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유산균 California Gold Nutrition, LactoBif 유산균, 50억 유산균 CFU, 60 베지캡슐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California Gold Nutrition, LactoBif 유산균, 50억 유산균 CFU, 60 베지캡슐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California Gold Nutrition, LactoBif 유산균, 50억 유산균 CFU, 60 베지캡슐


제품 가격:₩11,338(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California Gold Nutrition 락토비프 프로바이오틱스
  • 식물성 캡슐 1정 당 50억, 300억 & 1000억개의 활성 균주(CFU) 함유
  • Danisco®의 FloraFIT® 프로바이오틱스 독점 사용
  • 임상 연구로 입증된 8 종의 활성 균주¹
  • 개별 수포 포장
  • 냉장 보관 필요 없음²
  • 채식주의자와 비건에게 적합한 제품
  • 다음과 같은 성분 없음: 유제품, 글루텐, GMOs, 대두 성분
  • 제 3 기관이 검증한 우수 제조 관리 (cGMP) 인증 시설
  • iTested 품질 인증 & 100% 골드 보장

California Gold Nutrition 락토비프 프로바이오틱스(Lactobif Probiotic) 제형에는 임상 연구로 입증된 8종의 활성 균주(락토 바실러스 5 종 & 비피도 박테리아 3종)인 Danisco®의 FloraFIT®가 들어 있습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락토비프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의 균주는 극히 낮은 pH와 위장관 환경(예: 산성 환경 및 담즙, 펩신 및 판크레아신과 같은 효소가 풍부한 환경)에서도 저항성이 크고 장 벽에 흡착하는 비율도 높다고 합니다.¹

개별 이중 수포 포장 프로바이오틱스의 장점

  • 산소, 습기, 빛에 대한 최상의 보호막
  • 제품의 무결성 및 보호 보장
  • 파손 방지 & 밀봉 확인
  • 제품의 안정성 & 냉장 보관 필요 없음²
  • 제품 효능 보장²

iTested, 품질 보증: 품질 보증서

요구르트나 케피어(kefir), 케바스(kvass) 등과 같은 발효 식품을 만들려면 특정 프로바이오틱스로 구성된 종균이 필요하기 때문에 가정에서 직접 만들기는 쉽지 않습니다. 당사의 락토비프(LactoBif)는 종균으로 만들어진 제품은 아닙니다. 하지만, 락토비프 프로바이오틱스 캡슐을 열어 내용물을 스무디나 셰이크 등에 타서 드실 수는 있습니다.

iHerb 블로그:
빛나는 피부를 위한 스무디 보울 레시피,
California Gold Nutrition의 석류 프로바이오틱 스무디,
수제 프로바이오틱 요거트 페이스 마스크,
Madre Labs 브랜드 Zenbu 밀 리플레이스먼트(식사대용) 쉐이크 레시피


¹프로바이오틱스 원료 공급 업체 실시 실험실 연구 결과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채식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6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프로 바이오 틱 박테리아 배합 5 억 CFU
다음 변종들로 구성 :
유산균 (Lactobacillus acidophillus) (La-14)
비피 도박 테 리움 락 티스 (Bifidobacterium lactis) (B1-04)
락토 바실러스 람 노스 (Lactobacillus rhamnosus) (Lr-32)
유산균 (Lactobacillus plantarum) (Lp-115)
비피 도박 테움 롱 감 (B-05)
Bifidobacterium breve (Bb-03)
락토 바실러스 카제이 (Lc-11)
유산균 (Lactobacillus salivarius) (Ls-33)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매일 1 식물성 캡슐을 복용하시거나 자격을 갖춘 건강 관리 전문가의 조언에 따라 섭취하십시오. 음식과 함께 또는 단독으로 복용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미정 질 셀룰로오스, 식물성 캡슐 (변성 셀룰로오스),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비 GMO 식물성 원료), 실리카.

참고 : LactoBif 제품에는 100 % 순백색이 아닌 파우더가 포함되어 있으며 많은 푸로 바이오 틱 균주뿐만 아니라 파우더 블렌드를 캡슐화하는 데 필요한 다른 성분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노란색 색 반점 또는 노란색 반점이 있습니다.

우유, 계란, 생선, 갑각류 조개, 견과류, 땅콩, 밀, 콩, 옥수수, 글루텐, 소금, 설탕 또는 효모로 제조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알레르겐이나 성분이 함유 된 다른 제품을 처리하는 cGMP 준수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불쾌한 상품
배송 받아놓고 먹던거 다 먹고 먹는다고 이제 뜯었는데....어머나 세상에 새제품이 아니더라구요. 한개 빼어 먹고 다시 테이핑을 해 놓은거 같은데 검수도 없이 이렇게 다시 판매 하시면 모든 피해는 누군가의 소비자가 되는 거잖아요. 상당히 불쾌하네요!

2번째 후기★★★★
뜯기전에 잘 확인하세요.
약 먹으려고 호일을 뜯는데 잘 안뜯어져서 눌러봤더니 뭔가 텅 빈 느낌이었어요. 설마 하고...가위로 열어봤는데 알약이 없는 상태로 포장됐네요ㅋㅋㅋㅋㅋ 이런 불량은 어디서 해결해주나요.

3번째 후기★★★★★
좋은데
아침에 우연히 먹다가 캡슐색상보니 하얀데 갈색같은게 보이는데 이거 먹어도되는지..전에 통으로된거 개봉한지좀된 캡슐이 색상이변햇던데 이건 도착하자마다 냉장고 보관했는데.. 원래 캡슐색상이 이런지 아님 오는도중 날씨가 더워서 변질된건지 ?.. 다른300억짜리먹다가 맞지않고 국내껀 비싸고 딱히 효과없어서 체험분시켰는데 괜찮아서 본품으로 산건데..

4번째 후기★★★★★
푸드덕에서 퐁당으로 변신
자세한 내용은 생략한다.

