좀 별로라고 생각될지도 모르겠네요ㅋㅋ암튼 전 루테인 먹고선 눈이 침침한 현상 등에 대해서 좀 도움을 받은것 같아 만족합니다(^^) 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예~YES~버튼 꾹 눌러주세용~"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한 달 후, 밝은 색이 된 뷰의 중앙 각도를 증가
아침에 당신은 거리에 나가 - 다른 눈으로 세상을 본다. 여기에 기록을 유지 :. - 2015년 3월 28일 지방과 루테인 "최고의 의사"하루에 1 캡슐을 마시기 시작 - 그들이 말하는대로, 효과 한 달보다 이전 기다릴 것입니다. . - 26/04/2015 안정적으로 색상이 거리에 밝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특히 블루 컬러 덜 라임. 그리고 나중에도 밝은 노란색이되었다. - 13.05 저녁에, 언급이 3m하여 TV에서 사진을 보는 동안 안경이 급격하게 작은 세부 사항과 사진의 비문을 참조하지 않고. . 효과는 한 달에 수도 정지로 마시는 곳 충분하다. 그리고 위의 모든 장점은 손실됩니다. 음, 컴퓨터에서 덜 피곤 눈. . 중요 : 나이 사이트에서 루테인 세 술취한 중 하나입니다. 루테인도이를 확인 : 창 블라인드에, 채광 창에서 보면, 다음 zazhmurivayu 눈 - 망막에 잔류 그림 블라인드입니다. 몇 초를 해결할? 루테인 음주의 시작에 앞서, 마시는 한 달 후? 루테인의 주요 효과 -은 "굽기"밝은 빛에서 망막의 보호, 루테인은 망막 눈부신 밝은 광원 후 빠른 복구를 제공합니다. 더 나은 작업에 대처 무엇 - 더 나은 등. 또한 이제 식품 (세 가지의 가장 음침한)에서 루테인을 마시고, 20 므 자로우에서. 그는 또한 훌륭하지만이되고 만의 몇 가지 이유에 대한 색상을 밝게. . 그리고 눈에 날아간 털이 밝은 광원을 멀게하고, 수평 및 수직 중앙 시야 각도의 증가뿐만 아니라, 감소 후의 망막 회수율의 증가 - 루테인 Jarrow 수도 더 나은 핸들 (1 개월 자연적에서 - 퇴적 속도 망막 루테인은) 일개월입니다. (- 이것은 지용성 카로티노이드 인 루테인) 마시는 캡슐 루테인은 오메가 3 캡슐을 복용 식사의 지방을 포함하는 루테인 동안 항상 술에 취해있는 이외의 것을, 오메가 -3없이보다 강력한 효과를 제공하면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누가 무슨 상관 - 우연히 몇 년 전 대한 루테인, 모르는 나는 효과 프로그래머로 일의 하루 후 눈의 피로의 거의 부족을 얻었다. 매일 저녁, 다음 해바라기 기름 2 큰술과 통조림 옥수수의 수에서 샐러드를 먹었다. 지금은 점차 내 눈의 망막에 축적 풍부하다 루테인 얻은 효과를 돌리다. . 나는 식물성 기름과 샐러드 경우 녹색 양파 펜의 샐러드가, 다음날 비전을 개선하는 것도 있습니다. 녹색 양파 - 또한 루테인.