5번째 후기★★★★★
장활동이 좋아졌어요
스트레스가 심하면 변비가 생기곤 했는데 먹고 나서는 훨씬 속이 편해졌어요. 근뎈ㅋㅋㅋㅋㅋ 왜 중간중간 약이 비어있나요 미국 공기만 넣어주고....유산균은 어디로.... 뽑기 실패했나봐요

6번째 후기★★
사람마다 몸에서 받는 균종이 다른가봐요.
저는 타사 제품인 자o우 도oo스 이용하다가 이걸로 넘어와서 테스트 중인데 아무래도 저는 이전에 먹던게 몸에 맞네요. 유산균 제품 보시면 같은 50억이어도 균종이 조금씩 상이합니다. 어떤 것이 자기에게 맞는지는 먹어봐야 알 수 있고, 어느 것이 더 낫다가 아니라 어느 것이 더 내 몸에서 잘 받아들이느냐가 중요한 것 같습니다.

7번째 후기★★★★★
저한테 잘 맞아요
사람마다 먹는게 조금씩 다르고 체질이 달라서 인지 여태 먹었던 제품들은 별다른 효과를 못 느꼈어요 아무것도 모르고 유산균 수 많은 거 먹었다가 변비도 걸리고 몸에 두드러기는 아니지만 뭐가 나더라구요 유산균수 너무 많은거 갑자기 먹으면 그것들도 균이기 때문에 독이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원래 변비가 있어서 관리 안하면 바로 안나오는데 근데 이 제품은 먹고는 건강한 변도 더 잘싸고 매일매일 화장실가요 피부도 좋아진것 같아요 가격대비 짱효과 봤습니다.

8번째 후기★★★★★
열라 짱이예요
평소 본인은 민감성 장을 가진 사람으로써, 통상 식사 후 30분 이내에 참을 수 없는 신호를 느꼈으며 응가 또한 분사형 방식이었음. 그러나 본 유산균 제품을 복용한 결과, 복용 후 3일째부터 분사형 방식이 아닌 포탄형의 응가를 볼 수 있었으며, 장 또한 한결 부드러운 느낌이었음. 뒷처리의 경우 분사형은 짜장면을 먹은것처럼 아랫입술주변에 어지럽게 흔적이 남았으나, 유산균을 복용한 이후에는 확실히 깔끔한 느낌임. 그러나 이제 열흘치를 다 먹고 일주일이 지나자 다시 분사형으로 바뀌었음. 진지하게 재구매 의사가 있음

9번째 후기★★★★★
성분, 가격, 포장 모두 만족
이렇게 착하고 좋은 제품이 왜 판매순위가 높지 않은지 의아할 정도네요. 가성비 최고!

10번째 후기★★★
먹어도되나요
이거 완전흰캡슐이아니라 주황색알갱이? 주황색들이 캡슐에서 보이는데 산화된건가요? 먹어도 되면 네 안되면 아니요 를 눌러주세요ㅜㅜ

11번째 후기
쟈X우 먹다가 바꿔봤는데
저랑 너무 안맞네요. 이걸로 바꾼 후로 물변보고, 없었던 장트러블이 생겨서 아침마다 회사갈때 문제 생깁니다. 물변보니까 하루종일 기운도 없고 적응 시간이 필요한가보다해서 4일째 복용중인데 원래 먹던걸로 다시 돌아가려구요. 이게 가격도 더 싸던데 안되겠네요.

12번째 후기★★★★★
가격대비 최고네요
저번에 가루로 된 유산균 샀었는데 먹기 너무 귀찮더라구요. 그래서 거의 안먹고 그대로 놔두고 있다가 이거 프로모션 하길래 프로모션 하는거랑 본품이랑 사서 밤마다 하나씩 먹고 있는데 다음날 오전 10시~ 오후 2시 사이에 쾌변!!!!!!!!!!!!!!!!!!!!!!! ㅋㅋㅋㅋㅋㅋ유산균도 본인에게 맞는게 따로 있어서 이것저것 먹어봐야 한다던데 전 이거 잘 맞는거 같아요. 자로우?? 그 유명한건 다들 너무 그것만 먹길래 싫어서 안먹고 있었는데 (그냥 괜히 남들 다하는거 하기 싫은.. 그런 마음...) 얜 가격도 괜찮고 먹기도 편해서 좋아요!! 꾸준히 먹어볼랍니다ㅋㅋㅋㅋㅋㅋ 항상 장염을 달고 사는 동생에게도 꾸준히 먹여볼 생각이에요.

13번째 후기★★★★★
얼른 입고 해주세요ㅜㅜ
유산균은 비싸다고 좋은게 아니라 자기한테 맞는게 있다던데 전 이거랑 잘맞나봐요 화장실가는게 한결 편해졌어요 근데 왜 계속 품절ㅜ 아이허브에 문의해보니 언제 입고될지 알수없다고 하시던데 슬프네요..

14번째 후기★★★★★
체험분 먹어보고 본품 구매 (강추해요!!)
변비도 없고 규칙적이라 평소 건강하다 생각했는데 체험분으로 열흘 먹어보고 와우 진짜 건강한 장이 어떤건지 체험했어요. 공복에 먹고 (밥먹고 먹음 위산 때문에 균이 죽는대서) 밥 먹음, 식사 마칠즘 신호가 오고 그때 딱 가면 정말 깨끗이, 완벽하게 쾌변합니다. 영혼을 털어버린다 그런 정도 아니구요ㅋㅋㅋ 속에 있는걸 개운하게, 그리고 깨끗이 한번에 잔여감 없이 다 나오는 느낌이에요. 그리고 밖에서 하루종일 일하다보면 솔직히.. 가스 차잖아요ㅠ 특히 여자분들은 마법 걸렸을때. 근데 이거 먹는 동안엔 가스 안차고 속 더부룩한거 없어지고 정말 편안했어요. (장이 편안하면 기분도 편해져요 진짜!) 전 먹은지 이틀부터 효과 나타났는데 체험분 떨어지고 며칠 후부터 슬슬 원래대로 돌아가면서 유산균의 소중함을 깨달았어요ㅜ 진짜 강추해요. 평소 장이 건강하다 생각해도 한번 먹어볼만 합니다. ++추가++ 다시 복용하고 이틀째부터 효과 나타나는것 같아요. 끊었을땐 여전히 1일1회 하면서도 그닥 시원하게 못보는것 같았는데 이틀째 되니 숙변이 나오네요ㅋㅋㅋ 폭풍ㅅ사 아니고 배도 별로 안 아픈데 걍 시원하게 나옵니다. 다시 한번 유산규느님의 위대함에 감사하며ㅋㅋㅋ 이 가격에 60일분이라니! 꼭 사세요 두번 사세요ㅋㅋ 주변인들한테 전파하고 있음요ㅋㅋ

15번째 후기★★★
저한테는 안맞나봐요
저한테는 안맞나봐요 하루에 한번씩 화장실 갔는데... 유산균 먹어도 3~4일은 잠잠하네요 방구 냄새도 심하고...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된다면 '네 yes'를 눌러주세요

16번째 후기★★★★
사용후기(식사중 읽지말것)
주문하고 얼마 뒤에 변비끼가 생긴 것 같았습니다. 도착하고서도 별 신경 안썼다가 '하나 먹어볼까?'싶어서 하나 먹었어요. 다음날 되니까 냄새나는 방구가 한번씩 나오기도 하고 엉습차니까 화장실 겁나 가기도 했습니다. 저녁때 집에서 변기에 앉았는데 똥들이 양떼구름처럼 나왔더라구요. 효과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남은건 가끔씩 필요할 때 먹을 생각입니다

17번째 후기★★★★★
응가가 잘 나오는 것 같아여
응가 누고 싶어서 먹었는데 응가가 건강하게 잘 나왔어요 저는 만족해요 훗

18번째 후기★★
효과 못봤습니다
이제 10개 다먹어갑니다. 일주일이 넘었는데도 효과가 없습니다..평소 변비는 없고 잔변감이남아서 불편하고 과민성대장증후군이 있어 가스가 많이차는데 정말 전~혀 효과를 못봤습니다..FOS까지 같이 공복에 꼬박꼬박 먹었는데요...다른걸 먹어봐야겠네요...

19번째 후기
별한개도 아까움
10개 캡슐 맛보지도 못했네요. 캡슐 있는거처럼 포장은 되있었는데 까보면 비었고 비었고.... 10개중 1개있나 싶어서 다 눌러서 까보니 비어있더라구요.... 완전 실망했어요. 체험상품으로 산거라 몇천원 버렸구나 탄식이 절로 나왔던 상품