7번째 후기★★
루테인도 이제 원산지조심
일본산원재료는 표시좀 해라 근데 이거 일본산인지 아닌지 모름. 근데 루테인은 일본산이 대부분이니까 께림칙해서 못먹겠음 팔려거든 원재료 원산지를 표시하던가 ㅋ 싫음 말던가 표시 제대로 할떄까지 안살거임.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당신의 눈은 당신을 말할 것이다 : "감사합니다!"
루테인 및 제 아크 산틴은 눈 및 시력 하이 비전를 담당하는 망막의 중심에 위치한 황반의 주요 색소이다. 여섯, 두 천연 카로티노이드 - 루테인과 제아잔틴 - 눈의 조직에 침투 할 수있다. 루테인은 음식과 함께 우리에게오고 및 망막에 제아잔틴은 루테인에서 직접 형성된다. 부분적으로 SF-광선과 자외선을 방출, 흡수 부분 : 루테인은 천연 필터 역할을 할 수있다. 그는 선택적 광선 스펙트럼의 공격적인 일부를 흡수하고 그 폐해를 중화. 이전 사람들은 망막 영양 장애를 개발 - 비전의 돌이킬 수없는 손실로 연결되는 질환. 주로 권장되는 질병을 가진 사람들과 치료의 메인 코스와 함께 루테인의 섭취를 증가시키는 것이다. 일부 심혈관 질환, 암, 뇌졸중, 류마티스 관절염, 루테인의 혈중 농도의 감소가있다. 이러한 경우는 예방 조치로 루테인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종종 컴퓨터에 앉아와 눈이 피곤 방법 때로는 아는 사람들를 들어, 루테인이 필요 걸릴. 그들이 윈드 서핑, 스키, 등산을 선호하는 경우에 큰 눈과 물 표면이 거의 자외선 빛을 반사하기 때문에 루테인의 사용은 건강한 사람을 추천하고 완벽하게 할 수있다. 이러한 모든 요소는 구매 나를 이끌었다. 출생의 내 날짜는 컴퓨터와 모든 나머지에서 상임 이사국 : 스트레스, 산악 활동 - 짧은에, 난 그냥 루테인 필요하다고 결정 (안과 승인을!). 20 mg의 각 캡슐 - 의사의 베스트, 베스트 루테인의 제조에 루테인의 복용량. 식사와 함께 하루에 1 캡슐, 지용성 약물 등 -이 충분, 수신 이상입니다. 나는 오메가 3를 모두 받아들입니다. 결과 수신하지 즉시 눈에 보이는 효과 - 축적. 그러나 약 2 개월 후, 나는 루테인 작동하는지 깨달았다! 눈의 피로는 시력을 개선하면서도, "모래"걱정 이하, 사라 졌어요. 확실히, 나는 모든 시간을 주문합니다; 특히, 각 캡슐의 품질과 루테인의 양이 매우 행복 약국 가격 우리의 비교! 내가 추천합니다! 당신이 우리가 원하는 내 리뷰 당신이 선택을 도와, 또는 단순히 흥미 무엇인지 알았다면 - 하단에«예»를 클릭하십시오. 의도적으로 썼다 - 나는에 좋아하는 것! 키를 누릅니다 (파란색으로 표시)가 올가 - 리사 - 내 페이지를 방문 가자. 모든 건강과 아름다움!

9번째 후기
하...나 이새끼들 점점 가격후려치네
함량은 반인데 가격은 같냐??? 2배로 올린거네 결국은 이새끼들도 점점 맘에 안드는데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리의 눈을 보호 할 필요가! (루테인 + 제아잔틴)
점점 컴퓨터에서 하루 종일 일하는 사람들은 눈 가려움, 충혈, 눈의 건조에 대한 걱정. 다음은 시각 장애의 첫 번째 증상이다. 많은 사람들이 이유를 모르고, 눈을위한 연습 더 많은 휴식을하려고합니다. 이러한 문제는 루테인의 부족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루테인은 눈 건강에 필요한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부족 문제는 시력의 저하를 수반 할 수있다. 이는 태양 광 스펙트럼의 악성 부분을 반사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다. 이 안료는 환경의 해로운 영향으로부터 우리 눈을 보호합니다. 루테인 충분한 양의 눈과 연령 관련 변화에 덜 민감합니다. 유아는 비전의 전체 개발을위한 루테인가 필요합니다. 아이는 어머니의 우유에서이 색소를 수신 할 수있다. 젊은 엄마 루테인 두 사람이 필요하다, 그래서 루테인이 풍부한 과일과 채소의 공급이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종종있다. 당신이 열심히 일하면, 평균적으로 우리는 2 mg의 소비한다. 하루 루테인. 몸은 20 ~ 25 mg을해야한다. 하루에. 그리고 물론 우리는 루테인을 함유식이 보충제를 취해야한다. 심지어이 준비 제아잔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루테인 및 제 아크 산틴 - 눈의 항산화 방어 시스템의 주요 구성 요소. 루테인과 제아잔틴 컴플렉스는 눈의 조직으로 침투하고 효과적으로 눈을 보호하는 기능을 가지고있다. 이 보호는 날보기를 보장하기 위해 필요하고, 더욱 더 조건의 관점에서 빛 환경의 스펙트럼 컴포지션 너무 밝거나 위험합니다. 많은 연구가 결정 루테인 및 백내장, 황반 변성 및 당뇨병 성 혈관 병증과 같은 안과 질환, 다수의 예방 및 개발 제아잔틴의 역할을 입증 하였다. 연구는 루테인을 표시하고 음식에서 섭취를 제 아크 산틴은 그녀의 남편이 2 ~ 3 주 동안 휴식과 루테인 거리 2~3개월의 과정을 마셨다으로 우리는 30 % (50)에 의해 백내장과 연령 관련 황반 변성의 위험을 줄일 수있다. 또한 나는 부모를 주문하십시오. 나는 때문에, 모든 사람에게 조언 그것은 눈 건강에 필요한 보충이다. 이 단지는 20 밀리그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루테인 및 1,5- 밀리그램. 제아잔틴은 우수한 투여 kapsulki 하루 없습니다. 우리는이 용량, I는 2-4 mg의 발견 된 최대 루테인 약국에서 찾을 수 없습니다. 캡슐 당 루테인, 그리고 가격은 단지 공간입니다! ........ 내 리뷰가 당신을 위해 유용하는 경우, "예"의 맨 아래를 클릭하세요. 나는 당신에게 건강과 좋은 쇼핑을 기원합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루테인 용량의 2 배만큼 감소
끊임없이 내가이 링크를 구입, 장바구니에 추가하고 루테인이 2 배 더 적은 것을 보았다. 이제 해당 URL 설명 20 mg의 설명 10 밀리그램. 이제 종료 된 은행에서, 너무, 20 mg의 기록됩니다. 일반적으로, 조용한 루테인의 함량을 감소하고, 이전 링크를 떠났다. 심지어 주문의 역사에서 현재의 이름이 표시됩니다. 조심스럽게 그 책을 조심!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눈을위한 루테인!
나는 컴퓨터 uzhu에 22 살 작업 할 때, 의사의 처방. 우리 약국 루테인 3 번 이상합니다. 루테인은 지용성과 가난 지방없이 흡수하기 때문에 바람직 지방과 식사하는 동안 마셔. 2 주에도 휴식 후, 나는 다시 마시는 시작합니다 더 나은 .Budu 순서를보기 시작 후 그 결과 나는 느꼈다. 나는 하루에 한 캡슐을 섭취!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루테인 제발 받아
나는 (나는 66이야) 지금 약 10 년 동안 루테인을 복용하고, 최근에 매우 철저한 안과 검진을했고, 그것은 전혀 망막 손상과 매우 낮은 안구 내 압력을 보이지 않았다했습니다. 내 가족의 양쪽에 녹내장 및 황반 변성이있다. 나는 년 전 제 아크 산틴했다. 여태까지는 그런대로 잘됐다. 이 브랜드는 저렴하고 효과적인 것 같다.