20번째 후기★★★★★
효과가 좋네요.
저희 친정엄마 사 드렸는데, 효과가 좋다고 하세요. 허리 수술을 하셔서 배변 활동이 더욱 불편하시거든요. 허리 수술 하신 분들은 힘을 잘 못 준다고 의사가 저한테 그러더군요. 그래서 변비가 더욱 심해질 수 있다고요. 원래 변비가 있으셔서 변비약을 너무 오래 드시길래 별다른 효과가 없다고 하셔서 유산균을 사 드렸는데, 이제는 변비약 안 드시고 유산균만 드시네요. 일어나자 마자 공복에 드시라고 했더니, 화장실 매일 잘 간다고 꼭 챙겨 드세요. 유산균은 공복에 드셔야 효과가 좋아요. 가격도 괜찮고 앞으로도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꼭보세요! 싼 약국 대응. 프로, 사전 및 반 : 단어 "바이오 틱"에 접두사로 표시. 이 약물을 복용 할 때주의를 지불되어야하는 두 가지 중요한 점
나를이 필요하지 않았다 - 나는 인터넷을 다시 작성하고 당신에게 어떻게 도움이 프로 바이오 틱에 대한 이론을 제공하지 않을거야. 난 단지 필연적으로 프로 바이오 틱을 수신 할 필요성에 직면하는 사람들에서 발생하는 몇 가지 실제적인 문제에 초점을 맞 춥니 다. 그 중 하나 - 프리 바이오 틱스에 프로 바이오 틱과는 달리. 많은 사람들이 인식하지 못하고 혼란이다. 우리 모두는 그리스 "바이오"에서 학교 코스에서 기억 -. "생명"입니다 ( "에 대한") 접두사 '안티'로 일상 생활 ( "컴퓨터의 안티 바이러스", "반 알코올 캠페인"등) 유비쿼터스 있습니다. 따라서이 이해하기 어려운 일이 아니다 그 "항균"- "생활에 대해"감독 약물, 즉, 세포 (박테리아) 생활. 그러나 접두사 프로와 PRE-을 어떻게합니까? 단순화 된 형태에서, "프로바이오틱스"- 유용한 생활 미생물과 '프리 바이오 틱스 "- 장에서의 편안한 존재 유익한 미생물의 온상 비 생활 물질. (이 기억 할 수있다 : 문자 "O"- "미생물"문자 "E」-"환경 "). 이상적으로, 프로와 프리 바이오 틱 함께 약물에 가야한다. 캘리포니아 골드 영양의 준비에서 유일한 프로 바이오 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더 나은 통합과 소장에서 성장하기위한 기반을 사육이 도움이 살아있는 박테리아를 제공 할 문제가 없다. 다만 대부분의 일반적인있는 프리 바이오 틱스를 취할 프로바이오틱스와 함께해야합니다 (말린 살구, 살구에 포함, 상추) 락툴 로스, 섬유 (멀티 - 빵, 시리얼, 옥수수), 이눌린 (그들은, 치커리 뿌리, 예루살렘 아티 초크, 양파, 마늘이 풍부 바나나), 펙틴, 셀레늄. 프리 바이오 틱과 건강 보조 식품의 Ayherbe 엄청난 수에 - 내가보기 엔 캘리포니아 골드 영양에서 프로 바이오 틱과 함께 그것들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첫 번째 중요한 점은 -이뿐만 아니라 우리의 창자를 입력 유익한 박테리아에 함께 프로와 프리 바이오 틱의 수신은, 또한 성공적으로이 자신을 설립 곱한. 아무도 여기에 언급하지 두 번째 중요한 점. 만약 항생제 치료와 함께 프로바이오틱스 걸리는 경우가 병원체를 죽 항생제 같은 방식으로 좋은 박테리아 (생균제) 죽이기 때문에, 케이스, 거의 쓸모없는 것이다. 항생제와 다른 에이전트에 다소 허용 저항이 약간 프로바이오틱스가 만있다 (예를 들어, 제형 Enterozhermina에 포함). 비피더스 균과 그들에게 캘리포니아 골드 영양의 준비에 유산균 박테리아는, 불행히도 없습니다. 따라서 항생제 치료의 과정의 끝에서 더 효과적인 약물을 촬영합니다. 또한, 항생제와 설사가 더 자주 항생제가 연동 (웜 같은 움직임)을 증가 시킨다는 사실로, 순전히 자연 장내 미생물의 위반을 일으키는 원인이되었다. 위의 내용에도 불구하고, 나는 확실히 dysbiosis의 경우이 프로 바이오 틱을 받고 좋습니다. 첫째, 당신은 물론, 당신은 더 많은 수익을 얻을, 60에서 10 캡슐을 경우에도, 싼 약국의 대응이다. 약국 대응은 - 동일 LINEX는 (예를 들어, 공평은 유의해야하지만 그 LINEX에서, 유산균과 비피더스 균과 함께 발견 유용 미생물 다른 종류 - 장구균)이다. 둘째, 캘리포니아 골드 영양의 준비는 여러 복용량을 필요로 다른 대부분의 프로 바이오 틱과는 달리 단 1 회를 받아 들일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경험에 관해서는, 그것은 또한 긍정적 : 확인 - 작업! 더 많은 리뷰 - 내 개인 페이지 - 제일. 바라건대, 그들은 단지 Ayherbe에 최선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당신이 YES를 누르면 I 감사하겠습니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주의,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조성물!
아무도 이것과 다른 많은 프로 바이오 틱의 일환으로 혼동되지 않는 이유를 이해할 수없는 뭔가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리뷰를 중 하나에서 내가 스테아린산 마그네슘은 킬레이트 형태의 마그네슘 것을 심하게-터무니없는 오해를 발견 ... 예,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는 검색 엔진의 첫 페이지처럼 아무것도 없다는 것을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 스테아르 산 (E가-572). 의약품의 대부분에서 발견되는이 naitoksichneyshee 물질. 물질을 영감을 오랫동안 전 세계 제조업체들은 중립과 인체에 무해하다. 그것은 그렇지 않다! 섭취,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는 거의 즉시 세포를 죽이기 시작한다. 그러나 제조업체들은 혼란 약물을 계속 사용되지 않습니다. 염산으로 위장을 연결하면 황산 마그네슘으로 변환된다. 후자는, 차례로, 그것은 독이되고, 에너지 음료, 알코올 및 약물 반응한다. 마약, 첨가제, 화장품, E-572, 원인을 포함하는 음식 : 암의 위험을 증가; 갑상선의 오작동; 세포 수준에서 괴사. 스테아르 산 피해가 입증 된 우리의 시간과 추가 비용을 부담하지 않도록 ... 물론, 장비를 변경 때문에 주저하는 대부분의 제조 업체에 의해 그것의 사용에서, 의사는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말과 진정 효과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알코올, 에너지, 산을 포함하는 제품과 혼합하지 않는 경우, 그것은 몸에 많은 피해를 발생하지 않습니다 말한다. 본체 하루 하루 물질의 더 이상의 2,500 ㎎ / ㎏을 진행하지 않는 경우에도, 그것은 허용된다. 그러나 나는이 예약 ... 진정하는 것 같지 않았어요이 있고 정보가 도움이 되었습니까 경우), 리뷰를 작성합니다 구매하고받은 후 PS :? 난 아직도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없이 본 사이트 프로바이오틱스에 있음) "예"를 클릭하세요!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꼭보세요! 싼 약국 대응. 프로, 사전 및 반 : 단어 "바이오 틱"에 접두사로 표시. 이 약을 복용 할 때주의를 지불되어야하는 두 가지 중요한 점
나는 인터넷을 다시 작성하고 당신에게 어떻게 도움이 프로 바이오 틱에 대한 이론을 제공하지 않을거야. 난 단지 필연적으로 프로 바이오 틱을 수신 할 필요성에 직면하는 사람들에서 발생하는 몇 가지 실제적인 문제에 초점을 맞 춥니 다. 그 중 하나 - 프리 바이오 틱스에 프로 바이오 틱과는 달리. 많은 사람들이 인식하지 못하고 혼란이다. 우리 모두는 그리스 "바이오"에서 학교 코스에서 기억 -. "생명"입니다 ( "에 대한") 접두사 '안티'로 일상 생활 ( "컴퓨터에 바이러스 백신", "반 알코올 캠페인"등) 유비쿼터스 있습니다. 따라서이 이해하기 어려운 일이 아니다 그 "항생제"- "생활에 대해"감독 약물, 즉, 세포 (박테리아) 생활. 그러나 접두사 프로와 PRE-무엇입니까? 단순화 된 형태에서, "프로 바이오 틱"- 유용한 생활 미생물과 '프리 바이오 틱스 "- 장에서의 편안한 존재 유익한 미생물의 온상 비 생활 물질. - "미생물", 사전 (문자 "E") - 프로 (문자 "O") :이 기억할 수있는 "환경을." 이상적으로, 프로와 프리 바이오 틱 함께 약물에 가야한다. 캘리포니아 골드 영양의 준비에서 유일한 프로 바이오 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더 나은 통합과 소장에서 성장하기위한 기반을 사육이 도움이 살아있는 박테리아를 제공 할 문제가 없다. 다만 대부분의 일반적인있는 프리 바이오 틱스를 취할 프로바이오틱스와 함께해야합니다 (말린 살구, 살구에 포함, 상추) 락툴 로스, 섬유 (멀티 - 빵, 시리얼, 옥수수), 이눌린 (그들은, 치커리 뿌리, 예루살렘 아티 초크, 양파, 마늘이 풍부 바나나), 펙틴, 셀레늄. 프리 바이오 틱과 건강 보조 식품의 Ayherbe 엄청난 수에 - 내가보기 엔 캘리포니아 골드 영양에서 프로 바이오 틱과 함께 그것들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첫 번째 중요한 점은 -이뿐만 아니라 우리의 창자를 입력 유익한 박테리아에 함께 프로와 프리 바이오 틱의 수신은, 또한 성공적으로이 자신을 설립 곱한. 아무도 여기에 언급하지 두 번째 중요한 점. 만약 항생제 치료와 함께 프로바이오틱스 걸리는 경우가 병원체를 죽 항생제 같은 방식으로 좋은 박테리아 (생균제) 죽이기 때문에, 케이스, 거의 쓸모없는 것이다. 항생제와 다른 에이전트에 다소 허용 저항이 약간 프로바이오틱스가 만있다 (예를 들어, 제형 Enterozhermina에 포함). 비피더스 균과 그들에게 캘리포니아 골드 영양의 준비에 유산균 박테리아는, 불행히도 없습니다. 따라서 항생제 치료의 과정의 끝에서 더 효과적인 약물을 촬영합니다. 또한, 항생제와 설사가 더 자주 항생제가 연동 (웜 같은 움직임)을 증가 시킨다는 사실로, 순전히 자연 장내 미생물의 위반을 일으키는 원인이되었다. 위의 내용에도 불구하고, 나는 확실히 dysbiosis의 경우이 프로 바이오 틱을 받고 좋습니다. 첫째, 싼 약국의 대응이다. 약국 대응은 - 동일 LINEX는 (예를 들어, 공평은 유의해야하지만 그 LINEX에서, 유산균과 비피더스 균과 함께 발견 유용 미생물 다른 종류 - 장구균)이다. 둘째, 캘리포니아 골드 영양의 준비는 여러 복용량을 필요로 다른 대부분의 프로바이오틱스는 대조적으로, 단 1 회를 취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경험에 관해서는 - 내가 당신에게 한 가지를 말할 것이다 : 나는 다시이 리뷰를 쓰고 있어요. 처음은이 약물의 재판을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더 많은 리뷰 - 내 페이지 - 제일. 바라건대, 그들은 단지 Ayherbe에 최선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당신이 YES를 누르면 I 감사하겠습니다!