14번째 후기★★★
20mg짜리 2병을 주문했는데 10mg짜리 2병이....
20mg짜리 2병을 주문했는데 10mg짜리 2병이 배송되어왔네요. iherb 오랫동안 잘 이용하고 있는데 이런 경우는 처음이네요. 이렇게 글을 남겨보는 것도 처음이고요. 이런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합니까?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2 주 동의, 눈 쉽고 더! 나는 좋습니다. 유일한 BUT - 포함 크립토는 - 이것은 식품 염료 목록에서 제외된다. 나는 다음 번에 더 순수한 제품을 선택합니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분말이므로 기름에 녹여 마시는 것이 필수!
lutein은 오일과 함께 취하지 않으면 흡수가 나쁩니다 만, 이쪽은 비용이 싼 분, 분말 상태입니다. 캡슐에서 가루를내어 올리브 오일에 녹여 섭취하고 있습니다. 효능은 나쁘지 않습니다. 수고를 아끼지 않으면 좋습니다. 시간이 싫은 경우는 비싸지 만, soft gel 타입을 선택하면 좋다.

17번째 후기★★★
상품 이름이랑 다르게 10mg 120캡슐이네요
상품 이름이랑 다르게 10mg 120캡슐이네요

18번째 후기★★
용량이 다른제품을 받았는데요....
저는 한알에 20mg짜리 120개를 산거지 10mg짜리 120개를 산게 아닌데... 제품이름이랑 상세설명에 용량도 다르고..어째야되나요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가격 / 품질면에서 최고의
완벽한 도구는보기를 지원하는 온 가족이 정기적으로 구입합니다. 눈이 덜 피곤 - 그건 사실이다. 루테인 - 지용성 카로티노이드, 지방을 포함하는 제품 (광산 원칙적으로, 식물성 기름 치즈 또는 샐러드입니다) 그것을 가지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눈 질환들은 치료하지만, 유지 요법으로하지 않습니다 - 좋은 옵션을 선택합니다. 20 mg의 - 좋은 도움의 눈 - 높은 복용량은 하나의 캡슐 하루에 (우리 약국 이상 6 mg의 희귀하고 엄청난 가격입니다). 아무런 문제 삼키는 작은 캡슐 오렌지,. 항아리는 수신 4 개월 매우 예산 동안 지속됩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상한 일들이 여기에서 일어나고있는
샘 루테인 규정은 만병 통치약이 아니라 당신이 마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사이트에 무엇을 - 그것이 궁금하다. 루테인이에게 냉장고는 여전히 전체의 캔 몇입니다에서 몇 년을 샀다 - 그것은 포장 각 캡슐 20 밀리그램에 기록됩니다. 제목, 설명 및 사진은 각각의 캡슐 10mg을 작성하고, 매일 2 캡슐을 마셔야 복용량 - 지금 사방 - 나는 제품 페이지에 자신의 주문의 역사에서왔다. 이 업체는 2 회 간단한 조작으로 소득을 증가 바보로 결정 것으로 보인다. 불쾌한 osadochek ...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안구건조루테인 아이허브루테인 아이허브 눈 아이허브 시력보호 눈영양제추천 시력보호영양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