4번째 후기
불쾌한 상품
배송 받아놓고 먹던거 다 먹고 먹는다고 이제 뜯었는데....어머나 세상에 새제품이 아니더라구요. 한개 빼어 먹고 다시 테이핑을 해 놓은거 같은데 검수도 없이 이렇게 다시 판매 하시면 모든 피해는 누군가의 소비자가 되는 거잖아요. 상당히 불쾌하네요!

5번째 후기★★★★
뜯기전에 잘 확인하세요.
약 먹으려고 호일을 뜯는데 잘 안뜯어져서 눌러봤더니 뭔가 텅 빈 느낌이었어요. 설마 하고...가위로 열어봤는데 알약이 없는 상태로 포장됐네요ㅋㅋㅋㅋㅋ 이런 불량은 어디서 해결해주나요.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것은 첫 번째 캡슐에 도움
나는 샘플러를했다 - 그냥 같은 -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실수로 강력한 항생제의 과정으로 날아 - 6 일 후 몸이 충격이었다 - 중얼 거렸다 복부, 그녀의 얼굴은 여드름과 문제의 몇을 얻었다. LINEX은 - 개인적인 경험에서 - 내가 도울 수 없습니다 -도하지 않았다. 식사 전 공복 1시간 아침에 마시는 시작 - 나는 프로 바이오 틱이 있음을 기억했다. 말 그대로 위의 첫 번째 날은 꼴꼴하는 소리와 조정 소화을 정지했다. 얼굴은 (오늘 칠일 입학)를 청소한다. 신체의 나머지 부분은 너무 기분이 좋아. 완벽한 패키지를 주문 - 단지 땅은하지 않습니다. 검토가 유용 경우 - 예를 클릭하십시오. 감사합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Velikolepnaya 형태의 비피더스 균 락토 박테리아
항상로 포장 및 제품의 품질 최고 "캘리포니아 골드 영양"... /// 친구에서 신제품을 시도 상단 ./// 몸에 우리의 면역의 대부분을 집중하는 모든 협의, "쇼 손가락, 내 마음에 드는 질문 ? " 대부분의이 혼란. 그러나 우리의 면역 시스템의 거의 모든이 우리의 배에 집중되어있다, 즉, 그의 창자의 두께에 .///이 우리의 유익한 박테리아는 영양을 포함하여 조심 이들의 관심과주의가 필요하다. 그리고 당신을 마음, 우리가 이미 살고있는 적절한 영양 - 훨씬 더 중요한 우리가 새로운 세입자를 참조 할 수있는 것보다 이렇게하지 obzhivshihsya 더 ./// 그래서 아주 간단하게 박테리아 셀룰로오스의 전원 공급 장치 - 섬유, 이눌린 ... 우리의 복지를 보호하기 위해 할 수있는 새로운 인력의 작동을 보충 할 필요가 "무거운 전투에서 군대는 거의 모든 전장에서 사망했다"때 /// 그러나 시간이있다. 그러나 그러한 상황에서, 여기에 아주 큰 농도 박테리아의 단지는 이러한 특정 캡슐에 ./// 매우 편리합니다. 나는 하루에 충분한 경우에도 하나의 캡슐의 많은 생각 ./// 나는 어떤 가정 의학 캐비닛과 도로 복잡한 비피더스 균 락토 박테리아가 모든 ./// 건강 선물과 기쁨이 있어야한다는 생각! /// 친구, 리뷰를 읽을 게으른하지 않고 자신의 평가에 인색하지 않습니다. ; -) /// 위의 링크에서 내 블로그에서 다년간의 실제 개인적인 경험.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작동하지 않습니다.
사람들이 쓸 다섯 성급 리뷰를 읽을 이상한 점, 그것은 작동과 바늘의 많은에 인터넷에서 다른 주입 치료하는 방법. 쓰지 않는다 - 그러나 그것은 그들을 위해 일했다. 나는 쓸 것이다. 프로브는 내가 기뻐 아이를 가지고 (AB) 항생제의 말에 불과했다. 물론 복구 할만큼 10 일, 그 몸은 자신에게 있습니다. 장내 불균형은 혀에 볼 수 있습니다 - 그것은 비행하지 않고, 분홍색이어야한다. AB는 힐락 포트했다 후 그래서, 마지막 시간, 5 일이 장미 빛 혀를했다, 냄새가 사라 졌어요. 이 때, 우리는 결과없이 -Generally 약을 마셨다. 나는 Hilak을 구입하고 안전하게 마실. Pardonte 만 개 이상의 별을 넣을 수 없습니다 I의 실패.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프로 바이오 틱의 최고
내 5 살짜리 아들이 끔찍한 냄새 podrobnosti- 죄송 만성 변비를했다. 아이는 화장실에 2 ~ 3 회, 심지어 사일 갔다. 분석은 비피더스 균의 약간의 단점을 보여 주었다. 우리는 bifiform- 제로 결과를 마셨다. 제로 Lineks-. 디움은 0 bakterin-. 이 프로 바이오 틱의 구입 샘플러는 아이에게 주어졌다. 의자는 리셉션에서 godami- 통과하지 않는 일반적인 냄새가 사라졌다가되었다! 그리고 여기에 우리는 온 가족이, 로타 바이러스로 병이되어 큰 팩 프로 바이오 틱을 주문했다있다. 그들은 일주일에 Entorosgel을 마신 후 술을 시작했다. 바이러스가 조정하고 다시 정상 의자에 와서, 자만심 등장 이후 나는 한 번 끊어졌습니다. 이 모두 사라 위의 아이가 일반 의자로 돌아의 냄새가 썼다. 이 패키지는 우리는이 한 달 과정 충분했다. 과정의 완료와 함께 두 번째 달 이미 진행되고, 몇 년 만에 처음으로 내 아이는 매일 화장실에 간다. 매일 2-3 일마다 전에. 프로 바이오 틱 오랜 시간 마시지 않았지만 및 의자의 불쾌한 냄새는 반환하지 않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나 자신 특별한 변화는 잘 생각하지하고 신속 로타 바이러스 고통의 결과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하지만 내 아들은 구원의 단지 수단이었다. 당신이 식물에 심각한 문제가있는 경우, 이전에 1-2주이 Enterosgelya 또는 적어도 활성탄을 입력 흡착제 바이오 틱 음료를 수신하는 것이 좋습니다. 건강을 유지!

10번째 후기★★★★★
좋은데
아침에 우연히 먹다가 캡슐색상보니 하얀데 갈색같은게 보이는데 이거 먹어도되는지..전에 통으로된거 개봉한지좀된 캡슐이 색상이변햇던데 이건 도착하자마다 냉장고 보관했는데.. 원래 캡슐색상이 이런지 아님 오는도중 날씨가 더워서 변질된건지 ?.. 다른300억짜리먹다가 맞지않고 국내껀 비싸고 딱히 효과없어서 체험분시켰는데 괜찮아서 본품으로 산건데..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생균제는 건강의 열쇠입니다!
당신이 성인 건강한 사람의 체중 2-3kg은 "풍부한 내면의 삶을"schitatsya.Nash하지 하드의 이러한 대량으로? 주민-장내 미생물을 구성하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음료를 공급하고, 때로는 치료하는 것이 필요하다! 영양 부족, 스트레스의 조건, 우리의 창자의 정주 생활 주민은 종종 사전 probiotiki.Probiotiki을 발명하고 일반 미생물 기관뿐만 아니라 프로 바이오 틱의 병원성 및 기회 bakterii.Sovremennye 재배 기술에 해로운 영향을 복원 할 수있는 인간의 미생물에 비 병원성 인공 podderzhka.Dlya 필요합니다 프로 바이오 틱 캡슐을 복용 미생물 kishechnika.Pri의 구조를 변경 대부분의 항생제와 다른 약물에 저항력이 있도록, 그들은 위장에 용해되지 않는,하지만 얇은 kishechnike.Popadaya 창자, 박테리아는 미생물 불균형에 장내 병원성 세균의 개발을 억제하여 증식하기 시작 .Postepenno 유익한 박테리아함으로써 미생물 kishechnika.Pokazany의 프로 바이오 틱의 상태를 정상화, 해로운 박테리아를 대체 할 때 각종 만성 장 감염과 위장 질환, 설사, 지속적인 변비, 과민성 대장 증후군, 같은 문제 : 대장염, 장염, 위염 및 소화성 궤양. 여드름, 비듬, 심지어 탈모 : 프로 바이오 틱은 소화 sistemu.No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는 프로 바이오 틱 일부 "외부"문제를 해결할 수 복용, 밝혀졌다 영향을 자신의 영역, 전체 organizm.Okazyvaetsya으로 최근에, 그것은, 가정 하였다. 결국, 자신의 세균이 두피와 얼굴에 살고있는 장내 미생물 및 박테리아의 구성은 각 druga.No에 의존한다는 kozhe.Dokazano에있다! 프로바이오틱스가 신속하게 행동하지 않는다, uluchshenie.I 기억 느낌을 약 10 일 동안 계속을 고려할 필요가 일반 미생물없이 좋은 면역 시스템이 될 수 없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오! - 의도 한대로 사용하는 경우) NOT)
나는 와우 리뷰와이 제품의 찬양에 구입 한, 명령했다. 효과를 얻을 수없는 사람들의 부정적인 카르마, 아직 여기 사이트에 제품의 놀라운 특성을 그렸다. 나는 손가락 : 당신의 소화 기관에 어떤 긍정적 인 효과를 지적하지 않고 나는 노인성 이완증의 장과 자만심과 dysbiosis 또는 어머니와 함께 만성 위염 또는 배우자와 생각하지 않았다. 사회 내가 따뜻하게 우유와 프로 바이오 틱 캡슐에서 요구르트를 만들기위한 간단한 조리법을 읽을하지 않은 경우 그리고 나에게 냉장고에이 패키지를 마련한다. 첫 번째 요구르트에서 실패했습니다,하지만 응결 대량 온유 한 신 두부 가구 skhomyachili 바로 나왔다. 남편도, 아무것도 우유,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물론 국가 농장 유제품 배럴에 다섯 리터 용기))에 세 번 내가 가서 일주일을 걸어 맹세, 나는 세 가지 리터 prokipyachivayu를 구입, 멋진 따뜻하게 때, 리터 항아리에 병, 최고 캡슐 분말 부어 저어 최소로 가열 개방 저녁 오븐에 넣어. , 요구르트, 요구르트 중 하나를 준비 두께, 신 즐거운 아침으로. 중요한 것은 응결의 profukannyh 점, 커드 응고 및 혈청 부문의 다른 무게 없습니다. 음, 화가, 그리고 다시 워밍업과 두부를 접하지 않습니다. 신선한 (!) 세럼, 그런데, 당신은 30 분 동안은 지방과 염증 (눈 주위는 피)하는 경향이 당신의 얼굴, 자유롭게 둔한 머리에 적용 할 수있는 마사지를 닦아 수 있으며, 캡에서 숨 깁니다. 저와 제 가족을위한 인후통하는 경향 ... 신선한 혈청 양치질을 느끼고,이 프로 바이오 틱은 쓸모가 없었습니다,하지만 그 범위는 일상적인 측면에서 더 넓은 때문에 같은 나는, 제품과 함께 기쁘게 생각합니다. 유제품의 준비를 위해 항상 재고 유지합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최고의 액션! 힘과 복원력을 부가합니다!
부록은 신체의 면역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부록을 삭제할 때 매우 화가났습니다. 면책권으로, 그리고 그 전에는 최고가 아니 었습니다! 처음에는 항생제를 먹은 후 이러한 probiotics를 시도했지만, probiotics는 그다지 효과가 없었습니다. 먼저 주문하면, 시험 항목으로! 우리는 50 억 개의 프로바이오틱스 8 균주와 같은 성분을 조사합니다 !! 그것은 정말로 시원하고 효과적이며 약한시기에 항생제 투여 후 매우 효과적입니다 - 매우 효과적입니다! 심지어 항생제 복용 중에는 복용하지 않는 것이 더 낫다고 쓰여지기도합니다. 나는 항생제를 복용하는 동안 음식과 함께 1 ~ 2 정을 사용했다. 적어도 2 시간 전후에 항생제를 마셨다 !! 정말로 힘을주고, 위장을 회복시키고, 메스꺼움을 멈추게합니다! 안정화 된 박테리아의 일환으로! 이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그들은 실온에서 안정화됩니다. 즉 당신이 당신의 국가에서 주문하는 경우에, 수송 도중 당신은 그들이 죽을 것이라는 점을 걱정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25 ° C까지 어두운 시원한 장소에 보관 되나 개봉 후에는 냉장고에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건강하고 아름다워! 추신 : 리뷰가 도움이 되었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활성 백혈병 없음 !!!! 모두 죽었어 !!
구매자는이 보충 교재에는 죽은 박테리아가다는 것을 알려야한다 !! 나는 2 캡슐로 우유 테스트를했다. 우유는 상온에서 24 시간이 지나도 우유의 두께 나 덩어리가 전혀 변하지 않습니다. 24 시간 후에도 새콤한 우유 맛이 나지 않습니다. 나는이 보충 교재가 확실히 살아있는 유기체 또는 박테리아가 없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코코넛 milkd를 사용하고있는 그 poeple는 코코넛 밀크와 보통이 같지 않다라는 것을 알아야한다! !! 그래서 우유 검사 만이 살아있는 것을 확인하기 위해 이것을 지나칠 수 있습니다. 제품은 또한 innium (박테리아를위한 음식)과 같은 프리 바이오 틱을 사용하지 않으므로 모두 죽었습니다. PB8, 기존 수식으로 전환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Horoshie의 프로 바이오 틱
나는 개별적으로 시도했다. 오픈 절반에 우유의 리터 케 피어 1 캡슐을 준비하기 위해 우유에 추가. 좋은 요구르트를 가져옵니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사람 구성에 포함 된 "생명력"박테리아에 대한 선별 검사
나는 장에 명백하고 암묵적인 문제가 없다고 말해야 만합니다. 나는 철분을 복용하면서 재보험에 대해서만이 probiotic했다. 철분이 들어갈 수 있다는 것은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 예정대로 의장. 아침 식사 전에 2-3 시간 전에 마셔야합니다 (공복시). 취침 전에는 가능하지만 마지막 식사 후 적어도 3 시간이 경과해야합니다 (당연히!). 그런데,이 프로 바이오 틱은 정규화 된 것으로 (즉, 냉장 보관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나는 또한 그것을 박테리아의 "활력"으로 검사했습니다. 나는 probiotic이 "살아있다"는 것을 확실히하기 위해 이것을했고, 그것을 가져가는 것이 합리적이다. 집에서 확인하는 방법 : 1. 우리는 저온 살균 우유를 가게에서 구입합니다. 확인하기 위해 나는 마을의 집을 가져 갔다. 그는 6 개월 이상의 유통 기한을 지니고 있습니다. 저온 살균은 냉장고가 없어도 오래 동안 손상되지 않도록하십시오. 직접 만든 우유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2. 두 개의 작은 안경 (각각 ~ 100 ml)을 우유에 붓고 가능한 한 경우 한 캡슐의 내용물 만 붓습니다. 그런데, 그것은 아주 조심스럽게 교반되지 않습니다, 캡슐의 내용물의 대부분은 표면에 남아있을 수 있지만 이것은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3. 우리는 두 안경을 따뜻한 장소에 12-14 시간 동안 두었습니다. 나는 배터리를 끼웠다. 당신은 yogurtnitsu에서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4. 12-14 시간 후에 결과를 봅니다. 결과적으로, 프로 바이오 틱스가 부어 진 우유는 부숴 져야합니다. 그리고 프로바이오틱스가없는 우유는 저온 살균으로 변경되어서는 안됩니다. 푸로 바이오 틱이없는 우유도 발효된다면, 다른 우유를 다시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교를 위해 두 번째 유리가 필요합니다. 결과적으로 첫 번째 유리에 요구르트가 생기면 두 번째 최대치에 우유 필름이 맨 위에 나타납니다. 5. 요구르트가 나왔다면 - 생균제가 살아있었습니다. 우유가 우유에 우유 한 잔에 생균제가 들어 있다면, 아아. 그래서 당신은 어떤 probiotic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 바이오 틱은 그러한 검사를 통과했습니다. 우유를 마셨다. 하지만! 재보험을 위해 냉장고에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리뷰가 도움이 되었다면!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 소화 불량이나 가스로 고통 또는 그에게 배를 귀찮게하는 사람들을 위해 *
이것은이 생산에서 최고의 기업 중 하나이며,이 회사를 먹고 위장의 소화 불량이나 부종을 가지고 사람들을 위해 또한 효과적입니다 .. 그것은 유익한 박테리아 메인 식사 후 100 억 그를 동등한 Habaytin을 촬영 있도록 신경 가스 나 KALON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을위한 효과적인 치료 유용한 볼 결국 누른다면 하나님에 의해 약물 혜택이 좋은 주셔서 감사합니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나의 배를 문제를 치료 ...
나는 수십 년 동안 만성 위장 문제로 고통. 가슴 앓이, 팽만감, 가스, 설사 ... 당신은 내가 그것을했다, 이름을 지정하십시오. 나는 광범위한 테스트를 시행하고 두 번 궤양으로 진단되었다. 나는 종교적으로 나와 함께 Tums을 수행하지만, 그들은 어떤 진짜 구호를 얻을하지 않았다. 나는 절망의 지점에 비참했다. 처방약 비용과 부작용로드이었다. 내 절망에서 나는 거의 모든 노력을, 마지막 문자 그대로 내 문제 경화 요법에 충돌 - 안전하고 저렴합니다. 몇 년 후에 나는이 루틴을 따라 계속 나는 많은 년 가슴 앓이의 에피소드가 없었어요 : 알로에 주스 (이온스 빈속에 매일 3 회, 하루에 두 번 프로 바이오 틱, 내가 사용하는 각각의 식사와 함께 소화 효소 오늘. . 보완 알고 싶어 -. 내 삶의 질 soooo를 훨씬 더 있기 때문에 자연의 방법 알로에 베라 잎 젤 & 주스, 캘리포니아 골드 LactoBif 및 소스 원주민 매일 필수 효소는 나를 위해,이 봐, 삶과 죽음 중요하다 ? 일 내 이름을 클릭 - alloriginal - 편견 리뷰 수십.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충격에 있어요
이것은 내 인생에서 나의 첫 프로 바이오 틱입니다! 러시아어 대응, 미국 ... 음, 내가 비교할 수있는 뭔가가, 그들이이 하나 정도의 차이에 도움이 내 뱃속에 영향을하지만,하지 않습니다! 나는 리뷰를 작성하고, 여전히 정직하게, 내가 장 독감을 집어 것을 결정했다, 내 실수의 결과를 생각합니다. 내가 두 번째 날에 대한 과정이 시작 시작 복통, 헛배 부름, 트림, 나는, 그 순간에, 생각하지 수있는 프로 바이오 틱으로, 감기받은, 또는 그것에게 최근의 결과를 발견 "즉 먹을 아니에요." 난 그냥 밤을 포장하기 시작했다 수신의 여덟째 날에 atskie 복부 통증을 걱정하는 경우 트림, (난 단지 나중에 통증이 가스화 것을 깨달았다)과 자만심은 여기 내 배는 폭발의 감각을 생성하고, 아침은 여기, 설사로 시작 그때 깨달았다 내 고통의 가해자가. 이 모든 외계 식물 생명 편안한 위장을 즐길 계속하기 위해, 내 배를 떠날 때 생균제 내가 두 번째 날에 동의하지 않지만, 결과가 나와 함께 아직 잘, 적어도 밤에 적은 수면은 이제 기다릴 수 없습니다. 다른 사람을 찾아, 그것을 구입하지 마십시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제품이 좋다
좋은식이 요법은 창자의 건강에 중요한 요소입니다. 장염이나 비장과 위장이있는 경우 점막을 먼저 복구 한 다음 프로바이오틱스를 먼저 추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Probiotics 생활 환경 개선, 좋은 토양, probiotic 보완이 소장에 머물 수 있어야합니다. 심각한 알레르기와 비염, 천식, 인간의 내장을 가진 사람들은 점액을 생성하는 라이신, 트레오닌 및 글리신과 함께 장 점막을 치료하기위한 글루타민, 점액 세포를 분비하는 점액을 복구하는 장, 그래서 장 천천히 건강한 도로. 그것은 여전히 ​​당신의 다이어트, 다치게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치료할 수 없습니다.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변비 아이허브 유산균 아이허브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유산균제재 유산균추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